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1990년대 우리나라 드라마의 전반적인 발전은 어땠나요?
1990년대 우리나라 드라마의 전반적인 발전은 어땠나요?
1990년대 드라마의 세속화와 대중화가 심화되면서 상업제작 모델이 탄생했고, 이로 인해 수많은 '창작 스튜디오'와 '스튜디오'가 생겨났다. 그들은 무대예술을 사랑하며, 예술에 대한 추구와 야망을 무대를 통해 실현하고자 합니다. Zheng Zheng의 "불여우 드라마 클럽", Meng Jinghui의 "Chuang Gang" 드라마 클럽, Lin Zhaohua의 "드라마 스튜디오", Mou Sen의 "드라마 작업 워크샵" 및 "개구리" 드라마 클럽 등 이러한 드라마 회사는 다음과 같은 회사가 주도합니다. 프로듀서들이 무대에 등장해 감동적인 드라마틱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극단 파이어폭스의 '감성훈련', 토요극단의 '신체외', '미친 신년차' 등이 있다. 대부분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Tan Lulu가 독립 프로듀서로 중앙 실험 극장에서 공연한 연극 "다시는 내게 오지 마"는 제목과 내용이 특히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대중 관객의 감상에 매우 부합합니다. , 예술적 기법 측면에서도 플롯을 연결하기 위해 매우 매혹적인 '범죄 해결 드라마' 패키지를 사용합니다. 연극감독 무센의 '드라마 워크숍' 스튜디오는 1994년 베이징에서 유젠의 장시 '0파일'을 각색한 소극장 실험극을 공연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