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100점],,,배우가 되고 싶다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하고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할까요?

[100점],,,배우가 되고 싶다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하고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상태를 신중하고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것입니다. 정말 뛰어난 사람만이 이 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년 동안 영화와 방송에 종사하면서 너무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아직도 작은 역할을 맡고 있는 뛰어난 배우들...

사실 배우가 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가장 공식적인 방법은 미술학교(민속예술과), 베이징영화학원에 가는 것이에요. 또는 중국 오페라, 하지만 당신은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내 친구는 먼저 영화와 TV에서 공부할 것입니다. 나는 베이징 영화 아카데미에 입학하기 전에 FA로 일했고 밤에 공부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학교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이며, 감독이 연극 리허설을 하고 학교에 가서 배우를 선발할 때까지 기다리면 선발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선택은 대형 영화학교 밖에서 엑스트라로 일을 찾는 것이지만, 이대로 스타가 되기는 아마도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Wang Baoqiang과 같은 예외도 있습니다.

세 번째 유형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집에 있는 방법도 있고 암묵적인 규칙도 있으므로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감독들이 학교에서 배우를 선택할 때 반드시 아름답고 연기력이 좋은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독특한 기질을 가진 사람을 선택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한눈에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성이 있으면 사람들이 당신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관용어처럼 당신은 군중 속에서 눈에 띄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만의 기질, 즉 당신만의 기질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이 당신 앞에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음은 연기에 관한 기본적인 질문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살펴보세요.

연기력이 없으면 스타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기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타가 된다는 것에 대해 또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건가요?

다음은 자신의 외모와 외모에 대해 먼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품질이 적합하다면 먼저 Nortel, China Theatre, Shanghai Theatre School의 전공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족이 부유하다면 감독에게 가서 영화를 캐스팅하면 그 영화가 가장 빨리 유명해질 것입니다! ! !

학생(이하 '학생') : 선생님, 솔직히 우리 중학교 학생들 중 많은 분들이 '시험'이라는 단어는 잘 알고 계시지만, 수능 입시에 대해서는 정말 생소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퍼포먼스 전공. 노래와 춤은 조금 알지만 연기와 낭독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준비할 수 있나요? 왜 그런 시험을 봐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선생님(이하 '선생님'): 질문하신 내용이 너무 광범위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기가 쉽지 않네요. 몇 가지 구체적인 질문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깊게 대화를 나누다 보면 점차 답이 명확해질 수도 있습니다.

학생: 그럼 먼저 질문 하나 하겠습니다. 배우가 되려면 키가 1미터 75미터, 배우가 1미터 80미터가 되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키가 1미터가 넘지 않으면 기회가 없을 것 같아요.

선생님: 남학생과 여학생의 키 요건을 그렇게 간단하고 엄격하게 논의할 수는 없습니다.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 중 하나가 몸을 이용해 캐릭터의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연기전공 학생을 입학시킬 때에는 외적인 조건을 고려해야 한다. 외부 여건이 입학기준에 맞지 않아 마지못해 입학하게 되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느끼게 되며(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청중으로부터 그에 상응하는 인정을 받기 어렵기 때문), 앞으로 사회에서 인정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부 학생들은 외부 여건이 좋지 않아 여러 영화 제작진의 옆을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키는 외부 조건의 한 측면일 뿐이며, 입학을 위해 반드시 특정 키에 도달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눈에 띄는 생리학적 결함 없이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조화로운 신체도 중요한 조건 중 하나입니다. 후보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교사는 외부 조건에 따라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신체적 조건 외에도 후보자의 내부 자질도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후보자들은 겉모습은 아주 평범하지만 내부 자질은 꽤 좋은데, 연기할 때는 '영광스럽고' 꽤 매력적이다. 왜 그런 후보자들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가? 그러므로 내부와 외부의 조건을 변증법적으로 종합적으로 비교하고 검토해야 한다.

학생: 내부 특성은 무엇입니까?

선생님: 내부의 질은 외부의 조건만큼 눈에 보이고 실체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간단한 설명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신념", "주의", "상상력", "감성" 등의 예만 들 수 있습니다. 배우들은 연기할 때 '가짜를 진짜처럼 받아들여야' 하는 것 아닌가? 가짜를 진짜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실제로는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수행 테스트 문제는 “당신은 뜨거운 태양 아래 산을 오르고 있습니다. 목이 마르면 동반자가 건넨 주전자를 들고 물을 마십니다.

"어떤 지원자는 주전자를 들고 목을 기울인 채 입에 부어 넣습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 '갈증'을 보여주기 위해서죠. 물을 너무 세게 붓는 모습이 보일 정도로 관객들은 그 사람이 물을 모두 붓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논리적으로 말해서 자신이 목이 마르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오직 목이 마른 사람만이 물의 가치를 인식할 것입니다.

학생: 네, 네, 우리는 종종 이런 행동을 해요.

선생님: 그런 것 같아요. 선생님이 "목마르다"라고 질문하지 않았나요? "목마르다"는 것을 선생님께 보여드리기 위해 물을 마시든 안 마시든 입에 물을 세게 부었습니다. 물도 충분히 마신다. 가끔은 공연이 끝난 뒤 '잘했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하다. 사실 이때 지원자는 긴장도 많이 하고 잘할 생각만 하기 때문에 '목말라' 공연을 열심히 한다. 그래서 '목마른' 연기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래서 광고나 드라마 속 연기법을 따라하며 목에 물을 다 쏟아부었지만 선생님이 '목마르지 않다'고 생각하실까봐 두려웠습니다. " 충분해요. . .

학생: 네, 저희는 공연할 때 선생님의 동작 하나하나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어요. 선생님들의 반응이 우리 지원자들에게 중요해요.

선생님: 네. 아, 만약 선생님께 집중하고 계시는데 왜 물에 주의를 기울이시겠습니까? 그러면 물을 목에 붓든 입에 붓든 상관이 없습니다. 이 후보자는 정말로 자신이 목마르다고 믿고 있습니까? ?

학생: 공연할 때 '목마르다' 공연만 선생님께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선생님: 그런데, 우리가 흔히 '산만한 생각'이라고 부르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산에 오르다가 목이 마를 때 물을 마시는 목적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다. ". '선생님께 보여드리세요' '너무 목마르다'는 어떻게 됐나요? 목적이 다르면 연기 방법도 다를 수밖에 없잖아요. 목적이 틀리면 어떻게 연기가 옳을 수 있겠어요?

학생: 아, 좀 이해가 되네요. 제가 그 때 (물을 마시는) 목적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었는데요.

선생님: 네, 산만해지는 생각도 많고, 가끔은 '진지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생각이 '산만해지는 생각'이 되기도 해요. 이제 "물을 진지하게 마셔야지"라고 생각하게 될까요? "갈증을 가라앉히세요"는 아주 흔하고 쉬운 일입니다. 왜 이번에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가?" 내가 잘 지내고 있다는 걸 그 사람에게 보여줬으면 좋겠어. 왜냐하면 이건 '입시'이고 특별하니까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거든. 이것도 여전히 '산만한 생각' 때문이 아닌가?

학생: 아, 산만한 생각은 어디에나 있는데, 연기할 때 항상 '산만한 생각을 없애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아직도 산만한 생각이 아닌가요?

:네! 그러므로 배우들은 주목해야 할 것에 집중하고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인생에서 경험한 "열", "피로", "갈증"의 감정을 활성화하기 위해 상상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뙤약볕 아래 산행하면서 땀을 많이 흘렸나봐요. 얼굴이 너무 뜨거워서 땀이 염분으로 변했고, 갈증으로 입이 끈적거리고 불편했어요. 현재 배우는 '더위 해소', '휴식', '갈증 해소'에 대해 고민 중이다. 재빨리 옷의 단추를 풀거나 코트를 벗고, 숨을 수 있는 시원한 곳을 찾은 후 마실 물을 찾으세요. 나는 주전자가 비어 있음을 발견하고 맑은 샘과 야생 과일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동반자가 미리 준비해 두었던 물 한 모금을 그에게 건넸습니다. 어떤 느낌이 들겠습니까? 어떻게 반응해야 합니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주전자에서 물을 한 모금 마실 때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평소에는 주전자에 담긴 물에서 알루미늄 용기 냄새가 나기 때문에 마시기 불편할 수 있지만 이때는 아주 달콤한 느낌이 들고 심장과 폐가 상쾌해집니다. 목에 물을 부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물을 한 모금 입에 넣은 후, '갈증'이 조금 완화되었고, 몸 전체가 매우 편안해졌습니다. 그래서 바위를 찾아 앉아서 한숨 돌리고, 두 번째 물을 마실 준비를 하고(자신의 물병이 비어 있다는 것은 모두가 물이 부족하다는 뜻이므로 물을 아껴 써야 한다는 뜻이다) 달콤한 기분을 만끽한다. 물.

'옷을 벗는다', '마실 물을 찾는다', '쉴 수 있는 평평한 돌을 고르는 것', '물의 단맛을 맛보는 것' 등을 집중해서 잘 해내다 보면 센스가 생긴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삶의 논리와 일치하기 때문에 관객들도 당신의 연기가 매우 현실적이라고 믿을 것입니다.

셩: 이제 산만한 생각을 없애는 이유와 방법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 해야 할 일에 집중하면 정신이 산만해지지 않고, 산만한 생각이 들어오지 않는다.

선생님: 네, 맞습니다. 일부 지원자는 이러한 가상의 상황에 놓일 때 항상 자신에 대해 확신이 없어서 집중할 수 없습니다. 연기를 제대로 하고도 '덥다', '피곤하다', '갈증이 난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설렘이 느껴지고, 내가 이 가짜를 현실로 연기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나 재미있어? 이는 후보자의 신념이 강하지 않아 집중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학생: 그렇긴 한데, 그런 지원자들이 위의 원칙을 이해했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요.

선생님: 네, 시험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성적이 좋지 않으면 낙제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왜 다른 후보자들은 반드시 이러한 원칙을 이해하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항상 집중하지 않는 걸까요? 가짜를 진짜로 받아들이는 후보자의 '신뢰감'이 여전히 부족하다는 점을 보여준다.

학생: 알겠습니다. 그러면 위에서 언급한 수행 훈련에서 '상상력'은 어떤 역할을 합니까?

선생님: 배우에게 '상상력'은 너무 중요하다. '상상력'이 부족한 사람은 좋은 배우가 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의 예에서 후보자마다 이 언덕으로 달려간 이유와 상상이 다릅니다. 지질학팀이 탐사와 측량을 위해 산에 올라가고 있나요? 몇몇 젊은이들이 휴가를 떠나고 있나요? 아니면 특정 단위로 주관하는 등산 활동인가요? 아니면 군사 정찰대가 길을 잃었고 돌아갈 길을 찾을 수 없습니까? 모든 상황은 다르며 공연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포츠 경기에서는 등산 대회와 산악 탐험이 열렸으며 적 점령 지역에서 길을 잃는 것은 상황에 따라 사람들의 사고 방식이 달라졌습니다. 스포츠 경기에서 먼저 달리는 것과 마지막으로 달리는 것은 심리적으로 다릅니다. 얼마나 더운지, 얼마나 목이 마르는지, 얼마나 피곤한지는 아주 구체적으로 상상해야 한다. 같은 "더위", "목마름", "피곤함"의 느낌은 1등을 해서 의기양양할 때나 적군 보초들에게 둘러싸여 위험에 처했을 때 매우 다르게 나타납니다. 전자는 승리로 인한 더위와 목마름, 피곤함을 거리낌 없이 표현할 수 있고, 후자는 배고픔과 목마름을 견디며 위험에서 벗어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아야 한다. 따라서 배우들이 상황을 분석하고 이해하며, 세밀한 상상력과 합리성을 부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학생: 선생님, 배우에게 '상상력'이 이렇게 중요한데 어떻게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종종 이야기를 만들어내야 합니까? 당신이 읽은 좋은 소설, TV 시리즈, 영화에 대해 반 친구들에게 말해주세요. 이것은 당신의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 조건이 있으면 하면 좋지만, 그걸 말하려면 뱃속에 '이야기'가 있어야 해요. 내가 말하는 '이야기'는 '인간의 삶'을 가리킨다. "인간의 생명"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당신은 사람들 사이의 풍부하고 복잡한 관계로 둘러싸인 이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가족, 친척, 친구, 동료, 이웃에게서 얼마나 많은 인생 이야기를 듣고 볼 수 있습니까? 주변의 삶에 관심을 갖고 관찰해 보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생생한 이야기를 많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많은 예술가들이 우리에게 인생에서 사려 깊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데 이것이 진실입니다.

학생: 그런데 우리는 아직 십대인데, 삶의 심오하고 복잡한 내용을 얼마나 관찰하고 이해할 수 있을까요?

선생님: 인생의 축적은 사실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장기간에 걸쳐 축적해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내가 아까 말한 것은 너희가 직접 보고 듣고 행한 일이다. 독서라는 간접적인 삶도 있습니다. 수많은 우수한 현대소설, 역사소설, 중국과 외국의 고대·현대 문학작품은 작가들이 직접 써서 책으로 우리에게 소개하는 '다른 사람이 보고 듣고 행한 것들'이다. 생활 컨텐츠가 많이 담겨있습니다. 책을 더 많이 읽는 사람은 더 풍요로운 삶을 축적할 것이고, 그의 뱃속에는 더 많은 '이야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배우의 성장에는 문화적 지식과 삶의 축적이 중요하다. 학업 성적이 좋지 않아 다른 전공에 합격하지 못하면 그냥 배우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지원자들이 많습니다! 이것은 연기 직업에 대한 오해입니다.

상상은 마치 불과 같아서, 상상의 불이 세게 타오르게 하려면 충분한 장작을 더해야 합니다. 그리고 문화지식과 생활지식은 장작과도 같아서 '장작'이 많을수록 상상의 불꽃은 더 높이 솟아오른다. 그러므로 배우를 지망하는 젊은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연기라는 직업을 '잘 발달된 팔다리와 단순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의 직업으로 여기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