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풀뿌리 반격을 묘사한 시

풀뿌리 반격을 묘사한 시

1. 풀뿌리에 관한 시

풀뿌리에 관한 시 1. 풀에 관한 시

나무에 핀 매화는 입에 들풀을 물고 다니고, 안쪽의 시든 뽕나무 속으로 들어갑니다.

손님 흙의 뿌리는 위험하지만 봄에도 죽지 않습니다. 비록 풀과 나무는 무자비하지만 그들의 지지가 있기에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가지와 잎처럼 저마다의 영광과 시들함이 있습니다. Li Bai는 잡초 사이에서 Pulsatilla라는 남자를 보았습니다. 그는 술에 취해 Tian의 집에 가서 광야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푸른 잔디에도 풀사틸라가 있습니다. 거울을 접어서 Wan의 머리카락이 희미해지는 것을 확인하세요.

은은한 향기는 서로를 비웃으며 동풍을 향해 증오심을 남기는 듯하다. Chang Xin Cao (Chang Xin Palace 하나, Jie Yu Yuan 하나) Cui Guofu Chang Xin Palace의 잔디는 매년 걱정하게 만듭니다.

그러므로 구슬의 궤적을 침범하여 옥계단이 걷는 것을 방해한다. 봄초궁의 과거에 대한 향수 유창경 왕은 보이지 않지만 고궁의 푸른 풀은 봄이다.

아직도 츄 사람처럼 초록색, 초록색 치마를 입고 있어요. 지방의 연금술사가 형춘(曹春)을 연구했습니다.

열매와 이끼의 색은 엉망이지만 여전히 연꽃 향기가 있습니다. 그는 먼 선비라고 불리며 명나라 왕을 모시게 되었다.

북산의 아름다움은 길고 남산의 수명도 길다. 금 페이스트는 좋을 뿐이고, 석수는 좋지 않습니다.

한 방울이라도 맞으면 죽지 않아요. 제초 두보 잡초는 사람에게 해로우며 수리를 방해한 적이 없습니다.

그 독은 벌과 파리만큼 독하고, 그 독은 도주만큼 크다. 이른 아침 숲속을 걷다 보니 강물 색깔도 걱정을 덜어주지 못했다.

눈에 가시가 박힌데 어떻게 높은 가을을 기다릴 수 있겠는가? 서리와 이슬이 맺히면 잎을 보관하기가 어렵습니다.

괭이질을 할 때는 유치하지만, 그래도 매일 도움을 청한다. 물 한가운데로 돌아 보면 어선 두 척이 없습니다.

완고한 뿌리는 쉽게 자라지만, 과감하게 뿌리를 내리면 키가 더 커집니다. 그 이후로 울타리는 열려졌고 소나무와 대나무는 더욱 한적해졌습니다.

악령은 뗄래야 뗄 수없고 악신은 딱정벌레와 같습니다. Tingcao Du Fu Chucao는 차갑고 녹색이며 봄에는 눈이 짙어집니다.

오래된 것은 키가 낮고 잎이 치켜올라져 있지만, 새 것은 굽은 이빨과 무거운 이빨로 덮여 있다. 잔치가 열릴 때 잔치가 반복되도록 가볍게 걷는 것이 좋습니다.

장면의 순서에 따라 꽃을 바라보고, 감히 안주하지 마세요. 장조의 노래 육황부란 판사에게 작별 인사 장가오에는 이른 봄이 왔고 강에는 향기로운 풀이 자라고 있습니다.

잡초와 잡초는 두헝과 같고 아름답고 자라기를 원합니다. 해는 멀리 있고 날씨는 오랫동안 퍼졌습니다. 비는 깊지만 연기는 얕습니다.

눈이 침침해지고 불안해지며 발걸음도 느리고 아프다. Li Zhipu는 Xiang 해안에 있습니다. 남편이 그리워서 내 아름다움을 당신에게 보냅니다.

Wuzhou는 외로운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Chuxiang Road에 있습니다. 초승달이 이슬을 가르면 지는 해가 하늘을 비춘다.

앞으로 행진할 때 계류장이 물에 잠겨 바람이 많이 불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쭤봤습니다. Tingzhou에는 향기로운 풀이 도처에 있으며 Wang Sunzhen은 돌아올 날짜를 놓칠 의향이 있습니다.

각 동풍정에는 시냇물 가장자리에 있는 차가운 개울 풀인 수미리(Su? Mi Li)가 있어 방문객들이 보고 싶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Yu Fang은 조용하고 오래된 곳에 있으며 어두운 색이 차갑게 보입니다.

다행히도 여러분과 동행하게 되어 기쁘고 아직 젊고 풋풋합니다. 봄풀의 노래 구광춘초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다른 사람들을 따라 동쪽 도시로 갑니다.

첫 달과 두 번째 달의 아름다움은 끝이 없고, 수천 마일은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한다. 황실 정원에는 향기로운 풀이 있습니다. Lu Zhi 그늘진 황실 정원에는 야오 풀이 햇볕에 길게 자랍니다.

연기로 가득 찬 하오미는 지는 해를 아련하게 담아낸다. 비가 온 뒤에는 캣킨이 더 촘촘해지고 바람도 따뜻해지며 꽃향기가 먼저 납니다.

막대기를 받쳐 길을 따라 달리고, 마차를 타고 창립 장으로 들어갑니다. 젖은 연기는 흩어지지 않고 미세한 그림자는 혼란스럽고 흔적도 없습니다.

시간이 늦어질까 늘 두려운데, 누가 초기의 아름다움을 알아볼 수 있을까. 잔디 장난시 잔디, 잔디.

좋은 거래네요, 낙관적이네요. 온 땅에 자라서 사람을 늙게 합니다.

황량한 도시의 황금 궁전과 옥 벽돌, 고대의 길. 수천 마일 떨어진 곳, 초록빛이 너무 슬퍼서 봄이 빨리 왔네요.

북쪽과 남쪽이 갈라지면 동쪽과 서쪽이 무너진다. 원래 산 출신인 그는 왕손위의 품에 안겨 있었다.

용담의 봄풀 천이 청춘봉황원에는 용담 곳곳에 고운 풀이 자라고 있습니다. 취주는 사과잎과 친구가 되고, 연못으로 돌아와 버드나무 가지와 친구가 된다.

초반에 바람이 불기 때문에 해안이 뒤집혀서 떠나고 싶습니다. 컬러 벨트의 황금 제방은 조용하고 음과 옥나무가 움직입니다.

태양이 밝게 빛나고 파도와 그림자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Fang Xin은 어떻게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았습니까?

영호상공은 새로 심은 심비디움과 두 그루의 풀을 보고 공저자 유우희에게 궁궐 앞 풀 위로 올라가 한강으로 옮기라고 명령했다. Zhumen은 다른 곳으로 이사했지만 옥나무에는 여전히 그늘이 남아 있습니다.

여전히 밝은 색상이 빛나고 있으며, 그 향기는 다시는 찾을 수 없습니다. 아동복의 광채, 아름다운 마음의 부드러움.

먼 생각으로 저녁을 소중히 여기고, 고요한 하늘을 즐기며 혼자 노래를 부르세요. 친한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은 바람에 하프를 연주할 것이다.

잔디 사이에 떠있는 지방 시험 풍경 유우시 봄 풍경은 밝고 잔디는 푸르고 봄은 아름답습니다. 혼돈의 역사는 서로 다르며, 풍요로움과 아름다움은 서로를 덮고 있다.

얼핏 보면 두껍고 부드러운 모서리 부분에 약간의 움직임이 보입니다. 부서진 그림자가 충란을 뒤집고, 떠다니는 향기가 충희를 뒤집는다.

연기는 찬란하고 다채롭고, 이슬은 구슬 같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해를 돋우고 있으며 이제 번영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Bai Juyi의 고대 원시 풀에 작별을 고하십시오. 원래 풀에서 풀은 매년 말라 버립니다. 산불은 결코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옵니다.

먼 향기가 고대의 길을 침범하고, 맑은 녹색이 황폐한 도시를 만난다. 나는 또한 사랑을 가득 담아 왕과 손자를 돌려보냈습니다.

나무 속의 풀 장호 푸른 나무 속의 풀은 뿌리를 지탱하는 데 위험이 없지 않다. 풀은 자라지만 나무는 죽는다.

미카오 부상 용타오 미카오는 손님의 마음과 같아서 매년 가장 먼저 죽는다. 꽃은 떨어질 리가 없고 바람이 있어야만 피어날 수 있다.

Tingcao Cao Ye Tingcao는 뿌리가 얕아서 행운의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나는 마음을 한치도 낮추고 감히 봄바람을 탓할 수 없습니다.

향기로운 풀 라예 버려진 정원 담 남쪽의 잔비 속에서 옷의 색깔이 벨벳으로 덮여있다. 은은한 향기가 관광객의 눈길을 끌고, 먼 초록빛에서만 꿩의 흔적을 구분할 수 있다.

나루터에서 산추를 보는 것은 오랜 아쉬움이지만, 무후문 밖에서는 그를 보는 일이 드물다. 매년 봄바람이 불더라도 만개의 말길과 바퀴가 있을 것입니다.

Fangcao Luo Ye 취장강 기슭의 Shangtian Street에는 두 곳 모두 자동차와 말이 많이 있습니다. 난푸에서 아름다운 꽃을 보는 것과는 다르지만 저녁에는 안개와 비가 반쯤 조화를 이룹니다.

봄 감사 (하나는 향기로운 풀을위한 것, 다른 하나는 우울하고 감상적인 봄 나들이를위한 것) Luo Ye 향기로운 풀과 연기는 점점 더 따뜻해지고 푸르러지며 바쁜 길은 갑자기 만들어집니다. 나는 해마다 세상사를 돌아보지만 오직 봄바람만이 세속적인 정서를 반영하지 못한다.

봄풀 탕옌첸은 꿈을 따라 본의 아니게 황금빛 계곡에 있는 연못으로 들어갔다. 초록바람은 매년 전 세계에 초록빛을 분다.

봄 풀 당 연전 하늘은 북쪽이고 남쪽은 길가에 있고 뿌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화려함은 언제나 무자비하고, 동풍은 해마다 초록빛으로 분다.

Zheng Gu의 Qujiang Spring Grass 꽃은 강둑에 떨어지고 구름은 따뜻한 연기로 덮여 있으며 비가 내린 후 잔디 색이 멀어집니다. 향바퀴가 굴러가서 녹색으로 변하고 부서져서 슬픈 사람이 술에 취해 잠들어 있을 때 남겨 두지 마십시오.

광화 무무년 봄풀청색시와 사건의 제목은 '정구장홍, 싱싱한 피에 물들고 강변에 이슬이 맺혔다'였다. 꽃길을 찾고 싶다면 초록사람들 속에서 길을 잃어야 한다.

방충망이 인파를 맞이하고 비녀와 옥이모가 녹색으로 변한다. 하늘은 새롭게 맑아지고 구름은 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Wu Rong의 잔디는 염색할 수 없으며 칠할 수도 없습니다. 창홍이 죽지 않았을 때에는 이런 색이 있어서는 안 된다.

봄 풀은 초록색이다. 왕허시시시 동팬, 무성한 풀은 새로운 색이다. 파란색은 수천 마일 깊고 얕으며, 하늘은 밝고 탄력이 있습니다.

어린잎은 연기 속에서 마음을 달래주고, 은은한 향기가 물가를 따라 움직인다. 황금빛 연못에 노을이 빛나고, 마차길이 먼지를 일으키고 있다.

창조의 힘은 얼마나 크며, 양과 힘은 스스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이 생일이군요. 진심으로 행운을 빕니다.

Yin Wengui의 봄 잔디는 녹색이며 고운 잔디는 파란색과 녹색이며 강 남쪽 기슭의 잔디는 녹색과 녹색입니다. 화려함은 이별을 후회하는 것과 같고, 화려함은 봄을 아프게 한다.

드문드문 내리는 비와 연기가 촉촉하고, 지는 해가 곱고 고르게 물든다. 꽃은 끈끈하고 번성하며, 사람들은 꽃의 부드러움을 이용하여 쑥을 극복합니다.

궁궐 연못의 물은 은은하게 반사되고, 마차길의 먼지도 살짝 덮혀 있다. Du Hui Ru Ke 매듭은 은혜를 갚겠다고 다짐했습니다.

Grass by Xu Wei 버려진 정원의 황량한 계단에는 녹색 이끼가 동반되며 오래 지속되는 친절과 원한을 용서하기 어렵습니다. 구수사슴은 추제의 왕이나 손자가 오든 안 오든 음식을 먹고 생각한다.

색깔은 청즙을 물들인 것처럼 부드럽고, 잎은 가위로 자른 것처럼 날카롭다. 안소(顔趙)가 죽은 뒤에는 많은 대신(官臣)이 있었고 궈귀타이(郭偉泰)는 수천 년 동안 유명했습니다.

길가의 잔디 Xu Wei Chudian Qinyuan은 수천 마일의 평지이지만 길가에서 자라는 뿌리를 가르친 사람입니다. 가벼운 발굽과 수놓은 바퀴통은 함께 밟으면 형통하지만 형통하지 않습니다.

조송의 봄풀에는 연못이 가득할 뿐만 아니라 꿈속의 아름다운 시의 향기도 난다. 봄바람은 고대 성벽까지 올라갈 만큼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초 소정 황제는 지치고 지치고, 곤링은 자신의 의무를 다한다. 그는 매년 세상에 공헌했으며 고귀한 사람과 겸손한 사람을 모두 양성했습니다.

많은 풀들 사이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그것을 따고 싶은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가지 하나가 신과 같아서 천 개의 금이라도 가치가 없느니라.

풀을 키우는데 약이 아닌 것은 선비의 덕을 보여줄 수 없습니다. 생약은 풀이 나지 않으므로 그 고유성을 표현할 수 없다.

2. 풀에 관한 시

풀에 관한 시: 나무 속의 풀 이백새는 들풀을 입에 물고 마른 뽕나무 속으로 헤매고 있습니다.

손님 흙의 뿌리는 위험하지만 봄에도 죽지 않습니다. 비록 풀과 나무는 무자비하지만 그들의 지지가 있기에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가지와 잎처럼 저마다의 영광과 시들함이 있습니다. Li Bai는 잡초 사이에서 Pulsatilla라는 남자를 보았습니다. 그는 술에 취해 Tian의 집에 가서 광야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푸른 잔디에도 풀사틸라가 있습니다. 거울을 접어서 Wan의 머리카락이 희미해지는 것을 확인하세요.

은은한 향기는 서로를 비웃으며 동풍을 향해 증오를 남기는 듯하다. Chang Xin Cao (Chang Xin Palace 하나, Jie Yu Yuan 하나) Cui Guofu Chang Xin Palace의 잔디는 매년 걱정하게 만듭니다.

그러므로 구슬의 궤적을 침범하여 옥계단이 걷는 것을 방해한다.

봄초궁의 과거에 대한 향수 유창경 왕은 보이지 않지만 고궁의 푸른 풀은 봄이다.

아직도 츄 사람처럼 초록색, 초록색 치마를 입고 있어요. 지방의 연금술사가 형춘(曆春) 조량곤(曹梁村)을 연구했는데, 소주(蘇州)에 영춘(曹春)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안강(黃河) 옆에서 자라고 있었다.

열매와 이끼의 색은 엉망이지만 여전히 연꽃 향기가 있습니다. 그는 먼 선비라고 불리며 명나라 왕을 모시게 되었다.

북산의 아름다움은 길고 남산의 수명도 길다. 금 페이스트는 좋을 뿐이고, 석수는 좋지 않습니다.

한 방울이라도 맞으면 죽지 않아요. 제초 두보 잡초는 사람에게 해롭고 수리를 방해한 적이 없습니다.

그 독은 벌과 파리만큼 독하고, 그 독은 도주만큼 크다. 이른 아침 숲속을 걷다 보니 강물 색깔도 걱정을 덜어주지 못했다.

눈에 가시가 박힌데 어떻게 높은 가을을 기다릴 수 있겠는가? 서리와 이슬이 맺히면 잎을 보관하기가 어렵습니다.

괭이질을 할 때는 유치하지만, 그래도 매일 도움을 청한다. 물 한가운데로 돌아서 보면 어선 두 척이 없습니다.

완고한 뿌리는 쉽게 자라지만, 과감하게 뿌리를 내리면 키가 더 커집니다. 그 이후로 울타리는 열려졌고 소나무와 대나무는 더욱 한적해졌습니다.

악령은 뗄래야 뗄 수없고 악신은 딱정벌레와 같습니다. Tingcao Du Fu Chucao는 차갑고 녹색이며 봄에는 눈이 짙어집니다.

오래된 것은 키가 낮고 잎이 위로 치켜올라져 있지만, 새 것은 굽은 이빨로 덮여 있다. 잔치가 열릴 때 잔치가 반복되도록 가볍게 걷는 것이 좋습니다.

장면의 순서에 따라 꽃을 바라보며 감히 안주하지 마세요. 장조의 노래 육황부란 판사에게 작별 인사 장가오에는 이른 봄이 왔고 강에는 향기로운 풀이 자라고 있습니다.

잡초와 잡초는 두헝과 같고 아름답고 자라기를 원합니다. 태양은 오랫동안 먼 곳에서 빛나고 비는 깊고 연기는 얕습니다.

하늘의 눈빛은 나를 슬프게 하고, 발걸음은 느리고 아프다. Li Zhipu는 Xiang 해안에 있습니다. 남편이 그리워서 내 아름다움을 당신에게 보냅니다.

Wuzhou는 외로운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Chuxiang Road를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초승달이 이슬을 가르면 지는 해가 하늘을 비춘다.

앞으로 행진할 때 배에 물이 차고 바람이 많이 불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Tingzhou에는 향기로운 풀이 도처에 있으며 Wang Sunzhen은 돌아올 날짜를 놓칠 의향이 있습니다.

각 동풍각에는 Hanxi 잔디 Su? Mili 냇가 잔디라는 물체가 부여되어 방문객들은 그것을 보고 싶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Yu Fang은 조용하고 오래된 곳에 있으며 어두운 색이 차갑게 보입니다.

다행히 동행하게 되어 기쁘고, 아직도 그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봄풀의 발라드 구광춘차오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동쪽 도시로 갑니다.

첫 번째 달과 두 번째 달은 색이 가득하고 수천 마일이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합니다. 황실 정원에는 향기로운 풀이 있습니다. Lu Zhi 그늘진 황실 정원에는 야오 풀이 햇볕에 길게 자랍니다.

연기로 가득 찬 하오미는 지는 해를 아련하게 담아낸다. 비가 온 뒤에는 캣킨이 더 촘촘해지고 바람도 따뜻해지며 꽃향기가 먼저 난다.

막대기를 받쳐 길을 따라 달리고, 마차를 타고 창립 장으로 들어갑니다. 젖은 연기는 흩어지지 않고 미세한 그림자는 혼란스럽고 흔적도 없습니다.

언제나 시간이 늦어질까 두려운데, 누가 초기미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을까. 잔디 장난시 잔디, 잔디.

좋은 거래네요, 낙관적이네요. 온 땅에 자라서 사람을 늙게 합니다.

황량한 도시의 황금 궁전과 옥 벽돌, 고대의 길. 수천 마일 떨어진 곳, 초록빛이 너무 슬퍼서 봄이 빨리 왔네요.

북쪽과 남쪽이 갈라지면 동쪽과 서쪽이 무너진다. 원래 산 출신인 그는 왕손위의 품에 안겨 있었다.

용치의 봄풀 Chen Yi 젊음의 봉황 정원, 고운 풀이 용치 곳곳에 있습니다. 취주는 사과잎과 친구가 되고, 버드나무 가지와 친구를 사귀기 위해 연못으로 돌아온다.

초반에 바람이 불기 때문에 해안이 뒤집혀서 떠나고 싶습니다. 컬러 벨트의 황금 제방은 조용하고 음과 옥나무가 움직입니다.

태양이 밝게 빛나고 파도와 그림자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Fang Xin이 어떻게 인생보다 더 멀리 있을 수 있습니까?

영호향공은 새로 심은 심비디움과 두 그루의 풀을 보고 공저자 유우희에게 궁궐 앞 풀 위로 올라가 한강으로 옮기라고 명령했다. Zhumen은 다른 곳으로 이사했지만 옥나무에는 여전히 그늘이 남아 있습니다.

여전히 밝은 색상이 빛나고 있으며, 그 향기는 다시는 찾을 수 없습니다. 아동복의 광채, 아름다운 마음의 부드러움.

먼 생각으로 저녁을 소중히 여기고, 고요한 하늘을 즐기며 혼자 노래를 부르세요. 친한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은 바람에 하프를 연주할 것이다.

잔디 사이에 떠있는 지방 시험 풍경 유우시 봄 풍경이 밝고 잔디가 푸르고 봄이 아름답습니다. 혼돈의 역사는 서로 다르며, 풍요로움과 아름다움은 서로를 덮고 있다.

얼핏 보면 두껍고 부드러운 모서리 부분에 약간의 움직임이 보입니다. 부서진 그림자가 충란을 뒤집고, 떠다니는 향기가 충희를 뒤집는다.

연기와 찬란한 푸른색을 담고 있으며, 이슬처럼 구슬로 장식되어 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해를 줍고 있으며 이제 풍요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Bai Juyi의 고대 원시 풀에 작별을 고하십시오. 원래 풀에서 풀은 매년 말라 버립니다. 산불은 결코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옵니다.

먼 향기가 고대의 길을 침범하고, 맑은 녹색이 황폐한 도시를 만난다. 나는 또한 사랑을 가득 담아 왕과 손자를 돌려보냈습니다.

나무 속의 풀 장호 푸른 나무 속의 풀은 뿌리를 지탱하는 데 위험이 없지 않다. 풀은 자라지만 나무는 죽는다.

미카오 부상 용타오 미카오는 손님의 마음과 같아서 매년 가장 먼저 죽는다. 꽃은 떨어질 리가 없고 바람이 있어야만 피어날 수 있다.

Tingcao Cao Ye Tingcao는 뿌리가 얕아서 행운의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나는 마음을 한치도 낮추고 감히 봄바람을 탓할 수 없습니다.

향기로운 풀 라예 버려진 정원 담 남쪽의 잔비 속에서 옷의 색깔이 벨벳으로 덮여있다. 은은한 향기가 관광객을 유혹하고, 먼 초록빛에서만 꿩의 흔적을 구분할 수 있다.

삼추가 강을 건너는 모습은 오래도록 아쉽지만, 오후의 성문 밖에서는 보기가 드뭅니다. 매년 봄바람이 불더라도 만개의 말길과 바퀴가 있을 것입니다.

Fangcao Luo Ye 취장강 기슭의 Shangtian Street에는 두 곳 모두 자동차와 말이 많이 있습니다. 난푸에서 아름다운 꽃을 보는 것과는 다르지만 저녁에는 안개와 비가 반쯤 조화를 이룹니다.

봄 감사 (하나는 향기로운 풀을위한 것, 다른 하나는 우울하고 감상적인 봄 나들이를위한 것) Luo Ye 향기로운 풀과 연기는 점점 더 따뜻해지고 푸르러지며 바쁜 길은 갑자기 만들어집니다. 나는 해마다 세상사를 돌아보지만 오직 봄바람만이 세속적인 정서를 반영하지 못한다.

봄풀 탕옌첸은 꿈을 따라 본의 아니게 황금빛 계곡에 있는 연못으로 들어갔다. 초록바람은 매년 전 세계에 초록빛을 분다.

봄 풀 당 연전 하늘은 북쪽이고 남쪽은 길가에 있고 뿌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화려함은 언제나 무자비하고, 동풍은 해마다 초록빛으로 분다.

Zheng Gu의 Qujiang Spring Grass 꽃은 강둑에 떨어지고 구름은 따뜻한 연기로 덮여 있으며 비가 내린 후 잔디 색이 멀어집니다. 향바퀴가 굴러가서 녹색으로 변하고 부서져서 슬픈 사람이 술에 취해 잠들어 있을 때 남겨 두지 마십시오.

광화 무무년 봄풀청색시와 사건의 제목은 '정구장홍, 싱싱한 피에 물들고 강변에 이슬이 맺혔다'였다. 꽃길을 찾고 싶다면 초록사람들 속에서 길을 잃어야 한다.

방충망이 인파를 맞이하고 비녀와 옥이모가 녹색으로 변한다. 하늘은 새롭게 맑아지고 구름은 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Wu Rong의 잔디는 염색할 수 없으며 칠할 수도 없습니다. 창홍이 죽지 않았을 때에는 이런 색이 있어서는 안 된다.

봄 잔디는 녹색 색상 왕 허브 Xi Xixi 동쪽 팬, 무성한 잔디 색상이 새롭습니다. 파란색은 수천 마일 깊고 얕으며, 하늘은 밝고 탄력이 있습니다.

어린잎은 연기 속에서 마음을 달래주고, 은은한 향기가 물가를 따라 움직인다. 황금빛 연못에 노을이 빛나고, 마차길이 먼지를 일으키고 있다.

창조의 힘은 얼마나 크며, 양과 힘은 스스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이 생일이군요. 진심으로 행운을 빕니다.

Yin Wengui의 봄 잔디는 녹색이며 고운 잔디는 파란색과 녹색이며 강 남쪽 기슭의 잔디는 녹색과 녹색입니다. 화려함은 이별을 후회하는 것과 같고, 화려함은 봄을 아프게 한다.

드문드문 내리는 비와 연기가 촉촉하고, 지는 해가 곱고 고르게 물든다. 꽃은 끈끈하고 번성하며, 사람들은 꽃의 부드러움을 이용하여 쑥을 극복합니다.

궁궐 연못의 물은 은은하게 반사되고, 마차길의 먼지도 살짝 덮혀 있다. Du Hui Ru Ke 매듭은 은혜를 갚겠다고 다짐했습니다.

Grass by Xu Wei 버려진 정원의 황량한 계단에는 녹색 이끼가 동반되며 오래 지속되는 친절과 원한을 용서하기 어렵습니다. 구수사슴은 추제의 왕이나 손자가 오든 안 오든 음식을 먹고 생각한다.

색깔은 청즙을 물들인 것처럼 부드럽고, 잎은 가위로 자른 것처럼 날카롭다. 안소(顔趙)가 죽은 뒤에는 많은 대신(官臣)이 있었고 궈귀타이(郭偉泰)는 수천 년 동안 유명했습니다.

길가의 잔디 Xu Wei Chudian Qinyuan은 수천 마일의 평지이지만 길가에서 자라는 뿌리를 가르친 사람입니다. 가벼운 발굽과 수놓은 바퀴는 함께 밟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함께 있으면 번영하지만 번영하지는 않습니다.

조송의 봄풀에는 연못이 가득할 뿐만 아니라 꿈속의 아름다운 시의 향기도 난다. 봄바람은 고대 성벽까지 올라갈 만큼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초 소정 황제는 지치고 지치고, 곤링은 자신의 의무를 다한다. 그는 매년 세상에 공헌했으며 고귀한 사람과 겸손한 사람을 모두 양성했습니다.

많은 풀들 사이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그것을 따고 싶은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가지 하나가 신과 같아서 천 개의 금이라도 가치가 없느니라.

풀을 키우는데 약이 아닌 것은 선비의 덕을 보여줄 수 없습니다. 생약으로 풀이 나지 않으면 방법이 없습니다.

3. 고대에 가장 위압적이고 영웅적인 시는 무엇입니까? 문화의 풀뿌리라도 좋은 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대에 가장 위엄 있고 영웅적인 시는 무엇입니까? 문화적 풀뿌리는 때로 좋은 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온 일부 권위 있는 시의 작가는 위대한 작가가 아니며 기껏해야 문화계에서 풀뿌리로 간주될 수 있을 뿐입니다. 예를 들어 Liu Bang, Zhu Yuanzhang...

이들 문화 풀뿌리들이 행한 위대한 일은 모두가 알고 있다. 문인과 시인들이 질주하는 시 분야에서도 문화 풀뿌리들은 자연스럽게 말을 뱉어내고 진정성을 뛰어넘는다. 시는 시끄럽고 생동감 넘치며 고대의 가장 위압적이고 영웅적인 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모두가 유방의 '강풍의 노래'를 잘 알고 있다. 사방을 수호하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왔습니다. Shenzhen Post-80s Forum은 이 노래를 영원한 노래라고 부를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Liu Bang 자신도 문화적 풀뿌리였습니다.

기원전 196년, 회남(淮南)나라 왕영(王應)이 한나라에 맞서 싸우기 위해 군대를 일으켰는데, 그 용감함과 전투 능력으로 인해 군대가 너무 강해서 유방(劉球)이 직접 나가야만 했다. 용맹하고 싸움에 능한 유방(劉房)은 재빠르게 영부를 물리쳤고, 마침내 그의 부하들이 영부를 죽였다.

승리 후 군대로 돌아가는 길에 Liu Bang은 고향 인 Peixian County로 돌아갈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는 옛 친구와 선배, 후배들을 모두 불러 모아 열흘 넘게 함께 술을 마셨다. 어느 날 과음한 후 Liu Bang은 건물을 짓는 동안 즉흥적으로 이 "바람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나중에 Cai Yong은 Gele Stone을 큰 전서로 썼습니다. 고대의 가장 위압적이고 영웅적인 시가 2000년 동안 전승되었습니다.

2. 명나라의 시조인 주원장(朱境章)도 문화계의 민중이었다. 그는 군생활 동안에도 뛰어난 작품을 거듭 배출했다. 예를 들어, Nanjing Yanziji를 외친다면 Yanziji는 추이고 Changhong은 극이라면 어떨까요? 하늘에 떠 있는 초승달은 우리나라의 크기를 재는 저울고리입니다. 이러한 횡포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일상적인 작품은 세상의 모든 시를 압도하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주원장(Zhu Yuanzhang)의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수탉이 울고 두 번 삐죽, 수탉이 두 번 울고 두 번 삐죽, 그리고 부상을 세 번 불러 남은 별과 떠오르는 달을 쓸어 가버린다."

주원장(Zhu Yuanzhang)도 그의 가슴 속에 우주와 해와 달을 담은 시가 있다. “하늘은 천막 같고 땅은 융단 같고 해와 달과 별이 나와 동행한다 한 발로 전국을 다닐까 봐 감히 밤새도록 다리를 뻗을 수가 없습니다.” 이 시는 문화 민중이 쓴 가장 위압적이고 영웅적인 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남북조 양(梁)나라의 조징종(曹智宗)은 경쟁심이 강했다. 그는 읽고 쓸 때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남에게 묻지 않고 오로지 글에 의지하여 새로 썼다. 그는 목사들 앞에서도 결코 겸손하고 공손하지 않습니다. 문해력은 거의 없지만 문화계 풀뿌리인 조경종은 시 쓰기를 좋아합니다.

한번은 조경종이 원정에서 돌아온 뒤 무제가 화광전에서 연회를 열어 병사들을 위로했다. 연회에서 우황제는 좌푸에게 심월을 쏘게 하여 운율을 쓰게 했고 조경종은 오랫동안 기다렸으나 심월은 화가 난 듯한 표정을 지으며 우황제에게 운율을 써 달라고 요청했다. 우 황제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재능 있는 사람이 많은데 왜 한 시에만 머물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조경종은 이미 술에 취해 시를 쓰겠다고 고집했다. 무제는 심월에게 운율을 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때 운율은 사라지고 '징'이라는 말만 나왔다. "와 "비"가 남았습니다. . 조경종은 말없이 듣고 펜을 들고 한숨에 이렇게 적었다. "내가 떠날 때 아이들은 슬퍼했고, 내가 돌아올 때 그들은 서로 경쟁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Huo Qubing?"

한마디로 전쟁 전에는 모두가 그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승리 후의 걱정과 환영이 매우 예술적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싸움을 잘하는 화취빙에 비하면 이 시에는 영웅적인 패기와 영웅적인 정신이 가득 차 있다. 무제(吳帝)는 이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 문필가 심월과 궁중의 현신들도 이 말을 듣고 징그리를 칭찬했다.

4. 북제의 호록진은 꼿꼿한 성품으로 말을 잘 타고 사격을 잘하며 군사를 잘 활용하며 군사 경험이 풍부한 유명한 장군이다. 전장에서는 땅을 보면 적의 거리를 판단할 수 있고, 날아다니는 먼지를 보면 적의 기병과 보병의 수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시인이 된 것은 바로 이 문맹의 민중이었다. 그는 처음 시를 배울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다. . 그 후 그는 열심히 민요를 연구하고 시를 짓고 마침내 "칠레 노래"를 썼습니다: "칠레 강, 인산 산 기슭.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개의 들판을 덮고 있습니다. 하늘은 푸르고, 들판은 넓고, 풀은 바람에 날리고, 소와 양은 낮게 나타난다." 이 시는 대담하고 대담하며 힘이 넘친다.

5. 송나라 초기에 조한 장군은 강남을 평정하여 군사적 공적을 얻었으나 수년 동안 수도를 방어하기를 기다렸으나 몇 년 동안 승진하지 못하고 그 자리에 머물렀다. 어느 날, 황제가 연회에서 시를 짓고 있었는데, 조한은 무사라서 참가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일곱 운율로 시를 지어 송태종에게 직접 보냈다. 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30년 전 나는 육도교의 가르침을 배웠고 나의 명성은 유행이 되었습니다.

그는 한때 국가 위기 때문에 황금 갑옷을 입고 가난한 가족에게 검을 팔지 않았습니다.

강한 팔은 아직 활을 잡기에는 너무 약하지만, 예리한 눈은 여전히 ​​구름의 높이를 인식합니다.

어젯밤 코트 앞에는 가을바람이 불었는데, 꽃에 핀 낡은 교복을 보니 부끄러웠다.

이 시는 남성미가 돋보이며, 문장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현재와 과거를 성찰하고 있는 것은 '곤경에 처한 노인'에 대한 자부심이다. 수천 마일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송태종이 이 시를 읽은 후 80년대 이후 세대는 쓰팡포럼에 가서 연민의 감정을 느꼈고 조한은 "갑자기 여러 단계로 옮겨갔다"고 말했다.

6. 청나라 산시성(陝西省)과 간쑤성(甘肅省)의 태수 양우춘(楊玉春)은 치열한 전투에 능하고 많은 반란을 진압하며 국경을 다스리는 데 능했다. 그는 일생 동안 수백 번의 전투를 벌였으며, 변화무쌍한 전술과 용기로 선두에 나서는 것을 좋아했으며 항상 부상을 입지 않고 돌진했습니다. 어느 날 양유춘은 와불사를 방문했을 때 특별한 말을 했습니다. "잘 잤습니다. 자고 나면 모든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내가 너랑 자면 누가 나라를 지키겠는가?

4. 봄바람과 푸른 풀에 관한 시

1. 강가의 푸른 풀, 정원의 무성한 버드나무. 한나라 무명의 『십구고시·청강풀』

2. 도시의 풀은 뿌리가 높고 이른 바람과 서리를 싫어한다. 남송(南宋) 유우(劉玉)의 <시>

3. 바닐라 나무 한 그루만으로도 사람을 방해할 수 있고, 몇 피트의 헤어스프링도 갈림길이다.

북조와 북주 경신의 '봄부'

4. 봄 풀은 녹색 옷 같고, 가을 달은 부채 같다. 남조의 양허쉰(梁河千)의 '소지덕이여'

5. 깊은 안뜰에는 가을 풀이 푸르다. 남조의 양유윤의 '의복시'

6. 풀은 맛있고 떨어진 꽃은 다채롭다. 진나라 도연명의 『복숭아꽃봄』

7. 봄과 여름에는 잎이 녹색이고, 꽃은 연하고 진한 붉은색이다. 당나라 이교의 『선』

8. 풀은 비에 젖을 만큼 푸르다. 당나라 왕위의 <왕천비애>

9. 풀은 봄바람에 감사하지 않고 자라나고, 가을에는 나무가 불평하지 않고 쓰러진다. 당나라 이백, <해돋이와 입성>

10. 해안의 고운 풀과 잔잔한 바람, 밤에 홀로 배의 위험한 뗏목. 당나라 두보, '장야서'

11. 계단 위 푸른 풀은 봄빛을 반사하고, 꾀꼬리는 나뭇잎 사이로 하늘에서 노래한다. 당나라 두보의 『촉재』

12. 풀의 색은 멀리서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보이지 않는다. 당나라 한우 "이른 봄은 수부 십팔인을 선물한다"

13.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을 알고 온갖 붉은색과 보라색이 서로 경쟁한다. 당나라 한우의 '만성 남쪽 유람'

14. 풀의 색이 관도로를 침범하고, 정원 담장에서 꽃가지가 피어난다. 당나라 장계의 '낙양 작품'

15. 식물과 나무에는 마음이 있는데 왜 아름다운 여인에게 그것을 깨달라고 요구합니까? 당나라 장구령의 '감정'

16. 이끼 자국의 윗층은 녹색이고, 풀색은 커튼에 녹색이다. 당나라 유우희(劉玉熙)의 '겸손한 집의 비문'

17. 릴리원에는 풀이 자라고 해마다 풀이 말라 버린다. 산불은 결코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옵니다. 당·백거이의 <고초여 안녕>

18. 버드나무 비단이 바람에 휘날리고, 풀은 비에 말끔히 깎인다. 당나라 백거이의 '천진교'

19. 봄이 끝나면 잡향이 그치고 초여름에는 풀이 깊다. 당나라 백거이의 『첫여름 남지에서 혼자 마시다』

20. 두강은 심심함을 달래고, 원추리는 걱정을 잊는다. 당나라 백거이의 '꿈에 보답하는 헤메로칼리스'

21. 색깔은 청즙을 물들인 듯 부드럽고, 잎은 가위로 자르듯 깔끔하다. 당나라 서위의 '풀'

22. 정원풀의 뿌리가 얕아 행운의 흔적이 전혀 남지 않는다. 마음이 낮아져서 감히 봄바람을 원망하지 못합니다. 당나라 조예의 '정차오'

23. 숙희각 잔디가 길어 동풍에 기대어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당나라 Dai Shulun의 "Suxi Pavilion"

24. 향기로운 풀과 감정은 모두 말을 가로막고 좋은 구름이 건물을 도처에 덮습니다. 당나라 낙인 "명고는 채석운중에게 돌려보냈다"

25. 강춘은 돌아오는 손님을 지키지 않았고, 풀은 푸르고 말발굽을 멀리 보냈다. 당나라 유창경 "리 판사를 윤주 수용소로 보내다"

26. 신의 뜻은 풀을 불쌍히 여기고 밤에는 세상이 맑아질 것이다. 당나라 이상인의 『만청』

27. 튼튼한 풀은 바람에 죽지 않는다. 송나라 Fan Zhongyan의 "Ou Bo Qi Visit"

28. 무성한 풀과 녹색 태피스트리가 무성하고 아름다운 나무가 무성하고 무성합니다. 송나라 구양수의 <가을소리>

29. 들꽃은 손님에게 미소처럼 피어나고, 향기로운 풀은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송나라 구양수의 『서도환귀』

30. 배꽃이 다 지고 나면 다시 봄이 찾아오고, 온통 푸르른 연기로 해가 지고 있다. 송나라 매요진의 『소목제』

31. 꽃은 쉽게 시들고 풀은 쉽게 자란다. 송나라 소순금의 '화산봄벽비문'

32. 얇은 풀은 연기를 걱정하고, 고요한 꽃은 이슬을 부끄러워하며 난간에 기대어 있다 언제나 황홀경의 장소입니다. 송나라 안숙의 『사사여행』

33. 황금빛 계곡에서 해마다 어수선한 봄 풍경을 주관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남은 꽃들이 떨어진 곳은 안개비로 가득 차 있었다. 송나라 임포의 '전강입술'

34. 미움은 향기로운 풀과 같아서 뽑아도 살아남는다. 송나라 진관의 '팔육자'

35. 가지에 버드나무가 흩날리고, 세계 어디에도 향기로운 풀이 없습니다. 송나라 소식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36. 복숭아꽃과 매화는 모두 피어나고 푸른 풀만 같은 색이다. 송나라 증공의 <성남>

37. 난간에 홀로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니 담배 강물이 베인 것처럼 평평하다. 송나라 세이의 '꽃을 사랑한 나비'

38. 비와 이슬에 지쳐도 우리 마음은 드디어 봄의 햇살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송나라 이강의 『잉조』

40. 도시의 복숭아꽃과 매화는 비바람을 걱정하고, 봄에는 시냇물에 목련꽃이 피어난다. 송나라 신기기의 『자고새하늘·대인부』

41. 얇은 풀이 고개를 저으며 갑자기 농부에게 보고하고, 서풍이 휘장에 걸렸다. 송나라 양완리 <더운 저녁 연꽃 연못 위를 유랑하다>

42. 꽃은 설명처럼 사람들의 웃음을 반기고, 풀은 이름 없이 무성하게 자란다. 송나라 리펑, "봄에는 진수염을 품다"

43. 부드러운 녹색과 부드러운 향기가 훨씬 강하고 봄에는 사방에 벨벳이 있습니다. 명나라 양기의 '봄풀'

44. 강한 풀은 강한 바람에 의지하지 않고 서리가 내리지 않으면 변한다. 푸른 해바라기는 낮을 잘 견디며, 하늘은 따뜻하고 혼란스럽습니다. 청나라 왕부지의 『연주』

45. 아이들은 봄을 모르고 풀이 왜 푸른지 묻는다. 청나라·원매의 '오행(五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