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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오리의 주요 경험

차오 리(Cao Li)

차오 리(Cao Li) 직위: 부교수, 중앙미술학원 교육연구부장, 장쑤성 난징 출신. 차오리는 1978년 중앙미술학원 유화과에 입학했다. 1980년 중앙미술학원 벽화과로 옮겼다. 1982년 졸업 후 그는 학교에 머물며 가르쳤다. 현재 우리대학 벽화학과 교수연구부 부교수 겸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가르친 과정: 스케치, 유화, 컬러 디자인, 선화, 회화 구성.

중국 이름: 차오리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중국 난징

생년월일: 1954년 2월

직업: 화가

대학원: 중앙미술학원

주요 업적: 작품 '양치기 소년' 수상 중국 국립 미술관 컬렉션

대표작: "소도시의 인상"

초기 생활

이름: 차오리

성별: 남자

생년월일: 1954년 2월

직위: 교수, 중앙미술학원 교학연구부장

장쑤성 난징 출신. 차오리는 1978년 중앙미술학원 유화과에 입학했다. 1980년 중앙미술학원 벽화과로 옮겼다. 1982년 졸업 후 그는 학교에 머물며 가르쳤다. 현재 우리대학 벽화학과 교수이자 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가르친 과정: 스케치, 유화, 컬러 디자인, 선화, 회화 구성.

1988년(베이징), 1989년(대만), 1992년(스페인), 1992년(스페인), 1994년(홍콩), 1998년(베이징) 등 다수의 개인전을 열었다.

대표작

'말과 회랑' 시리즈 회화, '양치기 소년'(중국 국립미술관 소장), '소몰이'(댜오위타이 국가 소장) 게스트하우스), '광야', '마을', '여자', '마지막 노래', '오픈스코어', '황금하늘', '생명의 춤', '종이새를 가지고 노는 소년', '동요합창', ' 말', '엄마와 아들' 등.

주요작품

1984년 중앙미술학원 전시실에서 열린 '벽화교사 작품전'에 참가했다.

1985년 자금성 자오문 동전에서 열린 '11월 회화전'에 참가했다.

1986년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중국현대유화전'과 '북경국제예술원 제1회 유화전'에 참가했다.

1987년 중국국립미술관 '미래를 향하여' 전시회와 미국 뉴욕 헤프너 갤러리에서 열린 '중국현대유화전'에 참가했다.

1988년 미국 뉴욕 EFNER 갤러리에서 열린 '오인그룹전'에 참가했고, '중앙미술학원 청·중년 교사들의 첫 사생전'에도 참여했다. 예술'과 중국 국립 미술관의 '유화 신체 미술 전시회'. 1989년 베이징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제7회 국미술전람회에 참가했다.

1990년 중앙미술학원 전시실에서 열린 '교사 비엔날레'전에 참가했다.

1991년 일본 가와히코 미술관에서 열린 '중국현대미술전'에 참가했고, 2011년에는 '벽화과 교사 벽화전', '91.3 회화전'에 참가했다. 미술아카데미 전시실.

1992년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20세기 중국' 미술전에 참가했다.

1993년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93년 중국유화연전'과 '중국유화비엔날레전'에 참가했다.

1996년 베이징 인민문화궁에서 열린 '반복 시작' 유화그룹전에 참가했다.

1997년 미국 오클라호마에서 열린 '오픈 도어' 중국 유화 전시회에 참가했다.

1999년 '중국 고등예술대학 스케치미술 초대전'에 참가했다.

2000년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아트 인 사이언스' 국제작품초대전과 '20세기 중국유화전'에 참가했다.

2002년에는 '2002 중국 가디언 국제경매'에 참가하기도 했다.

2003년에는 '제1회 중국 베이징 국제 미술 비엔날레', '중국 10개 미술학교 교사 작품전', '국제 현대 사생 미술 초대전'에 참가했다.

2004년 중국과 독일 예술가들의 최초 대면 인터랙티브 창작물인 '우이의 인상' 국제 순회 전시회(중국)에 참가했다.

2005년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국립미술관 제10회 전국미술전에 참가했다.

2006년에는 중국과 독일 예술가들의 대면 인터랙티브 창작물을 선보이는 최초의 국제 순회 전시회인 'Image Wuyi'(독일)와 Cao Li's Paper인 'Walking on Paper'에 참가했습니다. 작품전시(닝보·닝보미술관).

2007년 <영원한 목회자-차오리 유화전> 개최(중국·상해미술관, 중국·닝보미술관)

작품

1982

허우이민 선생님의 지도 하에 그는 졸업 창작물인 "묘가 스타일"을 작업했습니다. 졸업 후 그는 벽화학과에서 조교로 일했습니다. 같은 해 『생명의 노래』, 『방랑』, 『소녀와 비둘기』 등의 목부조 작품을 창작하여 《아트》 10호에 게재하였다.

1983

말을 그리기 위해 내몽고 하이라얼의 후룬베이얼 초원에 가서 생활체험을 했고, '물그리기', '말두' 등의 나무부조를 만들었습니다. , <포옹>, <여체> 등의 작품.

안후이 미술 출판사 '일러스트 매거진' 제 3 호에는 벽화 '묘 가문 풍속'의 일부가 게재됐다.

1984

유화 "말과 복도" 4점 시리즈와 "일곱 가지 색깔의 새" 7점 시리즈를 만들었고, 스케치 그림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중앙미술학원 전시실에서 열린 '벽화과 교사 작품전'에 참가했다.

1985

'말' 그림 4점, 인체 선화 20점, 다수의 실험 작품을 그렸습니다.

자금성 자오문 동쪽 홀에서 열리는 '11월 미술전'에 참가했다.

호남미술출판사에서 발행하는 『화가』 창간호에는 유화 '말과 회랑' 시리즈 4점, '칠색새' 시리즈 4점, '회색조' 시리즈 4점이 게재됐다. 및 기타 작품을 비롯해 "플레이보이와 그의 꿈 - 젊은 화가 Cao Li에 대하여"(Sun Jingbo 작성) 및 "그림 밖의 단어"(필자 작성) 기사도 출판했습니다.

1986

유화 "마을 소녀"(중국계 미국인 천이페이 소장), "양치기 소년"(중국 국립 미술관 소장), "소몰이하는 소들" 제작 "(Diaoyutai State Guesthouse 수집), "Love", "Colorful Clouds", "Red Flashing Thoughts"(일본 개인 소장품) 및 "말"회화 그룹(미국 개인 소장품).

스케치 연습을 위해 학생들을 내몽골로 데려갑니다.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중국현대유화전'과 '북경국제미술원 최초의 유화전'에 참가했다.

후베이 미술 출판사 'Sketch Art'에 '양치기', '세탁', '성무', '마시기', '자르기', '나르기' 작품이 게재됐다.

'아트' 9호에는 유화 '말'이 게재됐다.

'신관찰' 4호에는 유화 '말'과 수채화 스케치 4점이 게재됐다.

'민족 통일' 6호에는 유화 '양치기 소년'과 수채화 작품 '달리는 말', '묘송'이 실렸다.

절강인민미술출판사에서 발행한 '부춘강화보' 제10호에 유화 '양치기 소년'이 게재됐다.

천진인민미술출판사에서 발행하는 '스토리화보' 8호에 만화책 '신비의 성'이 출간됐다.

상해인민미술출판사 '미술 시리즈' 39호에는 장식화 8점, 종이 컷 4점, 스케치 6점, 인체 스케치 8점이 게재됐다.

'중국미술신문' 27호에는 유화 '말'이 게재됐다.

안후이 미술 출판사는 '중국 만화책 선정'에 만화책 '해바라기'를 출판했습니다.

1987

중앙미술학원 벽화과 강사 역임.

유화 '이슬비', '호숫가'(일본 개인소장), '풀과 양치기 소년', '푸른 안개', '황혼', '아침', '목자의 귀환' 등 작품 제작 , "음악"나무".

'걸리버 여행기' 연재 만화 200권을 만들었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 '미래를 향하여'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미국 뉴욕 헤프너 갤러리에서 열린 '중국현대유화전'에 참가했다.

'차이나 아트 뉴스' 24호에는 스케치 작품 '무구이(Mugui)'와 '조리의 스케치를 말하다'(웨이허웬)라는 기사가 게재됐다.

안후이 미술 출판사는 개인 앨범 "조리의 장식 그림"을 출판하고 "매력적인 어린애 같은 마음"(Zhan Jianjun 작성)이라는 기사를 출판했습니다.

광시인민출판사는 《중국 선화와 현대 인체 작품 선정》에 인체 선화 16점을 게재했습니다.

천진인민미술출판사에서 발행하는 '중국유화' 제3호에 두 번째 유화 '말'이 출간됐다.

'북경문학' 창간호에는 유화 '말과 회랑'이 게재됐다.

절강인민미술출판사는 '세계문학명작만화'에 '걸리버 여행기' 연재만화 200권을 출간했다.

1988

유화 "황혼", "아침", "황혼"(일본 개인 소장), "흑백"(대만 개인 소장), " Dream', 'Mother and Son'(일본 개인 소장품), 'Nature'(일본 개인 소장품), 'Circus Picture'(대만 개인 소장품), 'Wrangler' 등의 작품.

미국 뉴욕 헤프너 갤러리에서 열린 '다섯 사람 그룹전'에 참가했습니다.

중앙미술학원 갤러리에서 첫 개인전 '차오리 유화 및 도자기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제1회 중앙미술학원 청년교사 사생전'과 '유화 신체미술전'에 참가했다.

안후이 미술 출판사 '스케치 컬렉션'에 스케치 5점을 게재했습니다.

리장출판사는 '신사실화'에 유화 '말'을 출간했다.

'차이나 아트 뉴스' 8호에는 유화 '이슬비'가 게재됐다.

사천미술출판사는 개인 앨범 '조리의 스케치'를 출간했다.

광시인민출판사는 '유화신체미술전집'에 유화 '봄', '여름', '가을', '겨울', '미스테리' 다섯 점을 출간했다.

천진 인민 미술 출판사 "중국 유화"는 유화 "다채로운 구름", "묘족 어린이", "동화", "소 치는 사람"과 "붓 아래 꿈"이라는 기사를 출판했습니다 ( Wu Houbin 작성) .

1989

'어느 작은 마을의 풍경', '작은 마을의 인상', '곤충의 깨어남' 등의 유화를 그렸다.

두 번째 개인전이 타이베이 용문갤러리에서 열렸다.

'소도시 감동'은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제7회 전국미술전람회'에 참가해 동메달(독일 개인소장품)을 수상했다.

가을에는 귀주성 뤄뎬에 가서 삶을 체험하고 여러 스케치를 그렸다.

1990

유화 "Paradise", "Surprise", "Wilderness"(싱가포르 개인 소장품), "Under the Papaya Tree"(미국 개인 소장품) 제작 ), "Mystery Wall"(스페인 개인 소장품), "Avatar Series"외 작품(미국 개인 소장품)이 있습니다.

중앙미술학원 전시실에서 열리는 '2년마다 선생님 작품전'에 참가했습니다.

1991

유화 "아바타 시리즈", "가면무도회", "청춘"(스페인 개인 소장) 및 미니어처 유화 12점(미국 개인 소장) 제작 .

일본 가와구치코 미술관에서 열린 '중국 현대미술전'에 참가했다.

중앙미술학원 전시실에서 열린 '벽화과 교사 작품전'에 참가했다.

'91.3 미술전'에 참가했습니다.

유화 '호리병박 나무'가 중앙미술학원 학술지 '미술연구' 창간호에 게재됐다.

주간지 '_왕' 38호 해외판에는 유화 '붉은 피리'가 게재됐다.

유화 '호리병박나무'와 '남부동화'는 홍콩 스와이어 크리스티의 '중국현대유화경매'에 참가해 연말 검사를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1992

중앙미술학원 부교수 역임.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리는 '20세기·중국' 미술전시회에 참가했으며, 스페인 마드리드 고세나다와 바라하스 문화센터에서 각각 제3회와 제3회를 개최했다. 개인전시.

같은 해 프랑스 파리로 검사를 갔다.

홍콩 스와이어 크리스티의 '중국 현대 유화 경매'에 유화 '붉은 새', '클로버', '해바라기'가 참가했다.

후난 미술 출판사는 개인 앨범 '중국 현대 선화 선정·조리 작품집'을 출간했다.

강소미술출판사에서 발행하는 '강소화보' 창간호에는 유화 '징저'(미국 개인 소장품)와 '서프라이즈'가 게재됐다.

천진 인민 미술 출판사에서 발행하는 '중국 유화'2 호에는 유화 '난징 타운'(미국 개인 소장품)이 게재되었습니다.

장시미술출판사는 《선선중국현대선화》에 선화 작품 5점을 출판했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온 그는 '황금 두꺼비와 놀기', '겨울이 오고 봄이 온다', '나의 미녀' 등 유화를 그렸다.

1993

유화 작품 "생존자", "파랑새", "매혹적인 밤", "양치기의 피리", "피리 부는 소녀", "녹턴", "매화" 올드맨' K', '실버', '아일랜드' 등의 작품.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중국유화연간전'과 '중국유화비엔날레전'에 참가했다.

옌황미술관에서 열린 '과학과 예술' 미술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홍콩 스와이어 크리스티의 '중국 현대 유화 경매'에 유화 '붉은 새'와 '낮과 밤'이 참가했다.

중앙미술학원 학술지 '미술연구' 4호에는 유화 'My Fair Lady', 'Masquerade', 'Blue Bird', 'Paradise' 외 5편이 게재됐다. 선화와 스케치 1개. "조리 그림 속의 조리"(송샤오샤 저).

홍콩 쇼니갤러리와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1994

5번째 개인전이 홍콩 쇼니갤러리에서 열렸다.

1995

유화 작품 제작: "Noise Away", "Olive Trees in the Distance", "Open Music Score", "The Last Song" 등

1996

북경 노동인민문화궁전 '반복 시작' 유화그룹전에 참가했다. 전시 작품 : '한여름', '마지막 노래', '먼 올리브 나무', '소음이 사라진다', '베이비'.

중국 타조 협회가 수집한 아프리카 타조알 046호 제작.

1997

미국 GHK사의 초청으로 '오픈도어' 중국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 오클라호마로 떠났다. 전시 작품으로는 'The Last Song', 'Open Score', 'Horse' 시리즈 등이 있다.

중국 문화부가 주최한 '중국현대도자전'에 도자기 작품 '어린이의 환상'과 '어머니와 아이'가 참가해 작품을 문화부가 수집했다.

1998

'신나는 피아노 소리', '어머니와 아들', '청춘', '청춘일기', '동요합창' 등의 유화를 그렸다.

'중국 소묘 고전 도서관·조리 소묘집'이 광시미술출판사에서 출판됐다.

'제6회 개인전'이 베이징 세기예술센터에서 열렸다. 전시작품 : 유화 40점, 스케치 20점.

1999

1999년 중국미술출판사 후원 <중국미술> 2호에 <자유의 맛>이라는 글을 게재했고, 유화 <소음>도 게재했다. Away', 'The Last' 노래', '먼 올리브 나무', 'Baby', 'My Fair Lady', 'Pastoral Ensemble', 'Wrangler', 'Midsummer', 'Blue Bird', 'Golden Sky' , "빛과 그림자".

'차오리의 회화 구성 기법' CD와 비디오 테이프가 중국 방송음성출판사에서 출판됐다.

'중국 고등예술대학 스케치미술 초대전'에 참가했다. 전시 작품 : "과거와 미래", "속삭임".

칭다오 '국제미술초대전'에 참가했습니다. 전시 작품 : "Kite", "Beach".

2000

'Art Today' 94호에 리뷰 게재: "시·음악·공간"(장펑문).

출판 작품 : '들판', '어머니와 아들', '달이 있는 오후', '청춘', '연', '운명의 새', '황금빛 하늘', '빛과 그림자' .

2000년 사천미술학원 후원 <현대미술가> 2호에 <어떤 반성을 말하다>라는 글을 게재하고, <필수 레퍼토리>, <도시의 번잡함>, <도시의 번잡함>, <도시의 번잡함>, <도시의 번잡함>, <도시의 번잡함>, <도시의 번잡함>, 분주한 2번'', '짜증난다, 날고 싶다'.

유화 '작은 마을의 모습'은 중앙미술학원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다.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예술과 과학' 국제초대전에 참가해 전시한 작품은 '종합재료·신인류의 조각'이다.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열린 '20세기 중국 유화전'에 '먼 올리브나무' 전시 작품으로 참여했다.

2001

"Red Bird", "Red Earth", "Flying" 및 "Horse"의 네 번째 유화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상하이 문예출판사가 후원하는 '예술세계' 129호에 '배우', '연', '콘서트' 등 작품을 게재했다.

2002

'2002년 중국 가디언 국제경매'에 참가했습니다. 경매에 포함된 작품: "Red Earth"(미국 GHK Company 수집).

'조마가족'의 일곱 번째 개인전이 베이징 국제미술관에서 열렸다. 전시작품 : 유화 40점, 스케치 55점. 그는 또한 "Beijing Youth Daily"와 "Xinbao"와 같은 다른 신문에 작품과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중국미술출판사에서 발행하는 '중국 미술' 29호에 '한계에서 무한을 추구하다'라는 글과 12개의 스케치를 게재했다.

2002년 '중국문화화보' 4호에는 '꿈과 은유 - 조리의 최근 작품 읽기'라는 평론 기사가 게재됐다(인솽시원 중앙학원 '예술연구' 편집자 평론가) 미술학부)와 동시에 유화 10점, 스케치 1점을 출판했다.

2003

유화 창작: '천사의 꿈' 2부, '어린 소녀의 꿈', '분홍빛 아침바람', '꿈속의 올리브나무', '완벽한 가족' .

창작 스케치: '플라잉', '촛불 노래', '화양연화', '완벽한 가족'.

'국제현대사묘초대전'에 참가해 '오인도', '신병마용도' 작품을 전시했다.

링난미술출판사와 아트론아트네트워크(주)가 편집, 출판한 『갤러리』 2003년 6호에 평론기사 『목가적·꿈과 시』를 게재했다(이잉원) , 중앙미술학원 '세계미술' 편집장). 동시에 그는 "황금빛 하늘", "소녀와 새", "밤의 생활", "빨간 새", "빛과 그림자", "백라이트", "오픈 악보", "목가적" 등의 유화를 출판했습니다. , "청춘", "가을", "천사의 꿈", 16 개의 스케치 "조마 가족" 출판, 종합 재료 조각 "신인류" 출판.

사천미술출판사에서 발행하는 '중국 현대화가·시리즈(2)'에 '꿈과 은유 - 조리의 최근 작품 읽기'(음쌍희원)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또한 "Yunnan Fairy Tale", "Ready to Take Off", "Big Dumplings", "White Dream", "Open Music Score", "Red Earth", "Red Bird", "Flying" 등의 유화를 출판했습니다. 스케치 "자유" ", 종합 소재 조각 "신 인류"출판.

2004

2004년 중국미술출판사 '미술가이드' 2호에 게재된 스케치 작품: '전망이 있는 방', '환상', '인간과 자연', '목가적 환상', '이상한 꿈', '천사의 꿈', '혼란스러운 삶'.

길림 미술 출판사에서 출판한 '조리의 스케치'는 현대 화가의 스타일 스케치 시리즈로 115점의 작품이 출판되었습니다.

유화 작품: '에로틱 가든', '플라잉', '요가', '피아노 소리는 불평과 같다'.

2005

제10회 국전 참가, 유화 '중국 동화'가 중앙미술학원 '아카데미 우수상' 수상.

유화 만들기: "꿈 속의 러시아", "녹색 동화", "빛의 광선", "천사 게임", "양치기 소년", "깨어나지 않은 새" , "황금풀", "큰 새의 꿈", "어떤 사람은 기쁘고 어떤 사람은 슬프다".

성과

유화 '소도시의 인상'이 '제7회 국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출판

"중국 사생 고전 도서관 - 조리의 사생 전집", "중국 현대 선화 선정 - 조리의 작품 전집", "중국 현대 화가의 선화 전집"( Cao Li의 작품) Hunan, "중국 현대 예술가 전기---Cao Li", "이상과 현실"(홍콩), "중국 현대 미술 비평 시리즈·Cao Li의 회화 컬렉션" 광시, "중국 스케치 고전" 회화 라이브러리 Cao Li" Guangxi, "Sketch Art", "Cao Li Sketch", "Cao Li Sketch Collection"(사천), "Cao Li 장식 그림"(안후이) 및 기타 그림 앨범, 앨범 및 "Cao Li의 그림 구성 기법" CD, 비디오 테이프. 유화 '소도시의 인상'이 '제7회 국전'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사회 활동

차오리는 의심할 바 없이 시인이자 음악가의 기질을 지닌 화가로서 20세기 중국 화단에 마술적이고 객관성이 넘치는 일련의 작품을 남겼다. 꿈과 현실, 과거와 미래가 얽혀 있는 기묘하고 장엄한 서정시로, 작가의 초인적인 상상력과 창작정신이 춤추고 있다. 신비한 주제를 표현 스타일로 사용하는 많은 예술가 중에서 Cao Li는 깨어있는 신비와 실제 꿈을 서술하는 능력이 독특합니다. 이는 신화와 전설의 나무가 곳곳에 자라는 예술가의 어린 시절 고향인 Guizhou 때문일 것입니다. 지역. 어린 시절의 의식, 음악과 시의 성격을 많이 지닌 Cao Li의 작품은 항상 낭만적이고 순진하면서도 심오하고 진지하며, 명확하고 객관적이면서도 몽환적이고 영묘한 마술적 사실주의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Cao Li가 창조한 모든 꿈과 신비는 현실 생활에서 비롯되었으며, 그 뛰어난 선과 색상을 사용하여 그가 표현하고 싶은 독특한 궤적을 표시하고 삶의 내면의 신비에 도달하고자 하기 때문에 우리는 다음과 같이 믿을 이유가 있습니다. 조리의 섬세함과 주의력은 조리의 화풍이 보다 자유로운 왕국으로 발전하는 데 돌파하기 어려운 장벽을 세웠다. 그러나 20세기 말 중국화계에는 문이 있었다. 선동적인 노래로 솟아 오른 것은 그의 지혜와 인내를 사용하여 우리를 위해 열린 것입니다.

Su Lu는 1994년 난닝 Hedi Road에 글을 썼습니다

주요 전시회

Cao Li의 개인전 "날개를 가진 댄서"가 Can Art Center에서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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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5월 10일 오후, 798캔아트센터에서 차오리 개인전 '날개 달린 무용수'가 열렸다. 일부 새로운 작품은 그의 예술적 탐구의 맥락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이번 전시회는 또한 Cao Li가 10여년 만에 베이징에서 열리는 첫 개인전이기도 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출신인 차오리는 1982년 중앙미술학원 벽화과를 졸업했다. 그는 시인이자 음악가의 자질을 갖춘 예술가이다. Cao Li는 Guizhou에서 태어났습니다. 서남 지역의 신화, 전설 및 Wu Nuo 전통은 그에게 독특한 감성을 부여하며 개인의 역사적 상황을 표현적이고 초현실적인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그의 작품은 대개 동화나 우화처럼 아름답고, 그 표현은 실제 시각적 공간이 아니라 작가의 상상이 만들어낸 환상의 세계이다. Cao Li는 색상에 매우 민감하며 색상의 표현력에 주의를 기울일 뿐만 아니라 색상의 세부적인 구조를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으며 건축적이고 리드미컬한 선을 추가하여 리듬이 가득한 그림을 만듭니다. 심포닉 복합 공간. 작품의 구성 역시 시간과 공간의 개념과 원근법의 법칙을 깨고 형태, 색, 구도의 변화를 끊임없이 추구하며 점, 선, 면을 활용해 과감하게 그림을 결합하는 등 과감한 형식언어 탐구를 보여주고 있다. .

조리의 별자리는 말이며, 그는 말을 매우 사랑합니다. 그의 작품에서 말은 삶에 대한 은유가 되었으며, 말의 다양한 변형을 사용하여 시대별 예술 형식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표현했습니다. 그러므로 말은 영적인 운반자로서 여러 가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전시장에서 상영되는 단편 영화 '말 속삭임의 정글'은 자유롭고 자유로운 말과 조용하고 신비한 숲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차오리 그림의 자유로운 상태를 적절하게 반영합니다. 이번 전시는 창작 시기를 맥락으로 삼아 1982년부터 수십 년에 걸친 카오리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전시합니다. 그의 초기 작품 "말과 복도"는 조리의 독립적인 성격과 예술가로서의 자기 인식의 시작으로 간주됩니다. 옛 미술 아카데미 복도의 말은 당시 조리의 정신적 혼란을 묘사한 것입니다. . 1980년대 중반 이후, Cao Li의 그림은 상대적으로 성숙한 모습을 띠게 되었습니다. 그림은 평면 배열로 구성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서정적인 스타일로 나타나기 시작했고, 바이올린을 배웠기 때문에 점차 음악과 춤의 리듬이 그의 그림에 반영되었다.

1990년대 차오리의 작품은 개인적인 상황에 대한 자기표현을 탈피하기 시작했다. 유럽에서 유학하고 중국으로 돌아온 그의 작품에는 이성적인 요소와 설명 가능한 사유가 더해졌고, 서로 다른 시공간의 사람과 사물을 함께 배치하여 형태와 색채가 통합된 복합적인 시각적 공간으로 변모시켰다. 섬세하고 오묘하며 풍부하고 밀도 높은 기묘한 형태와 우아한 색감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현실과는 전혀 다르지만 실로 유사한 판타지적 장면을 선사한다. 1996년에 제작된 <날개 달린 댄서>는 선명한 이미지와 부조리하고 과장된 형태, 신비스러운 은유를 드러낸다. 1990년대 조리의 작품은 모순적인 실체를 낳기 시작했다. <소음 어웨이>는 그런 작품이다. 도시가 복잡해지고 주변이 시끄럽고 소란스러워지자 조리의 잠재의식은 <귀주>로 회귀하기 시작했다. 평온. 그림에서 차오리는 도시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는데, 자동차와 전화기는 마치 자아와 비자기가 병치된 것처럼 전통 말과 민속 악기와 병치되어 있다. 현대 문명의 다양한 법칙과 원시적 생명력의 모순을 같은 공간에 비유하는 것은 그의 개인적 감정과 사회적 지위를 반영하는 동시에 그에게 형식적 탐색의 여지를 더 많이 제공한다.

2000년 이후 차오리의 그림은 시골의 목가적인 가사를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통찰력도 드러냈고, 포퓰리즘적인 친절함과 유머로 가득 차기 시작했다. 점점 더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다문화주의의 자기 상징입니다. 이때 조리의 인문학적 추구는 더욱 심해지고 더 큰 주제에 주목하기 시작하여 인간과 자연, 생명과 사회의 관계를 표현하는 대규모 작품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슬프지만 슬픈 연민의 감정, <21세기 전설>의 포용력과 위대한 구원의 이미지, <신세기 우화>의 몽환적이고 다채로운 어린 빛깔, 이 작품들은 삶에 대한 낙천주의를 내포하고 있다. 그리고 도시의 영웅주의. Yin Jinan이 말했듯이, "영웅은 현대 도시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Cao Li의 작품에서 이러한 영웅적 기질은 과거에 대한 회상과 다양한 문명과 영웅에 대한 향수에 반영됩니다."

Cao Li의 그림은 차분하고 지속적이고 차분한 예술적 태도를 드러냅니다. 그는 흩어진 물질세계에서 20세기 모더니스트 예술가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언어를 통해 영적인 전체를 모으고 상상력의 활력과 영혼의 자유를 유지하기 위해 구현합니다. 생생하고 매력적인 예술적 표현 이면에는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함과 씩씩한 젊음의 활력과 열정이 넘치고, 초현실적인 자유로운 구조와 표현주의적인 자유로운 분위기가 함축되어 있는 것은 '진리, 진실'에 대한 추구이다. 선함과 아름다움." 전시는 6월 5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