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봄만이 그곳을 안다'는 말은 무슨 뜻인가요? 이 문장의 유래
'봄만이 그곳을 안다'는 말은 무슨 뜻인가요? 이 문장의 유래
Qingyu 사건 He Zhu
Lingbo는 Hengtang Road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Fangchen이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황금시대를 누가 보낼 것인가? 플랫폼 위의 꽃정과 작은 창문, 빨간 문만이 봄을 알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푸른 구름은 황혼의 하늘로 천천히 떠오르고, 형형색색의 펜에는 가슴 아픈 문장들을 새로운 비문으로 가득 채운다. 당신에게는 얼마나 많은 여유와 슬픔이 있습니까? 이촨 담배, 도시는 바람으로 가득하고 자두는 노랗고 비가 내립니다! "Ling Bo는 Hengtang Road에 갈 수 없지만 배웅하겠습니다." 봄의 분위기는 정말 멋지고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으로 가득 차서 갑자기 사람들을 부드럽고 생각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그래서 이렇게 아름다운 계절에 한 멋진 여인이 시인이 살았던 헝탕을 향해 우아하게 걸어갔습니다. 시인의 시선은 아주 정확하게 여인에게 닿았고 그의 눈은 봄의 정취로 가득 차 있었다. 첩처럼, 선녀처럼 그녀를 향해 걸어오는 그녀의 모습에 감동과 다음엔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몇 마디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아니면 잠깐 눈을 마주치는 걸까요? 물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누군가가 자신을 감탄하며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조차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그녀는 이런 시선에 오랫동안 익숙해져서 마치 아무도 지켜보지 않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그녀는 시인에게 먼 모습과 많은 불합리한 추측과 한숨만을 남기고 빨리 떠났습니다. 그 멋진 봄, 시인은 봄보다 더 멋진 모습을 만났습니다. 그 여자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기억 속에는 이번 봄에 시인을 만날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녀는 조용히 왔다가 갔다. 말없는 자세는 더욱 아름답고 우아하며, 차분한 발걸음은 시인의 눈에서 그 봄을 완전히 색을 잃게 만든다. 시인은 열정이 있기 때문에 미치기 쉽고 무뎌지기 쉽습니다. 아름다운 여인은 가고, 사랑스러운 시인은 여기 앉아서 어리석은 추측만 하고 있을 뿐입니다. 어쩌면 실생활에서 삶의 아름다움은 원래 추측에 더 가깝거나, 어쩌면 그러한 추측이 삶의 더 현실적이고 다채로운 아름다움일 수도 있습니다. "누가 노년을 보낼 수 있겠는가? 플랫폼 위의 꽃정과 작은 창문과 빨간 문, 오직 봄만이 그 곳을 알고 있다. 이것은 무례한 아름다움도 아니고 경솔하게 의도된 것도 아니다." 시인은 뭔가를 추측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약간의 부러움, 약간의 질투, 약간의 상실감도 있을 수 있으며, 약간의 설명할 수 없는 슬픔, 약간의 자기 연민, 말할 곳도 없고 대화할 사람도 없는 약간의 외로움도 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내 앞에 있는 사람이 과거를 떠올리게 하는 기억, 그 기억 속에도 똑같이 멋진 모습이 있어서 기억과 현실이 눈앞에서 겹쳐서 시인은 한동안 혼란스럽고 집착하게 된다. 그러나 나는 결코 너무 멀리 가고 싶지 않습니다. 이런 상상은 사실 우리에게 낯설지 않다. 이러한 아름다운 상상이 없이 어떻게 삶의 아름다움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단지 상상일 뿐이므로 나는 이런 추측, 이런 상사병, 이런 사랑을 일종의 영적인 사랑으로 간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가 사랑하는 대상은 아름다운 이미지일 뿐이고 비현실적인 이미지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갑자기 왔다가 한순간에 떠났고, 아름답지만 안개가 낀 뒷모습만 남았다. 그녀는 자신의 삶에 실제로 얽매이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물론 시인도 이 말의 의미를 알고 있었기에 마음을 흔드는 여자를 숨기기 위해 단순히 “봄만이 아는 곳”이라는 문장을 사용했을 뿐이다. 어디서 왔는지도 모르고,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문득 얼핏 보았으나 의지할 흔적도 없습니다. 이런 감정은 "봄만이 아는 것"이어야 한다. 시인에게는 고통일 뿐입니다. "푸른 구름이 황혼의 하늘로 다가오고 있고, 색색의 펜에는 새로운 가슴 아픈 문장이 가득합니다. 여유와 슬픔이 얼마나 많습니까? 담배 강, 도시의 바람, 빗속의 노란 매화! " 이른 아침부터 황혼까지 시인은 여자를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는 자신의 기다림이 헛된 것임을 알았지만, 헛된 것임을 알면서도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오직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짜증나는 "Plum Yellow Shiyu". 시인은 봄날 하늘을 날아다니는 캣킨스 같고, 봄에는 가늘고 끝없이 쏟아지는 매화비와 같은 짝사랑으로 괴로워한다. 쓸데없는 슬픔도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는데, 이런 가슴 아픈 일은 왜 일어나는 걸까요? 그와 아무 관계도 없는 여자를 위해, 그가 전혀 모르는 여자를 위해, 그에게 절망밖에 줄 수 없는 여자를 위해. 그런 시인은 정말 멍청하다.
그러나 고전 시대의 사랑은 얼마나 절망에 빠져 있었습니까? 포스트모던 사람들은 확실히 이런 사랑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더 이상 고전적이지 않고 포스트모던해집니다. 사실 허주는 이 시를 썼을 때 이미 꽤 늙었습니다. 처음 이 시를 읽었을 때 나는 작가의 나이에 주목하지 않았고 단지 무의식적으로 이 시는 중년이 써야 한다고 생각했다. 말투에 담긴 우아하고 차분한 어조가 젊은이들만큼 열성적으로 들리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이 시가 젊은 사람들이 쓴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허주가 이 시를 썼을 때 이미 예순에 가까운 나이였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 나이는 생각보다 많이 늙었습니다. 이것은 나를 다소 실망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짝사랑의 매우 명확한 노래입니다. 예순이 가까워진 노인이 아직도 이유 없이 짝사랑을 하고 있다는 것은 좀 귀찮고 부적절하다. 덧붙이자면, 허주는 이 시를 썼을 때 나이 57세였고, 아내가 세상을 떠난 지 거의 10년이 되었고, 그는 쑤저우의 헝탕이라는 곳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에 쓰여진 내용은 사실이라고 믿어집니다. 허주는 이러한 삶의 배경 속에서 이 시를 썼다. 하지만 이런 설명은 별 효과가 없습니다. 결국, 이런 종류의 상사병은 여전히 중국 사람들의 전통적인 습관에 부합하지 않으며, 전통적인 독자들이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항상 원활하지 않습니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이 이야기가 고전적인 중년에게 일어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고 느꼈다. 왜냐하면 중년의 소박하고 차분하며 여유로운 태도와 삶의 방식, 그리고 그가 속한 유연한 연령층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필요한 의심과 걱정을 해결하고, 이야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호함을 방지하고, 이야기에 신뢰할 수 있는 전제를 제공할 것입니다. 나중에 나는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수용이 그렇게 좁을 필요는 없습니다. 한 늙은 시인은 아름다운 여인의 손길로 인해 그의 진실하고 막연한 사랑병을 불러일으켰다. 우리가 그 말에서 보는 것은 조금의 돌발성과 욕설, 경박함과 도발이 전혀 없는 깨끗한 생각과 순수한 감정입니다. 아름다움은 사람의 아름다움이든 사물의 아름다움이든 하나의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런 아름다움을 이해하는 것은 사람의 아름다움이든 사물의 아름다움이든 더 큰 영역입니다. 물론 그런 아름다움은 얻기 어렵습니다. 깜짝 놀라게 한 다음에는 흔적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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