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Li Wenhua는 분명히 바오(Bao) 세대의 예술가를 스승으로 숭배할 수 있는데, 그가 Shou 세대를 숭배한다고 주장할 때 왜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는 걸까요?

Li Wenhua는 분명히 바오(Bao) 세대의 예술가를 스승으로 숭배할 수 있는데, 그가 Shou 세대를 숭배한다고 주장할 때 왜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는 걸까요?

간단히 말해서 이원화는 원래 많은 포자 예술가들에게 문단 후배로 여겨졌지만, 그는 포자 세대로의 승격을 고집했기 때문에 많은 누화 예술가들에게 차단당했다. 그 사람은 더 이상 할 마음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은 큰 삼촌도 아니고 가족의 주인도 아닙니다.

리원화는 늘 문단의 예술가로 여겨져 왔다.

리원화는 1927년생이다. 바오세대의 예술가로서는 이 나이가 너무 어리다. 바오 세대의 주인 페이루(Peiru)는 1914년에 태어났고, 바오 세대의 주인 허우바오린(Hou Baolin) 선사는 1917년에 태어났고, 장바오쿤(Chang Baokun)은 1922년에 태어났고, 문 세대의 지도자 조신민(Zhao Xinmin) 선생은 1923년에 태어났다. , 그리고 Wen 세대의 Su Wenmao 씨는 1929 년에 태어났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Li Wenhua는 Bao Zi 세대, 즉 Wen 세대의 제자가 될 수 있지만 차이점은 Zi 세대는 의 산물입니다. 낡은 사회, 특히 바오자(寶子)세대 예술가들은 기본적으로 해방 이전에 이미 유명했던 유명한 사람들이거나, 장바오화(1930년생), 은샤오샤오(1938년생), 셰티안순(Xie Tianshun, 1946년생).

분명히 리원화 씨는 해방 전에는 유명한 누화 명인도 아니었고 누화 가문에 속하지도 않았다. 그는 누화 애호가로만 여겨질 수밖에 없었다. 그는 중국 방송 예술에 합류하도록 추천받았다. 당시 중국 방송 기술단의 주요 강사 4명은 Guo Qiru, Guo Quanbao, Liu Baorui, Hou Baolin이었습니다(한 명은 "Shou"라는 캐릭터를 가지고 태어났고 나머지 세 명은 캐릭터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바오') 당시 기대가 컸던 네 사람은 바로 마지(Ma Ji), 유시유(Yu Shiyou), 하오아이민(Hao Aimin), 리원화(Li Wenhua)이다. 즉, 스승과 제자의 관계입니다. 그리고 나이 때문에 옛 Guo Ye Guo Qiru가 1969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따라서 Ma Ji, Yu Shiyou, Hao Aimin, Li Wenhua는 스승과 제자 관계가 되었습니다. 마지(Ma Ji), 유시유(Yu Shiyou), 하오아이민(Hao Aimin)은 나중에 원 세대의 예술가가 되었으며, 특히 1934년에 태어난 마지는 리원화(Li Wenhua)와 크게 다르지 않다. Li Wenhua는 항상 문학 세대의 예술가로 여겨져 왔습니다.

Li Wenhua의 예술적 업적은 Bao Zi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Bao의 크로스 토크 세대는 Zhao Peiru, Hou Baolin, 장보곤, 유바오루이, 궈전보, 장보정 등은 해방 전에 이미 유명했고, 해방 후에도 더욱 실력이 향상된 사람들은 모두 낡은 사회를 경험한 사람들이었으며, 여전히 자신의 가치를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에 비하면 리원화의 예술 수준은 훨씬 낮다. 해방 전에는 노동자였고, 해방 후에는 청년동맹에 가입해 체계적으로 공부한 것은 당연하다.

예술적 업적으로 볼 때 이원화는 노년기로 유명하며 나중에 강곤과 합작을 해서 유명해졌고, 강곤은 명자세대와 보자세대의 적절한 제자이자 손자이다. 이때 크로스토크 무대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은 주로 명(Ming)세대와 원(Wen) 세대이며, 그 주역은 마지(Ma Ji)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리원화의 예술적 성취와 기준 역시 원 세대로 간주되어야 한다. . 만약 그들이 바오 세대로 설정된다면, 그는 오랫동안 유명했던 소웬마오, 마지, 가오잉페이, 리보샹의 삼촌이 되지 않을까요? 혼잣말 예술적 성취만으로는 집안 배경이 아닌 리원화(Li Wenhua)가 위에서 언급한 이들을 능가하기는 어렵다.

누화는 가문에 주목한다

누화는 마즈밍, 사천순, 장보봉 등 가문에 주목한다. 모두가 보물세대가 되는 걸 반대하지 않는다. , 그들은 가족이기 때문에 그는 아무리 어려도 이 문학 세대에 속할 것입니다. 마즈밍의 아들 말라카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역시 올바른 문학 세대입니다.

그러나 예외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말라카는 왕풍산(Wang Fengshan)의 견습생이었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Wang Fengshan은 Zhu Kuoquan의 견습생이었습니다. Ma Zhiming은 Master Hou Baolin에 의해 Zhu Kuoquan의 견습생이었습니다. 즉, Malacca의 아버지는 그의 삼촌이었습니다. 그러나 Xie Tianshun의 아들 Xie Jin은 초기에 대화 예술가가 아니었고 Jiaotong University의 의사조차도 그 수준이 높지 않다는 의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Li Wenhua는 왜 Baozi 세대에 합류를 주장합니까?

Li Wenhua 씨는 우선 대화의 대가 인 Ma Sanli 씨를 존경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의지가 있습니다. 한편, 리원화(Li Wenhua) 선생님은 궈치루(Guo Qiru) 선생님에게서 처음으로 미술을 배웠고, 자신도 바오(Bao) 세대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원화 선생은 마삼리 밑에서 공부하고자 여러 번 천진에 가서 마삼리 선생님을 방문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실현되지 못했습니다.

Ma Sanli가 세상을 떠나고 Li Wenhua 선생이 곧 사망할 지 몇 년이 지난 후, Jiang Kun은 Li Wenhua의 견습식을 진행하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이원화의 견습은 당시 누화계에 돌풍을 일으킨 일대 사건이었다고 할 수 있다. 이원화의 견습식은 2008년에 있었고, 그의 견습생은 누화의 대가 마삼리였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장수 예술가 이원화(Li Wenhua)의 견습생은 이미 수십 년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세대의 예술가에게는 스승이 추가되고, 문예 세대의 80대 예술가에게는 삼촌이 추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마산리 스승의 제자 장바오화(Chang Baohua)의 후원으로 마침내 리원화(Li Wenhua) 선생이 마삼리의 제자가 되는 것은 단지 의식에 불과했지만 항상 리원화(Li Wenhua)의 오랜 염원을 이루었습니다. 누가 견습 과정을 막았는지는 큰 미스터리가 되었습니다. 크로스 토크 세계에서.

리원화가 제자가 된 사실은 역사의 유산으로 한두 문장으로 단정하기는 어렵다. 중광 랩 그룹의 작업 편곡

중광 랩 그룹의 크로스 토크 드림 팀의 유명한 교사 4 명과 유명한 제자 4 명 중에서 마지는 여러 교사에게 함께 가르침을 받고 마침내 배정되었습니다. 허우바오린에게. Li Wenhua의 초기 포지셔닝은 Guo Qiru의 뒤를 이어 Hou Baolin을 칭찬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배열의 관점에서 볼 때 Li Wenhua는 실제로 Guo Qiru라는 이름으로 존재하며 그는 보물입니다.

누화 계보의 일부 버전에서는 Li Wenhua를 Guo Qiru의 제자로 간주하지만 Li Wenhua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를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료들 사이에서 이 문제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중광연예단이라는 특별한 지위 때문에 배우들은 실제로 허우바오린과 마계의 사부관계가 설날의 한 문장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몰랐다. Li Wenhua가 아무리 Guo Qiru의 종파에 가입하기를 열망하더라도 그는 전체 의식을 통과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관계는 단지 교사-학생 관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Ma Sanli와 Li Wenhua의 구두 합의

Ma Sanli와 Li Wenhua의 사부이자 견습생 간의 합의는 실제로 관련 당사자들에 의해서만 명확하게 이루어졌습니다. Ma Zhiming은 이것을 인정했고 Jiang Kun도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아마도 Li Wenhua에게서 알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Jiang Kun은 나중에 Ma Zhiming에게 전화를 걸어 동료들에게 증언을 요청하고 Li Wenhua의 소원을 들어주었습니다.

하지만 마산리가 평생 리원화를 받아들이지 못한 이유는 “동료가 그를 막으러 왔다”는 문장으로 인해 흐릿해졌다.

사실 마 씨가 이것을 핑계로 삼는 것은 이해할 만하다. Li Wenhua는 친절하고 Ma Sanli를 숭배하고 싶어하지만 Ma Sanli는 나이가 너무 많다. 실제로는 더 선배에게 적합합니다. 따라서 일부 동료들이 불만을 품을 것은 확실하지만 이러한 정서가 마삼리에 영향을 미칠지는 말하기 어렵다.

마삼리의 입장에서 보면 그의 이름을 딴 견습생은 대부분 명문이고 기본적으로 명문가 출신인 것이 딜레마일 것이다. 시스템에 기초가 없는 배우 이원화가 갑자기 마의 제자가 되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불행할 것이다. 그러나 마 선생이 정말로 이런 결심을 갖고 있다면, 사실 그는 동료들의 방해를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염춘탑에서 장바오린을 제자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한 것처럼, 그는 리제첸의 제자에게서 장바오린을 직접 빼앗아갔습니다. + 자신의 직위를 높이기 위해 이 작전은 더욱 과장되었지만 마 씨가 감히 그렇게 하려는 것은 그가 고의적이고 동료들이 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리원화의 배후는 누구인가? 장쿤은 누화계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갖고 있으며 옛 파트너를 잘 보살펴주고 있다. 강곤은 리원화의 수술을 승인했다. 리원화는 장쿤이 누화를 위해 매달 돈을 보내고 다른 일을 주선했다고 말할 수 없다. 그를. 일부 사람들이 Li Wenhua의 선배를 두려워하더라도 그가 어떻게 공개적으로 Jiang Kun을 불쾌하게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마 선생이 세상을 떠나기 전, 리원화가 제자가 되는 것을 막는 이른바 세력은 마삼리, 강곤과 비교할 수 없었다. 리원화가 제자가 되지 못한 근본적인 이유는. 마씨 자신이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받아들이고 싶은 마음은 아니었지만 공개적으로 거절할 수는 없었다.

역설적인 식

마즈밍을 증인으로 두고 천진의 유명 만담 고수들이 참석한 이 식은 실제로 리원화의 상속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Ma Zhiming이 말했듯이 그는 Ma Sanli의 제자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Li Wenhua를 대신하여 제자가 되더라도 Ma Sanli의 제자가되어야한다는 Ma Sanli의 인정을 목격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마산리의 제자들 중 장바오화(Chang Baohua)만이 참석했고, 시머쉬룸(Si Mushroom)은 별다른 역할은 없고 그냥 참석만 했다.

이 행사는 사실 장쿤이 노인의 노년을 좀 더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마련한 파티일 뿐이며, 리원화의 가족을 알아보지 못하는 사람들도 이 행사로 인해 마음이 바뀌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낡은 점수를 뒤집고 그를 공격하러 나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인이 떠나려고 할 때 의식을 마련해야합니다. 만약 이원화가 마산리 사망 후 첫 해에 이 증인 의식을 거행했다면 이원화는 온갖 종류의 일들로 넘쳐났을 것입니다. 다음 해에는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는 죽기 반년 전에 의식을 마쳤고, 노인은 여전히 ​​마음을 비울 수 있었습니다. 남은 의심은 장쿤에게 맡겨서 정리하는 일을 주도하고, 불만이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Jiang Kun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원화는 수자이의 제자가 되어 어려운 여정을 겪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동료들의 방해가 컸을 뿐이다. 미미한 영향이었고, 영향의 대부분은 당사자들 자신에게 있었습니다.

Li Wenhua는 좋은 기술과 윤리를 갖춘 노련한 크로스 토크 아티스트입니다. 그가 왜 직위에 오르고 싶어하는지에 대한 질문은 그리 복잡해 보이지 않는다. 누화 분야에서는 제자와 선배의 개념이 특히 심각합니다. 그 체계에 속하지 않으면 아무리 재능이 있어도 무능력자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그 시스템에서는 연공서열이 특히 중요합니다. 재능과 관계없이 연공서열만 고려되는 것은 혼선의 세계에서는 독특한 것 같습니다.

사실 Hou Baolin은 괜찮습니다. 갑자기 Hou Baolin과 같은 세대입니다. Ma Sanli처럼 선배를 잊으세요 하하, Jiang Kun 그를 스승님이라고 불러야합니다.

Li Wenhua 노인이 누화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고 누화가 무엇인지 알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스승이 제자를 선택하고, 제자가 스승을 선택한다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그는 높은 나무에 오르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마산리 스승님이 말씀하신 것만이 누화라고 생각합니다.

칭찬은 다른 사람을 자랑스럽게 만든다는 말처럼요. 누화라는 문학적 범주의 유래만 보면 전혀 예술이라고 할 수 없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정부는 홍보사업의 필요성으로 인해 문학적 형식인 누화를 대중홍보방식에 포함시켰고, 고정된 공연장조차 마련하기 힘든 하급 예술인들을 모집했다. 낡은 사회에서는 정치적 요구로 인해 그들에게 높은 사회적 지위가 주어졌는데, 후바오린으로 대표되는 이들 예술가들은 국가 지도자들을 위해 활동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인민 예술가라고도 불렸고, 그 이후로 지위를 얻었습니다. 그들도 시스템에 들어가 공무원이 되었다. 그러므로 그들이 한걸음에 하늘에 닿을 수 있었던 것은 사회의 변화였으며, 그들이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던 것은 상황의 요구였다고 한다. 그러나 사회가 발전하고 기업 시장 경제가 지속적으로 고도화되면서 이러한 시스템 내에서 원래 확장된 행위자의 가치가 심각하게 줄어들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본강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는 소극장에서 공연을 할 때마다 대연클럽의 모든 배우들을 이끌고 생계를 유지하며 생계를 꾸려가는 부모님께 경의를 표했다. 고상한 배우들과 대조되는 그의 낮은 프로필은 관객을 더욱 친밀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궈덕강의 전통적인 잡담도 그 때문에 많은 포인트를 얻는다. 한마디로 크로스토크 산업 자체가 혼란에 빠졌고, 그 실제 가치가 크게 과대평가된 상태다. 이제 서서히 정상화될 때가 됐다.

리원화는 새 사회의 누화배우인데 아마도 연공서열 같은 낡은 사회 룰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새 사회의 현실이고, 그 당시의 새 상황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제자가 되는 것은 전적으로 각자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예술 숭배에 있어서는 수라는 스승을 숭배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종적으로 분석해보면 신진작가와 구작가의 개념 차이이다.

이원화의 예술적 성취로 볼 때 그는 대가 수준이다. 누구를 스승으로 삼을지는 사람의 자유인데, 누가 받아들이기만 하면 누가 주관할 수 있겠습니까? 연공서열은 상속의 상징입니다. 왜 나이에 관계없이 교사여야만 할까요? 하루 종일 한 아버지만 하는 것이 지루한가요? 좋은 전통과 나쁜 전통이 있으며 중요한 상속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삼리의 큰 제자 장보화는 왜 동생 리원화를 제자로 데려오지 않았는데, 마삼리의 아들 정은 제자로 왔는지 생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