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무시 마스터의 각 에피소드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나요?

무시 마스터의 각 에피소드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나요?

1장 녹색 사람의 자리: 고하쿠조 모리뤄, 연자 곤충: 첫 등장 자신이 그린 이미지에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 펜을 가진 어린 소년 모리뤄는 곤충의 달인 긴구를 만난다. 늦은 밤, 인구는 반은 인간이고 반은 벌레인 아름다운 소녀를 붙잡았습니다. 그녀는 Sen Luo의 죽은 할머니 Lian Zi로 밝혀졌습니다. '곤충연회'에 참가했던 연자는 온전한 사람으로 죽지 못하고 집에서 떠돌고 있었다. Lianzi를 보기 위해 Senluo는 다시 한 번 마법의 붓을 들고 생명의 포도주가 담긴 녹색 컵을 그렸고 Lianzi는 소녀의 몸에서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깨진 컵은 다시 붙일 수 없고, 그녀는 영원히 인간의 생명을 잃었습니다. 하이라이트: 압도적인 그린. TV 애니메이션의 첫 회인 만큼, 영상부터 음향 효과까지 놀랍고, 전체적인 수준이 극장 효과를 뛰어넘어 그동안 무관심하게 시청했던 많은 독자들 사이에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큰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2장: 눈꺼풀의 빛 사람들: Cui, Aqi 곤충: 검은 동공 벌레 및 액체 곤충 어린 소녀 Cui는 불치의 눈병을 앓고 있어 어두운 집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어린 Aqi는 그녀의 유일한 친구입니다. Cui의 안내에 따라 Aqi도 두 번째 눈꺼풀을 감고 어둠 속에서 빛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눈에 있는 기생충은 빠른 속도로 증식했습니다. 소식을 듣고 찾아온 인구는 최의 눈에서 기어나오는 벌레를 잡아 죽였으나, 그 벌레를 이용해 최의 눈을 치료했다. 벌레 같은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추이는 살짝 쓸쓸한 미소를 지었다. 하이라이트: 곤충들이 녹색 눈에서 튀어나와 달빛을 향해 올라갑니다. 원작의 첫 번째 단편 소설로서 모든 측면의 균형을 고려했습니다. 우선, 곤충을 잡는 흥미진진한 과정이 잘 상품화되어 아직 완전히 매력을 느끼지 못한 젊은 관객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둘째, 검은 눈동자 벌레와 액체 벌레의 존재 형태는 작품 전체의 세계관을 일차적으로 보여주는데, 어둠과 빛이 함께 일어나고, 세계의 반대편은 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은 벌레의 세계를 오랫동안 바라볼 수 없다. ,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자신을 잃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인구의 인생 경험에 얽힌 눈빛도 언급돼 '천공의 물고기' 12회를 방불케 하는 서스펜스를 자아냈다. 제3장 소프트 앵글 사람 : 진화 곤충 : 呍&A 눈으로 뒤덮인 고요한 산촌에서 마을 사람들은 차례로 귀머거리가 되었지만 진화는 너무 많은 소리를 들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의 귀에 사는 벌레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을 쫓아내는 비결은 트루 파이어의 몸에 숨겨져 있고, 그 단서는 트루 파이어 어머니의 마지막 말에 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Yingu는 마침내 답을 찾았습니다. 그는 Zhen Huo에게 귀를 막도록 가르쳤고 그의 몸에서는 용암처럼 큰 소리가 들렸다. 그것은 그 어떤 생명보다 강한 생존 의지였다. 실제 불이 나는 생명의 소리에 마침내 곤충은 몸 밖으로 쫓겨났습니다. 하이라이트: 소리는 크지만 소리는 적고 눈이 내리는 흔적도 없습니다. 그러나 극도의 침묵 속에서 귀에서 쉭쉭거리는 소리가 들려왔을 것이고, 귀를 막았을 때 근육의 맥동을 느꼈을 것입니다. 우리의 작은 몸에 이토록 큰 힘이 있다는 것이 어찌 놀랍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이러한 종류의 소리를 절묘하게 포착하는 것은 이 이야기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귀가 약간 막히거나 반쯤 열려 있을 때에도 청각 효과가 너무 생생하고 선명합니다. 이 글은 '듣기'를 위한 글입니다. 좋은 스피커가 없다면 시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야기 자체는 지금까지 중 가장 긍정적이고 명확합니다. 인간은 자연의 힘과 자신의 감정 앞에 연약해 보이지만, 살아남으려는 의지는 언제나 너무나 강합니다. 이로 인해 청년은 마침내 외로움과 작별하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씩씩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된다. 제4장 베개 길 인물: 진 곤충: 유메노지안 진은 벌레가 가져온 예언적인 꿈에 의지하여 자신의 운명을 손에 쥐고 있다. 하지만 악몽이 계속 현실이 되면서 진은 점차 끔찍한 진실을 깨닫게 된다. 곤충이 가져오는 것은 꿈을 예측하는 능력이 아니라 꿈을 현실로 바꾸는 능력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을 전체를 파괴한 것이 자신의 꿈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진은 깊은 자책과 두려움으로 인해 이 끝없는 악몽을 잘라내기 위해 칼을 휘두르게 되었다. 하지만 지구 반대편과 접촉한 사람들은 결코 돌아올 수 없습니다. 킹은 결국 칼로 자신을 찔렀습니다. 하이라이트: 4화부터 드디어 어른을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가 나오며, 생존권을 위해 싸우는 인간과 곤충의 잔혹한 주제가 이야기에 등장합니다. 인구는 이 문장에서 자신의 관점을 표현했고, 이 관점은 이후의 이야기에도 이어진다. 비극에. 5장 여행하는 늪지 사람들: 곤충: 물벌레의 제물로 죽은 소녀는 지나가던 물벌레에 의해 구조되어 몸이 곤충의 일부가 되었지만 그녀의 의식은 여전히 ​​그리움을 품고 있었다. 살기 위해. 그러나 물벌레의 여행은 죽음으로 끝난다. 바다의 마지막 입구에서 Yin Gu는 마침내 물벌레의 몸에서 반투명한 소녀를 구출했습니다. 그녀는 물벌레가 죽은 바닷가에서 자력으로 살아남겠다고 다짐했다. 물벌레들의 후예들은 아직도 자신만의 길을 찾아 숲속을 헤매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이 장에서는 Yin Gu의 중요한 친구인 Huaye가 등장합니다. 그는 직업상 의사이며 취미로 이상한 것들을 수집합니다.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는 영화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여성 목소리 니안 바이입니다. 그녀는 또한 "하늘 물고기" 12화에서 잉구의 삶에 영향을 준 여성 곤충 마스터 누이이기도 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이렇게 강렬하고 차분하며 초연한 여성 목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어서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6장: 아침 꽃과 저녁 이슬 사람들: 아현과 아고 곤충: 지연지 지인구는 어린 아현의 초대를 받아 외딴섬으로 갔다. 이곳 섬 주민들은 살고 죽는 '육신의 신'을 믿는다. 섬 주인은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히루가오카를 이용하여 딸 아구를 유혹하여 "육신의 신"이 되도록 했습니다. A Xuan의 도움으로 Yin Gu는 A Gu의 코에 기생하는 곤충을 발견했습니다. 진실을 알게 된 섬 주민들은 아구의 아버지를 해킹해 죽였다. 아버지의 시신과 어린 시절 놀이 친구의 뒷모습을 마주한 아구는 비극적인 운명을 받아들일 수 없어 피 묻은 히루가오카를 다시 주웠다. 아마도 슬픔도 기쁨도 없는 삶에서만 참된 행복과 평화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볼거리: 육체의 신은 무지하고 욕망이 없으며 밤에 빠르게 늙어 죽고 다음날 새로 태어난 태양과 함께 다시 태어납니다. 그러한 생명체는 우리에게 매우 놀라운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삶과 죽음을 경험하고 나면 무한한 시간의 흐름에 위축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벌레와 완벽하게 동화된 아이는 사실 현실에서 도피한 셈이다. 인간 세상은 너무 잔인하기 때문이다. 8장 바다에서 온 손님: 백우&도자총: 해천산 Qian 작은 해변 마을에서 Yin Gu는 이상한 남자 Bai Yu를 만납니다. 그는 아내가 바다 안개 속에 사라진 이후로 아내의 유물을 찾아 헤매고 있다. Yingu의 조언에 따라 Bai Yu는 과거를 잊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잉구를 따라 바다로 나가 '천개의 바다와 산'을 탐험하던 중, 3년 동안 실종됐던 도자가 안개 속에서 나타났다! 살아있는 아내를 품에 안고 백우는 다시 과거를 선택했지만 결코 땅으로 돌아갈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때 도자는 점차 그의 품에 안겨 거품으로 변해가고 있는데... 놓을 수 없는 과거와 희망 가득한 미래를 마주한 백유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 하이라이트: 화질이 향상되고 색상이 훌륭하며 Yin Gu의 말을 통해 "곤충의 영향을받은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의 선택에 따라 돌아올 수없는 길에 있다는 관점을 분명히 제시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파리는 이음새가 없는 알을 물지 않는다"입니다... 백우의 아내는 처음에는 남편을 떠나고 싶었지만 벌레를 따라잡았습니다. 죽기 전에 후회했을 텐데, 그 집착이 3년 뒤 벌레 몸을 통해 남편을 다시 만나게 된 것입니다. 과거와 미래의 선택에 관해 전체 이야기의 방향은 비교적 명확합니다. 아내의 비녀를 잡고 미소로 기억하는 것부터, 어촌 소녀가 아내의 유물을 미소로 껴안는 모습을 보는 것까지 백우의 선택은 우리의 기대에 부합하며 '아침꽃 저녁'과는 완벽한 대조를 이룬다. 이슬". 9장: 무거운 과일 사람: 신관 곤충: 망가진 현실 자연재해가 닥쳐도 여전히 풍년을 거둘 수 있는 작은 마을에서, 매년 가을에 '상서로운 이빨'이 나고 한 사람이 죽는다. Yingu는 Ruiqiu가 실제로 자연의 균형을 파괴하는 "깨진 현실"이라는 일종의 곤충임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신부는 인구의 경고를 무시하고 마을 전체의 행복을 위한 대가로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계속해서 '파멸의 실체'를 사용했다. 마을의 번영을 염원하며 죽은 신관을 마주한 잉구는 곤충 달인의 가장 큰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추수를 축하하는 가운데 더 이상 인간이 아닌 신부는 조상들의 땅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하이라이트: 이번 에피소드에 또 다른 곤충 조련사가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Yin Gu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정반대입니다...잘못, 그는 곤충 조련사의 가장 큰 금기를 깨고 자연력의 균형을 방해하며 두 번째 반 인간 반과 곤충 반인 "물건" - 늙은 신부. 결정을 내리는 은구의 기분은 유난히 멋있다. 그리고 자신의 선택을 따르다가 비인간적이 된 노신부는 “파리는 이음매 없는 알을 물지 않는다”는 사실, 사람의 행복은 여전히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하며 매우 기뻐하는 듯했다. 10장 백벼루 인물 : 여자 벼루 제작자 끌벌레 : 구름포식자 환예 박사의 집에서 최고급 벼루를 갈고 있던 아이들이 갑자기 불치병에 걸렸다. 벼루를 만드는 소녀 치(Chi)는 잉구에게 벼루를 사용했던 사람들은 모두 감기로 죽었다고 말했고, 그 후로 벼루 만들기를 그만뒀다. 벼루 속에는 '구름 먹는 곤충'이라는 곤충이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바람이 있으면 하늘을 떠다니고, 바람이 없으면 돌에 쌓이게 됩니다. 자책한 치는 벼루를 파괴하고 싶었지만 잉구와 화예는 총이 결백하다고 믿고 시윤을 자연으로 돌려보내도록 설득했다. 청명한 여름 하늘에 먹구름이 우박으로 변해 차례차례 떨어지자 벼루 장인도 벼루 만들기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았다. 하이라이트: 삼키는 구름이 기압에 의해 강제로 아이들의 입과 코에서 나오는 모습은 매우 장관입니다. 인간의 마음에 대한 묘사는 평범하고 Yingu와 Huaye는 약간 교훈적입니다. 그러나 초점은 세계관의 추가 표시에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에 가져오지 말아야 할 것을 깨달은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버그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므로 그냥 원래 상태로 돌아가도록 놔두시면 됩니다. 이번 라운드의 이야기는 다시 하나노 가문에서 끝난다. 무한한 생명, 무한한 형태, 인간과 곤충 사이를 오가는 곤충 마스터 잉구의 여정은 산과 황야에서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제11장: 잠자는 산 사람: 오지 버그: 두더지와 흰뱀 줄거리: 산에 다양한 이상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잉구는 "두더지"를 사용하여 실종된 늙은 곤충 주인 우즈를 찾고 그가 실제로 산임을 알게 됩니다. 하나님. 우연히 옛 산신을 죽인 후, Wu Zhi는 신의 일을 떠맡게 되었고 압도당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Wu Zhi는 Yin Gu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White Snake"를 소환했습니다. 목지를 먹은 백뱀이 새로운 산신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균형이 회복됐다. 잠든 산에는 첫눈의 차가움 속에 고인의 기억만이 남아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세 번째 곤충 조련사인데 왜 또 노인이냐... 흰뱀의 울음소리가 굉장하고, 두더지를 소환하는 은인이 아주 잘생겼고, 늙은 곤충 조련사의 모자가 매우 흥미롭다. 인구는 다시 하늘에 도전하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실패했다. 마침내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은 백사의 눈을 바라보며 첫눈이 내리는 산비탈에 앉은 그의 뒷모습은 너무나 슬펐다... 12장 : 눈먼 물고기 남자: 음 고대 & 누이총: 영원한 어둠 & 은빛 곤충 줄거리: 고아 아용은 곤충 조련사 누이에게 입양되었습니다. 그는 누이와 연못의 물고기 모두 눈이 하나뿐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누이는 '영원한 어둠'에 기생하는 '은벌레'가 그들의 눈을 빼앗아갔다고 말했다. 외눈박이 물고기가 '영원한 어둠'에 삼켜지는 것을 본 아용은 누이를 설득해 탈출했다. 하지만 이미 늦었고, 누이는 영원한 어둠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누이는 아용을 살리기 위해 아용에게 오른쪽 눈을 포기하라고 가르쳤다. 세상으로 돌아왔을 때 아용은 기억을 잃은 상태였습니다. 그는 자신을 '잉구'라고 명명하고 남은 눈으로 태양을 바라보며 홀로 긴 여행을 떠났다. 제13장 원나잇 브리지 인물: 아취안 & 하나코 곤충: 유사칡 줄거리: 현수교로만 외부 세계와 연결된 산촌 마을에서 다리 아래로 떨어지는 사람들은 영혼을 잃게 된다고 한다. 하나코는 콴과의 혼인관계에서 탈출하다가 발을 헛디디고 협곡에 빠졌지만 무사했다. Yingu는 자신이 "Pseudo-Kudzu"라는 곤충에 기생하여 죽었을 수도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유일한 희망은 '원나잇 브릿지'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 뿐이다. 자정이 되면 칡은 이동하기 시작하여 계곡을 가로지르는 하룻밤의 다리를 형성합니다. 연인들을 행복의 반대편으로 인도할 수 있을까요? 제14장 우리 속의 사람들: 키스케 & 코유키 곤충: 대나무를 빌리다 음모: 키스케의 가족은 대나무 숲을 떠날 수 없으며 그 원인은 백죽정령에 의한 것으로 여겨진다. Gingu는 White Bamboo가 실제로 "Bamboo Bamboo"라는 곤충이고 Kisuke의 아내 Xiaoyue가 인간-곤충 잡종인 "대나무의 자식"이라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주대나무의 수액이 그녀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키스케를 가두었습니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남편의 뒷모습을 바라보던 샤오쉬에는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를 닮은 대나무를 베어버렸다. 기스케는 대나무 숲을 걷는 기쁨에 빠져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누나의 집에 왔을 때 누나와 마을 사람들에게 괴물 취급을 받으며 문을 막아섰다. 친척들에게 버림받고 혐오감을 느낀 기스케는 집으로 돌아왔지만, 아내와 아이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지만, 식량을 잃었기 때문에 반년도 채 되지 않아 '대나무 아들들'이 차례로 세상을 떠났다. . 어느 날, 혼자 대나무 숲을 헤매던 기스케는 멀리 있는 아내와 아이들의 묘비 옆에서 새 죽순 속에서 또다시 아기들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일본의 다케나카 공주와 연관될 수 있는 이야기 15장: 샤오춘 렌: 하루 미 & 레이 총: 소라 부키 줄거리: 긴구가 바람과 눈을 피해 숨어 있을 때, 그는 레이와 미 하루 형제를 만났습니다. 겨울에 식량이 부족할 때마다 하루미는 사라지고 겨울에 구할 수 없는 산나물을 가져와 초봄까지 잠을 잔다. Yingu는 Ling에게 문제의 원인이 "Kongbuki"라는 곤충이라고 말하고 Harujian에게 다양한 곤충에 대한 지식을 가르쳤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의식을 잃은 채 깨어나지 못했다. 조사하러 나간 음구 역시 기풍에 빨려들어 혼수상태에 빠졌는데… 폭설 속, 그리고 세상의 소란함에서 멀리 떨어진 농가, 인간과 곤충이 나란히 살아가는 이곳,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볼거리 : 잉구 이야기 중 '천공의 물고기', '펜해' 외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샤오춘'입니다. 이전 이야기에서는 벌레가 사람을 먹거나, 사람이 벌레를 죽였거나, 벌레를 쫓아냈거나, 한마디로 '독립하여 평화롭게 살 수' 없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문장에서, 깊은 눈 덮인 산 속에서 "유령의 샘"은 사람들의 본질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봄의 메시지를 가져다 줍니다. 춘지안과 함께 집에 가서 한 지붕 아래서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누에고치로 변합니다. 나비들의 '공허한 분출'은 너무나 아름답고 평화롭습니다.

인간과 곤충이 나란히 사는 곳, 곤충 주인이 추구하는 궁극의 영역이 아니고 잉구의 집에 적합한 곳일까요? 게다가 이번 편 음악도 감동적이어서 한 번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번역 분석: '샤오춘'은 봄을 알리는 메시지이고, 콩추는 '봄 같은 풍경'을 보여주는 곤충이에요. 겨울, 비록 '환상의 샘'이지만, 하루지안 가문에 귀한 산채를 가져다 준 것은 인간과 곤충, 그리고 곤충과 곤충이 나란히 살아가는 조화로운 풍경이 아닐까. 곤충 주인이 찾고 있었나요? 16화 아카츠키 사람들의 뱀 : 카지 & 사요 버그 : 그림자 영혼 줄거리 : 카지의 어머니 사예는 이상한 기억상실증에 시달리고 자주 접하지 않는 일상을 점차 잊어가지만 남편은 잊지 못한다. 집을 나간 뒤 아직 돌아오지 않은 사람. 잉구는 자신의 뇌에 기억을 삼키는 데 특화된 기생충인 '그림자 영혼'이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끊임없이 반복되는 새로운 기억으로만 침식에 저항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남편이 다른 곳에서 새 가정을 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 샤오예는 마침내 모든 저항을 포기하고 깊은 잠에 빠졌습니다. 깨어났을 때 그림자 영혼은 남편을 포함한 모든 기억을 빼앗아갔습니다. 하지만 생명보다 중요한 감정은 아직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존되어 있는데... 기억을 잡아먹는 벌레 '섀도우 소울'은 마치 반투명한 검은 막처럼 고목 그늘에 숨어 있고, 그와 함께 동화되어 그곳에서 사람이나 동물이 쉬기를 기다리다가 잠든 후 귀에서 뇌로 침투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잠에 들지 못하고 기억을 조금씩 잃어가게 된다. 그런 다음 일정량의 기억을 삼킨 후 뇌 내부에서 분할되고, 숙주가 낮잠을 자고 있는 동안 클론이 몸 밖으로 방출되고, 클론이 나무 그늘에 숨는 등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햇빛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사라지는 나약한 생명체이지만 일단 몸속으로 잠입하면 뇌 속 깊이 박혀 어찌할 도리가 없다. 유일한 약점은 햇빛에 대한 두려움이지만 햇빛은 뇌에 빛을 비출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기억 속에는 매일 반복적으로 행하고, 보고, 생각하는 것이 '그림자 영혼'의 침범을 받지 않는 영역이 있기 때문에, 잊고 싶지 않은 일을 기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호스트가 죽는 것을 막기 위해 일상의 기본적인 기억은 아마도 끝까지 남을 것입니다. 하지만 추억이 충분히 삼켜지면 그 기억도 삼켜질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추억을 최대한 많이 저장하고, 잊고 싶지 않은 일을 계속해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에피소드 17: 가상 구멍에서 고치 추출/가상 고치 고르기 사람: Tuze Qi & Tuze Ou 곤충: 빈 줄거리: Tuze 가족은 곤충 주인의 의사소통 도구인 "빈"을 유지하는 책임을 맡은 가족입니다. 사고로 인해 여동생 쑤는 폐쇄된 공간에서 탈출한 '쉬'에 의해 쉬 지점으로 끌려갔고, 그녀의 생사를 알 수 없었다. 수년 동안 메이치(Meiqi)는 여동생 찾기를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잉구는 기랑을 완전히 포기하기 위해 그녀를 대공허 동굴로 데려갔습니다. 그곳은 한없이 깊고 넓은 미로였으며, 탈출구를 식별하기 위해 이전 곤충 주인들이 남긴 쇠사슬만이 남아 있었습니다. 절망에 삼켜진 기는 어떻게 지구 반대편에서 쌍둥이 여동생을 데려올 수 있을까? 일반적으로 누에고치는 2개의 누에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2개의 누에고치를 해체하여 2개의 누에고치로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혼란을 이용하여 탈출하세요. 1호 둥지에 편지를 넣은 후, 쿙이 곤충 조련사와 함께 2호 둥지로 편지를 보내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몇 년 동안 바꾸지 않고 쉬후이는 점차 둥지의 구멍을 확장했고, 어느 날 그것은 어딘가의 밀실이나 구멍으로 연결되어 더 이상 편지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쑤(Xu)는 세계 곳곳에 바람 동굴을 만드는 무서운 곤충으로, 비밀의 방을 발견하면 자주 등장하므로 실수로 닫으면 열 수 없습니다. . 개봉 후 내부에 무슨 일이 생기면 공허가 빠져나온 공허를 따라 공허 구멍으로 들어갑니다. 공허는 오랫동안 비밀의 방 밖에 머물 수 없는 생명체입니다. 나무에 명맥이 흐르는 빈 공간이 있으면 이와 같은 저항반응이 일어나서 곤충종양이 자라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잉구의 의사소통 도구 등장 18화: 산의 옷. 인물: 관. 곤충: 유래: 젊은 관은 유명한 화가가 되기 위해 고향과 친척을 버리고 점차 힘을 잃었다. 영감을 얻기 위해 고향에 돌아왔을 때 그가 본 것은 그와 가족들이 잇따라 세상을 떠나고 버려진 황량한 산골 마을이었다. 데뷔 소설 '산의 옷'으로 조사에 나선 잉구는 이것이 인간과 상호작용하는 곤충의 '생산 토양'이 대량으로 손실된 데 따른 것임을 알아냈다. 이곳에서 자라는 인간도 곤충도 자신이 자라는 땅을 떠날 수 없습니다. 길을 잃고 돌아온 탕자는 과연 고향의 용서를 받고 인생의 붓을 되찾을 수 있을까? 코트에 사는 것들은 여기에서 "생산하는 토양"인 것 같습니다. 땅에 사는 독특한 생물, 진흙 같은 곤충이지만 그들은 흙의 모양을하고 있으며 땅에 도달하면 연기로 변합니다. .

이곳에서는 심각한 산사태가 발생해 당시 대량의 '생산적인 토양'이 유실됐다. '생산적인 토양'이 유실된 후 이 코트가 발견돼 많이 거주했던 것으로 보인다. 흙을 만든다'는 다른 땅에서는 살아남을 수 없으니, 모여라. 이 코트의 천은 이곳의 산에서 나온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원래의 흙"에서 같은 냄새가 나면 먹은 후 그 땅의 식물에 미량으로 모여서 거주하게 됩니다. 흙"도 거기에 머물게 된다. 동물의 몸에서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벌레이기 때문에 영향이 거의 없다. 숙주는 땅을 떠나면 약해진다. 태어난 곳으로 돌아가는 한, 다른 버그는 그것을 영원히 보호할 것입니다. 19화 하늘에서 내려온 실 사람들: 아부키 & 기요시로 곤충: 하늘풀 줄거리: 어린 유모 아부키는 하늘에 매달린 명주실을 들고 하늘로 사라진다. 아부키를 구한 긴구는 자신이 만난 것이 '천비풀'이라는 곤충임을 발견한다. 삼켜질 뻔한 아우키는 인간과 벌레 사이를 헤매며 그녀를 지켜줄 수 있었던 건 연인 기요시로의 믿음뿐이었다. 그러나 기요시로는 세상의 혼란 속에서 길을 잃었다... 광활한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 '잃어버린 별'을 쫓는 남자가 흘린 눈물, 보이지 않는 연인을 어떻게 불러올 것인가? 하늘에 사는 곤충의 일종인 천변조(Tianbiancao)는 대개 꼬리가 달린 풍선처럼 생겼으며, 특별한 땅인 '광마이진(Guangmaijin)'을 돌아다니며 밤에 빛을 내는 곤충을 먹으며 생활하는 모습을 보인다. 마치 뱀 같은 별과 같아서 '행성'이라고도 불린다. 가끔 하늘에 먹이가 부족하면 땅 근처 하늘로 낚싯줄 같은 촉수를 뻗기도 하지만, 동물이 닿으면 하늘로 휩쓸려 올라가기도 한다. 높은 고도에서 던져지면 대부분이 땅에 떨어져 죽습니다. 곤충은 어둠 속에서 태어나 어둠 속에서 떼를 짓는 생물을 말하며, 어둠 속에 숨어 있거나 공중에 떠다니는 작은 생물이라고 합니다. 20화 펜바다 사람 : 긴구, 단요 곤충 : 종이물고기 일본의 메이지유신 전후, 깊은 산과 숲에는 아직 역사적 변화가 닿지 않았고, 인간과 자연은 여전히 ​​혼란 속에 잠자고 있다. 황야에 '금단의 벌레'가 몸에 봉인된 카리후사 아요라는 소녀가 살고 있었다. 단유는 벌레를 재우기 위해 벌레의 이야기를 기록해야 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고 하루 종일 펜과 종이로 작업해야 한다. 그녀가 외부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곤충을 죽이는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입니다. 그러나 『카리팡문고』에 기록된 이 이야기들은 오직 증오와 살육만을 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백발에 녹색 눈을 가진 남자가 나타났다. 소녀의 소원을 들은 후, 음구라는 남자는 삶과 감정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21화 목화포자 사람 : 밍(미옌의 어머니) 곤충 : 미안(미옌) 밍은 결혼한 지 1년 만에 녹색 슬러지 같은 것을 낳았는데, 이게 바닥 틈새를 따라 지하로 빠져나갔다. 1년 후 어느 날 밤, Ming과 그녀의 남편은 바닥 아래에서 아기를 발견했습니다. 아기가 Ming과 그의 아내와 매우 비슷했기 때문에 그들은 아기를 입양하고 이름을 "Mianyan"이라고 명명했습니다. Mianyan은 매우 빨리 자라며 작은 물고기와 과일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년도 안 되어 3살 정도까지 성장했지만 지능은 아기와 같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는 6개월마다 한 마리씩 땅에서 태어나게 됩니다. 3년 후, 큰아들의 몸은 온통 녹색 반점으로 뒤덮여 죽음의 문턱에 놓였습니다. Yingu는 Mian Yan이 실제로 "Mian Tu"라고 불리는 일종의 곤충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Mian"은 포자를 통해 퍼지고 사람의 어머니에 의해 태어나는 녹색 곰팡이 모양의 곤충입니다. 처음 태어났을 때는 바닥의 갈라진 틈을 따라 지하로 빠져나가는 녹색 슬러지 같은 물질이다. 1년 후, 바닥 아래에서 '인간 뿔'이 자랐습니다. 인간 뿔은 아기의 형상을 하고 있었지만, 인간의 뿔의 몸과 스펀지의 몸은 실처럼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영양분을 전달하는 신체의 일부. 인간의 뿔은 임무를 완수한 후 죽기 직전에 몸에서 많은 양의 "씨앗"을 뱉어냅니다. 그러므로 그는 죽기 전에 죽임을 당해야 합니다. 잉구는 죽기 전 큰아들 면얀에게 독을 주입한 뒤 포자가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몸을 불태웠다. 아이의 어머니 밍은 한 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아이를 실수로 죽였고, 이 아이가 그녀의 유일한 영적 양식이라고 자책해 왔습니다. 밍은 자신의 아이가 임종 직전에 죽는 것을 고통스럽게 지켜볼 수 있을까? 엄마에게 이게 무슨 고문이냐? 장남 면얀이 죽은 후에도 아이들은 계속해서 땅에서 태어나고 있습니다. 잉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어머니를 완전히 절망하게 만들고 "Mian Tu"를 죽이는 것입니까? 아니면 상황이 전개되도록 그냥 놔둬야 할까요? 이 이야기는 비교적 잔혹하지만, 작가님은 친절한 분이셔서 마침내 비교적 완벽한 결말을 주셨습니다.

조용히 지켜보자. 솜토사물은 녹색 탈지면처럼 공중에 떠다니며 임산부의 태아 속으로 들어가 수정란에 기생한다. 태어날 때는 진흙처럼 생겼지만 재빠르게 바닥 밑이나 천장 위로 탈출한다. 1년 후, 아기와 같은 '인간 버섯'이 친부모에게 반환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 버섯'의 몸은 벌레의 본체와 실 같은 것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그것은 본체에 영양분을 전달하는 벌레의 일부일 뿐입니다. "인간 버섯"은 죽을 때 수많은 "씨앗"을 방출합니다. 한 사람이 인지한 정보는 모든 사람이 뿌리로 연결된 전체의 일부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전파됩니다. 민투는 재난 등의 위기를 감지하면 '인간 버섯'을 분리해 씨앗이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도록 하려 한다. '인간 버섯'은 모습을 바꿔 영원히 잠들게 된다. 22화 바다 속의 용궁. 그 바위 근처에는 항상 빛이 나타난다. 그 바위 아래에는 '용궁'이라는 심연이 있다. 그곳에서 죽은 사람은 예전과 똑같은 모습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보름달이 뜨면 작은 빨간 구슬이 하나씩 떠오를 것입니다. 각 곡물에 들어있는 것은 다양한 생물의 '배아'이며, 가장 원시적인 물질입니다. 이를 삼키는 사람은 바다에 가라앉은 사람과 똑같은 아이를 임신하게 되는데, 이는 벌레가 살아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물은 "배아" 형태로 돌아갑니다. 그런 곤충은 빛을 내고 생물을 가두어 초기 형태로 변해 몸 밖으로 배출된다. 어쩌면 생물의 '생존시간'을 잡아먹는 벌레라고 할 수도 있다. 23화 러스티 사운드 야생 녹은 주로 시체에 붙어서 분해하는 해풍을 싫어하고, 시체를 분해할 때 소리를 내는 무해한 생물이다. 복잡한 소리는 이 소리를 수백 배로 증폭시키는 것과 같다. 그러므로 산에 있는 '야생녹'은 먹이가 있다고 생각하고 모여들었지만 먹이가 없었으므로 생물에게 퍼졌을 것이다. 24화 모닥불 속에는 '불'이라는 벌레가 있어요. 그 벌레는 사람의 체온을 흡수하는 생명체인 유령불의 실체입니다. 그 풀은 "틴더"의 애벌레입니다. 불은 매우 흔하며, 독을 없애는 것은 극히 소수의 습관이어야 한다. 그것은 사람에게 불을 피우고 불을 일으키게 하며, 그것이 성숙하면 불을 이용하여 사람을 유혹하고 사람의 열을 흡수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의사 불"입니다. 유충에는 "의사 불"이 주어지며 성숙할 수 없습니다. 그런 풀을 없애려면 유령불로 태워버리면 됩니다. 25화 눈은 축복받은 눈이고 저주받은 눈이며, 한 번만 보면 눈이 낫는다고 합니다. 눈에 들어온 곤충은 눈에 자리를 잡고 숙주가 죽은 후에도 안구가 계속 살아남게 되며, 다른 생물과 결합하여 마침내 완전히 점유한 후 점차 소외되기 시작한다. ,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눈은 저절로 움직이다가 눈구멍 밖으로 튀어나왔습니다. 멀고 먼 곳을 볼 수 있고, 손이 닿지 않는 '결정된 일'도 볼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나는 눈꺼풀을 통해 바깥을 볼 수 있게 되었고, 내 눈의 미래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6화 풀산 밟는 소리 여기에 광맥의 흐름이 있다. 이 땅에는 생명의 근원이 흐르고 물과 섞이고 증발하여 안개가 생기므로 이곳의 안개는 살아 있어서 날마다 그 색과 모양이 같지 않습니다. 안개만 봐도 그 땅의 상태를 알 수 있다. 약간 청록색이면 산이 조용하고 여행하기에 적합하며, 약간 빨간색이면 그 반대입니다. 약간 황금빛이면 산의 조건이 가장 좋고 출발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땅은 예전에는 '광맥류'였지만 버려져 있었고, 많은 벌레들만이 사람 근처에 남아 있었기 때문에 아이가 약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