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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의 왕자 감독의 배경은? 왜 이렇게 충격적인 작품을 내보냈을까요?

'눈물의 왕자' 감독은 양판

양판: 홍콩 영화감독이자 전문 사진작가, 후난성 헝산 출신, 후베이성 ​​한커우 출생, 대만과 홍콩에서 자랐습니다. 초창기에는 『중국 학생 주간지』의 저자였으며 영국, 미국, 프랑스를 여행하며 영화, 사진, 음악, 무용 및 기타 예술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1969년 양씨는 미국 헐리우드에서 특급배우로 활동하며 중국무용을 선보이며 무용극 '사판'을 창작했다. 1973년 홍콩으로 돌아와 '오래된 꿈', '가을수의 아름다움' 등 프랑스 영화를 배급하는 '피너츠 픽처스'를 설립했다. 전문 사진 작가로 계속 활동했습니다. 1978년에는 Jiayi TV 방송국의 감독 및 프로듀서로 일했으며 "양범 특집", "진메이링 특집" 등의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했습니다. Yang Fan은 홍콩 출신이며 아름다운 영화로 유명합니다. 그의 영화에는 항상 가장 영적인 순간이 담겨 있습니다.

양판은 홍콩영화계에서 매우 독특한 위치에 있다. 사실 그는 전공이 없는 독립감독이다. 그의 영화는 매우 개인적인 스타일을 갖고 있는데, 데뷔작인 '소녀의 일기', '장미 이야기', 최근에는 '바다의 꽃' 등 초기에는 순수함이 대부분이었다. 점차 기이해지기 시작했고, 그의 스타일은 에로티시즘, 프린지 테마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게이를 주제로 한 'Love'도 발매됐고, 해외 수상작 'The Dream'도 발매됐다. 양판의 작품은 흥행에서는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여전히 업계에서는 왕가위처럼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Yang Fan의 작품 대부분은 미학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줄거리가 단조롭고 때로는 약간 산만한 경향이 있습니다. <정원의 꿈>을 예로 들면, 영화에는 일종의 쇠퇴하는 럭셔리한 아름다움이 스며들어 있으며, 아름다운 그림에서는 퇴폐적인 맛이 자주 드러난다. 정말 이런 아름다움을 아주 잘 파악합니다. 사실 일종의 에로틱한 모호함은 이미 '정원의 꿈'에서 드러났지만, '복숭아색'에 이르러 양판은 그 모호함을 'A Dream'에서 결합시켰다. 꿈 속의 정원' 성별이 뒤바뀐 도발적인 에로티시즘은 더욱 대담한 노골함으로 변한다.

어리석은지 아닌지는 개인의 감상과 선호의 문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