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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신의 함정 소개
'여신의 함정'은 유럽의 헤비급 만화이자 영화 거장인 엔키 빌랄의 세 번째 영화 작품으로,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고전 만화 '니코'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니코폴 3부작)을 준비하고 제작하는 데 4년이 걸린 이 영화는 2095년의 뉴욕을 관객들에게 완벽하게 보여주기 위해 수백 명의 전문 예술가, 건축가, 디자이너와 CGI 전문 애니메이션 엔지니어가 참여하여 멋진 두 사람을 변신시켰다. -차원적인 만화 장면을 입체적이고 생생한 3D 애니메이션으로 변환하여 미래의 뉴욕을 큰 화면으로 정확하게 구현합니다. 배우, 3D 캐릭터 및 장면의 통합이 더욱 완벽합니다. 이 때문에 제작자 역시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 마침내 미국 영화산업과 경쟁할 수 있는 SF영화를 탄생시켰다. 3D 캐릭터나 장면에만 영화 제작비가 거의 5천만 달러에 달해 유럽 영화 사상 전례 없는 기록을 세웠다.
프랑스 공상과학 만화의 대가 엔키 빌라의 최신작 '여신의 함정'에서는 신화와 에로티시즘이 완벽하게 결합되는 동시에 남다른 상상력을 발휘한다고 할 수 있다. , 영화는 촬영 초기부터 극심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엔키 빌라의 코믹 스타일 자체는 '성인 스타일'이 강하다. 이 영화에서 이런 종류의 줄거리를 실사화한 것은 전혀 부드럽지 않다.
엔키 빌라는 '여신의 함정' 장면을 다룰 때 고대 이집트 신들을 완전히 의인화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정욕, 탐욕, 사랑과 증오를 완전히 해방시켰다. 신들이 구름과 비를 바꾸는 장면은 물론, 태양신 호레이스의 거대한 가슴 근육(독수리 머리)과 역삼각형의 상체, 황금비율에 가까운 완벽한 자태는 남성들을 감탄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전 세계가 질투하고, 전 세계 여성들이 몰래 기뻐했습니다. 수천년 전 그리스에서는 사람들을 소외시키는 임무를 맡은 황금사과가 위대한 호머의 소설에서 트로이 전쟁의 계기가 되었고, 수천 년 후 고대 이집트 신들은 마침내 끔찍한 이야기를 트로이 전쟁에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화면은 고대 그리스 신들의 성 중립적인 사랑과 증오와 비슷합니다. 천신과 니코 포엘러('피아니스트'에서 나치 장교 역을 맡은 동독 배우 토마스 크레취만)의 결합 전후의 얽힘은 두 사람의 감정적 얽힘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그리고 두 개의 타깃(하나는 영혼을 위한 하나, 다른 하나는 육체를 위한 것)도 파란 머리의 여성 질(미스 프랑스 챔피언 린다 하디)에게 가두어지며 삼각관계와 섹스가 수줍음 없이 제시된다. 신과 인간 사이의 사랑과 섹스는 신화나 우화처럼 아름답고 강렬하며, 육체적 욕망의 확장은 고대부터 먼 미래까지 이어져 왔다. '피아니스트'에서 훈훈한 외모와 큰 키를 자랑했던 토마스 크리히먼은 이번 영화에서도 잘생긴 얼굴과 도도한 가슴 근육을 선보여 화면 속 여성 관객들을 군침 빠지게 만들기 충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