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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취자': 마지막 필름 롤이 촬영되지 않은 이유

사실 감독님은 원래 다들 죽었는지 안 죽었는지 알 수 없도록 열린 결말을 만들고 싶었는데, 사실 다른 면에서도 문제가 있었어요. , 이로 인해 열린 결말이 발생합니다.

왜 다들 사진을 찍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에만 주목하고, 사실 더 중요한 질문인 언제 사진관에 필름을 보냈느냐는 사실을 무시하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걸까요? 별장에서 탈출할 때 Lu Ziye는 즉시 탈출하는 선박에 연락하여 상대방의 무서운 배경을 알고 있으므로 여전히 위험을 감수할 시간과 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도시에 스튜디오를 두고 베트남으로 가시나요? 달리다가 우연히 사진관을 지나가면 어떡하지? 우선, 마지막 장면에서 사진관은 항구가 아닌 도시에 있다. 둘째, 여전히 그들의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만약 당신이라면 매복해 있는 살인자나 스파이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사진관? 마지막으로, 비록 큰 위험을 감수하고 필름을 사진관에 보냈다고 해도, 필름이 인화될 때까지 기다릴 시간과 여유가 있었을까? 사진이 인화될 때까지 기다릴 여유도 없었는데 왜 도망가기 전에 위험을 무릅쓰고 사진관에 가서 필름을 전달한 걸까요? 분명히 그것은 전혀 불합리한 일이기 때문에 상하이로 돌아온 후에야 사진관에 영화를 보낼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상하이로 돌아와서 그 영화는 바다의 유물이었기 때문에 왜 아무도 가져가지 않았습니까? 가능성은 단 하나뿐입니다. 그들 중 누구도 그것을 얻을 수 없으며, 이는 그들이 모두 죽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