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Crooked Scott vs. the World에는 여러 전환 장면이 있습니다.

Crooked Scott vs. the World에는 여러 전환 장면이 있습니다.

Crooked Scott vs. the World에는 7가지 전환 장면이 있습니다

이 7가지 영화 장면은 단순해 보이지만 제대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신인 영화 제작자나 영화 팬에게 영화를 보는 것은 영적인 자양분입니다. 이는 모든 스토리보드와 샷 목록에서 볼 수 있는 샷이며, 샷에 생기를 불어넣는 것은 모든 사진작가의 역할입니다.

설정 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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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은 "Blade Runner"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기사 참조: premiumbeat 편집 및 편집: 촬영감독

보통 관객들은 이러한 롱샷을 영화의 첫 번째 샷으로 보아왔고, 영화에서도 새로운 장면으로의 전환 샷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도시나 건물의 큰 파노라마처럼 먼 곳에서 장면의 배경과 공간을 설정합니다. 이는 청중에게 위치감을 줄 뿐만 아니라 이야기가 언제 시작될 것인지 모두가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동영상을 시청하고 클릭하여 읽어 보세요. 영화의 첫 번째 장면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설립 장면은 다음과 같은 컨셉을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행 중대. 비행 헬리콥터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환자와 의사, 선생님과 학생 등 인물 간의 관계도 보여줄 수 있다. 설정 장면은 내러티브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촬영하는 사람은 관객에게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야 합니다.

다음 영상은 알렉산더 프리드리히가 공유한 설정샷 영화 촬영 영상에서 나온 것입니다.

"Shaun of the Dead"(2004)

" "Hot Fuzz"(2007)

"Scott vs. the World"(2010)

"At World's End"(2013)

Long 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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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샷은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먼 거리에서 촬영한 샷입니다. 이러한 샷은 풍경이나 대규모 건축 외관을 나타내는 장면을 설정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이는 사람이나 사물 주변의 환경을 나타내며 종종 규모, 거리 및 위치를 표시합니다. 장면에 캐릭터가 보이는 경우 시청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 전체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위의 반지의 제왕 이미지에서 회색 옷을 입은 간달프가 말을 타고 있습니다. 관객은 사람과 말의 크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멀리서 성을 보면 확실히 거대한 건물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성은 그들보다 훨씬 높게 솟아 있으며, 이 롱샷은 보는 사람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파노라마

앞서 말한 롱샷의 특징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체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공통점이 있지만 차이점이 있다는 것이다. 청중은 여전히 ​​거리와 위치의 규모를 볼 수 있습니다. 롱샷과의 실제 차이점은 사진 속 공간에서 주인공의 크기가 더 커진다는 점이다. '반지의 제왕'에서는 '매드맥스4: 분노의 도로'의 등장인물인 간달프의 이미지가 위 범위 내에서 촬영된 장면을 참고할 수 있다.

파노라마의 대가, 클릭해서 읽어보세요:

사진의 대가처럼 파노라마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폴 토마스 앤더슨의 영화 속 등장인물 이미지에는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그들은 역기능 가정 출신이고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인정을 구합니다. 눈에 띄는 유사점 중 하나는 고립감입니다. 앤더슨의 등장인물들은 외로운 세상에서 소통할 사람이나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파노라마 사진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표현됩니다. 아래 비디오는 Paul Thomas Anderson이 팬과 롱 샷을 사용하여 촬영한 영상을 Jacob T. Swinney가 혼합 편집한 것입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영화:

"Casino"(1996) "Boogie Nights"(1997)

"Magnolia"(1999)

'연애장애'(2002)

'데어 윌 비 블러드'(2007)

'마스터'(2012)

中Scen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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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 풍경에 대한 정의는 전 세계적으로 서로 다릅니다. 표준 미드샷은 상반신샷입니다.

캐릭터의 표정과 몸짓을 혼합하여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장면은 너무 흔해서 보는 사람에게 마치 모두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존 포드 감독은 중거리슛의 달인으로, 서부영화에서도 이를 자주 활용한다. 아래 Overland 이미지에서 우리는 무릎 위의 젊은 John Wayne의 미디엄 샷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이미지는 포드가 존 웨인의 중간 샷을 허리 위로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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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즈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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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진은 '양들의 침묵'에서 나온 사진으로, 클로즈업이 피사체에 밀착됩니다. 일반적으로 클로즈업은 얼굴 등 인물의 감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론, 칼을 집는 손과 같은 구체적인 행동을 나타낼 때도 자주 사용됩니다. 클로즈업은 아마도 이러한 장면 중 가장 중요한 장면 중 하나이며 영화의 기초가 됩니다. 1928년 초, 약 2시간 분량의 "잔다르크의 길"에서 많은 장면이 클로즈업되었습니다.

에드가 라이트 감독은 영화에서 클로즈업을 끊임없이 사용한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Jaume Lloret는 클로즈업을 사용하여 Edgar Wright의 영화를 능숙하게 편집합니다.

클로즈업

클로즈업은 시청자가 기호나 개체의 특정 특징만 볼 수 있는 매우 엄격한 관점입니다. 전체 화면은 캐릭터의 눈이나 입과 같은 하나의 특징으로 채워집니다. 이 기술의 가장 유명한 사용자는 세르지오 레오네(Sergio Leone) 감독이다. 그의 <나쁜 놈> 영화에서는 긴장감이 고조될수록 장면 하나하나가 더욱 다급해지며 관객은 오로지 눈만 바라보게 된다. 물론 극단적인 클로즈업은 폭탄의 전선을 자르는 가위처럼 물체에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