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32식 태극권 도형을 찾는 중

32식 태극권 도형을 찾는 중

32자 태극권 일러스트와 포인트

일어나기

1. 몸은 곧게 펴고, 발은 벌리고, 어깨- 팔은 몸의 양쪽에 자연스럽게 늘어져 있고, 검은 왼손에 쥐고 있으며, 검 끝은 위를 향하고, 검 몸체는 수직이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190).

포인트 : 상체는 자연스러워야 하며, 일부러 가슴을 내밀거나 복부를 조이지 마세요. 검의 칼날은 왼팔 뒤에 있어 몸에 닿지 않습니다. 어깨는 자연스럽게 이완됩니다.

교육 팁: 교사는 이 동작이 중앙에 집중되고 편안해야 하며 자연스러운 태도와 차분한 마음, 편안한 몸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학생들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2. 오른손을 검지 손가락으로 잡고 천천히 팔을 앞으로 어깨 높이로 올리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191).

포인트 : 팔을 올릴 때 무리한 힘을 가하지 말고, 손의 너비가 어깨를 넘지 않도록 하세요. 검의 칼날은 왼팔 아래에 편평해야 하며, 검 끝이 처지지 않아야 합니다.

3. 상체를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고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무릎을 구부려 쪼그리고 앉은 다음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왼쪽 다리를 들어 왼쪽으로 앞으로 나아가 왼쪽 런지를 형성합니다. 검을 왼손에 쥐고 몸 앞으로 왼쪽 아래로 넘긴다. 검을 왼쪽 엉덩이 옆에 멈춘다. 동시에 검 끝이 위를 향하도록 왼팔 뒤에 서 있다. 시간이 지나면 오른손의 검지가 떨어져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됩니다. 오른쪽 뒤쪽에서 팔꿈치를 구부려 귀 옆으로 들어 올려 눈높이에서 회전 방향으로 앞쪽을 가리킵니다. 눈은 먼저 오른쪽을 본 다음 오른쪽 검을 바라봅니다(그림 192, 그림 193).

포인트 : 왼팔이 몸 앞으로 호를 그릴 때 먼저 몸을 약간 오른쪽으로 돌린 뒤 몸의 중심을 오른쪽으로 안정시킨 후 왼쪽 다리를 들어올린다. 다리. 회전, 발걸음, 팔의 움직임은 조화롭고 부드러워야 합니다.

4. 팔꿈치를 구부린 채 왼팔을 들고 왼손에 검을 쥐고(-y-heart 아래로) 오른손에서 가슴으로 통과시켜 천천히 내립니다. 오른쪽 뒤쪽으로(손바닥은 여전히 ​​위로 뻗은 상태에서) 팔을 앞뒤로 펴고 동시에 몸을 뒤로 돌리면서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하고 다리를 엇갈리게 한 채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내립니다. 무릎을 구부리고 왼쪽 발꿈치를 땅에서 떼고 몸을 약간 낮추어 반쯤 앉은 자세를 취합니다. 오른손을 본다(그림 194).

포인트 : 손은 몸 앞에서 엇갈리게 벌려야 하며, 오른손은 몸의 오른쪽 회전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5. 왼손에 검을 쥐고 오른발을 가만히 둔 채 왼발을 앞으로 내딛는다. 동시에 왼쪽 런지를 줄이고 몸을 왼쪽으로 비틀어 오른손의 검지가 머리 오른쪽 상단으로 전달되어 검 손잡이에 떨어지면서 검을 잡을 준비를 합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195).

포인트 : 동작 시 먼저 다리를 들어 머리를 왼쪽으로 돌린 후 오른팔을 들어 앞으로 내린다. 팔이 뻣뻣하지 않아야 하며 어깨가 느슨해야 합니다. 상체를 자연스럽게 유지하세요.

지도 요령: 교사는 오른쪽 다리를 들어 앞으로 내딛을 때 상지의 앞발과 뒷발이 일직선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학생들에게 움직임의 경로를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몸 앞에서 엇갈리게 분리되어 있으며, 어깨가 가라앉는 움직임에 주의하세요. 허리의 회전은 상지와 하지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1항

(1) 검을 평행하게 겨눈다

왼손 검지를 중지 옆으로 더 가까이 이동시킨 후 손을 뗀다 오른손으로 검의 손가락을 잡고 호랑이 입을 경비병 쪽으로 향하게 한 다음 검을 들고 몸의 왼쪽에 검으로 수직 원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검 끝이 앞쪽과 아래쪽을 향하고 검 끝이 약간 아래쪽으로 늘어지며 오른팔은 곧게 펴져야 하며 왼손은 검지 모양이 되어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오른발은 앞으로 움직이고 왼발은 발가락을 앞으로 향하게 하고 약간 쪼그리고 앉습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196).

중요 포인트 : 검을 앞으로 휘두를 때 팔을 높이 올리면 안됩니다. 오른손에 검을 쥐고 손목만 사용하여 원을 그립니다. 검에 불을 붙일 때는 검 끝에 집중하세요. 어깨는 낮추고 상체는 곧게 세워야 합니다.

교육 요령: 학자들은 먼저 검을 겨누는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교사는 학자들에게 그 자리에서 검을 겨누는 연습을 하도록 요청하고, 검을 겨누를 때 검을 쥔 손의 손목을 들어올리도록 상기시켜야 합니다. 그 힘이 칼끝에 도달함을, 학자들에게 칼의 발끝과 끝을 조화시키도록 상기시킨다.

(2) 독립적인 반격

1.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한 걸음 뒤로 내디딘 후 몸을 다시 오른쪽으로 돌린 후 왼발을 오른발 안쪽으로 끌어당기고 발끝은 땅을 향하게 한다. 동시에 검을 잡는다. 오른손을 쥐고 몸의 앞면과 밑면에서 오른쪽 뒷면으로 움직이고 오른쪽 손목을 뒤집어 검 끝을 위로 올리십시오. 검지 손가락이 검과 함께 후퇴하여 오른쪽 어깨 옆에 멈췄습니다. 검 끝 부분을 시각적으로 살펴봅니다(그림 197, 그림 198).

2.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쪽 무릎을 독립 자세로 들어 올려 발가락을 아래로 내림과 동시에 오른손을 점차 들어 올려 검이 머리 앞쪽과 위쪽을 관통합니다. 엄지손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백핸드 검을 세운다), 검 끝이 약간 낮아지고 힘이 가해집니다. 검 끝이 턱을 통과하여 눈을 돌려 앞쪽을 가리킵니다. 수준. 검 포인팅을 육안으로 검사합니다(그림 199).

핵심 사항: 분해 작업을 중단하지 마세요. 독립적인 자세는 안정적이어야 하며 몸이 앞으로 기울거나 뒤로 젖혀져서는 안 됩니다.

교육 요령: 우선, 더 독립적인 단계를 연습하고,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몸을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한걸음에 휩쓸기

1. 상체를 다시 오른쪽으로 돌리면, 회전과 함께 검이 오른쪽 후방으로 베게 되며, 검을 든 오른팔은 곧게 펴고, 돌리면서 오른쪽 무릎은 앞으로 숙인다. , 왼쪽 다리는 왼쪽으로 수평으로 떨어지고 무릎은 곧게 펴집니다. 검 끝부분을 시각적으로 살펴봅니다(그림 200).

2.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왼손의 검지를 왼쪽 갈비뼈를 따라 몸 앞쪽으로 집어넣고 뒤로 왼쪽 위로 원호를 그리며 손바닥으로 왼쪽 이마 윗부분까지 올린다 칼날 중앙에 힘을 가하고 칼의 높이를 가슴 높이로 하여 왼쪽으로 위쪽으로 쓸어 넘기면서 오른쪽 무릎을 반 걸음 구부립니다. , 그리고 몸의 무게 중심이 점차 앞으로 이동하면서 왼쪽 발가락의 발가락이 바깥쪽으로 향하고 왼쪽 무릎을 구부리고 오른쪽 발가락을 안으로 밀고 오른쪽 다리를 자연스럽게 펴 왼쪽 런지 자세를 취합니다. 검 끝부분을 시각적으로 살펴봅니다(그림 201).

요점: 위의 두 가지 분해 작업은 연속적으로 수행되어야 합니다. 런지할 때 몸을 곧게 유지하세요.

지도 요령: 교사는 학생들에게 독립적인 역추진에서 쓸어 넘기기까지 먼저 무릎을 느슨하게 하고 동시에 허리를 회전시키고 스텝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왼쪽 검지의 역추진은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허리의 회전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칼날은 지면과 평행을 유지해야 합니다.

(4) 플랫 벨트를 오른쪽으로

오른발을 들고 왼쪽 다리 안쪽을 통해 오른쪽으로 한 걸음 내딛음과 동시에 오른쪽 런지를 형성합니다. 다음, 오른쪽 검을 앞으로 뻗었다가 뒤집는다.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 채 검을 오른쪽 대각선 방향으로 천천히 가져오고, 팔꿈치를 구부려 검을 쥔 손을 오른쪽 갈비뼈 앞으로 가져간다. 힘은 오른쪽 칼날에 있고, 칼 끝은 손보다 약간 높으며, 왼손의 검 손가락은 아래로 내려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습니다. 검 끝부분을 시각적으로 살펴봅니다(그림 202).

포인트 : 검을 되돌리는 동작과 런지의 무릎을 꿇는 동작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교육 요령: 교사는 학생에게 올라갈 때 발이 일직선이 되어서는 안 되며, 검의 반환은 허리를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는 것과 조화를 이루어야 함을 상기시킵니다.

(5) 검을 왼쪽으로 편평하게 가져옵니다.

오른손의 검을 앞으로 뻗고, 손바닥을 천천히 돌려 검을 왼쪽 대각선으로 가져옵니다. 팔꿈치를 구부려 검을 잡고 왼쪽 갈비뼈까지 가져오며 왼쪽 검지에 힘을 가하여 왼손 검지가 몸 앞쪽의 왼쪽 갈비뼈를 통과하여 위쪽으로 호를 그립니다. 왼쪽, 왼쪽 이마 위로 올리면서 손바닥을 위쪽으로 기울인 상태에서 왼발은 오른쪽 다리 안쪽을 통해 왼쪽으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 왼쪽 런지를 형성합니다. 검 끝 부분을 육안으로 검사합니다(그림 203)

요점: 요점은 "오른쪽 평벨트"와 동일합니다. 교육 팁: 교육 방법은 "평벨트 오른쪽"과 동일합니다.

(6) 독립적 스플리팅

: 발가락을 땅에 대고 오른발을 왼발 안쪽으로 앞으로 이동하고 왼손을 왼쪽 상단에서 떨어뜨립니다. 머리를 오른쪽 손목으로 돌린 다음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손을 펌핑합니다. 칼은 앞에서 아래로, 뒤로 호를 그리며 몸의 왼쪽 아래를 통과하여 손목을 돌려 위로 올린 다음 앞으로 자릅니다. 포핸드 검을 아래쪽으로 내리면 검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힘이 가해집니다. 왼손 검지 손가락은 몸의 왼쪽에서 아래쪽으로 이동한 다음 손바닥으로 왼쪽 이마 위쪽으로 돌립니다. 손은 위를 향하고 검을 휘두르며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고 무릎을 구부린 후 왼쪽 다리를 들어 올려 독립적인 발걸음을 내디딘다. 검 끝 부분을 육안으로 검사합니다(그림 204, 그림 205, 그림 206).

포인트 : 칼로 베는 경우 몸과 머리를 먼저 왼쪽으로 돌린 뒤 칼을 베는 방향에 맞춰 앞으로 돌린다. 무릎 들어올리기와 검 분리는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전체 이동 과정은 연속적이어야 합니다.

지도 요령: 먼저 학생에게 다음 단계, 위쪽 단계와 하지의 독립 단계를 연습하게 하고, 두 단계를 함께 연습하게 합니다.

(7) 물러서서 철수하세요.

왼발을 뒤로 젖히고 무릎을 구부린 다음 오른발로 반 걸음 뒤로 물러나 발가락이 땅에 닿으면서 동시에 오른쪽으로 잘못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검의 손잡이는 왼쪽 갈비뼈 근처에 있고, 손바닥은 안쪽을 향하고 있으며, 검 끝은 검의 손가락 부분을 향해 기울어져 있습니다. 왼손은 검 손잡이에 붙어 있습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07).

포인트 : 오른발의 움츠림은 검의 움츠림과 일치해야 한다. 상체는 곧게 펴져야 합니다.

교육 요령: 학자들은 검을 빼낼 때 어깨를 편안하게 하고 엉덩이를 느슨하게 해야 하며 잘못된 발걸음을 내딛을 때 무게 중심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왼쪽 다리에 있어야합니다.

(8) 독립적 상향 추력

몸을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고, 앞을 향하고,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고, 왼쪽 다리를 구부려 들어올린다. 동시에 독립적인 단계로 오른손의 검을 앞쪽으로 움직이고(손바닥을 위로) 왼손이 여전히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는 검 끝에 초점을 맞춥니다. .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08).

핵심 포인트: 앞으로 살짝 기울이되, 일부러 가슴을 올리지 마세요. 독립적인 스타일은 균형이 잡혀 있고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지도 요령: 독립적으로 걸을 때, 학자들은 오른쪽 다리가 땅을 밀고 위로 밀어내는 것에 주의해야 하며, 먼저 몸을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오른발로 앞으로 나아갑니다.

(9) 거짓 스텝 다운

왼쪽 발이 왼쪽으로 뒤로 물러난 다음 오른쪽 발이 약간 후퇴하여 발가락이 땅에 닿아 오른쪽 거짓 스텝을 형성합니다. 동시에 오른손 검 먼저 몸으로 왼쪽으로 돌린 다음 몸으로 오른쪽으로 돌린 후 몸 앞에서 오른쪽 아래로 누르고(절단) 검날에 집중하면 검 끝이 처진다. 약간 높이가 무릎 높이이며, 왼쪽 검지 손가락이 왼쪽 뒤쪽에서 왼쪽 이마 위로 돌아갑니다(손바닥이 위를 향함). 앞과 오른쪽을 살펴보세요(그림 209).

포인트 : 폴스텝으로 변하는 오른발은 검을 아래로 자르는 것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남쪽을 향하기 시작하면 이 자세의 가상 걸음 방향은 정동에서 북(약 300도)이 되고, 상체는 오른쪽으로 회전하여 남동쪽을 향하게 됩니다.

지도 요령: 학생들에게 오른손 검을 왼쪽으로 돌린 다음 몸으로 오른쪽으로 돌리는 방법을 반복적으로 연습하게 하며, 학생들은 칼을 베는 힘의 지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칼날 중앙에 있는 칼은 왼쪽 다리를 잘못 밟으면 무게 중심이 상쇄됩니다.

(10) 레프트 런지 런지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한 걸음 뒤로 내딛고, 왼발을 오른쪽 다리 안쪽으로 끌어낸 후 왼쪽으로 앞으로 나아갑니다. 왼쪽 정면을 향하면서 동시에 오른손 검을 몸 앞에서 뒤로 끌어내린 후 손바닥으로 왼쪽 정면을 찌른다. 손은 위를 향하고 검 끝에 초점을 맞춘다: 왼손 검이 오른쪽을 향하고 아래로 내려와 몸 앞을 통과한 다음 왼쪽으로, 손바닥을 사용하여 왼쪽 이마 꼭대기까지 원을 그리며 위로 향하게 한다. 손은 위쪽으로 기울어지고 팔은 둥글게 구부러져야 합니다. 검 끝 부분을 시각적으로 살펴봅니다(그림 210, 그림 211).

요점: 오른손을 뺄 때 먼저 팔뚝을 바깥쪽으로 돌린 다음 안쪽으로 돌린 다음(손바닥이 먼저 바깥쪽으로 돌린 다음 아래로 돌린 다음 위쪽으로 돌림) 오른쪽 허리에서 검을 밀어냅니다. . 움직일 때 왼쪽 검지는 먼저 오른쪽 손목에 착지한 다음 펴서 머리 위로 회전해야 합니다. 런지 방향은 동쪽에서 북쪽(약 30도)입니다.

지도 요령: 몸의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오른발을 빼고 오른손을 올리는 동작을 반복적으로 연습하게 하세요. 오른손 검의 외부 회전과 내부 회전이 일관됩니다.

(11) 회전 및 대각선 벨트

1. 몸의 중심을 뒤로 이동시키고, 왼쪽 발가락을 안으로 묶고,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몸의 중심을 왼발로 옮기고, 오른쪽 다리를 들어올려 왼쪽 다리 안쪽에 붙인다. 동시에 오른손의 검을 집어 가슴 앞에 수평으로 놓고 손바닥은 여전히 ​​위로 향하게 합니다. 검지 손가락이 오른쪽 손목에 떨어졌습니다. 왼쪽을 보십시오(그림 212).

2. 위쪽 위치에서 멈추지 않고 오른쪽으로 돌고 오른쪽 발을 오른쪽으로 내딛으며 동시에 오른쪽 런지를 형성하고 회전하면서 오른손의 검을 손바닥을 아래로 한 다음 꺼냅니다. 몸의 오른쪽(검 끝이 약간 높음), 힘은 검날 외부에 있습니다. 왼쪽 검 손가락은 여전히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습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13).

포인트 : 올바른 런지를 하기 위해 몸의 무게 중심을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스텝을 밟는 것은 오른쪽으로 돌아가는 움직임과 일치해야 하며 부드럽고 조화롭게 노력해야 합니다. 대각선 런지의 방향은 정서쪽에서 북쪽(약 300도)이어야 합니다.

지도요령 : 학생에게 무게 중심을 뒤로 옮기고, 왼쪽 발가락을 안으로 돌리고,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무게 중심을 왼쪽 다리로 옮기는 동작을 반복적으로 연습하게 하세요. ; 회전은 왼쪽 발가락을 휘게 하며 상체 움직임은 검의 수축과 조화를 이루어 어깨가 가라앉고 팔꿈치가 떨어지는 것을 강조해야 합니다.

(12) 수축 대각선 벨트

왼쪽 다리를 들어 올렸다가 원래 위치로 낮추고 몸의 무게 중심을 왼쪽 다리로 이동하고 오른쪽 발을 왼쪽 다리로 이동 왼발 안쪽에 발가락을 땅에 대고 동시에 오른손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고 검을 다시 왼쪽으로 가져옵니다(검 끝이 약간 높음). 칼날 바깥쪽에 힘을 가한 뒤 왼손 검지 손가락을 몸 앞쪽에서 아래쪽으로 꽂은 뒤, 뒤로 원호를 그리며 묵직하게 착지했다. 오른쪽 손목.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14).

포인트 : 검을 되돌릴 때 몸도 왼쪽으로 틀어진다. 앉을 때 엉덩이를 올리지 마십시오.

교육 요령: 교사는 왼쪽 다리를 들어올릴 때 왼쪽 검이 아래쪽을 향하고 뒤로 삽입될 때 무게 중심이 오른쪽 다리에 있어야 한다는 점을 학생에게 분명히 해야 합니다. 상체는 약간 왼쪽으로 회전해야 하며, 손은 몸과 함께 있어야 합니다. 앞쪽은 오른발 되돌림과 일치해야 합니다.

(13) 무릎을 올리고 검을 잡는다

1. 오른발은 뒤로 물러나고, 왼발도 약간 뒤로 물러나서 발가락을 땅에 대고 동시에 양손을 평행하게 벌리고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다. 몸의 오른쪽에서는 검 끝이 몸 앞에 있고, 왼쪽 검지는 몸의 왼쪽에 있습니다(그림 215).

2. 왼발을 살짝 앞으로 움직이고, 오른쪽 무릎을 앞으로 들어 독립된 자세를 취함과 동시에, 오른손과 왼손의 검자루(검손가락이 손바닥이 됨)가 가슴 앞에서 만나고, 왼손은 오른손 등 아래에 쥐고 양팔을 살짝 구부린 채 검을 가슴 앞으로 두고 검날은 정면을 향하고 끝이 약간 높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16).

핵심 사항: 위의 두 가지 분해 작업은 연속적이어야 합니다. 독립보행에서는 왼쪽 다리는 자연스럽게 펴고 오른쪽 다리는 무릎까지 올려 발가락은 아래로 처지게 한다. 상체를 자연스럽게 유지하세요.

교육 팁: 학자들은 왼발이 독립적인 자세를 취하기 위해 앞으로 움직일 때 발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아야 하며 오른쪽 발과 조화를 이루면서 두 손을 가슴 앞으로 모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무릎을 올리기 위한 다리.

(14) 점프레벨 추력

1. 오른발을 앞으로 내리고 몸의 무게 중심을 앞으로 이동시킨 다음, 오른쪽 발가락으로 땅을 세게 밀고, 왼발이 땅에 떨어지려고 할 때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습니다. 빠르게 왼쪽 다리에 가까이 다가갑니다(동시에 착지하지 않음). 먼저 양손으로 검을 쥐고 약간 후퇴한 다음 오른발을 따라 땅에 닿은 다음 앞으로 똑바로 뻗어 찌른 다음 왼쪽을 따릅니다. 발을 땅에 대고 두 손을 벌려 양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몸의 양쪽으로 빼낸 다음 왼손으로 검을 겨누는 자세로 바꾼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17, 그림 218).

2. 오른발을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 동시에 오른쪽 런지를 형성하고, 오른손의 검을 앞으로(손바닥을 위로) 찔러 검 끝에 초점을 맞춘다. 왼손 등을 중심으로 왼쪽 이마 꼭대기까지 손바닥이 위쪽을 향하도록 합니다. 검 끝부분을 시각적으로 살펴봅니다(그림 219).

요점: 먼저 양손을 약간 움츠린 다음 오른발이 착지하는 동시에 앞으로 뻗습니다. 왼발의 착지는 양손의 후퇴 동작과 일치해야 합니다. 밖으로 밀어낸 후에는 검이 안정되어야 합니다.

교육 팁: 학자들은 양손을 집어넣을 때 오른발을 땅에 밀 때 어깨와 팔꿈치를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왼발이 앞으로 착지할 때 앞발이 먼저 땅에 닿은 다음 발 전체로의 전환은 호흡이 느슨하고 빨라야 합니다.

(15) 애타게 하는 왼쪽 가상 스텝

몸의 중심을 다시 왼쪽 다리로 옮기고,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을 뒤로 젖히고 앞으로 나아가고, 발가락이 바깥쪽으로 향한 상태에서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몸의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쪽으로 앞으로 이동시킨 다음 왼발로 한 발 앞으로 나아가고 발가락이 땅에 닿아 왼쪽 거짓 발걸음을 만듭니다. 동시에 오른손 검이 몸과 함께 왼쪽 상단 모서리를 통해 뒤쪽, 아래쪽으로 회전하고 직립 검이 앞으로 올라가고(팔뚝 내부 회전, 손바닥 바깥쪽) 힘은 칼날 앞쪽에 가해지며, 검의 손잡이는 머리 앞에서 멈추고 검끝은 약간 아래로 향하며,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면 왼손의 검지가 떨어져 오른쪽 손목에 붙어 오른손과 함께 회전한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20, 그림 221).

중요 포인트: 검을 들어올리는 경로는 완전한 원이어야 합니다. 검지는 왼쪽 갈비뼈 옆으로 내려간 다음 오른손과 만나야 합니다.

가르침 요령: 학자들은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는 것이 허리를 중심으로 해야 하며, 왼발로 올라가는 것과 검을 드는 것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16) 오른쪽 런지

먼저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검을 위에서 뒤로 돌리고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향한 다음 검을 오른쪽 팔 안쪽으로 옮깁니다. 왼발로 앞으로 나아간 다음 오른발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 오른쪽 런지를 형성하고 오른손의 검을 아래에서 앞으로 들어 올리고(팔뚝은 바깥쪽으로 회전,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검과 어깨를 사용하여 직립 스텝을 따릅니다. 편평하고 검 끝이 약간 낮으며 힘은 칼날 앞쪽에 있으며 검지 손가락은 왼쪽 이마 위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원을 그리며 손바닥이 위쪽으로 기울어집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22, 그림 223).

포인트 : 검이 뒤로 돌면 몸과 눈도 뒤로 돌아간다. 전체 동작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교육 요령: 학자들은 왼발로 앞으로 나아갈 때 몸의 무게 중심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으며 여전히 오른쪽 다리에 있으며 검을 들어올리는 단계를 조정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런지로.

(17) 돌아서 철수

1.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키며 오른발의 발가락을 안쪽으로 묶고 왼발의 발가락을 약간 외전시키며 오른쪽 다리를 곧게 펴는 동시에 측면 런지를 형성합니다. 오른손으로 검 자루를 가슴에 대고 검 몸체를 곧게 펴고 검 끝을 오른쪽으로 돌린 후 검지 손가락이 여전히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는 상태에서 몸을 왼쪽으로 돌립니다. 회전할 때 검은 칼날에 힘을 가해 왼쪽으로 앞으로 베고(검의 칼날은 평평해야 함) 왼손의 검지가 오른쪽 손목에 부착됩니다. 검 끝 부분을 시각적으로 살펴봅니다(그림 224, 그림 225).

2. 몸의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오른쪽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왼발을 빼고 발가락이 땅에 닿게 하여, 동시에 왼쪽 거짓 발걸음을 내딛으며, 검을 뒤로 빼낸다. 몸의 오른쪽(검 끝이 약간 낮음), 왼쪽 검지 손가락을 빼내어 가슴을 통과합니다. 앞부분과 턱은 눈 높이까지 앞으로 향합니다. 검 포인팅을 육안으로 검사합니다(그림 226).

요점: 첫 번째 동작에서 왼쪽으로 돌릴 때 먼저 오른발을 구부리고 왼발을 펴고 먼저 오른팔을 가슴쪽으로 구부린 다음 왼쪽으로 벌립니다. . 두 번째 동작에서는 오른손으로 검지를 복부 앞쪽으로 가져온 다음 위쪽과 앞쪽을 가리켜야 합니다. 모든 행동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운동량이 남쪽을 향하기 시작하면 이 공식의 방향은 동남(약 30도)이 됩니다.

가르침 요령: 첫 번째 동작에서 몸을 왼쪽으로 돌릴 때 왼쪽 엉덩이는 느슨하게 하고 오른쪽 검을 집어 넣을 때 왼쪽 무릎을 적극적으로 구부려야 합니다. 어깨의 느슨함; 리턴 촙을 할 때 오른쪽 손목에 주의하십시오. 검의 협응을 통해 학자는 하지를 먼저 연습한 다음 상지를 연습하고 협응 후에 함께 연습할 수 있습니다.

(18) 나란히 밀기

왼발을 약간 왼쪽으로 움직이고, 오른발을 왼발에 더 가깝게 움직여 사이드 스텝을 형성하고, 앞을 향합니다. , 몸을 똑바로 세우고 동시에 검은 왼쪽을 향하게 오른쪽 아래로 호를 그리며 손바닥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검을 오른손 아래에 놓고 양손으로 검을 잡습니다.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앞으로 찔러보세요. 가슴 높이까지 올라온 검 끝부분에 집중하세요.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27).

포인트 : 검을 뽑은 후 양팔을 살짝 구부려야 하며, 보폭은 검을 찌르는 것과 일치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몸을 곧게 유지하고, 일부러 가슴을 올리지 마세요. 남쪽을 향하고 있다면 추력 검의 방향은 정동입니다.

교육 요령: 학자들은 평평하게 찌를 때 검을 허리에서 앞으로 밀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19) 왼쪽 런지 블록

오른손을 뒤로 돌리고 손목을 돌리고 몸을 앞에서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몸을 왼쪽으로 돌려 아래로 내려갑니다. 오른쪽 뒤쪽, 칼을 앞쪽으로 들고 칼날에 힘을 가하여 칼날이 머리와 수평이 되고 팔뚝이 외부로 회전되고 손바닥이 안쪽으로 기울어집니다. 검지 손가락은 오른쪽, 아래쪽, 위쪽으로 원을 그리며 왼쪽 이마 위에 멈추고 손바닥은 위쪽으로 기울입니다. 몸을 왼쪽으로 돌릴 때 왼쪽 발을 왼쪽으로 더 앞으로 이동하고 왼쪽을 구부립니다. 다리를 무릎에 대고 왼쪽 런지 자세를 취합니다. 눈은 먼저 검을 오른쪽과 뒤쪽으로 따라간 다음 정면을 바라본다(그림 228, 그림 229).

포인트 : 검을 들고 몸을 먼저 오른쪽으로 돌린 뒤 왼쪽으로 돌린다. 먼저 오른쪽 다리를 살짝 구부린 후 왼발을 밟으세요. 왼손의 검지는 오른손을 따라 가다가 오른쪽 상단에 도달한 후 분리됩니다.

티칭 팁 : 몸을 오른쪽으로 돌릴 때 검을 막을 때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검 몸체의 중간 부분이 상대를 앞으로 막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 오른쪽 다리를 곧게 펴는 동작과 검을 막는 동작이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20) 오른쪽 런지 블록

몸의 무게 중심을 약간 뒤로 이동하고 왼쪽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돌리고 몸을 먼저 왼쪽으로 돌린 다음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회전하면서 오른발이 왼발의 안쪽을 통과하여 오른쪽으로 앞으로 이동하여 오른쪽 런지를 형성하고 오른손의 검이 왼쪽 뒤에서 앞쪽 오른쪽으로 완전한 원을 그리며 뻗어 있습니다. (팔뚝은 내부 회전, 손바닥은 바깥쪽), 힘은 칼날에 있고 검 몸체는 머리와 수평을 이룹니다.

왼쪽 검지 손가락이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습니다. 앞을 보세요(그림 230).

포인트 : 위의 두 동작이 일관되어야 하며 검이 큰 원을 그리며 움직여야 하며 시선도 검과 함께 움직여야 한다.

교육 요령: 학자들은 런지 시 팔의 내부 회전과 허리의 오른쪽 회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두 발의 측면 거리가 일직선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21) 왼쪽 런지 블록

몸의 무게 중심이 약간 뒤로 이동되고, 오른쪽 발가락이 바깥쪽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 외 동작 및 키 포인트는 동일합니다. 이전의 "오른쪽 런지 블록"을 제외하고는 반대 방향입니다. 오른손검을 막았을 때 오른팔은 바깥쪽으로 회전하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기울어진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31).

요점: "오른쪽 런지 블록"과 동일합니다.

티칭 팁: "오른쪽 런지 블록"과 동일합니다.

(22) 프로그레시브 백래시

1.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고 발가락을 밖으로 내밀고 왼발 뒤꿈치를 땅에서 떼어 반쯤 앉은 자세로 만드는 동시에 검 끝이 떨어지고 검 손가락이 떨어집니다. 오른쪽 손목에 칼을 뒤로 밀고 검을 앞으로 향하게 하고 손바닥을 아래로 하고 팔을 편평하게 뻗고 오른손 손바닥이 앞을 향하게 합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32).

2.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을 한 걸음 앞으로 내딛는 동시에 왼쪽 런지를 형성하고 오른쪽 팔뚝을 위로 구부린 다음 검 끝을 위로 매달아 앞으로 밀어냅니다(팔뚝은 내부 회전). , 손바닥이 바깥쪽을 향하게 하여 역직립형 검을 형성함), 검을 앞으로 내밀고 검 끝이 약간 낮아져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습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33).

포인트 : 위의 두 가지 동작은 일관되어야 하며, 검을 찌를 때 몸을 너무 앞으로 구부려서는 안 된다.

지도 요령: 학생에게 커버 스텝을 먼저 연습하게 하고,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검을 뒤로 밀고, 검지를 앞으로 뻗는 4가지 동작을 일관성 있게 수행해야 합니다. 백스러스트를 할 때는 양쪽 어깨의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23) 반사적 스플릿

먼저 체중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발의 발가락을 안으로 묶은 다음 왼쪽 다리로 이동합니다.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멈추지 않고) 몸을 다시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오른발을 오른쪽 런지로 내딛고 동시에 중앙선의 오른쪽 앞을 향하면 검이 따라옵니다. 회전하고 칼날에 힘을 가해 오른쪽 후방으로 아래로 베입니다. 왼쪽 하단 프레임은 손바닥이 위쪽을 향하도록 왼쪽 이마 위에 위치합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34).

핵심 포인트: 검을 쪼개고 돌리고 오른발로 돌진하는 것이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돌진과 검이 쪼개지는 방향은 정서에서 북(약 300도)이다.

교육 요령: 학생에게 맨손으로 돌리고 밟는 연습을 하게 하고, 앞으로 나아갈 때 허리와 엉덩이를 축으로 하여 왼쪽 발을 안쪽으로 돌리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오른발, 무게 중심이 왼쪽 다리에 있습니다.

(스물넷) 가상스텝으로 검을 겨누고

왼발을 들고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을 시작방향으로 내딛고 발을 돌려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한 다음 오른발을 들어 올려 왼발 앞에서 떨어뜨리고 발가락이 땅을 향하게 하여 동시에 검을 호 모양으로 앞뒤로 들어 올립니다. 회전하면 오른팔이 곧게 펴지고 검끝이 처지며 힘이 검끝에 집중되어 검손가락이 몸의 왼쪽으로 떨어지며 옆으로 위로 올라가서 오른손에 합류합니다. 몸 앞쪽에 있으며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습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35).

포인트 : 검에 불을 붙일 때 손목에 힘을 주어 검 끝에 닿도록 합니다. 검의 끝과 오른발의 착지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몸을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가상 스텝과 포인트 소드의 방향은 시작 방향과 동일합니다.

지도 요령: 학생에게 먼저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을 들어올리는 운동을 하게 하고, 이때 허리와 엉덩이의 상체 회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검을 겨누고 손목을 들어올리는 것에 주의하세요.

4항

(25) 독립적 플랫 홀드

발바닥으로 오른발을 왼쪽 다리의 왼쪽 뒤쪽으로 앞으로 내딛습니다. 발을 축으로 몸을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여전히 앞을 향함) 왼쪽 무릎을 오른쪽 독립 스텝으로 들어 올리면서 먼저 몸 앞에서 검을 왼쪽 아래로 원을 그리며 들어올립니다. 오른쪽으로 돌리면 칼날이 약간 평평하고 머리보다 약간 높으며 칼날의 위쪽에 힘이 가해집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36).

포인트 : 오른쪽 다리를 빼낼 때 오른발이 먼저 땅에 착지한 후 발을 축으로 오른쪽으로 회전해야 한다. 앞으로 또는 뒤로 기대지 마십시오. 무릎을 올리고 검을 들어올리는 동작이 일관되어야 한다. 오른쪽 다리는 자연스럽게 펴집니다.

가르침 요령: 학자는 몸을 먼저 돌린 다음, 검의 편평한 엉덩이를 땅과 평행하게 유지하고 호흡을 편안하게 해야 합니다. 단전에서.

(26) 런지 및 행잉 스플릿

1. 왼발은 앞으로 수평으로 떨어지고 몸은 왼쪽으로 회전하며 다리는 반쯤 앉은 자세로 교차하고 오른쪽 발 뒤꿈치는 땅에서 떨어지며 동시에 오른쪽 칼은 왼쪽 뒤에 걸려 있습니다. 몸은 검 끝이 뒤쪽에 있고, 왼쪽 검지는 여전히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습니다. 칼끝을 되돌아보십시오 (그림 237).

2. 오른손의 칼은 왼쪽에서 위쪽으로 돌린 후 앞으로 베는 칼날은 평평해야 하며 왼쪽 칼의 손가락은 왼쪽 뒤에서 위쪽으로 전달됩니다. 왼쪽 이마를 손바닥으로 위로 향하게 하면서 동시에 오른쪽 발을 앞으로 내밀어 오른쪽 런지를 만듭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38).

포인트: 먼저 몸을 왼쪽으로 돌린 다음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그의 눈은 검과 함께 움직였다.

지도 요령: 왼쪽 발이 앞으로 떨어질 때 오른쪽 다리를 먼저 구부려 오른쪽 발이 앞으로 나아갈 때 무게 중심이 낮아져야 함을 학생들에게 이해시킵니다. 왼쪽 다리를 유지한 다음 오른쪽 다리로 전환합니다. 오른손에 매달린 분할 검이 수직 원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스물일곱) 보이드 스텝 스윙스플릿

1. 무게 중심을 약간 뒤로 이동하고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의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돌리고 왼발의 뒤꿈치를 십자형으로 유지하면서 검을 바닥에서 수평으로 유지합니다. 오른쪽의 검지 손가락이 오른쪽 어깨 앞에 떨어집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39).

2. 왼발을 앞으로 내딛고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돌리고 몸을 왼쪽으로 돌린 다음 오른발로 발가락이 땅에 닿은 상태에서 앞으로 나아가면서 오른쪽 잘못된 걸음을 만듭니다. 오른팔을 뒤로 돌려 검을 들어올린 후 검 끝으로 베는 방식으로, 무릎 높이와 같은 높이에서 왼쪽 검지 손가락이 오른쪽 어깨 앞쪽에서 내려온다. 몸 앞으로 지나 왼쪽 상단에 원을 그린 후 오른쪽 팔뚝 안쪽으로 떨어진다. 앞과 아래를 바라보십시오(그림 240).

. 요점: 위의 두 가지 분해 작업은 중간에 멈추지 않고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지도 요령: 학생에게 먼저 서서 검을 휘두르고 쪼개는 연습을 하게 하고, 양손의 조화에 주의를 기울인 다음 하지의 발놀림을 연습하여 학생에게 두 다리의 가상과 검의 전환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상기시킵니다. 힘.

(스물여덟) 후퇴와 반격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을 들고 오른쪽으로 큰 보폭을 내딛고, 왼발 뒤꿈치를 바깥쪽으로 돌리고, 왼쪽 다리를 똑바로 밀어 오른쪽 사이드 런지를 형성하는 동시에 검을 앞뒤로 대각선으로 치고 칼날 앞쪽에 힘을 가해 손바닥을 위쪽으로 기울입니다. 검의 높이는 위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높이는 머리와 동일하며 검이 왼쪽 아래를 향하고 편평하게 펼쳐져 있으며 검의 손가락은 손바닥이 아래로 향합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41).

포인트: 오른발을 먼저 뒤로 옮긴 후 왼발을 걷어차세요. 손을 분리하는 것은 구부리고 돌리는 동작과 일치해야 합니다. 후퇴 방향과 울타리 방향은 북동쪽입니다.

교육 팁: 학생들에게 먼저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뒤로 내딛고, 왼쪽 발뒤꿈치를 외전하는 동작을 익히게 하세요. 교사는 그에 따라 동작을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그것을 숙달할 수 있도록 가르칠 때 명령에 따르십시오.

(스물아홉) 프로그레시브 플랫 가시

1. 몸을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발을 들어 오른쪽 다리 안쪽에 대고 동시에 오른손을 아래로 돌려 오른쪽 어깨 앞으로 검을 집어넣고 검끝을 기울인다. 칼은 왼쪽으로, 왼쪽 칼은 위쪽과 앞쪽을 가리키며 오른쪽 어깨에 얹혀 있습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42).

2. 몸을 다시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을 앞으로 내딛고,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돌린 후,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음과 동시에, 회전하는 동작으로 검을 앞으로 내밀며, 칼 끝을 힘차게 관통하여 손바닥이 위쪽을 향하게 합니다. 칼은 몸을 향하게 합니다. 왼쪽 갈비뼈를 따라 앞으로 삽입하고, 손바닥이 위쪽을 향하도록 왼쪽 이마 상단까지 뒤로 삽입합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43).

포인트 : 왼쪽 다리를 들어올릴 때는 오른쪽 다리에 다가갔다가 돌아서서 내려오며 왼쪽 다리가 안정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오른쪽 발걸음을 내딛는다.

교육 요령: 학생들에게 왼쪽 다리를 올릴 때 몸을 중립으로 유지한 다음 허리를 먼저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로 밟고 왼손의 검지를 넣도록 지도합니다. 허리의 왼쪽 회전과 조화를 이루며 뒤로.

(서른)딩 스텝 백

몸의 중심을 뒤로 옮기고, 오른발을 왼발 안쪽으로 빼내고, 발가락은 땅을 향하게 하여 오른발을 형성한다 딩 스텝; 동시에 검을 구부리고 팔꿈치를 당기고(손바닥이 안쪽을 향하게 함) 검 손잡이를 왼쪽 갈비뼈에 놓고 검을 비스듬히 세우고 검 끝을 위쪽으로 기울이고 검 표면을 몸과 평행하고 왼쪽 검지 손가락이 검 손잡이에 떨어집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44).

포인트 : 오른발의 후퇴와 검의 후퇴가 일관되어야 하며, 상체는 직립해야 한다.

교습요령 : 검을 빼낼 때는 어깨를 이완시키고, 오른발을 빼낼 때는 오른쪽 엉덩이를 이완시켜야 합니다.

(31) 회전 및 스무딩

1. 오른발을 들어 앞으로 내딛고 스윙 아웃합니다(두 발이 동시에 8자 모양을 형성함). 상체를 돌립니다. 나중에 오른손을 돌리십시오. 손바닥이 아래를 향하게 하여 검이 가슴을 가로질러 놓여 있습니다. 칼끝을 시각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그림 245).

2. 몸의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계속해서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린 뒤, 왼발을 오른발 앞으로 내디딘다. 두 발가락은 대각선으로 반대쪽(안쪽 모양)을 이루고 왼발의 발바닥을 축으로 사용하여 우회전하고 회전과 함께 오른발을 정중선 쪽으로 한발 물러난 다음 몸을 뒤로 젖힙니다. 왼발은 나중에 발가락이 땅에 닿은 상태에서 왼쪽 허위 스텝을 형성하는 동시에 회전과 함께 검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닦고 검의 힘이 칼날 바깥에 있다가 변화하는 동안; 왼쪽 올스텝은 손을 좌우로 나누어 엉덩이 옆에 두고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며 칼날을 몸의 오른쪽으로 기울이고 칼끝을 앞으로 둔다. 몸이 움직이고 몸은 시작 방향으로 돌아갑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46, 그림 247).

포인트 : 움직이고 돌아설 때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야 하며, 고개를 숙이거나 몸을 구부리지 말고, 속도도 균일해야 합니다. "스텝 백 앤 드로우 백"부터 "회전 플랫 와이프"까지 완성되고, 회전은 약 360도입니다. , 몸은 여전히 ​​시작 방향으로 돌아갑니다.

교육 요령: 학생들에게 맨손으로 하지의 발놀림을 연습하게 하여 상지로 검을 닦을 때 방향을 명확히 하고 검의 칼날이 닿는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함을 상기시킵니다. 허리의 회전은 스윙 스텝과 버클 스텝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32) 렁 스텝과 스트레이트 스러스트

왼발을 반 스텝 앞으로 움직여 왼쪽 런지 자세를 취하는 동시에 검을 앞으로 최대한 높이 밀어냅니다. 가슴에 집중하세요. 검의 손가락이 오른쪽 손목에 붙어 있습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48).

핵심 포인트: 돌진과 칼 찌르기 동작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교육 팁: 왼쪽 발이 반보 앞으로 나아갈 때 무게 중심은 여전히 ​​오른쪽 다리에 있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이해시킵니다. 런지할 때 두 발 사이의 측면 거리는 직선이 될 수 없습니다. 선.

닫는 자세

1. 몸의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킨 후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검이 뒤로 당겨집니다. 오른쪽, 손바닥이 여전히 안쪽을 향하고 왼손도 팔꿈치를 구부렸다가 빼냅니다(두 개 - 심장 내부와 외부에서 서로 마주함). 검을 들고 있는 가드에 연결됩니다. 검날을 육안으로 검사합니다(그림 249).

. 2.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무게 중심을 왼쪽 다리로 옮기고 오른발을 반 걸음 앞으로 내밀면서 동시에 왼발로 오픈 스탠스를 형성합니다(어깨 너비, 발가락 앞으로). 왼손으로 검을 잡고(역그립) 몸 앞으로 떨어뜨리고 몸의 왼쪽에 매달아 오른손이 아래를 향하는 검으로 변하여 오른쪽 뒤쪽으로 호를 그리며 들어올린다. 그런 다음 몸의 오른쪽으로 앞뒤로 움직여 몸 전체를 이완시킵니다. 앞을 내다보세요(그림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