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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타이틀 제작 과정 및 제작 기법

비디오 타이틀 제작 과정 및 제작 기술

멋진 타이틀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비디오 포장이지만, 타이틀을 만드는 것은 일반 사람들에게 너무 어렵고 그들은 모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이제 타이틀 제작 과정과 몇 가지 일반적인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타이틀 제작을 배우고자 하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타이틀 제작 과정 소개

타이틀 제작은 TV 패키징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타이틀조차도 전체 패키지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플래닝은 복잡한 컴퓨터 도구를 사용하여 TV 미학을 창조하는 TV 패키징으로서 상대적으로 표준화된 생산 프로세스를 통해 문제를 보다 신속하게 해결하고 이상적인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 TV 패키징 시스템은 규모가 매우 큽니다. 여기서는 TV 타이틀 제작을 출발점으로 삼아 제작 과정을 설명합니다.

정식 TV 패키징의 제작 과정은 사전 조사, 브랜드 포지셔닝 및 제작, 전반적인 기획 및 디자인 단계, 최종적으로 구체적인 제작까지 매우 복잡합니다. 몇 가지 특별한 이유 때문에 중국에는 이러한 과학적 포장 생산 공정에 따라 실제로 표준화된 포장이 거의 없으며 대부분은 스타일을 더 종합적으로 고려하지 않고 외국 TV 방송국의 포장 생산 기술을 모방할 수 없습니다. 말하지 않는 것은 비극이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사전 조사가 무자비하게 생략되어 포장 자체의 목적이 거의 완전히 상실된 후 포장은 기본적으로 디자이너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둠 속에서 만들어집니다. ... 이러한 패키징의 일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달성할 목표를 결정합니다.

2 포장의 전체적인 스타일, 색상의 리듬 등을 결정합니다.

3 촬영 대본을 디자인하고 스토리보드를 그립니다.

4 음악 디자인과 제작, 영상 디자인 사이에서 소통하여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5 최종 생산 계획을 결정하기 위해 고객과 생산 계획을 전달합니다.

6 3D 제작, 실제 촬영, 음악 제작 등 설계된 제작 과정을 실행합니다.

7 최종적으로 출력 및 재생을 위해 완성된 필름으로 합성되었습니다.

위 내용은 간단한 타이틀 제작 과정이라고 이미 설명드렸지만, 실제 작업에서는 필요한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TV 패키징의 제작 주기가 매우 짧기 때문에 많은 제작사 또는 제작자가 이미 간소화된 제작 과정을 다시 간소화하거나 심지어 대본의 도면 및 디자인을 취소하고 단계별로 컴퓨터에서 직접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제작된 완성된 필름의 품질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대부분 이미 제작된 포장 조각을 카피 샘플로 사용하고, 그 안의 텍스트도 교체하고, 톤과 색상도 바뀌고, 사용된 요소도 변경된다. 디자인 과정에서 이전의 성공 사례를 참고하는 것도 제작 수준을 빠르게 높이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저도 대가로부터 배우는 것을 옹호하지만, 순전히 표절이라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생산 기술,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디자인 방법과 생산 개념을 배우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영화 제작 단계는 더욱 간소화됩니다. 먼저 사용 중인 필름에 적합한 샘플을 찾아 후반 작업 소프트웨어에서 이 샘플을 단일 샷으로 자른 다음 편집합니다. 샷으로 분할된 클립을 통해 어떤 요소가 사용되었는지 확인하고 영화에 사용된 기술을 해독하려면 소프트웨어에 대한 더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크래킹은 실제 생산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됩니다. 마지막으로, 손에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수정된 요소를 생성하여 전체 영화 제작을 완료하세요.

2. 타이틀 제작 기술 소개

음악 샘플

TV 패키지 타이틀 제작에는 많은 요소가 관련되며 음악 및 기타 분야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초기 및 후기 단계의 부서에서만 협력과 시기적절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 리듬은 매우 중요하므로 일반적으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얻은 후 음악 프로듀서와 시간에 맞춰 소통하여 음악 샘플을 생성한 다음 기존 음악 샘플을 기반으로 영상 효과를 제어하여 사운드와 비디오의 동기화를 달성합니다. . 효과.

커팅 요구 사항을 미리 고려하세요

제작 과정에서 스토리보드를 생성할 때 각 샷의 시간을 설계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실제 제작 과정에서는 일반적으로 이 시간이 앞뒤로 좀 더 길어지세요. 이는 주로 편집 문제 때문입니다. 적절한 시간을 사용하여 특정 샷을 만들면 마지막에 조정해야 할 때 다시 만들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한 시간이 많이 소모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감소는 생산 과정에서 사전에 고려되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