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보이저 3호(발견의 시대 아님)에 대한 가이드를 찾고 있습니다.
보이저 3호(발견의 시대 아님)에 대한 가이드를 찾고 있습니다.
1 Voyager 3에 대한 몇 가지 슈퍼 팁
1) 상대방의 재산을 구매하세요
우선: 구매 장소에 자신의 길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p>
두 번째: 자신의 건물을 클릭한 다음 다른 사람의 건물을 두 번 클릭하면 경매 아이콘이 나타나고 클릭합니다.
성공한 후 길드로 이동하여 경매에 참여하면 컴퓨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경매에서
2) 돈을 벌세요
먼저 해적이 되어 다음 마을을 공격하고 마을에 있는 모든 것을 약탈하세요. 전투가 끝나면 군함을 수리한 다음 약탈하러 갑니다. 그러면 마을이 저항하지 않고 이 사이클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3) 평판 향상 - 구호 방법
계속해서 가난한 사람들에게 물건을 기부하는 한, 100을 기부하면 평판도 1회 오르고, 10을 기부하면 평판도 한 번 높이세요. 구출 재료가 더 많다면 더 많이 구출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4) 평판 향상 - 방어 방법
본토 항구를 보호하기 위해 도시 호위함을 건조하세요. 다른 배를 해적선으로 만들어서 고향을 공격하세요. 해적선이 막 항구에 들어오면 돌아서서 떠나세요. 이렇게 하면 모두가 당신의 배가 고향을 구했다고 말할 것이고 당신의 평판은 몇 번은 자연스러울 것입니다. !
5) 돈 벌기 - 더 강력한 움직임
'도시를 약탈하려면 두 척의 무장 선박이 필요합니다.
가장 강력한 화력을 가진 선박 중 하나를 보내도록 하세요. 먼저 항구 호위로 약탈하려는 도시에 들어가고(당신의 배는 현재 이 시점에 이미 도시의 일부입니다), 외부 선박을 다른 선박이 볼 수 없는 곳으로 운전하게 하고 해적으로 변한 다음 도시를 공격합니다. (수동 전투를 선택하세요). 좋아, 전투 인터페이스에 들어가면 먼저 해적선을 멀리 두고 호위함이 요새를 공격하도록 하세요. 모든 요새를 무너뜨리면 해적선이 탈출합니다. 그런 다음 가서 도시를 털면 앞으로 그것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시작 시 수동 거래 원칙
마을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그 마을이 주로 어떤 상품이 풍부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와 판매의 차이가 크지 않은 경우 10%보다 크면 해당 상품이 필요한 것입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10% 이상의 이익이 있으면 판매할 수 있습니다. PS: 특정 마을을 떠나 바다 지도 화면에 들어갈 때, 도착하려는 마을의 긴급하게 필요한 물품을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마을 이름 옆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당신은 소규모 사업가입니다.
함선 무장(게임 시작에만 적용)
게임 초반에는 모든 무기와 장비를 창고에 있는 무기 제작자에게서 구입해야 하며, 창고에서 선박에 설치됩니다. 중장비와 휴대용 무기가 포함됩니다. (필요하다면 암시장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위험합니다.) 선술집에서 충분한 승무원을 모집하면(승무원을 마음대로 해고하면 명승지가 손상됩니다)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추신: 필요한 경우 설치 전에 조선소에 가서 업그레이드 및 수정하십시오(무기 설치 포인트 증가). 상업용 선박의 경우 업그레이드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선박의 용량이 줄어듭니다.
수동 해전을 위한 무기 및 탄약 선택(게임 시작 시에만 적용 가능)
수동 해전의 목적은 전장에서 적의 함선을 대량으로 약탈하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솔직히 배를 사는 것이 너무 비쌉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파괴하는 것입니다(젠장, 배는 최대 3척뿐입니다). 따라서 무기와 탄약의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게임 시작 시 작은 부서진 배는 설치 지점이 최대 6개이므로 장거리 무기와 단거리 무기를 잘 매칭해야 하며 비율은 6:4(장거리 무기:단거리 무기)입니다
해적이 되기 위해 레버 플래그를 당기는 방법
게임 초반에 자금을 조달하여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크게 맞출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깃발을 올리고 갑판 메뉴에서 찾으세요. 승무원 상태가 위에 표시되고 아래에는 선장과 해적/시민을 해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네, 보트가 없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공개적으로나 비밀리에 거래에 참여할 수 있지만 숨은 동기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이력을 갖고 싶다면 조심하지 않으면 이득이 손실보다 클 때도 있습니다. 추신: 여러 번의 수동 거래 후에 조선소로 가서 먼저 업그레이드한 다음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송 경로용 선박
자동 무역 경로를 위해 단일 선박을 사용할 경우에는 크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박을 업그레이드할 필요는 없으며, 승무원 수는 이에 맞춰야 합니다. 최소 인력을 초과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돈을 절약하지 마십시오. 해적을 만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자동 라인 함대에 사용되는 선박의 경우 Hork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함을 업그레이드하고(해적에게서 훔친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시 사용하십시오) 완전 무장하고 선원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다른 선박은 업그레이드하거나 무장할 필요가 없으며 최소 승무원 구성이면 충분합니다.
해적을 만나 수동으로 해전을 벌여야 한다면 한 왕조 전체에서 평판을 높이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전에 참가하려면 먼저 탈출 버튼을 누른 다음 기함을 클릭하고 단호하게 해적선을 침몰시키세요. . 배를 강탈할 필요도 없고, 자동 거래에 영향을 주지도 않습니다.
게임 평판 가치 요약
평판 가치 향상 유형 및 영역
마을 무역: 주로 마을에서의 평판을 향상시킵니다. (지역개선)
자선활동 : (지역개선)과 동일
마을건설 : 동일
다양한 업무완수 : 한자동맹(전지역)으로 확대
원정대: 위와 동일
마을 건설: 위와 동일
위의 평판 가치 증가는 상대적으로 영구적인, 즉 영구적인 개선입니다. 상대적으로 전과가 없고, 금융 독점(대채업 등)도 없고, 상품 독점(희소한 자재 사재기), 상품 수급 균형(타운십), 신뢰성 유지(미션) 등… 높아지기만 하고 줄어들지 않는 평판을 얻으세요. 저는 항상 이런 유형의 게임을 옹호합니다. 게임 초반에는 평판, 주로 돈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마세요...
자신의 평판을 아는 방법
이 지역의 평판: 특히 총선 기간 동안 게임 내 인구 옆에 있는 머리 아이콘을 항상 클릭하여 확인하면 마을 사람들이 얼마나 만족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또한, 교역소에서 개인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마을에서의 평판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Quan Hansa의 평판: 주로 길드 정보의 귀하에 대한 설명에 반영됩니다.
길드의 개인 평가 정보:
이름 앞에 추가:
"능력 있는 xxx"---당신은 어떤 측면에서 뛰어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xxx 경험자"---이는 귀하가 옳고 그름에 대한 일부 문제, 특히 게임의 일부 함정에 대해 상대적으로 명확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성공한 xxx"---과제 수행, 계약 이행, 인기 획득 등을 실수 없이 성공했습니다.
"스마트 xxx"---스킬을 사용하여 다양한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세련된 xxx"---독특한 캐릭터.
"Incredible xxx"는 무슨 일이 있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기적인 xxx"--- 공적인 일에 참여하며 종종 전투에서 탈출하거나 항상 패배합니다.
"잔인한 xxx"---나는 해적이었고 백인과 지하 세계 모두에게 무자비합니다.
'위험한 xxx'---은(는) 비난을 받았고 때로는 부적절하게 행동했으며 그의 자산 출처를 알 수 없습니다.
마을 인구에 대한 질문
게임 시작 시 마을의 인구는 구체적으로 정해집니다. 게임이 진행되고 마을이 확장되면 마을의 정격 인구가 늘어납니다. 인구를 늘리는 방법은 게임 설정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1. 생산 시설을 추가하면 컴퓨터가 인구 유입량과 속도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2. 가난한 사람의 수를 인위적으로 늘리는 것은 생산 수요를 신속하게 충족시키기 위해 교회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구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3. 부자의 수를 늘리려면 코인 공장을 건설해야 합니다.
4. 학교 건설은 전체 도시 인구를 기준으로 x% 증가합니다.
5. 도시의 환경(병원, 우물, 도로 등의 공공 시설 구현)과 물품 공급(가격)도 도시 인구 수를 결정합니다.
6. 도시 확장과 비확장에서는 컴퓨터가 설정한 인구 이동 횟수와 속도가 다릅니다.
7. 평판이 높을수록 인구 흐름이 빨라집니다.
8. 인구가 많을수록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과밀화는 귀하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한, 컴퓨터는 숫자에 따라 결정되지 않습니다. 도시 거주자의 평판을 평가하십시오. 인구를 늘리는 것이 최종 목표가 아니며, 더 많은 공장을 짓는 것도 목표가 아닙니다. 항상 목표를 염두에 두고 노력해야 합니다.
물론, 최고가 되고 싶다면 그건 당신의 몫입니다.
참고: 게임 설정 외에도 도시에는 일정한 수의 거지들이 있습니다. 도시 환경, 공장 및 주택의 수는 인구 증가를 결정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그리고 상품의 공급과 합리적인 가격도 조건입니다. 인공적인 추가가 필요한 경우 보조 건물이 필요합니다.
지방의원이 되기 전에 해야 할 일
1. 고향에 회사를 두고, 필요에 따라 중요한 회사를 설립하세요. 성공의 절반은 여기에 있습니다.
2. 해적선을 침몰시키세요. (한사의 명성 높이기)
3 적시에 길드에 가입하고, 수시로 여러 공공 호위함대를 지휘하여 길드의 명성을 높이세요. (모든 한자 민족의 명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4. 원정대를 설립하여 탐험과 무역, 특히 신세계 발견을 수행하면 그 명성이 이전보다 높아질 것입니다. (모든 한자동맹 사람들의 명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5. 우물 건설, 도로 건설 등 공공 복지 활동을 적절하게 수행하십시오. (지역의 명성을 높이세요)
6. 자본금이 50만 이상입니다. 일반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7. 귀하가 위치한 마을의 물품 공급을 보장하고 가격은 적당해야 합니다.
참고: 의원의 권한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며, 이는 게임 프로세스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지방의원이 된 후 시장 출마 전 해야 할 일
1. 먼저 성벽을 확장하자고 제안한 뒤, 방어력을 강화하자고 제안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이점이 있습니다.
2. 선도산업을 구축하고, 선도상품을 결정하고(원정무역), 거지를 최소화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3. 도시 환경과 의료 서비스가 최적의 상태입니다(병원, 우물, 도로).
4. 선거 전 주에는 상품이 많기 때문에 가격이 너무 높거나 낮아서는 안됩니다.
5. 후보자 추천 후 자주 샤워를 하고 위원 4명에게 뇌물을 주어야 하며 금액은 1인당 5만원이다.
6. 교회를 30,000위안으로 확장합니다.
7. 시청 후보 중 자신의 순위를 항상 주의하세요. 의회 의원들에게 뇌물을 제공하면 순위가 더 높아집니다. .
위 내용은 단지 지역 평판을 높이고 선거 성공을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위 내용은 그냥 해야 할 일이지 시장이 되기 위한 필수 조건은 아니다. 그렇다면 시장이 되기 위한 필수 조건은 무엇일까?
1. 귀하는 이 도시의 영주권자입니다.
2. 이미 자산이 90만 위안이 넘는 귀족 대열에 진입했습니다.
3. 공장, 병원, 도시환경 건설 등 도시 발전에 기여했다.
4. 공익이 좋은 경우에는 협회의 인적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단기 영향력 행사, 교회 확장, 시장 공천 이후 뇌물 수수.
6. 상품부가 부족하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사무실의 개인정보 구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재선: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이 된 후 물품 공급을 유지하고 필요한 확장을 수행하며 명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시청에서 후보자 순위를 자주 확인해야 한다. 1위가 아닐 경우 재선에 실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뇌물을 받아야 한다. 1위라면 뇌물 없이 반드시 재선될 것이다. 재선을 위해 가장 어렵고 중요한 것은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입니다.
현재 당신은 지도자와 시장이라는 두 가지 높은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한자동맹의 날
당신이 리더인 한, 한자동맹의 날은 무작위로 활성화됩니다. 이벤트가 발생하면 투표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투표는 다른 의원의 3표입니다. 사건 처리의 원칙은 범죄의 심각성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중간 수준 이하의 범죄자를 처리한 후 통과시키는 것입니다. 다시 범죄를 저지르면 기본적으로 형량이 가중되지만 그래도 통과할 수는 있습니다. 당신이 지도자인 한, 한자동맹의 날은 당신의 고향 시청에서 대신 열릴 것입니다.
선장 고용에 대한 논의
선장을 고용할 때 그의 성격을 살펴봐야 한다. 25~28세의 젊은 선장에게 개입하라고 하면 가장 다루기 어렵다. 즉시 자동 거래가 이루어지면 그는 잠시 동안 레이크를 올릴 것입니다. 몇 번을 반복하다 결국 1년 동안 직접 데려가기로 했는데요, 이 정도 난이도에서는 선장이 5명 이상이면 어떤 선장은 재촉도 없이 배를 버리고 도망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런 설정으로는 게임 내에서 잠시 동안 주장을 고용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고귀한 레벨, 땅을 갈고 닦는 해적선 처리 방법
이런 종류의 해적선은 한 곳을 왔다 갔다 하며 상대하기 가장 어렵다. 지나가는 상선을 요격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배에 있는 장비로 많은 화물을 실었습니다. 때로는 홀커였고 때로는 크렐이었습니다. 요컨대 전쟁이 발생하면 그를 처리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배를 사용해야 합니다. 시작하면 총에 맞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뭐가 그렇게 어려운지, 이길 수 없으면 그냥 도망가고, 붙잡지도 못한다는 거죠. 전투가 시작될 때 두 번 쏘고, 여러 번 반복하면 정말 짜증납니다. ,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원정대 모험 무역 스킬
원정대를 시작할 때 지중해 지도를 참고해야 합니다. 게임에 나오는 모든 마을이 지도에 있지만 일부 장소 이름이 다릅니다. 기존 모험 지도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원정에는 배를 이용하세요. 함대를 이용해 탐험하고 교역을 하면 처음에는 물품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원정대 교역 장소에서는 계속 교역을 하지 않으니 호크를 이용하여 원정 조건을 충족하세요. 네, 이렇게 하면 시간이 단축되고 경쟁사보다 먼저 거래 위치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원정 물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 제품과 아스팔트를 준비하고, 첫 번째 선박이 돌아오면 해당 물품(한 곳만)이 필요한 교역 지점과 즉시 거래를 수행하고, 나머지 세 가지 목표를 설정하여 탐색합니다. 발견되지 않은 거래 포인트. 신대륙 탐험 시 현재 탐색 중인 교역지점과 1회 거래하여 와인을 다시 구매하고, 다른 아이템은 차단한 후, 환매한 와인을 신대륙 부족에게 판매하고, 나머지 2개 지점은 계속 탐색합니다.
참고: 거래 장소에서는 계속해서 거래하지 마십시오. 한 종류의 상품만 거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곳에서 거래한 후에는 한 곳만 선택하면 충분합니다. 4개의 교역소가 모두 모이면 선장은 각 교역소에 화물의 판매 수량을 할당합니다. 한 지역에 두 개의 제품이 필요합니다. 한 제품이 배송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다른 제품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창고 건물 위치에 대한 질문
종합 무역관 건물 위치는 고유하지만 창고 위치는 선택 사항입니다. 마을에 있는 여러 성문 중에서 가장 약한 성문이 항상 있기 때문에 성문 방어 쪽에 창고를 건설하거나, 침입자가 창고나 사무실을 거치지 않고 시청으로 들어가는 한, 그렇지 않으면 창고에 보관되는 품목이 줄어듭니다. 컴퓨터가 선택한 건물 위치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먼저 집을 지은 후 적합한 위치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고 보안 문제
경쟁사만큼 강하지 않은 경우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막기 위해 경비원을 보내야 합니다. 귀하가 경쟁사보다 뛰어나면 경쟁사는 항상 귀하의 허점을 이용하게 됩니다. 귀하가 부주의한 한 귀하의 제품은 도난당하거나 파손될 것입니다. 충분히 가드만 하면 가끔 상대의 약탈자를 잡아서 돌격할 수도 있습니다. 나쁜 의도가 있어서는 안 되고, 남을 경계하려는 마음도 있어야 해요!
한자협의회 참여 방법
지정회원 이상인 경우 회의에 참여하여 회원으로서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한사 본사가 위치한 마을에 빈 배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안내 메시지가 있는 한 시청 회의실에 직접 입장할 수 있습니다. 회의에 참석하고 어느 정도 얼굴을 드러내는 것이 좋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공식 뉴스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미 사무실이 있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보이콧 함대에 합류하는 방법
의원이 되기만 하면 연맹에서 배를 보내기만 하면 보이콧 함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지정된 마을로 이동하려면(배는 요구 사항에 도달해야 하며 선장은 필요하지 않음) 방어 함대에 합류하려면 경비대 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항구에 어떤 함대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마을 의원의 함대가 마을에 봉쇄되어 나갈 수 없는 경우가 있으며, 그의 함대에 합류하면 기소될 것이며 이전의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시장이 된 후 사무실에서 '해적추격' 임무를 어떻게 완수할 수 있을까요?
생각하지 않고 즉시 임무를 수락하고 즉시 두 개의 주점으로 가서 연락 담당자를 찾으십시오. 연락 담당자가 두 가지 답변을 가지고 있다면 이 지역에서 해적이 활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 척의 배를 해당 위치로 먼저 보내고 두 번째 배를 차례로 보냅니다.
이 두 배를 보내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배는 임의적입니다. 해적선을 따라갈 수 있는 한 잃지 마세요. 이 배는 왜 따라오나요? 두 척의 선박이 이 해역에서 해적을 발견할 확률을 높입니다. 해적의 선박은 크릴일 수도 있고 크렐과 크렐의 조합일 수도 있습니다. 이 선박에 크렐이 있으면 해적들이 싸울 것입니다. 해전에서 살아남지 못한다. 처음부터 도망가면 그를 찾을 수 없다. 따라서 당신은 그를 따라갈 수 있고, 그를 사라지게 하지 말고, 즉시 함대를 투하하여 처리해야 합니다. 두 번째 선박은 함대여야 하며, 기함은 완전 무장해야 하며, 함대에 합류하는 선박은 항해할 수 있어야 하며 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이것은 컴퓨터를 속여 당신의 함대가 내 함대만큼 강하지 않고 해적들이 당신을 쫓고 있다는 것을 상대방에게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해적보다 강한 자를 보내면, 해전 초반에 해적들이 최대한 빨리 도망가면 따라잡을 수 없게 되어 도망가면 곤란해진다. 그들을 찾으면 임무가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함대는 해적을 어떻게 처리하나요? 해전에 들어가 바로 탈출 버튼을 설치한 뒤, 이번에는 걱정하지 마세요, 해적들이 하나씩 침몰할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시장이 된 후, 의원실에서 '해적 소굴 청소' 임무를 어떻게 완수할 수 있을까요?
이 작업을 빨리 완료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족 레벨을 플레이하여 130만 개를 얻었습니다. 작업을 받은 후에는 먼저 지도와 해도를 비교하여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곳의 해적선은 가장 다루기 어려운 해적선으로, 평소에 만나는 해적선보다 IQ가 훨씬 높습니다. 그들은 항상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대포를 쏘자마자 도망갑니다. . 그룹전과 일대다 전투를 모두 시도해 보았는데, 결론적으로는 여전히 일대다 전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체로 싸우면 큰 손실을 입을 것이고, 그는 당신을 훔칠 것입니다. 일대다에서는 스킬을 사용하여 해전 지역의 가장자리를 더 많이 이동해야 하며, 적으면 전투 지역 밖으로 해적선의 일부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항상 세이브에 주의하세요. 여러번 연속으로 하면 어렵지 않고, 배 한척도 분실되지 않았습니다. 망루를 공격할 때에는 배의 뱃머리를 해안으로 가져가서 컴퓨터를 속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망루는 발사 시간이 있기 때문에 망루의 포탄은 당신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예외가 있습니다. 바람이 불지 않거나 배 앞에 바람이 불면 이 방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포탄이 배에 부딪칠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싸울 수 있습니다. ——다음 게시물에 사진이 있습니다. 벤젠 방식도 있는데, 기존의 작전은 망루를 돌며 공격하는 것이지만 바람의 방향도 고려해야 한다. 망루 하나가 완성되면 다른 하나는 자유로워지는데, 망루 하나가 없어진 쪽에는 배를 과감하게 몰아넣고, 뱃머리를 해안으로 끌고 가서 불을 붙이는 임무를 맡는다. 완료되었습니다. 제가 계산해 보니 홀크 대포는 한쪽에 12발, 총 50발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임무를 두 번째로 맡을 때는 총 30개만 사용했는데(컴퓨터 상대도 공격한 걸까?) 15일 정도 걸렸다.
생산시스템의 형성
산업생산을 하려면 선도적인 제품이 있어야 하고, 고향의 현지 여건에 적응하고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수익성이 있고 원재료를 직접 생산해야 하며, 대규모 생산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것도 타당하지 않습니다. . 선도산업에 비해 생산량이 적어야 하며, 저수익 생산을 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상품을 생산하기 위해 공장을 건설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필요한 모든 상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이며, 여기 게임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로 10~20개 이상으로 주요 산업을 건설하면 승자가 될 것입니다. 욕심 많은 왕자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기 때문에 원자재 공장의 수를 더 많이 계산하면 됩니다. 그에게 파이 한 조각을 줘. 공장 건립은 회원으로 지명돼 성벽 확장을 제안한 뒤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건설된 공장의 수는 제품 생산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유사한 공장의 수가 많을수록 비용은 낮아집니다. 3, 6, 9... 비유하자면, 건설된 공장의 수가 이 값 내에 있으면 수준입니다.
예: 철공장
1방: 2.1------필요한 원자재는 2.1(동일) 아래에). 완제품 = 원자재 p>4개 방: 2.1+2.1+2.1+0.1+2.1+0.1 (완제품 단위 시간 보상: 0.4)
5개 방: 2.1+2.1+2.1+0.1+2.1+ 0.1+2.1+0.1(보상: 0.8)
6개 방: 2.1+2.1+2.1+0.1+2.1+0.1+2.1+0.1+2.1+0.1+(0.3)(보상: 0.4) p>
7개 객실: 2.1+2.1+2.1+0.1+2.1+0.1+2.1+0.1+2.1+0.1+(0.3)+2.1+0.1(수상 0.7)
... .........공장이 추가될 때마다 원자재는 2.1+0.1+씩 증가합니다(3공장은 0.1, 6공장은 0.3, 9공장은 0.8, 12공장은 0.1, 3~9공장의 원자재 소요량이 2.1+0.1씩 증가합니다. 10번째부터 원자재 소요량은 2.1+0.1+0.1씩 증가합니다. 6, 9, 12번째 원자재 소요량은 0.3씩 증가합니다. 각각 0.8과 0.1입니다.
공장보상 : 원자재 투입량을 넘어 생산된 완제품의 수입니다.
예:
4번째 방에서 실제 원자재 투입량은 8.6인데 완제품은 86.4로 단위 시간당 보상이 0.4라는 뜻입니다.
공장 레벨 : 주로 단위 시간당 필요한 원자재의 양에 따라 3공장에서 0.1, 6공장에서 0.3, 9공장에서 0.8, 0.1씩 증가합니다. 12번째 공장.
공장을 건설한 후 철거하면 당연히 명예가 훼손될 것이고 회복도 더디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왕자와의 싸움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아들이 아버지와 싸우는 것처럼 왕자와 싸우는 것은 범죄입니다. 이 게임은 역사적 배경을 따라야 하며, 상사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입니다. 어느 나라의 지도자가 욕심이 없습니까? 게임은 말할 것도 없고요. 참고: 게임 매뉴얼의 서문에는 "사악한 해적과 오만한 왕자에 맞서 싸우십시오."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 문장은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며 대응하거나 대응하려면 대결을 변경해야 합니다.
"한자동맹 왕자에게 넘겨주는 금액 등 기타 소비."
한자 동맹에는 왕자가 없고 한자 동맹의 지배자가 되어야 한다. 왕자(왕족)의 등장 빈도는 옵션에서 조정 가능합니다. 왕자에게 대항하고 싶고 그가 당신을 공격하기를 원하지만 계약서에 서명할 수는 없지만 이행하지 않고 왕자가 원하는 것을 아무것도 주지 않고 지도력에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러면 그는 분명히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게임 속 왕실의 등장은 게임의 난이도를 높일 뿐입니다. 비록 당신이 게임 속에서 한연맹의 회장이 되었지만, 당신보다 더 큰 인물, 왕자가 있습니다. 대결은 전쟁을 불러옵니다. 자신을 발전시키려면 전쟁을 피해야 하지만, 일부 해적과 갱단을 상대로 주점의 연락처를 사용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알고 싶지만 모르는 것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여기를 찾았습니다. 가자마자 고정된 목표를 얻으세요. 하지만 이벤트 대상의 경우 선술집을 몇 군데 더 찾아 대상의 일반적인 범위를 결정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어떤 분은 xxx해적선 연락처에서 xxx에 있다고 했는데 제가 가보니 못찾았다고 하더군요. 결론: 담당자가 제공한 정보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 말은 틀렸습니다.
선술집의 여행자
중국어 버전은 버그가 너무 많아 대부분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예능채널처럼 여기저기서 속이는게 무슨 시어머니인가요? 플레이어는 이런 종류의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와인뷰 사이드홀 문제에 대해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한 것일 뿐이고, 함정도 있어서 실수로 해적에 탈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싶다면 이곳에 들어갈 필요도 없고, 돈도 많이 벌지 못할 뿐더러 시간 낭비가 될 것입니다. 단지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다양한 삶의 즐거움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주점에서 물건을 파는 문제
이 물건은 급하게 필요할 때는 정말 유용하지만, 급하게 필요하지 않으면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신도시
제안: 건축 전 공공시설, 공업지역, 주거지 등의 위치를 충분히 고려하고, 자금이 있는 한 스타타운 건설에 힘쓰라. 모든 시설이 지어지기 전에 사무실과 창고를 짓지 마십시오. 일단 사무실과 창고가 지어지면 수수료가 부과되기 시작합니다. 인구 증가는 성벽이 건설된 후에만 달성될 수 있으며, 성벽이 건설되기 전에는 절반에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신도시 건설의 장점:
1. 일석이조의 생산기지.
2. 새로운 소비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3. 선장이 자주 방문한다.
4. 여기서 최종 결정권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5. 무역 네트워크의 필수 구성원입니다.
6. 권장되는 조선소 건설
참고: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적절한 예비비와 자금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벽돌, 나무, 쇠, 대마)
이 게임 해전의 가장 뛰어난 특징
1. 해전 작전이 정말 아쉽네요.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향후 버전에서는.
2. 컴퓨터 해적은 당신이 상대인지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 사람만큼 강하지 않다면, 그는 필사적으로 당신을 쫓아갈 것입니다. 게임.
게임 내 여러 상품을 수입하는 도시
표준 지도:
모피 수입 도시: Beers Osmar
와인 수입 도시: 런던 브뤼헤 루빅
향신료 수입 도시: 런던 브뤼헤 쾰른 흐로닝언 브레멘 함부르크
'보이저 3'에서 시장 자리에 오르는 방법 포지셔닝은 한편으로는 쉽지 않다. 상당한 자본을 축적해야 하고, 한편으로는 충분한 평판도 있어야 합니다. 평판을 높이려면 막대한 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돈을 버는 것이 가장 큰 과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체 게임 시스템에 익숙해진 후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자금과 선박이 적고, 고향에 무역 사무소도 하나뿐이어서 다른 마을의 수요 정보를 얻을 수 없다. 대규모 무역 활동을 수행합니다. 소규모 거래를 통해 자본을 축적할 수 있다면 당연히 우선적인 개발 대상은 귀하의 고향과 주변 마을이 될 것입니다.
먼저 마을의 기본정보를 이해해야 한다. , 철 제품, 생선 및 벽돌 생산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쌀, 대마 및 목재 생산이 부진하며 기타 물품은 전혀 생산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루빅스 거래소에는 저가의 철 제품, 생선 등이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 옷감, 맥주, 꿀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기회를 포착하여 루빅에서 철 제품과 생선을 구입하여 높은 가격으로 마을에 판매한 다음 옷감, 맥주가 풍부한 마을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 꿀 및 기타 상품을 루빅에 판매합니다. 차이점은 플레이어의 이익입니다.
소규모 교역 기간이 지나면 플레이어는 주변 마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점차적으로 자본을 축적해야 하며, 이때 주변 마을에서 시작하여 교역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선박을 건조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존 루트를 포기할 수는 없으며, 자동 무역 경로를 설정하여 돈을 벌 수 있으며, 동시에 주변 마을의 평판도 지속적으로 향상됩니다. 일부 마을에서는 무역 업무를 확립하기 위해 플레이어를 파견할 것입니다. 그러나 작은 초기 자본에 비해 무역 사무소의 건설 자금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크고 유지 비용은 매주 지불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길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길드 가입에 약 20,000의 자금만 필요하며, 후반 단계에서는 먼저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금이 50만 달러를 넘으면 더 이상 기본적인 거래에만 의존해 돈을 버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직접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며,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품은 철제품, 옷감, 와인이라고 이미 소개한 바 있습니다. 철제품이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니 여기서는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철제품을 생산하는 원료는 목재와 선철이며 마을마다 지을 수 있는 생산시설도 다르기 때문에 운송비를 절약하기 위해 제철소, 제재소, 공장을 동시에 지을 수 있는 마을이 필요하다. 시간이 지나면 철이 생산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생산에 좋은 지역인 스톡모어는 정말 훌륭한 곳입니다.
부드럽다.
생산 시설을 건설할 때 제재소에서는 작업자가 가득 차면 주당 14박스의 목재를 생산합니다. 공장 근로자가 충분하고 자재가 충분할 때 매주 2.1상자의 목재와 선철이 소비되고 21배럴의 철 제품이 생산됩니다. 이 상황에 따르면 제재소, 제철소 및 공장의 최적 비율은 3이 되어야 합니다. 12:20이지만 보통 이 경우에는 1:4:6으로 설정하면 소량의 목재와 선철이 아직 판매될 수 있습니다.
생산시설을 건설한 뒤에는 일할 만큼의 인력이 있어야 하는데, 인력이 부족하면 상품 생산량이 상당히 적어서 높은 세금을 내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으며, 노동자 수와 도시 주민 수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도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학교를 짓고, 교회에 음식을 기부하고, 도시 주민의 요구를 충족시키면 도시 인구가 효과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택 부족으로 직접적으로 이어지므로 집을 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부 주택은 임대용으로 옵니다.
상품 생산 수준이 점차 안정되면 지역 전체를 대상으로 덤핑 전략을 펼칠 수 있고, 값싼 상품이 대량으로 독점될 수 있으며, 막대한 자금이 주머니로 흘러들어갈 수 있다. 이 마을의 상품 수요는 자체 생산 능력보다 훨씬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이 계속되면 많은 양의 상품이 밀릴 것입니다. 어떻게 상품 수요를 늘릴 수 있습니까? 유일한 방법은 대상 도시의 인구를 늘리고 이전에 했던 작업을 몇 번 반복하는 것입니다.
각 마을의 소비력이 증가함에 따라 플레이어는 자신의 제품이 다양한 시장을 성공적으로 점유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동시에 여러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도시인구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일부 도시를 개발 대상으로 선정하고 모든 물품을 자급자족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 수요에 대한 불만으로 시민들이 화를 낼 염려가 없다.
후기에는 지중해 및 아메리카와의 무역이 등장할 것이며 그곳으로 풍부한 물자를 운송하기 위해 대규모 함대를 건설하는 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물론, 이 지역의 무역은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게임의 마지막 단계는 지도상의 모든 마을이 거대한 생산 및 판매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생산된 상품은 도시 인구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인구 증가는 소비 수준의 향상을 촉진하여 플레이어가 더 많은 생산 시설을 건설하여 새로 건설된 생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순환을 이루는 것이 게임입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할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시장이 되지 않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