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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괴물 - 칭싱란

'핫키 나이트워크'에 나오는 최초의 전설은 일본 에도시대의 전설로, 겉모습은 다르지만 모두 무서운 귀신이다. 지옥의 임프. 명계의 문을 헤매다에 자주 등장하는데, 익숙한 사람의 모습으로 변해 사람들을 지옥의 문으로 끌어들이는 햐쿠모노가타리라는 게임을 하라고 요구한다. 일본에서는 비교적 위험한 괴물.

민간전승

구체적으로 청성등은 실제 전설적인 이미지를 지닌 괴물이 아니다. 이는 '데카메론', '랴오자이'와 같은 스토리텔링 행위에서 유래한 것이다. "백 모노가타리".

일본의 에도 시대(1603년~1867년에 해당)에 '햐쿠모노가타리'라는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많은 사람들이 밤에 촛불이나 등불을 켜고 이야기를 한다는 것입니다. . 촛불이나 램프를 불면서 이야기되는 유령 이야기.

실제로 백 개의 촛불/램프가 동시에 켜지는 상황을 만들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종종 여러 개, 수십 개의 촛불을 차례로 켜고 끄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게임에는 '99번째 이야기를 하기 전에는 더 이상 말할 수 없다'는 말이 있는데, 100번째 이야기를 하고 나서 촛불을 끄면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사람들은 생각합니다. 따라서 『백모노가타리』 역시 귀신을 집단적으로 소환하는 의식으로 간주된다.

'백모노가타리'의 전설은 초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학, 미술, 애니메이션, 게임 작품에 자주 등장하며, 이야기의 시작이나 마지막 BOSS 등으로 등장한다. 중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애니메이션 '지옥선생'의 에피소드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청성란'은 등불을 들고 사람들을 속여 지옥의 문을 여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간의 말과 영혼을 사용하는 일종의 지옥 꼬마 도깨비로 묘사됩니다.

'그린 랜턴'의 이미지는 전설과 문학 작품마다 완전히 다른 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설명 - '아오힝 램프'는 '햐쿠모노가타리' 게임에서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사용되는 파란색 갓이 달린 램프이다.

당시 햐쿠모노가타리의 장면을 그린 "햐쿠모노가타리"에는 토리야마 시얀이 그린 버전이 수록되어 있는데, "아오이 랜턴"이 터지려고 할 때 재미있고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여러 사람들에 의해 전해지며, 누군가 그것을 글로 기록했습니다. 이것이 요괴 햐쿠모노가타리의 기원입니다. (랴오자이에 있는 포송령의 찻집 같죠?)

그리고 다른 유형으로는 '이야기 듣기를 좋아하는 젊은 여성', '아는 사람으로 변하는 아이', '아이를 운전하는 아이' 등이 있습니다. 괴담을 모으기 위해” 등이 있다. 좀 더 중심적인 견해는 "수백 가지 이야기를 전하는 램프로 변신한 괴물"이다.

'악마화된' 청흥란이 사람들을 모아 수백 가지 이야기를 전한다는 전설에 따르면, 보통 작은 힘을 모아 100가지 괴담을 모으는 의식을 완수하는 것이라고 설명된다. 모든 사람의 힘을 거대한 에너지로 바꿀 수 있으며 계율을 무너뜨리고 깨뜨릴 수 있으며 세계와 지하 세계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백 모노가타리"의 게임 플레이는 다양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단순화됩니다. 그러고보니 이 게임은 "펜요정", "디스크요정"과 상당히 비슷하네요... 하지만 이런 초자연적인 게임은 대개 유령을 소환하는 게임입니다. (드래곤을 소환하는 것이 아니군요! 하, 농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