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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의 조상 셋은 모두 저 셋이다

비공식 역사 기록에 따르면 좀비의 조상은 호우칭, 잉거우, 한바오, 장군 4명이다.

후칭의 비공식 역사에 따르면 후칭과 다른 좀비의 네 조상(후칭, 잉거우, 한바오, 강첸)은 인간이 출현하기 전, 선사시대 괴물시대에 태어났고, 19세기까지 사라지지 않았다. 중세. 고대 중국 신화 체계에서 좀비의 네 조상에 언급된 "호우칭과 한보"는 모두 황제와 치유의 전투 중에 등장했으며, 그중 호우칭은 이후에야 "호우칭"이 되었습니다. 전쟁 중 그의 죽음은 좀비에 감염되었습니다. Demon Star Houqing "Yuanyang Zhilue"는 Houqing이 황제가 Chiyou와 싸우는 것을 돕기 위해 Houtu가 보낸 Houtu 황제의 친형이라고 기록합니다. 뜻밖에도 Hou Qing은 Chi You와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 받아 Dongyi와 합류하여 황제에 맞서 싸우고 심지어 여성 폭군처럼 날아 다니는 시체로 변했습니다. 죽은 뒤에도 마성이 되어 가는 곳마다 문제를 일으키며 누구도 그를 통제할 수 없다. 나중에 Nuwa는 Houtu, Ziwei, Gouchen 및 Ksitigarbha와 팀을 이루어 Five Elements Formation으로 봉인했습니다.

후칭은 고대 십귀신 한보 중 하나이다.

한보(한바)는 전설에 나오는 가뭄을 일으키는 괴물이다. 『시·다야·운한』: “가뭄귀는 너무 잔인하여 마치 불타오르는 것 같다.” 공영대서: “심의경”은 말하기를, “남쪽에 키가 2~3피트 되는 사람이 있는데, 몸이 드러나고 눈이 위를 향하고 바람처럼 걷고 바(Ba)라고 불리는 나라는 극심한 가뭄에 빠졌고 붉은 땅은 수천 리 떨어져 있었고 가뭄의 어머니가 있었다. 당나라 시 '7월 3일'에서 "티베트에서 물러나는 스승은 비를 싫어하고, 가뭄 소리를 듣기 위해 힘차게 걷는다"는 시링의 "메뚜기 잡기"에서 "원래는 모두가 가뭄 피해를 파헤쳐야 한다고 의논했다. 나중에 원 신부가 사람을 보내 용왕에게 가뭄 피해를 파헤치지 말라고 부탁하자 마음이 바뀌었다.”

작가 손방지(孫波zhi)는 동명의 소설 비문에 “가뭄귀”라고 적었다. , 가뭄을 일으킬 수 있는 전설의 괴물. 시골에서는 죽은 사람이 죽으면 가뭄의 악마가 된 사람의 시체가 썩지 않고 풀도 자라지 않는다고 믿어집니다. 가뭄의 악마는 밤에 집에서 물을 주울 것입니다. 가뭄을 태워야 비가 내립니다. ."

거의 천년 동안 그것을 실천해 온 좀비들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물 한 방울 없이 수천 마일을 주나 카운티를 헐벗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뭄의 악마라고 불립니다.

좀비는 전설의 뱀파이어와는 신체적, 심리적 특성이 다릅니다. 좀비는 6가지 레벨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하얀 좀비"입니다. 시체를 시체 키우는 땅에 놓으면 한 달이 지나면 몸 전체에 흰 털이 자라기 시작합니다. 다루기 매우 쉽습니다. 물은 닭, 개, 심지어 인간을 두려워합니다. 두 번째는 "검은 뻣뻣함"입니다. 몇 년이 지나면 흰 머리카락이 빠지고 길이가 몇 인치나 되는 검은 머리카락으로 바뀔 것입니다. 이 때에도 여전히 태양을 두려워하지만, 처음에는 닭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헤이종은 사람을 보면 피하고 감히 사람과 직접 싸우지도 않습니다. 사람이 자고 있을 때만 사람의 피를 빨아먹는 경우가 많습니다(두 사람을 합쳐서 '흑백 좀비'라고 합니다). "). 전 세계의 마을과 농장에서 가축을 공격하는 "알려지지 않은 피를 빨아먹는 생물"이 수만 건 보고되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야만인"이 검은 좀비라고 믿습니다. 수십 년 동안 지하 세계에서 피를 빨아들이고, 검은 머리카락이 빠지고, 주요 움직임이 뛰기 시작하고, 발걸음이 더 빠르고 멀어지며, 사람도 가축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좀비를 본다) 네 번째 유형의 "날아다니는 시체"는 달빛을 흡수하기 위해 뛰어오르는 시체에서 진화한 것이다. 나무는 날아다니듯 점프하며 트라우마를 남기지 않고 정수를 흡수합니다. 다섯 번째 종류의 좀비는 "가뭄 악마", "불 악마", "마른 악마"라고도 알려진 "댄"이라는 이름의 거의 악마입니다. 시체는 수백 가지의 정수를 흡수하며, 그의 외모는 점점 더 사납게 변했고, 녹색 얼굴과 송곳니를 가진 그는 또한 그의 몸 모양을 바꾸고 하늘에서 용을 죽일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건조한 세상에서 역병의 신을 유혹한다. 이로부터 역병은 건조한 날씨에 퍼진다. 마지막이자 가장 무서운 좀비는 더 이상 "시체"가 아니라 신의 부르심의 무서운 힘을 소유한 마왕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수천년 전 중국 땅에 그러한 마왕이 나타났는데, 지장보살이 길들여 '犼'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산해경'에 따르면 비의 신이라고 불립니다. 잉룽. 비의 신에 해당하는 것은 가뭄의 신인데, 이를 여귀라고 부른다.

황제와 치우의 전투에도 잉룡과 누바가 등장하는데, 이는 이 신화가 역사적 사실이 되기 시작했음을 보여준다. 가뭄귀 신화는 후대의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심의경·남황경』에는 “남쪽에 키가 2~3피트 되는 사람이 있는데 몸이 노출되어 있고 바람처럼 걷는 그의 눈', '그가 사는 나라는 극심한 가뭄에 시달리고 있다. 1 '산해경'에서 가장 비극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는 황제와 기의 전투이다. 너. 책에는 대황야북경 등 여러 곳에 기록되어 있다. 오랜 준비 끝에 치유는 수많은 무기를 만들고 많은 엘프들을 모아 황제를 공격했다. Huangdi는 Yinglong을 Jizhou의 황야로 보내 그를 공격했습니다. Yinglong은 Chiyou를 포위하기 위해 거대한 홍수를 일으킨 날개를 가진 비행 용입니다. 기우가 풍보와 우사를 초대했지만 영룡의 군대는 비바람에 패하고 말았습니다. 황제는 뇌저에 사람의 머리와 용의 몸을 가진 천둥신이 있다는 말을 듣고 종종 배를 치고 땅을 뒤흔드는 천둥소리를 낼 수 있어서 무고한 천둥신을 죽였다. 그의 피부에서 큰 북을 두드려 치우의 비참한 바람과 비를 깨뜨렸다. Huangdi는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Ba 여신을 보냈습니다. 바는 녹색 옷을 입고 머리에 털이 없으며 극도로 강한 빛과 열을 발산할 수 있다. 그녀는 진형 앞쪽으로 와서 마법의 힘을 발휘했고, 바람과 비, 안개는 즉시 사라졌고, 황디는 마침내 치유를 붙잡아 죽였습니다. 잉롱과 바는 비범한 업적을 세웠지만, 그들 역시 마법의 힘을 잃어 결코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잉룽은 인간계의 남쪽에 머물렀습니다. 그때부터 남쪽에는 물과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바씨는 북쪽에 머물렀는데, 그때부터 북쪽에는 가뭄이 많이 들었고, 어디를 가든지 사람들에게 저주를 받고 쫓겨났으며, 그녀를 '가뭄바'라고 불렀습니다.

장첸은 춘추시대에 기록된 뱀파이어 좀비의 조상으로 알려져 있는데, 유래는 알 수 없다. 현대에서는 일반적으로 작가 천스산이 쓴 허구의 인물을 가리킨다. '나는 좀비와 데이트를 해요'의 내용이다.

비공식 기록에 따르면 강첸을 비롯한 좀비의 네 조상(후칭, 잉거우, 한바오, 강첸)은 인류가 출현하기 전 선사시대 괴물 시대에 태어나 중세까지 사라지지 않았다. 고대 중국 신화 체계에서 좀비의 네 조상에 언급된 "호우칭과 한보"는 모두 황제와 치유의 전투 중에 등장했으며, 그중 호우칭은 이후에야 "호우칭"이 되었습니다. 전쟁 중 그의 죽음은 좀비에 감염되었습니다.

'나는 좀비와 데이트를 합니다' 속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