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미러그라인더 그라인딩(암살자 녜인낭) 영화리뷰란?

미러그라인더 그라인딩(암살자 녜인낭) 영화리뷰란?

먼저 이 영화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나요?

더 잘 패는 젊은 여성들이 쓰레기 남자들을 쓰러뜨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산에서 내려와 보니 그 쓰레기는 너무 약해서 잘라내기가 너무 게을러서 세상이 뼛속까지 지루해서 안경닦이를 해주는 세상 전문가와 함께 세상에서 탈출했다. 어떤 영화는 소설 같고, 어떤 영화는 에세이 같고, 어떤 영화는 시 같군요. 에 가장 가까운 것은 게임 진행 영상입니다. 그러니 #半杀男# 태그 추가에 동참해주세요.

1. 아무리 노력해도 좋은 작품이라는 확신이 들지 않습니다. 600가지의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해 본 후에도 이 비주얼 스타일이 없었다면 중간에 떠났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허우 감독은 큰 야망과 높은 목표를 갖고 있어야 하지만, 영화 제작은 비교적 복잡한 과정으로 여기저기 촬영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각계각층의 엘리트들을 모으는 과정에서 'Nie Yinniang'은 하나의 게임이 되었습니다. 손. 실험적인 예술...

2. 롱샷, 고정샷, 다큐멘터리 미학 등 공부할 때 용어 설명을 외우는 게 정말 역겹다. 이것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하기 위해 나의 첫 번째 반응은 기본적으로 도망가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슬픔의 도시', '바람의 사랑', '어린 시절' 등의 작품을 아주 좋아하지만, 여전히 '녜인낭'과 비교하기는 어렵다. 800개의 다른 위치에서 보더라도 스토리 수준이 매우 평범하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쓰레기가 어떻게 그렇게되었는지 볼 때 더 전투 능력이 뛰어난 젊은 여성이 찾아옵니다. 약하고, 너무 약해서 굳이 죽이지 못하는 것도 너무 안타깝고, 세상이 뼛속까지 지루해서 안경 갈는 외부인과 함께 도망쳤는데...

3. "비전"이 실제로 장점이 아니라면 그렇게 잘못되었다고 느낄 수는 없습니다. 나는 선구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학생 프로젝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그 이야기가 적어도 할 말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해야 하고, 시험을 봐야 하고, 기술 수준이 수업을 들을 만큼 높지 않기 때문에 이 영화에서 보여주는 효과는 상대적으로 커집니다. 문제는 다른 영화의 영상과 섞어 놓은 부분이었습니다. 방송 중에 선생님께서 저를 욕하셨습니다. 왜 반제품으로 나왔나요? 끝내지 않았나요?

4. 당시 너무 부끄러워서 건물에서 뛰어내리고 싶었습니다. 이 영화는 매우 컬트적이지만 실제로는 제가 의식적으로 디자인한 작품이 아닙니다. 제가 직접 찍었다면 분명 이보다 더 빨랐을 텐데, 더 가지고 있어도 괜찮을까요? 사진을 수정하는 데 시간을 좀 더 주세요. 그러면 확실히 이것보다 훨씬 좋아 보일 것입니다. 그렇죠? 나는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나의 접근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선생님이 나를 방해하기 전에 나는 "기술"이라는 단어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설명이 무엇입니까! 설명이 무슨 소용이 있나요! 일단 작품이 넘겨지면 설명은 소용없어요! 작품을 넘겨준 뒤에도 아직도 설명을 하는 감독은 누구일까요? 해석의 권리는 관객에게 맡겨야 합니다! 그러다가 진정한 연예인은 설명하지 않고 기껏해야 증명만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증명할 수 없으면 지워진다. 터프해지려면 끝까지 차갑게 굴어야 한다.

5. 그러면 'Nie Yinniang'은 마케팅 문제가 될 뿐, 예술적인 문제도 아닙니다. 지금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정말 고급스럽고 우아한 '블랭크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형태를 만들어냈다는 느낌이 듭니다. 마치 고귀하고 시원한 녹차처럼 관객들로 하여금 필사적으로 설명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다. 이전에 어떤 분석도 읽지 않았다면 거기에 담긴 예술적 개념을 전혀 이해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고대시를 표현하는 것이라면 최소한 운율과 리듬에 주목해야겠죠? 분석을 읽은 후 나는 매우 혼란스러워졌습니다. 고전, 문화, 당나라, 은둔, 외로움 등 무엇인가를 배워야합니까? 그러나 이러한 사고 방식은 정말 너무합니다. , 너무 거칠어서 당황스러웠어요.

6. '공백'이라고 불리는 넓은 공백을 마주하면서 나는 그것을 해석하고 싶은 한 그것으로부터 내 인생 전체를 자유롭게 해석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이것이라면 감독의 예술적 기량이 뛰어나다는 점은 도저히 동의할 수 없다. 물론 작가는 관객을 배려할 필요도 없고, 관객에게 어디를 봐야 할지 지시할 필요도 없고, 수많은 여백 속에서 관객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게 해주지만, 최소한 작가 자신은 할 말이라도 있어야 하지 않나? 주인이 자신의 생각과 의식보다 낫다는 것은 설명할 수 없습니다.

불분명하고 강력해 보이는 많은 작품들이 실제로는 그렇게 강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지 그 안에는 당신을 위해 쓰여지지 않은 것들이 많을 뿐입니다. 당신을 진정으로 존경하는 사람은 조심하고 조심할 것입니다. 이 광대하고 어두운 밤을 헤매는 동안 당신이 겁에 질릴 까봐 관심이 없을 수 있는 모든 단락을 삭제하도록 결심하십시오. 이것은 사업에 대한 타협이 아닙니다. 그것은 순전히 관심의 문제입니다. 물론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두려움일 때가 많습니다.

7. 문제는 '무언가를 해석하고 싶다'는 마인드만 갖고 있으면 대부분의 좋은 영화에서 많은 것을 해석할 수 있다는 점이다. "크리에이터"는 세심한 디자인이 이해될 수 있기를 바라며 모든 단어, 모든 스트로크를 반복적으로 수정하면서 수많은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냅니다. 그들은 매우 열정적입니다. 문예계 젊은이들이 가장 경멸하는 상업영화는 바로 디자인 면에서 관객을 가장 존중하는 영화이다. "예술적 개념", 그리고 그들이 반영하는 것들은 "Nie Yinniang"보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Nie Yinniang"은 심오합니다. '섭은낭'의 액션 장면, 특히 청공이 집에 가는 장면은 육체적으로도 설득력이 없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관객들에게 상당히 무례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은 싸고, 당신을 돌보는 당신은 종종 쓸모가 없습니다. 당신이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서는 살아 있거나 죽을 때까지 "해야"합니다.

8. 허우샤오시엔, 칸 등 유명인사 때문에 '니에이니앙'은 시 감상 문제가 됐다. 이 질문은 "작가는 포스터에 '한 사람은 닮음이 없다'를 표현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가?"입니다. 이 질문은 0점을 받았습니다. 그러한 주제를 해석하는 것은 단순히 내 지능에 대한 모욕입니다. Nie Yinniang이 배신당했다고 들었지만 나를 "부정적"으로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나와 같은 종족이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외계인은 나를 배신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를 배신하는 것은 (내 상상 속의) "비슷한 사람들"이 실제로 외계인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이것은 모두가 외롭다는 것을 계속해서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게 사진 찍을 만한 가치가 있는 걸까요? "외롭고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은 충분히 유치한 일입니다. 소녀의 생각과 사랑에 대한 지식은 이해하기 어렵고 알 수 없습니다. ". 사람들은 이해한다" – 이것은 어린아이의 울음과 다르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외로움을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