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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여행자는 누구였나요?
고대 중국의 10대 여행자
1. 서하객
서하객은 명나라 만력 14년 장쑤성 강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이름은 홍주(Hongzu)이고 예명은 위대한 지리학자이자 여행가이자 탐험가인 진지(Zhenzhi)였습니다.
그는 후세에 '여행 성자', '하현', '여행 친구의 대주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중국의 아름다운 산과 강을 여행했습니다. 전설적인.
농경과 독서 가문의 문화에 영향을 받은 Xu Xiake는 어렸을 때 배우기를 열망했으며 특히 Dijing Tuzhi의 책을 잘 읽었습니다.
청년은 곧바로 '아침에는 푸른 바다를 여행하고 저녁에는 창우에 머무르는 남자'라는 여행 야망을 세웠다.
Xu Xiake의 발자국은 현재 16개 성, 직할시, 자치구에 걸쳐 있습니다.
그는 고난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세 번이나 도둑질을 당하고, 몇 번이나 식량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용감하게 나아갔고, 관찰한 결과를 엄격하게 기록했다.
윈난성 리장에 입성해 발 질환으로 걷지 못할 때까지 그는 여전히 『여행기』와 『산기』를 집필할 것을 고집했고, 기본적으로 『서하객 여행기』를 완성했다. 240만 단어 이상.
53세(1640년)에 윈난 지방 관리들은 서하과를 자동차와 배를 타고 강인으로 돌려보냈습니다.
54세의 나이로 음력 정월에 집에서 병으로 사망하였다.
30년간의 조사 끝에 쉬샤커가 쓴 260만 단어가 넘는 '서샤커의 여행기'는 국내외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2. Xuanzang
Chen Ye라는 이름의 Xuanzang (602-664)은 Luozhou (현재 Henan 성 Yanshi의 고대 도시 Huaguo)의 Feng 가문 출신입니다.
불교학자이자 여행가인 당대 삼장경은 구마라집, 진티와 함께 중국불교 3대 번역가로 알려져 있다.
중국 불교 역사상 가장 위대한 번역가 중 한 명입니다.
의식종파의 창시자 중 한 명.
승려가 된 후 그는 유명 불교 스승들을 방문했는데, 학파마다 이론이 달라 결론을 내리기가 어려웠던 그는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천주로 가기로 결정했다.
당 태종 정관 3년, 양주(梁州)에서 옥문관을 떠나 서쪽으로 여행하다가 우여곡절 끝에 천주에 이르렀다.
그는 날란다 사원에서 Jie Xian에게 처음 배웠습니다.
이후 그는 천주 각지를 여행하며 현지 학자들과 토론을 벌여 주오국에서 유명해졌다.
정관 3년에 장안에서 출발해 란저우를 거쳐 양저우에 이르렀다.
현지 스승인 회위는 현장의 야망을 존중하고 그의 견습생에게 비밀리에 현장을 보내도록 명령했다.
낮에는 장교와 군인들에게 붙잡힐까 봐 밤에 이동했다.
과주에 도착했을 때 그가 타고 있던 말이 또 쓰러져 있었다.
Xuan Zang은 이우 (하미)에 15 번 다녀온 낡고 마른 붉은 말을 사서 혼자 여행했습니다.
17년간의 끊임없는 수행 끝에 현장대사는 정관 19년에 장안으로 돌아왔다.
그의 이야기는 원나라 오창령의 드라마 '당산천계경', 소설 '서유기' 등 역대 왕조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유포됐다. 명나라의 오성근(吳承源)은 모두 그의 행위에서 유래한 것이다.
3. 장건
장건 (기원전 164년경 ~ 기원전 114년), 한족, 예명 한중현 성구 자원(현 산시성) ) 청구 현)은 중국 한 왕조의 뛰어난 탐험가, 여행가, 외교관으로 실크로드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했습니다.
한나라는 서부 지역에 남북로의 길을 열어 서부 지역 국가에서 땀말, 포도, 자주개자리, 석류, 호두, 아마 등을 들여왔습니다.
장건은 건원 3년(기원전 138년)에 용희를 떠나 흉노를 거쳐 포로가 됐다.
흉노가 10여년 동안 장건은 아내와 결혼하고 자녀를 낳았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한제를 고수했습니다.
이후 그는 마침내 탈출하여 서쪽으로 다원(大庵)을 거쳐 강주(康州)를 거쳐 다월지에 도착한 뒤 다시 다하(大夏)에 이르러 1년 넘게 머물렀다가 돌아왔다.
돌아오는 길에 장건은 남산에 가까운 남쪽으로 경로를 바꾸었지만 여전히 훈족에게 포로가 되어 1년 넘게 억류되었다.
원술 3년(기원전 126년), 흉노족이 내전을 벌이고 있다. 장건은 기회를 틈타 한나라로 도망쳐 서역의 정세를 무제에게 자세히 보고했다. 한나라의 무제(吳帝)가 그에게 태종대부(Taizhong Dafu)라는 칭호를 주었다.
장건은 대하(大下)에 있을 때 촉(현재의 쓰촨 분지) 남서쪽에서 신두(현재의 인도)까지 가는 길을 이용하면 대하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우제를 설득하여 남서쪽 길을 열었다. 오랑캐의 길을 지나갔으나 곤명 오랑캐에 의해 막혔습니다.
원술 6년, 장건은 위청을 따라 흉노를 정복한 공로로 보왕후(寶王侯)라는 칭호를 받았다.
나중에 장건은 우제를 설득하여 오순(현재의 일리강 유역)과 연합하게 되었고, 그 후 기원전 119년에 장건은 건을 중랑장군으로 모시고 300명의 사람과 수만 마리의 소를 이끌었다. 양, 금, 비단을 오손에게 보내십시오.
Zhang Qian은 Wusun에 가서 Dayuan, Kangju, Yuezhi, Daxia 및 기타 주변 국가에 사절을 보냈습니다. 이번 여행은 또한 장안을 방문하기 위해 사절을 파견하는 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오순은 장건을 한나라로 돌려보내기 위해 사신을 보냈고, 감사의 뜻으로 말을 바쳤다.
원정 2년(기원전 115년) 장건이 돌아왔다.
Zhang Qian은 Han의 서부 지역 확장을 가장 먼저 달성했습니다.
장건은 서역에서 명성이 높았기 때문에 한나라가 보낸 사신을 보왕후라고 부르곤 했다.
4. 정화
정화는 명나라 홍무 4년(1371)에 태어났고, 원래 이름은 마산보였다.
홍무 13년(1381년) 겨울, 명나라 군대가 운남을 공격했다.
마삼보(Ma Sanbao)는 10세 때 명나라에 포로로 잡혀가 환관으로 강간당하고 주제의 연왕저택에 들어갔다.
징난 사건 당시 마산보는 허베이성 정저우(지금의 허난성 정저우가 아닌 허베이성 인추베이)에서 연나라 주제왕을 위해 군사 공적을 세웠습니다.
영락 2년(1404년) 명나라의 시조 주제(朱帝)는 마 성이 삼보전에 오를 수 없다고 생각하여 마삼보에게 정(鄭)이라는 성을 하사하였다. 남경 황실 서에는 "정(鄭)"이라는 자로 이름을 바꾸고 그를 내시로 임명했는데, 관직은 4위이며, 직위는 의례장 다음이다.
현덕 6년(1431년) 정화는 삼보 환관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1405년(명나라 영락 3년) 7월 11일, 명나라 성조는 정화에게 240척이 넘는 배와 27,400명의 선원으로 구성된 거대한 함대를 이끌고 장거리 항해에 나설 것을 명령했다. 그는 서태평양과 인도양의 3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을 방문하여 중국과 동남아시아 및 동아프리카와의 우호 관계를 심화했습니다.
그는 1433년(명나라 현덕 8년)까지 소주 유가항에서 매 출항할 때마다 1년에 무려 7번의 항해를 했다.
마지막으로 선덕 재위 8년 4월 고리로 돌아오다가 배 위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그의 항해는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한 것보다 87년, 바스코 다 가마보다 92년, 마젤란보다 114년 앞선다.
세계 항해사에서 그는 서태평양과 인도양 및 기타 해양을 통과하는 직항로를 열었습니다.
600년 전인 1405년부터 28년 동안 정화는 중국 명나라의 배 200여 척을 이끌고 세계 바다를 누비며 여러 나라를 방문했다.
5. 건진(688~763), 일본어로 건진(がんじん)이라고도 알려진 중국 당나라 승려이자 당나라의 후손이다. 율나야종의 남산종(南山宗)이자 일본불교 율나파의 창시자이자 유명한 의학자.
일본인들은 Jianzhen을 '균형의 균형'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그의 업적이 균형 시대 문화의 지붕(정점을 의미)을 나타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본명이 춘위인 젠진(Jianzhen)은 광링성 강양(지금의 강소성 강두) 출신이다.
그는 14세에 다운사(大雲寺)에 입문하여 즈만선사(諸萬禪師)에게 불교를 배웠고, 그 후 장안으로 가서 3년 동안 홍정대사(洪智師)로부터 온전한 계를 받았다. 그리고 깊은 지식을 가지고 양저우로 돌아왔습니다.
일본 승려 롱루이와 푸조는 불교를 공부하기 위해 중국에 왔고, 젠진에게 불교를 전파하기 위해 일본으로 갈 것을 촉구했습니다.
Jianzhen은 기꺼이 동의하고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6 번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천보 12년(753)에 불경과 불기구, 불상을 들고 일본에 도착했다.
이때 Jianzhen은 시각 장애인 이었지만 여전히 불교를 장려하고 중국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의학 지식, 특히 자신이 가져온 향신료와 약을 가르쳤으며 여전히 일본 나라현에서 유명한 사찰 유적과 도다이지 정소인(Todaiji Shosoin) 유적이 아직도 보존되어 있습니다.
광명황후와 쇼무황제(천태오요 참조)의 병을 고치려고 노력했다.
일본은 그에게 '대승도', '야마토 상'이라는 칭호를 수여했고, 일본 국민은 그를 '해항의 달인'으로 칭송했다.
그의 작품으로는 '지안 사부의 비법'이 있으나 아쉽게도 유포되지는 않았다.
6. 왕대원(王大庵)
왕대원(1311~?)은 원나라 시대의 사립항해사였다.
이름은 환장.
난창 출신이다.
지순 원년(1330), 겨우 20세였던 왕다원은 처음으로 취안저우에서 상선을 타고 바다로 항해하여 말라카 참파 하이난섬을 통과했다. , 자바, 수마트라, 미얀마, 인도, 페르시아, ** *, 이집트, 지중해 건너 모로코, 다시 이집트로, 홍해에서 소말리아와 모잠비크, 인도양을 건너 스리랑카, 수마트라, 자바로, 호주를 거쳐 필리핀 칼리만탄까지 갔다가 취안저우까지 5년간의 여정이 이어졌습니다.
원나라 3년(1337), 왕다원은 다시 천주에서 출항하여 남양군도, 태평양, 페르시아만, 홍해, 지중해, 모잠비크를 통과했다. 1339년 아프리카와 호주 여러 지역의 해협) 천주(泉州)로 돌아감.
왕다위안은 두 번째 바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후 취안저우 현지 관리의 요청에 따라 메모를 정리하고 '도의지류'를 쓰기 시작했다.
『도의지록』은 100개 항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 중 99개 항목은 개인의 경험으로 22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이 관련되어 있으며 교통과 바다의 역사와 지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참고 자료이다. 원나라 시대의 중국과 서방의 무역로가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867년 이후 많은 서양 학자들이 이 책을 연구하고 이를 여러 언어로 번역해 유통시켰으며, 이는 이 책이 세계사와 지리학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는 점을 인정했다.
7. 법현(334-420)은 동진(晉晉) 사주 평양현 오양(지금의 산서성 린펀 지역) 출신이라고 한다. 그는 Bingzhou Shangdang County 출신입니다. Xiangyuan (현재 Shanxi 성 Xiangyuan) 출신입니다.
그는 중국 불교 역사상 유명한 승려이자 뛰어난 불교 혁명가이자 중국인 최초의 불교 경전 유학 스승이자 뛰어난 여행가이자 번역가입니다.
법현은 3세에 승려가 됐다.
동진 용안 3년(399년) 장안(지금의 시안성)에서 출발해 하서회랑과 둔황 서쪽 사막을 거쳐 옌이(지금의 신장성 옌치 근처)는 오늘날의 타클라마칸을 거쳐 남서쪽으로 갔다. 사막은 호탄(현재의 신장성 호탄)에 이르고 남쪽으로 충링산맥을 건너 인더스강 유역을 지나 오늘날의 파키스탄을 통과한다. 아프가니스탄에 들어갔다가 파키스탄으로 돌아와 동쪽의 갠지스강 유역에 들어가 천주(현 인도) 영토에 이르고 네팔 남부에서 천주 동부까지 건너 바다브리(현 파트나)에서 3년을 머물렀다. ), 마가디 왕국(즉, 마가다)의 수도로 산스크리트어와 불교법을 연구합니다.
그와 동행했던 승려들이 죽거나 천주에 머물게 되자 법현은 혼자 바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천주 동부의 유명한 항구 도모리 디(오늘의 콜카타 남서쪽 데물루크)에서 상선을 타고 시지 왕국(오늘의 스리랑카)으로 가서 2년 동안 머물면서 추가로 경전을 받았고, 그리고 상선을 타고 선주에게로 돌아오는 길에 야파티(오늘날의 수마트라 또는 자바섬)를 지나 배를 갈아타고 북쪽으로 항해했습니다.
산동반도 남부 노산 근처에 상륙한 뒤 육로로 환승해 의희 9년(413)에 건강(현 남경)에 도착했다.
의서 10년(414년)에 천주로의 15년간의 여정을 썼고, 2년 뒤 이를 『법현전』에 추가해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다.
현존하는 초기 버전은 송나라 소장품이다.
'법현전'은 '불국', '부처님 천주유기', '리천주유기' 등으로도 알려져 있다.
책에서 묘사하는 영토는 중앙아시아, 인도, 동남아시아 등 30여 개국의 지리, 교통, 종교, 문화, 상품, 관습, 심지어 사회와 경제까지 아우르며 매우 광대하다. 중국과 인도 간 육로 및 해상 운송에 관한 최초의 기록으로, 고대 중국 최초의 중앙아시아, 인도, 동남아시아 전체 여행 기록이며, 중국과 남방의 지리 및 항해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아시아.
8. 진시황(秦始皇)
진시황(秦始皇)(기원전 259년~기원전 210년) 전국시대 말 진나라의 군주, 진나라를 건국한 최초의 황제 중국 통일을 완성한 왕조, 진시황(秦秦帝)이라고도 불린다.
성은 조(趙), 이름은 정(鄭)이다.
진시황은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황제'라는 칭호를 사용한 군주로 명나라 사상가 이지로부터 '만세를 통틀어 한 명의 황제'로 칭송받았다.
진시황은 우편 제도를 개척하고 우편 도로를 건설했습니다.
"우체국을 건설하고 카운티를 설립하세요."
고대 역참은 궁중 문서와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사람들이나 궁궐을 오가는 관리들이 이동 중에 식사하고 숙박하며 말을 갈아타는 곳이었습니다.
진시황은 함양에서 전국으로 뻗어 나가며 천하를 통일한 지 2년째부터 대규모 행렬을 벌이기 시작했다.
그는 황제로 재임한 지 12년이 되었고 5차례 순회했는데, 평균 2년에 한 번 이상이다.
첫 번째 여행은 닝샤(寧夏) 서부와 간쑤(甘肅) 동부를 여행해 용희(龍西) 간쑤(甘肃)를 거쳐 진(秦)족 조상의 고향인 천수이현과 리현에 도착한 뒤 조상의 동쪽 길을 따라 귀국했다. Baoji, Qishan, Fengxiang을 거쳐 Xianyang으로 돌아 왔습니다.
두 번째 여행, 첫 번째 동쪽 여행으로 펑산과 태산을 오르며 산을 봉인하고 비석을 새겼습니다.
연태(煙臺)와 교남(亮南)에 가서 동해를 따라 장쑤성의 하이저우(海州)와 쉬저우(徐州)에 이르렀고, 남쪽으로 안후이(安徽)에 이르러 회하(淮河)수를 건너 허난(河南)에 이르렀고 그곳에서 창사(長沙), 호남(湖南) 등을 거쳐 하남(河南)에 이르렀다. 장소.
그는 세 번째로 산둥 반도 해안 지역을 방문하여 청춘의 비약을 얻기 위해 바다 위의 선녀도에 가기 위해 서복을 보내 소년 소녀 500명을 데리고 갔습니다. 바다로 항해하십시오.
네 번째 여행은 기원전 215년, 그가 북쪽으로 향했던 때였다.
퉁관에서 황하를 건너 산시(山西)를 거쳐 허베이성 한단에 도착하고 동쪽의 친황다오에 도착한다.
산하이관을 출발해 랴오닝성 수종 해변에 도착했다.
내몽고로 돌아가는 길, 위린, 산시, 옌안을 거쳐 셴양으로 돌아오는 길.
기원전 210년, 그는 다섯 번째 여행을 떠났습니다.
후베이, 후난, 안휘, 장쑤, 저장, 산둥, 허베이에 도착했습니다.
그 결과 그는 여행 중 사망했다.
9. 왕쉬안스(Wang Xuance)
한족의 왕쉬안스(Wang Xuance)는 당나라 때 허난성 낙양에서 태어났다.
당초 정관 17년부터 용석 원년(643~661) 사이에 세 번(한 번은 인도에 4번 왔다고 한다) 인도에 간 사신.
Zeng Guanrong은 Rongzhou의 Huangshui 현 행정관이었고 Youwei는 주지사 Shi를 이끌었습니다.
정관 17년 3월, 당나라에서는 성위사 재상 이의표(利官寶)를 주사로, 왕쉬안스(王薩ance)를 부사로 파견하여 인도 사절을 동행하게 하였다. 정관 19년 정월에 마가다국 왕사성(지금의 인도 비하르성 서남쪽 라지르성)에 도착하여 이듬해에 중국으로 돌아왔다.
정관 21년(또는 22년) 왕쉬안스는 다시 사신을 맡아 부사 강사인과 함께 인도로 갔다.
도착하기 전에 하르샤 왕이 죽고, 디나부디(현 인도 비하르 북부 티루트)의 아로나 왕이 세워지고 군대를 보내 당나라 사신의 입국을 막았다.
Xuance의 기병 30 명이 모두 포로로 잡혔고 그는 스스로 Tubo의 서쪽 국경으로 가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투보의 잠포 송첸 감포(Songtsen Gampo)는 니발라(오늘날 네팔)의 왕 나링데바(Nalingdeva)와 함께 1,200명의 군대와 7,000명의 기병과 서강(Xiqiang) 장을 파견하여 Xuance를 지원할 군대를 요청했습니다. 아로나를 점령하고 순조롭게 집으로 돌아왔다.
선청제 3년에 현안은 세 번째로 인도로 파견되어 이듬해 폴리자국(오늘날 인도 북부 다방가)에 도착했다. 그는 마하보디 사원을 방문하여 부처님께 경의를 표한 뒤 돌아왔습니다.
진관 22년, 재상 왕쉬안스는 외국 전쟁 중에 나라쑤오포라는 인도 승려를 포로로 잡았다.
불멸을 구걸하는 리시민의 심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리시민에게 헌신했다.
이 인도 승려는 자신이 200세라고 자랑하며 불멸의 술을 전공했다. 자신이 만든 비약을 먹으면 불멸의 존재가 될 것이라고 맹세했다.
왕현이 장안으로 돌아왔을 때는 이미 정관 22년(서기 648)이었다. 아로나슌은 그를 황실로 안내하여 포로들을 조상 사원으로 데려갔습니다.
곧 리시민이 독살당해 사망했다.
왕쉬안스가 중국으로 돌아온 지 1년만이었다.
Wang Xuance는 Li Shimin의 죽음에 연루되어 경력이 차단되었으며 평생 승진하지 못했습니다.
Xuance는 여러 차례 인도를 방문하고 불교 문화 유물을 가져와 중국과 인도 간의 문화 교류에 기여했습니다.
그는 『중천주국유람기』 10권과 그림 3권을 집필한 작가이다. 현재는 글의 단편만이 남아 있으며 『법원주림』, 『문집』에 흩어져 있다. Sutras"와 "Sakya Fangzhi" 중간.
10. 두환
두환이라고도 알려진 중국 당나라 여행가 두환.
샹양현(현 후베이성 샹양) 출신으로, 출생연도는 알 수 없다.
당천보 10년(751년) 고선지의 뒤를 쫓다가 탈로스성에서 다시군과의 전투에서 포로가 되어 10년 가까이 포로생활을 했다.
이후 그는 아프리카, 이집트 등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아프리카를 방문하고 책을 쓴 최초의 중국인이 됐다.
보영(762) 초기에 상선을 타고 중국으로 돌아와 『경흥기』라는 책을 썼으나 안타깝게도 유실되었다. 801년에 작성됨)은 이 책을 인용했는데, 1,500개 이상의 참고문헌이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경성기』는 중국 공산당의 가르침과 중국 공예가들이 중국에 전파한 생산 기술을 기록한 중국 최초의 고서로, 여러 나라의 역사, 지리, 물품, 풍속, 민족 등도 기록하고 있다. 아시아와 아프리카에서.
당나라 시대는 중국이 서방 국가들과 많은 접촉을 하던 시대였다.
유랑 문인으로서 두환은 그 꽃다운 시간과 공간에 <징싱지>라는 책을 남겼다.
두환은 751년부터 762년까지 흑식국을 두루 다니면서 보고 들은 많은 것을 남겼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이 ***약이었는데 그 중에는 안뤄도 있다. Bakhna에서 생산되는 매, 지중해 남해안의 튀니지에서 생산되는 매, Yajuluo 강에서 생산되는 참기름, 아몬드 등, Molu 국가에서 생산되는 Junda, 회향 등이 있습니다.
두환도 이집트 알렉산드리아를 여행하며 당시 지중해의학을 칭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