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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자 브래들리의 주요 사상은 무엇입니까?
프란시스 허버트 브래들리(1846~1924, 영국 이상주의 철학자, 신헤겔주의)
신헤겔주의: 19세기 말에 유래한 신헤겔주의의 전통을 계승할 뿐 아니라. 헤겔주의는 경험주의와 현대 비합리주의의 일부 사상도 흡수하고, 낡은 형이상학을 비판하는 '헤겔의 부활'이라는 기치 아래 헤겔 철학을 재연구, 해석, 변형하면서도 기계적이고 이성적이지만 일방적이다. 세계의 근본과 본질에 대한 논의를 서슴지 않고 직관을 통해 실현할 수 있다고 믿으며, 연결과 통합을 강조하는 국가주권사상은 개인의 자유와 민주적 권리의 화해를 추구하는 것이었다. 이 장에서는 주로 신헤겔주의의 개요를 소개하고, 그린, 브래들리, 보산케, 크로체, 로이스 등 신헤겔주의의 중요한 사상을 소개한다. 헤겔주의.
제1절 신헤겔주의의 개관
1. 신헤겔주의의 기본 특징 게레앙주의는 19세기에 영국과 미국에서 등장하여 대중화되었던 철학 학파이다. 19세기 말, 특히 두 전쟁 사이의 이탈리아와 다른 나라에서는 '헤겔의 부활'이라는 기치 아래 있던 철학파였다. /p>
이 학파의 철학자들은. 그들은 헤겔의 전통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비합리주의와 같은 다른 동시대 서구 철학 학파의 일부 견해도 흡수했습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형이상학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취했지만, 소위 존재론적 차원을 넘어 전통적 형이상학의 폐지나 폐지를 요구하지는 않았습니다. 세계의 기초, 본질, 기원과 같은 전통적인 형이상학이 연구한 문제들은 헤겔의 절대 개념을 삶과 행동(실천)을 강조하는 일종의 정신적 존재로 변형시켰습니다. 헤겔의 합리적 변증법을 비합리적 변증법으로 변형시키는 것은 헤겔의 철학체계 중 가장 보수적인 사회정치이론의 기본정신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특히 민족지배론과 민족지배론은 개인을 강조하는 이론과 조화를 이루려고 시도한다. 일반적으로 신헤겔주의는 어떤 면에서는 분명한 근대철학적 특징을 갖고 있지만, 그 기본적인 철학적 사고방식은 아직 근대철학의 이론적 틀을 벗어나지 못했다.
둘째, 신헤겔주의의 출현과 확산. 당시 여러 나라의 자유자본주의 체제는 심각한 위기에 직면했고, 개인의 자유를 이상화하고 신성화하는 합리주의 전통 사이에는 일정한 연관성이 있다. 여러 나라의 통치자들은 국가기구의 강화를 요구해 왔으며, 철학적으로도 그들은 원자론적 개인을 강조하는 전통적 경험주의에 불만을 품고 있으며, 전체와 절대성을 강조하는 헤겔주의에 관심을 갖고 있다. "헤겔 부활"이라는 기치는 그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구현하고 있으며 따라서 그들은 환영합니다.
역사적 연대기에 따르면 영국의 신헤겔주의는 스코틀랜드인 스털링의 "헤겔주의"가 가장 먼저 형성된 해입니다. "가 출판되었습니다. 『게오르크의 비밀』은 영국에서 신헤겔주의의 출현을 알렸습니다. 영국에서는 신헤겔주의가 지배력을 놓고 경험주의 철학과 경쟁하여 승리했습니다. 그것은 옥스포드 대학의 그린 교수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신헤겔주의가 그 중에서 실제로 그들의 지도자를 맡고 있는 사람은 가장 명성이 높고 영향력이 큰 사람은 옥스퍼드 대학의 연구자인 브래들리(Bradley)이다. 미국의 주요 신헤겔주의자로는 로이스 클레이튼(Royce Clayton)과 블랜차드(Blanchard)가 있다. 1901년 딜타이의 『젊은 헤겔』이 출간되었다. 같은 기간 동안 Windelban, Natop, Cassirer, Liebert Kantians와 같은 많은 독창적인 New Hegelianism이 1920년대에 Neo-Hegelianism으로 전환했습니다. 등이 독일 신헤겔주의의 주요 대표자들이었다. 일반적으로 신헤겔주의는 독일에서는 오랫동안 인기가 없었고, 제2차 세계대전 전후에도 신헤겔주의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었다. 이탈리아의 대표자로는 크로체와 젠틸레가 있는데, 프랑스의 신헤겔주의의 주요 대표자로는 월(Wall), 이폴리트(Hyppolite) 등이 있는데, 이들의 이론적 특징은 키에르케고르와 하이데거의 사상을 바탕으로 헤겔을 해석하는 것이다.
제2절 영국의 신헤겔주의
1. 헤겔주의자인 그린의 철학
1. 그린의 생애와 활동
, 1836-1882)은 영국 신헤겔주의의 창시자이다. 그는 영국의 성직자 집안에서 태어나 1855년에 옥스퍼드 대학교에 입학하여 1860년에 그 학교에서 대학원생이 되었다. 1867년 이후에는 그 학교에서 철학을 가르쳤다. 그는 1878년에 그 학교의 대학원생이 되었습니다. 그는 철학을 가르치는 것 외에도 교육과 정치 분야의 실무에도 전념했습니다. 그의 주요 저서로는 『흄의 인간 본성 이론 개론』이 있습니다. "(1874), "윤리학 개론"(1883), "정치 원리에 관하여" "강의"(190).
2. 칸트주의와 헤겔주의의 융합. 형성에 있어서 그린의 역할과 영국 신헤겔주의의 발전은 흄으로 대표되는 경험주의에 대한 분석에 있다. 그는 영국 철학에서 맹렬한 비판을 가하고 영국 철학의 오랜 지배력을 흔들어 놓음으로써 칸트, 헤겔과 같은 독일 관념론 철학을 도입하여 영국에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그는 경험론자들은 인간의 지식을 일부 원시적 요소, 즉 고립되고 분산된 원자적 인식으로 축소하고 인간 이성(자기 인식)의 연결 역할을 무시하며 인간 지식의 가능성을 필연적으로 설명할 수 없다고 믿었습니다. 회의주의는 경험주의까지 만든다. 정점에 도달한 것은 경험주의의 파산을 의미했다. 이는 독일에서 보다 역동적인 노선으로 전환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했다.
그는 경험주의가 연결과 전체성을 강조할 것을 요구했다. 그는 사물에 대한 분산되고 고립된 관점이 사물의 본질을 반영할 때에만 사물이 전체로서 현실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인간의 자기인식은 다양한 것들이 결합되어 있을 때에만 내적인 관계가 있을 수 있다. /p>
인간 창조 활동은 무한하고 영원한 의식의 일부이며 후자(보편적 마음이라고도 함)가 유일한 영적 원리로서 최종적으로 전체 자연을 구성하거나 생산합니다. 무한하고 영원한 의식에 의한 전 세계의 창조는 이러한 제한된 의식에 반영된다. 그린은 이것을 칸트 주체의 포괄적 기능과 헤겔의 절대 의식의 발전 과정을 연결하기 위해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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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도덕과 정치 그린은 도덕적 삶을 설명하기 위해 자연과학적 방법을 사용하는 밀, 스펜서 등의 경향에 반대합니다. 그는 인간이 도덕성을 갖게 되는 것은 인간의 초자연적인 정신적 원리라고 믿는다. 무한하고 영원한 의식은 원인과 결과의 법칙을 따르지 않으며, 논리적으로 앞서는 것은 자유롭고, 인간의 자유는 그의 윤리적, 도덕적 삶의 전제이다.
결정론과 자유의지론은 하나이다. 인간의 자유와 도덕적 행동을 올바르게 설명하기 위해서는 경험과 자연적 요인을 인간의 자유 선택과 결합해야 합니다. 그린은 밀이 대표하는 윤리학의 쾌락주의에 반대합니다. 인간의 도덕적 행위의 목적은 쾌락의 추구가 아니라 자아실현이어야 한다. 인간은 도덕적 주체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 주체로서 언제나 보편적인 정신을 지향한다. 그러므로 인간의 도덕적 행동은 실제로 신을 지향합니다. 즉 신은 인간의 모든 도덕적 행동의 최종 원천입니다.
사회와 국가는 개인이 본질적으로 다른 사람 및 사회와 연결될 때에만 본질적으로 연결된 전체입니다. 개인이 자신의 가치와 도덕적 선을 실현하면 다른 사람은 물론 전체 사회와 국가도 선을 이루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린은 사회와 국가를 독립적이고 자존하는 것으로 간주하는 데 반대합니다. 그것을 구성하는 수많은 개인을 초월하는 것. 그들은 목적 자체가 아니며, 그들의 역할은 좋은 삶을 위한 조건, 즉 개인이 자신의 능력과 가치를 가장 잘 개발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사회와 국가가 개인의 도덕성을 실현할수록, 실제 국가가 반드시 그 국가의 이념과 이상에 부합하는 것은 아닙니다. , 시민은 공공의 복지와 공동선을 보호하기 위해 이를 준수할 필요가 없으며, 개인의 절대적인 자유를 옹호하는 자유방임주의와 절대주의를 조화시키려는 그린의 시도를 수정하거나 폐지할 수도 있습니다. 사회적, 정치적 문제에 있어서 국가의 패권을 옹호하는 것은 영국의 경험주의와 독일의 이상주의에 대한 그의 철학적 화해와 일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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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브래들리의 절대적 이상주의
1. 브래들리의 삶과 활동 프란시스 허버트 브래들리는 영국의 신세대 헤이그(Ernstism) 목사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는 1865년 옥스퍼드 대학에 입학해 1870년부터 죽을 때까지 연구원으로 일했으며 1871년부터 거의 부족한 삶을 살았다. 주요 저작으로는 『윤리학』(1876), 『논리학의 원리』(1883), 대표작 『현상과 현실』(1893), 『진리와 현실에 관한 수필집』(1914) 등이 있다. >
2. 브래들리의 주요사상 『현상과 현실』 제1부에서 브래들리는 현상과 현실을 분리하는 칸트의 사고방식을 수용하고, 물질세계와 그 관련물에는 모순이 있다고 믿었다. , 인과관계 등, 그리고 모순은 비현실을 의미하는 일탈이므로 그것은 현실이 아닌 현상일 수 밖에 없다. 『현상과 현실』의 두 번째 부분에서 그는 자연의 '절대적인' 현실을 긍정하고 구체적으로 논했다. .. 정신 밖에서는 어떤 현실도 있을 수 없으며, 더욱 영적인 것이 더 현실적입니다. 헤겔과의 차이점은 첫째, 헤겔에서 절대 정신은 객관적인 우주 정신입니다. 브래들리, 절대 경험은 모든 존재의 기초이며 유한을 초월하는 유기체이다. 둘째, 헤겔의 절대 관념론은 일종의 범합리주의이다. 명백히 비합리적인 경험에는 감각을 통해 얻은 경험뿐만 아니라 주관적인 감정의지, 신비로운 본능적 경험도 포함된다.
그는 지각 경험을 직접 경험(관계 경험보다 적음)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었다. 상대적 경험(관계에서의 경험), 절대적 경험(관계를 넘어서는 경험)은 낮은 수준에서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는 과정으로 나타난다. 직접 경험은 사람들이 직접적으로 느끼는 원시적이고 혼란스러운 경험을 말한다. 절대 경험은 모든 모순과 반대를 초월하며, 모든 것은 그 자체의 개별성을 유지하며 모순 없는 절대 경험으로 용해됩니다.
그의 인식론은 명백한 불가지론과 비합리주의적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실은 본능적 경험과 직관을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다. 비록 그의 절대 현실은 정통 기독교의 신은 아니지만 여전히 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3절에서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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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산케(Bosanquet)의 절대 이상주의 보산케(Bernard Bosanquet, 1848-1923)는 영국 신헤겔주의의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로, 브래들리에 비해 영향력이 약간 적다. 그는 옥스포드 대학을 졸업하고 가르쳤다. 그는 저술 외에도 사회 활동에도 폭넓게 참여했으며,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지식과 현실"(1885), "논리-지식의 형태학"(1888), "미학사"(1892), " 논리의 기초'(1895), '도덕적 자아의 심리학'(1897), '국가의 철학적 이론'(1899), '개인성의 원리와 가치'(1912), '개인의 가치와 운명' the Individual"(1913) 등.
Bosanquet은 현실이 영적인 전체라고 단언하면서 이를 강조했습니다. 전체의 개별성. 후자의 표현 중 하나는 모든 사람이 자립적이며 모든 사람에게 있어 세계는 자신의 인식으로 구성된 의식의 과정이며, 다양한 개인의 세계는 판단과 추론과 같은 유사한 논리적 과정을 통해 구성됩니다. 각 개인이 세계를 객체체계로 구성하는 과정이 발전할수록 그들의 세계는 서로 일치하게 되고, 통일된 세계, 즉 절대자로서의 세계로 합쳐지게 된다. 이 통합된 전체에는 개인으로서 세계의 다양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개인의 다양한 세계에도 동일한 요소가 있습니다.
지식은 현실의 부분적인 구성입니다. 진리는 진리 전체에서 상호 배타적이기 때문에 진리입니다.
인지적 사실은 일반 시스템에 통합된다.
보산켓은 정치 분야에서 사회 개혁을 옹호했으며 부르주아 자유주의자였다. 그는 밀과 스펜서 같은 자유주의 사상가들의 국가 이론에 명백히 반대했다. 그 자체는 공의의 구현이며, 그 궁극적인 목표는 최고의 삶을 얻고, 보편적 행복 실현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하며, 인간으로서의 인간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구성원의 궁극적인 목표와 같습니다. 국가. 강압적 조치를 취하는 목적은 이러한 목적에 복종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국민은 국가에 복종해야 하며, 국가의 대리인은 그 반대로 행동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p>Section 3 신미국헤겔주의
1. 로이스의 절대이상주의 로이스(Josiah Royce, 1855-1916)는 미국의 신헤겔주의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이다. 1875년 독일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중국으로 돌아온 후 1878년에 철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1892년에는 교수로 승진했다. 1914년에 그는 하버드 대학교 철학과의 앨포드 석좌교수를 받았습니다. 주요 저서로는 "철학의 종교적 측면"(1885), "현대 철학의 정신"(1892), "신의 개념"(1897), "세계와 개인"(1900-1901), "기독교 문제"(1913) 등.
로이스의 초기 철학적 사고는 종교와 통합된 객관적 이상주의 경향이 있었습니다. 개인의 한계를 초월하는 총체적인 개념, 즉 절대적이고 무한한 사고나 신. 그는 인간의 오류를 분석하여 인간의 지식 체계 전체가 절대, 즉 신을 최종 기준으로 삼는 체계라고 결론 내렸다. 그는 존재(현실)는 언제나 상응으로 표현된다고 믿는다. 개념이 무엇인지, 개념이 현실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이해해야만 현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념의 의미는 개념 자체의 사명과 의도를 의미합니다. ; 외부 의미는 사물의 객관적인 외부 표현에 대한 설명을 의미합니다. 아이디어의 의미는 항상 내부 의미에 종속됩니다. 객관적인 현실을 반영하는 데 있지만, 사람들의 주관적인 의도를 구현하는 데 있습니다.
그는 세계와 개인에 대한 이론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현실주의, 신비주의, 비판적 합리주의의 관점을 비판했습니다. 신비주의의 절대 전체론은 다양하고 전체성을 무시하여 사람들이 사상의 진실과 거짓을 판단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따라서 절대적인 것을 무언가로 만듭니다. 절대적인 것은 제한된 개념을 통해서만 알 수 있기 때문에 알 수 없고 환상적입니다. 칸트, 밀 비판은 합리주의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가능한 경험을 사용하여 존재의 신뢰성을 입증하지만 실제로는 현실에 대한 적절한 설명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는 현실이 개인이자 실체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즉, 절대자는 의지와 목적이 구체화된 경험적 삶입니다. 개념은 이 의지와 목적의 불완전하거나 부분적입니다. 모든 제한된 주제와 그 개념은 전체를 지향하며, 제한된 개인도 전체에서 자신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에 의해 삼켜지지 않고 각자의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각자가 직면하는 세계는 자신의 의지와 목적이 실현된 자신만의 세계이다.
모든 유한한 자아가 서로 연관되어 있는 이유는 그것이 모두 무한한 의지의 고유한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은 자신의 경력을 전체의 일부로 간주해야 합니다. -이상 사회 또는 위대한 *** 공동체의 대의라고 부르고 후자에 충실하십시오 (칸트 윤리학의 이상 왕국과 유사합니다)
제3절(1에서 계속)
p>2. 고(故) 미국의 신헤겔주의 블랜샤드(Branshard) 브랜드 브랜샤드(Branshard, 1896-1964)의 철학적 저술은 미시간대학교 졸업 후 미국 후기의 신헤겔주의를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인물이다. 1913년에 그는 더 많은 연구를 위해 컬럼비아, 옥스퍼드, 하버드 등의 대학에 진학하고 박사 학위를 받은 후 미시간 대학과 예일 대학에서 강의를 했습니다.
그의 저서로는 『사고의 본성』(1939), 『이성과 선』(1961), 『이성과 분석』(1962), 『이성과 신앙』 등이 있다.
그의 대표작 중 하나 견해란 존재의 본질을 설명하기 위해 사고의 본질을 이용하려는 시도이다. 철학의 임무는 생각의 본질을 명확히하는 것입니다. 개념은 부분적으로 실현 된 대상으로 간주되고 대상은 완전히 실현 된 개념에 지나지 않습니다. 목적은 대상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개념은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를 의미합니다. "다른 이성"은 실제로 헤겔의 절대 이념의 복사본입니다. 즉 초월적 목적입니다. 전자는 관념 자체를 넘어 대상과 현실에 도달하는 것을 말하고, 후자는 관념을 다른 관념과 연결하고 관념 네트워크에서 다른 관념과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전자는 경험적에 해당한다. 지식은 선험적 지식에 해당하며, 전체 지식과 아이디어 시스템은 아이디어를 포함하는 시스템입니다.
섹션 4: 독일어 그리고 이탈리아 신헤겔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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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1. 크로너의 비합리주의 크로너(Richard Kroner, 1884-1974)는 독일 네오의 가장 큰 대표자이다. -헤겔주의. 그는 브레슬라우에서 태어나 독일 프라이부르크에서 계속 공부했다. 1938년에 영국으로 이주했고, 1940년에 미국으로 이주했다. "칸트에서 헤겔까지"(1921-1924).
크로너는 리케르트의 제자였으며 나중에 신헤겔주의로 전환했다. 인생철학자 딜타이의 『젊은 헤겔』에 영향을 받아 다음과 같은 비합리적인 분석을 했다. 칸트에서 헤겔로의 발전은 헤겔의 절대 개념을 자기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초합리적인 존재로 해석한다. 헤겔의 변증법은 형식적으로는 합리적이지만, 내용적으로는 비합리적이다. 철학은 생명(즉, 정신, 자기의식)을 대상으로 하며, 후자는 자기인식의 과정에서만 필연적으로 모순을 낳는다. 현상은 자기 자신을 알고 모순을 일으키지 않는 철학과는 달리, 경험과학에서 모순이 발견된다면 그것이 오류에 빠졌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며, 철학과 과학을 초월해야만 가장 높고 절대적인 통일성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성과 논리를 초월한 믿음으로 파악되며, 이는 이성의 힘을 초월하는 것이며, 크로너의 신앙주의는 그의 비합리주의와 일치한다. 4절(1에서 이어짐)
2. 크로체의 정신철학
1. 생활활동 크로체(Benedetto Croce, 1866-1952)는 이탈리아의 신헤겔주의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20세기 이후 서양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철학자로 꼽히는 그는 철학과 정치 분야에서 복잡한 진화 과정을 겪었다. 그는 라브리올라 등의 영향을 받아 공부했고, 헤겔 철학과 마르크스주의를 연구했는데, 번스타인 같은 수정주의자들은 그들이 그렇다고 인정했다. 1902년에 그는 유명한 "비판" 잡지를 창간했습니다. 그의 정치적 입장은 일반적으로 부르주아 자유주의였으며, 두 번이나 이탈리아 정부의 내각 장관을 역임했으며 나중에는 확고한 반체제주의자가 되었습니다. 파시스트의 주요 저서로는 4권으로 구성된 『정신철학』(또는 『마음의 철학』으로 번역됨), 『헤겔의 철학』, 『살아있는 것과 죽은 것들』(1907), 『미학의 원리』(1910), 『미학의 원리』 등이 있다. 『윤리와 정치』(1931), 『역사와 도덕이론』(1950), 『헤겔의 연구와 철학적 해석』(1952) 등
2. 정신(영혼)철학의 이론체계. 크로체는 절대정신을 현실세계의 근간으로 삼는 헤겔의 기본관을 계승하면서도 이 정신을 인간의 주관적 정신과 결합시켰으며, 정신 외에는 실재하는 것이 없으며 경험과 지식의 모든 대상이 통합적이라고 믿는다. 인간과 정신 밖의 자연의 존재는 단지 정신의 가설일 뿐이다. 정신의 대상은 정신 자체에 의해서만 창조될 수 있다. 전자는 직관과 개념으로 나뉘고, 후자는 경제와 도덕으로 나누어진다.
직관은 정신의 기본활동이다.
.직관 속의 모든 것은 원시적이고 순수하며 시간과 공간의 범주에 따라 분류되지 않고 구별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 형태의 정신활동은 지성, 즉 개념적이고 논리적인 인지활동이다. 지적 활동은 사물의 내용을 파악할 수 없고 사물 간의 관계만 파악할 수 있다. 그 안에 실천적 목적을 지닌 모든 활동은 보편성과 전체성을 지향하는 개념에 해당한다. 크로체 철학의 기본 구조는 여전히 현대 관념론 체계 철학이지만 그 체계의 핵심 개념은 '정신'이다. 마음)은 실질적인 의미가 덜하고 활동과 행동의 의미에 더 중점을 둡니다. 또한 그는 개념, 판단 및 기타 형태의 합리적 이해가 실제 의미가 없으며 단지 편리한 가정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3. " 차이의 변증법" 크로체는 변증법에는 모순의 변증법과 차이의 변증법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고 믿습니다. 직관, 개념, 경제, 도덕의 네 가지 정신적 활동은 서로 "다른 개념"이며, 대립과 모순은 아니지만 후자에는 전자, 즉 '차이의 통일성'이 포함된다. 대립, 따라서 반대의 통일은 존재로 간주됩니다.
4. "절대적 역사주의" 역사는 역사가의 이해와 역사의 순환적 역사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그는 역사 자체가 객관적인 발전 법칙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부정하고, 이를 역사가들이 이해하는 개별적이고 특별한 역사적 사건의 축적으로 돌렸다. 역사적 자료를 현재의 관점과 관점에 따라 평가하고, 그래서 모든 실제 역사는 현대사이다. 역사는 시와 도덕의식처럼 규칙이 없는 경우가 많다. 역사를 설명하고 역사를 통합하기 위해 그의 개념 발전 이론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체계에서는 역사가 제거되고 역사가의 역사가 부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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