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후웨이민의 캐릭터 평가
후웨이민의 캐릭터 평가
중국화의 존재론적 언어는 붓, 화지, 먹 등의 재료로 구성된 붓과 먹의 언어로, 중국 전통문화 개념의 조형언어를 구현한다. 그리고 중국화의 과정. 20세기에 접어들면서 중국화는 더 이상 전통적 붓과 먹의 언어를 따라 선형적으로 발전하지 않는다. 차원 공간. 펜과 잉크의 목소리와 괜찮은 형태의 충돌, 둘째, 컬러 모델링의 개념은 펜과 잉크의 목소리의 순수성을 변화시킵니다.
중국화의 발전과 혁신에서 우리는 전통을 계승하고 붓과 먹을 고수해야 할까요, 아니면 전통을 부정하고 붓과 먹을 포기해야 할까요? 이는 20세기 중국화단에서 끊임없이 논의되어온 핵심적인 문제이다.
수년 동안 우리는 서양 미술의 미학적 기준으로 중국 회화 예술을 측정하는 데 부분적으로 익숙해졌습니다. 전통과 전통적 특성을 희생하는 서구화 추세는 항상 우리를 성급하고 맹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서구 미술 사조를 따라잡으려는 비합리적인 태도는 중국 회화가 붓과 먹의 언어를 일부 상실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사물을 이해하고 관찰하는 서구적 방식으로 인해 예술가들은 특유의 다면성을 상실하게 되었다. 중국인의 유연한 결합은 지식에 대한 포용적 관점이 '과학'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잘 보면 서양 미술이 침투한 중국화 분야에서 일부 중국화 작품은 전통 회화 재료의 사용을 전제로 하고 서양 미술의 조형 개념, 구성 규칙, 조형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당나귀도 아니고 말도 아닌 괴물이 된 셈이다. 우리는 고유의 특성을 지닌 주류 문화가 엔진의 역할을 하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다. 전체를 추진하고 문화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소위 세계 문화의 융합은 주류 문화의 융합이 아니며, 그렇지 않으면 지역은 독립적인 의미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중국화에 관해서라면 우리는 여전히 전통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전통화는 우리에게 무궁무진한 영양분을 갖고 있습니다. 비록 시대가 변했지만 중국인의 인본주의 정신은 변함이 없습니다. 관점에서 볼 때, 중국화의 부흥을 가져온 것은 시대의 변화이며, 이는 단순히 송원시대의 전통을 그대로 복사한 것이 아니다. 시대의 발전과 사람들의 이해는 분명 중국화에 새로운 것을 안겨줄 것이다. 소위 '반복'과 '퇴행'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후웨이밍(Hu Weiming)은 전통을 계승하고 혁신을 개척하는 현대 중국의 젊은 화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그림은 단순하고 우아한 서예 아래 매우 순수한 중국적 분위기를 풍깁니다. 흐르는 맑은 강, 작은 다리와 한적한 시냇물, 배를 타고 건너는 고요함, 무관심에 대한 관심, 탁한 술을 부르며 느끼는 감정 표현의 즐거움 등도 다방면으로 탐구했다. 주제, 예술적 개념 및 패턴으로 자신의 개성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그의 역사적 인물화와 현대 인물화는 풍부하고 위엄 있고 자유롭고 충만하며 인물의 내면 정신과 기질을 표현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시청자는 감정적이고 술에 취했습니다.
중국화는 중국의 역사만큼이나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예술적 표현으로서 그것은 결코 사라질 수 없으며, 여러 세대의 예술가들의 창작 속에서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후웨이밍과 같은 젊은 예술적 재능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탐구하며 예술적 탐구의 길에서 항상 성실함과 단순함을 유지하고 한 걸음씩 전진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가 예술에서 더욱 성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