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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트리아 정보
티롤: 12,648평방킬로미터, 인구 650,000명.
티롤은 1차 세계대전 이후 토지분할의 고통을 겪었다. 티롤 남부의 넓은 지역이 이탈리아에 할양되었습니다. 오늘날 오스트리아의 티롤은 단절된 두 개의 땅입니다. 티롤은 알프스의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지역이 구불구불한 산으로 덮여 있으며, 겨울에는 눈이 많이 내리고 여름에는 기후가 쾌적하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포어아를베르크: 2,601평방킬로미터, 인구 340,000명.
포아를베르크는 오스트리아 최서부에 위치하며 독일, 리히텐슈타인, 스위스와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 강수량이 풍부하고 일조 시간이 가장 길다. 이 지역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포어아를베르크의 축산 및 낙농 산업은 오스트리아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매우 발전되어 있습니다. 식품 산업 중에는 초콜릿과 주스 생산도 포함됩니다. 또한, Vorarlberg의 섬유 산업과 전력 산업은 오스트리아에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도시 관광의 출발점은 모차르트 광장과 모차르트 기념비, 시계탑이다. 그 옆에는 잘츠부르크의 유명한 시인 게오르그 트라코프(Georg Trakow)의 출생지인 바거플라츠(Waggerplatz)에 있는 오래된 집이 있습니다.
모차르트 광장 중앙에는 모차르트 기념비가 서 있습니다. 1842년 9월 5일 모차르트의 후손들이 개관하였습니다. 모차르트의 미망인 콘스탄스 폰 니센(Constance von Nissen)은 이 성대한 축하 행사를 경험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같은 해 3월 6일에 사망했다. 그녀의 예전 거주지에는 그녀를 기리는 추모패가 세워졌습니다.
바이에른 왕 루트비히 1세는 이 광장 설립을 옹호한 중요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개인적으로 거액의 기부금을 냈고 대리석 받침대도 기증했습니다. 오늘날 받침대는 Carolino Augustan Museum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1842년에 광장이 확장되었습니다.
게오르그 트라카우(Georg Trakau) 게오르그 트라카우(Georg Trakau)는 1887년 잘츠부르크의 철강상 집안에서 태어났다. 제1차 세계대전이 시작될 때 그는 크라쿠프의 야전병원에서 2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짧은 생애 동안 그가 쓴 시들은 그가 20세기 독일 시계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의 작품 중 일부는 26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임금 광장 옆에 위치한 시인의 생가는 현재 그를 연구하고 기념하는 장소가 되었으며, 전용 소개와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작가의 원고와 개인 편지를 관람할 수 있고, 방의 옛 모습을 알아볼 수 있으며, 문학 비평 서적을 읽고, 사운드트랙 슬라이드 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주교의 거주지
중세의 주교 거주지는 16세기 말부터 현재의 양식을 형성했으며 초기 바로크 건축의 장엄한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방문할 수 있는 명소로는 이전 예식장이었던 주교의 저택, 잘츠부르크 변경백 주교의 거주지, 16~19세기 유럽 화가들의 수많은 작품을 수집한 주교 갤러리 등이 있습니다. 옛 주교 관저 맞은편에는 주교 관저의 새 건물이 서 있습니다.
도심에 위치한 잘츠부르크 주교 관저로 180개의 방과 3개의 넓은 뜰을 갖춘 대규모 건물 단지이다. 잘츠부르크의 주교들이 한때 이곳에 살았고, 19세기까지 그들은 이곳에서 국가의 운명을 계속 통제했습니다.
잘츠부르크의 주교들은 수백 년에 걸쳐 궁전을 건축했으며, 수많은 개조 공사를 거치는 동안 볼프 디트리히 폰 레토(Wolf Dietrich von Leteau) 대주교(1587-1612)가 건물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주교 관저에서는 외국인 손님을 접대하고 국제 회의를 개최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교 거주 광장
주교 거주 광장은 볼프 디트리히 대주교의 설계에 따라 지어졌습니다. 광장 주변에는 대성당, 주교 관저, 주교 관저의 새 건물, 종탑, 미카엘 교회 및 중세 시민 관저가 중앙에 있습니다.
광장 중앙에는 주교 관저의 분수가 있습니다. 이 거대한 분수 설치물은 알프스 북쪽에서 가장 큰 바로크식 분수입니다. 그것은 Guidobart Thun 백작 주교에 의해 1656년에서 1661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주교관 갤러리
귀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컬렉션입니다.
잘츠부르크의 주교 궁전 갤러리는 잘츠부르크 예술의 정수입니다. 바로크 양식의 귀족성을 계승하고 도시의 바로크 스타일을 이상적인 방식으로 보완합니다. 따라서 수년 동안 잘츠부르크의 문화 및 예술 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전시품에는 높은 국제적 명성을 누리고 있는 16세기부터 19세기까지의 유럽 회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시관에서는 정기적으로 특별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면 투어 가이드나 박물관 선생님의 소개도 받을 수 있다.
잘츠부르크 대성당
초기 건축은 성 베르길리우스(745-784) 시대인 77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598년 화재 이후 마르쿠스 스티쿠스(Marcus Stikus) 주교는 산티노 솔라리(Santino Solari)의 설계에 따라 1614년에 대성당을 재건하기 시작했습니다. 1628년 파리의 로드롱 주교가 새 교회를 창립했습니다. 교회 박물관에는 풍부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종교 건축물은 천주교의 중심지인 잘츠부르크 대성당이다. 장엄한 외관과 거대한 돔형 지붕으로 알프스 쪽 초기 바로크 양식의 장엄한 특성을 구현합니다. 취임 첫날부터 교황 왕자에 관한 모든 것과 밀접하게 연결되었습니다. 교회가 화재로 소실된 때부터 재건축 및 확장에 이르기까지 이 일련의 과정은 모두 잘츠부르크 총대주교의 최고의 권력과 독립을 입증했습니다.
1944년 폭격으로 교회 지붕과 제단 일부가 파괴됐다. 나중에 개조되었습니다. 1959년에 원래의 구조를 바탕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대문 울타리에 새겨진 연대 표시에는 "774", "1628", "1959"의 3년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지난 3년 동안 세 번의 개조 공사를 생각나게 합니다. 주요 벽 안쪽에는 네 개의 거대한 조각상이 있습니다. 열쇠와 칼을 들고 있는 성 베드로와 성 바울, 소금통과 교회 모형을 들고 있는 주의 수호성인인 성 루퍼트와 버질입니다. 벽 장식으로 사용된 두 개의 패턴 방패는 대성당의 두 주요 건축가인 마르쿠스 시티쿠스(Marcus Siticus)와 파리스 로드론(Paris Rodron)을 나타냅니다.
대성당 광장은 대성당의 현관을 형성합니다. Guido Balde Thun 주교는 Giovanni Antonio Dalio에게 1660년에 대성당의 돔을 설계하고 건축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광장 중앙에는 1766년부터 1771년까지 볼프강(Wolfgang)과 요한 침례교 하게나우어(Johann Baptist Hagenauer)가 대주교 지기스문트 슐라텐바흐(Sigismund Schlattenbach) 백작을 위해 지은 마돈나 기둥이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요새
잘츠부르크 요새는 1077년에 건설되었습니다. 그것은 Gerberhard 대주교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나중에 Leonhard von Crouchach 주교(1495-1519)에 의해 확장되었습니다. 요새는 중앙 유럽 성 스타일을 완전히 계승했습니다.
특히 주목되는 곳은 중세 후작의 방과 성 박물관이다. 1892년부터 성 길을 따라 케이블카를 타면 성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모차르트 고향의 상징인 잘츠부르크 성채는 중부 유럽 성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유지하고 있다. 9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이 건물의 초기 건설은 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당시에는 주교 임명권을 놓고 교황과 왕 사이에 투쟁이 있었습니다. 교황에게 충성했던 잘츠부르크의 게르베르하르트 주교는 1077년 자신의 영토인 잘츠부르크, 오버발펜, 프리자흐에 방어 건물을 지었습니다. Geberhard의 방어는 Conrad I (1160-1147)에 의해 완료되었습니다.
15~16세기 잘츠부르크는 헝가리 전쟁과 농민 봉기 등 혼란스러운 곳이기도 했다. 대주교는 성을 보호하기 위해 후퇴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성의 본관은 1층으로 올라가고 병기고도 건설되었습니다. Leohard von Kerchach 주교(1495-1519)가 성을 확장하여 현재의 모습을 형성했습니다. 잘츠부르크 요새의 오랜 역사 속에서 어떤 공격자도 함락시킬 수 없었습니다. 성은 방어용 구조물로 사용되었으며 때로는 주교의 거주지로도 사용되었습니다. 막사와 감옥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볼프 디트리히(Wolf Dietrich) 주교는 그의 조카이자 후계자인 마르쿠스 히티쿠스(Marcus Hittikus)에 의해 1617년 사망할 때까지 5년 동안 이곳에 투옥되었습니다.
현재 성은 일년 내내 방문객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의 예술가들이 국제 여름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강좌에 참여하기 위해 이곳에 옵니다.
매일 투어 가이드가 왕자님의 방을 방문하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성 박물관 성 박물관 및 라이너 정권 박물관(군사 박물관, 잘츠부르크 주립 정권 No. 59 "Grand Duke Reiner"). 박물관의 전시물에는 성의 역사, 잘츠부르크의 무기 산업, 사법부의 역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새 철도 1891년 8월, 잘츠부르크 지역 위원회는 요새 철도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잘츠부르크 주민들이 "물탱크 철도"라는 애칭으로 부르는 이 프로젝트는 불과 78일 만에 완성되었습니다.
'탱크철도'라는 이름은 케이블카에 사용되는 기술에서 유래됐다. 그리고 이 기술은 바로 차량이 작동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산정역에서는 차량 섀시에 물을 붓고, 무게 균형을 통해 같은 케이블에 고정된 케이블카를 계곡에서 끌어올렸다. 차량마다 탑승하는 승객 수가 다르므로 추가해야 하는 물의 양도 다릅니다(승객 1인당 약 80리터의 물에 해당). 44년 후 이 차량은 "전기화"되었습니다. 성철도가 건설된 지 100년이 지난 오늘날, 가장 현대적인 케이블카 철도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프란체스카 교회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흥미롭고 역사적인 교회 건물은 프란체스카 교회입니다. 그 역사는 AD 8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교회를 위한 새 건물은 서기 1220년경에 완성되었습니다.
교회 맞은편에는 루퍼트 컬렉션(Rupert Collection)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현대 미술을 소장하고 있으며 잘츠부르크 지역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잘츠부르크 대성당처럼 프란체스카 교회의 역사도 잘츠부르크 기독교 초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교회는 스타일과 기능이 완전히 다릅니다. 잘츠부르크 대성당은 주로 종교 활동에 사용된 바로크 양식의 대성당이고, 프란체스카 교회는 사람들이 조용히 기도할 수 있는 가느다란 고딕 양식의 교회입니다.
사람들은 교회가 세워진 연도를 잘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잘츠부르크 대성당보다 이전일지도 모른다고 말합니다. 그 건축은 성 버질(St. Virgil)에 기인합니다.
잘츠부르크의 다른 교회와 마찬가지로 이 교회도 1167년 프리드리히 바르바로사 황제의 종교 재판을 받던 화재로 인해 소실되었습니다. 이후 11세기 말과 12세기 초에 재건되었습니다. 이러한 재건은 당시 발전단계에 있던 부르주아지의 영향을 받았으며, 15세기 초에 크게 강화되었다.
역사상 모든 집권 대주교는 프란체스코 교회를 리모델링했습니다. 일반 시민과 대주교는 프란치스칸 교회 역사에 영구적인 한 페이지를 남기려고 노력합니다. 따라서 로마시대부터 현대까지의 모든 건축양식이 이곳에 통일되어 있다.
대학 교회
대학 교회는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큰 바로크 양식의 교회입니다. 대학 전용 교회로 피셔 폰 엘라하(Fischer von Ellaha)가 건축하여 1707년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배당 중 4개는 4개 부서에서 사용됩니다. 대학 광장은 1990년에 개조되었습니다.
여기 '그린 마켓'에서는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일반적인 생활용품을 판매합니다. 1622년에 완공된 대학의 주요 교육 건물은 1618년에서 1652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대학교회 건축 계획은 바로스 로드론 주교가 처음 제안했다. 1623년 당시 그는 잘츠부르크에 수도원 대학을 설립하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공사를 시작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따라서 당시 교수와 학생들은 강당에서만 예배 등 종교활동을 할 수 있었다. 또한, 이 강당에서는 연극 공연 및 기타 축하 행사가 열립니다.
70년이 지난 1694년이 되어서야 요한 에른스트 폰 툰 주교는 독립 교회를 세우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겼습니다.
대주교는 당시 가장 유명한 바로크 건축가였던 요한 벤하르트 피셔 폰 에를라흐(Johann Behnhard Fischer von Erlach)를 수석 건축가로 선택했다. 동시에 이 건물은 나중에 피셔의 가장 유명한 걸작이 되었습니다. 대학교회의 창립식은 1707년 11월 20일에 거행되었으며 38일간 지속되었습니다.
예술제 극장
예술제 극장은 예술제 극장 지구라 불리는 몽크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리틀 페스티벌 극장은 1924~1925년에 지어졌습니다. 그랜드 페스티벌 극장(Grand Festival Theatre)은 1956년부터 1960년까지 클레멘트 홀츠마이스터(Clement Holzmeister)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피셔의 계획에 따라 1693년에 승마 학교도 세워졌습니다. 매년 잘츠부르크 예술제 공연이 이곳에서 열렸습니다.
이 곳의 말 목욕장은 Michel Hardhart Mandel이 1695년에 건설했습니다. 한 건물에 속한 세 개의 극장은 각각 고유한 스타일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중요한 연극 공연이 모두 함께 개최된다는 점에서 잘츠부르크는 행운이다.
대극장은 오스트리아 건축 디자이너 클레멘스 홀츠마이스터(Clemens Holzmeister)가 설계하고 건설했으며 1960년 카라얀에서 개관했다. 극장은 시야가 넓고 2177석을 갖추고 있으며 오페라와 대규모 콘서트가 주로 공연된다. 메인 커튼 입구는 14m에서 30m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소극장은 좌석 1324석, 입석 60석을 갖추고 있다. 사실 규모는 작지 않습니다. 1924년에 처음 건축되었으며 여러 차례 개조되었습니다. 마지막은 1963년이었다.
말 씻는 대야의 전면 벽과 궁전 마구간은 요한 벤하르트 피셔 폰 에어(Johann Behnhardt Fischer von Eyre)가 건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