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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후의 품격 제작 비하인드

영화 '무쌍-마지막 여족장'은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 윈난성 이족 산촌의 사회생활을 그린다. 칼의 그림자와 총격전의 연기 속에서 시대의 부침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역사적 그림. 전설적인 줄거리와 전형적인 인물화를 통해 이족의 마지막 여성 족장이 현대 사회 발전의 기나긴 역사 속에서 겪는 정신적 여정을 드러낸다. 민족의 위기와 역사적 책임에 직면한 감정적 선택은 민족의 화합과 생명의 화합을 찬양하는 노래로 해석되며, 생명평등과 민족발전을 위한 장엄한 운동을 이루고 있으며, 풍부한 민족풍속이 스며들어 있으며 독특한 예술적 특성을 지니고 있다. . 『마지막 여족장』은 20세기 초 이족의 사회사를 예술적으로 재현하고 성공적인 캐릭터 창작으로 주제를 표현하며 실천적 의의를 드러낸다. 영화 속 전형적인 캐릭터 탄생은 성공적이다. 이란은 위엄 있고 아름답고 친절하고 우아하며 은혜와 자비를 갖춘 마지막 여성 족장입니다. 소녀로서 그녀는 순진하고 관대하며 다소 순진했습니다. 족장 가문에 시집을 간 후 이란은 복잡한 사회생활 속에서 주인과 아들 사이의 큰 차이를 느꼈고 사회적 불평등을 경험했다. 그녀는 아름다움과 사랑으로 원한을 녹였고, 친절과 관대함으로 시대를 정복했습니다. 그녀는 진리를 인식하고 계속해서 진리를 추구했습니다. 누오허 가문이 혼란을 틈타 재차 공격을 가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이란은 침착하고 유능했으며, 선함과 힘을 동등하게 중시하고, 모순을 이용하고,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극복하고, 한쪽의 평화를 보장했다. 족장으로서는 성숙하고 위엄이 넘치며 차분하고 자신감이 넘치며 지도자와 모두의 품격을 보여줍니다. 가문의 장남인 리마 풍시옹(Rima Feng Shixiong)은 진샤강협곡의 강력한 인물이었으며, 부족 가문의 강력한 지지자이자 적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이었습니다. 큰 부인 샤마 모는 장군을 여러 번 도발했습니다. 족장 왕인 당신은 적과 싸우기 전에, 여자들 앞에서는 사나운 호랑이입니까, 아니면 약한 고양이입니까? 결국 그는 여전히 정의감을 갖고 이란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고 역사의 진보를 방해하지 않고 시대의 흐름과 사회 발전을 따르고 있습니다. 큰 부인 샤마모는 차갑고 우울하며 고집이 센 편이다. 그녀는 오랫동안 아들을 잃은 아픔에 빠져 빠져나오지 못하고 복수를 고집하며 계속해서 적들과 싸운다. 이 수치스러운 여인은 자신의 개인적인 불화 속에서 외로워했고, 질투심에 증오의 씨앗을 피우고 가정부와 공모하여 이란을 해치려 했지만, 풍시옹은 우연히 증오의 독주를 마시고 죽었습니다. 샤마모와 이란은 적의 집에서 아들을 잃었고, 다른 한 명은 적의 집에서 어머니를 잃었다. 두 인물은 적에 대한 태도에서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캐릭터를 묘사하기 위해 대조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마지막 여족장>의 예술적 접근 방식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영화는 영화 시각 예술을 활용하여 채운 남쪽 이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족 사회의 역사, 문화, 민속 풍습, 이족의 다채로운 물질과 정신 생활을 보여 주며 사람들에게 시각적 충격이 강함. 따뜻한 춤, 엄숙한 희생, 유쾌한 노동 장면, 화려한 출산 축하 행사, 민족 풍습과 생활 장면이 많이 공연됩니다. 이순신 의상은 수백 종류가 있는데, 영화에서 보여주는 의상 스타일은 다채롭고 다채롭다. 극중 인물들의 의상은 단순하면서도 우아하고, 단순하면서도 우아하다. 여수장 이란은 소녀 시절, 결혼을 기다리는 내실, 제사 행렬, 결혼식장, 노숙자 수용소, 노동 현장, 즉위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의상을 입는다. 이는 묘사에 도움이 된다. 캐릭터를 예술적으로 발전시켜 표현하는 것입니다. 불과 검은색을 숭상하는 민족답게 의복은 어두운 색상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어두운 색상에는 밝은 빨간색이 나타나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이 작품은 이족의 번영하는 역사와 문화를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족의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음악과 무용 예술을 보여줍니다. 따뜻한 횃불축제, 카니발의 바다, 마음껏 노래하고 춤추는 사람들, 예술적인 파도의 선율에 민족의 정서를 담았습니다. 선율적인 월친(Yueqin)과 계류의 세 현 소리가 매혹적입니다. 경쾌한 춤, 먼지 섞인 텀블러, 풍성한 춤 노래, 빠른 속도의 춤은 이순신 문화와 예술의 풍부함과 깊이를 보여줍니다. 이족의 춤은 신나고 활기차며 거칠고 영웅적이다. 그는 발바닥이 뒤집어질 때까지 비틀거리며 뛰고, 노란 진흙이 먼지로 변할 때까지 뛰었다. 사람들은 불 주위에서 춤을 추고 힘차게 노래하고 춤을 추며 밤새도록 춤을 추며 "해가 뜰 때까지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연회장에서 춤추는 요리는 더욱 의외이며, 실제 생활에서 접하는 평범한 요리를 예술적인 전시로 변화시킵니다. 독특한 심미적 취향을 지닌 이러한 독특하고 다채로운 예술은 이족의 정신관을 다양한 측면에서 보여주고, 이족의 역사와 문화의 심오함을 표현하며, 충격적이어서 관객에게 깊은 심미적,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원작 '각대'는 윈난성 오정(五丁)의 마지막 추장인 목련씨(木蓮氏)를 소재로 청나라 말, 민국 초기라는 특수한 역사시기 가부장 사회에서 한 여인의 애환을 그린 작품이다. 중국의.

이를 각색한 북경 오페라 '풍시이란'은 공연 이후 각계각층의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제3회 중국 북경 오페라 예술제에서 축제의 '다크호스'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예술제에서 제정한 모든 상을 수상했으며, 제7회 중국예술제에서 경극 부문 최고상인 '문화상'을 수상하며 국가적 품격극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후 CCTV를 통해 여러 차례 방송된 드라마 '풍시이란'으로 각색돼 소설의 러브라인을 탈피해 '양'에서 욕망과 권력의 세계로 왜곡된 인간 본성을 해석했다. 인류가 마침내 돌아오는 인간의 비극인 '늑대'의 과정. 동명의 소설을 각색한 이순신을 소재로 한 영화 '무쌍-마지막 여족장'은 역사상의 오측천과도 다르고, 여주인공이 부각하는 왕조군의 재현도 아니다. 정치 및 감정 분야는 국가의 개성과 국가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전설적인 줄거리와 사건, 인격 형성을 통해 영화는 인간 중심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개인의 감정과 개성을 완성하며 점진적인 성숙 과정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고 역사와 국가적 위기, 책임 앞에서 선택을 하는 민족 서사시를 낭송한다. 이족 문화를 선양하고 이족의 자긍심을 높이며 세계의 존경을 받습니다. 이족의 심오한 역사적, 문화적 의미는 이족의 고대 문명의 역사, 종교, 미학, 예술, 천문학 및 지리의 광채를 반영하여 영화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진정한 역사를 보여줍니다. 투시 저택의 재현과 희생, 장례식, 결혼식 풍습, 의상, 축제, 풍습, 풍습, 풍경, 창작 노래와 춤 및 기타 장면은 수많은 이순신 노래와 춤과 국가적 희생을 통해 강한 시각적 영향을 미칩니다. 대중에게 호화로운 시청각 잔치를 선사합니다. 독창적인 노래, 춤, 악기는 영화의 금상첨화입니다. 중국 민족음악은 예부터 심오한 문화유산과 뛰어난 예술적 표현으로 세계음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이족 민족음악의 독특한 본질이 영화를 통해 관객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암시적이고, 깊고, 열정적이며, 표현력이 풍부하고, 뛰고, 활기가 넘칩니다. 이 연극은 소수민족 음악의 특성을 홍보하고 그 고유의 문화적 정신을 부각시켜 관객들에게 영화를 큰 즐거움으로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