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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도화꽃 봄의 비밀'을 본 후의 다섯 가지 반성

<도화봄의 밀애>를 본 소감

내 생각에 <도화봄의 밀애>는 현실 속의 두 시간과 공간의 우연이다. 연극의 스토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비밀'과 '도화봄의 비밀', '도화봄'은 서로 무관한 두 제작진이 그날 밤 극장과 리허설 계약을 체결한 것입니다. 양측은 서로 대립했고 누구도 양보할 생각이 없었다. 무대 위에서 두 극단은 연극 리허설과 무대 경쟁에 열중했다. 이후 무대 위의 두 크루는 결국 각자의 연극을 마무리하기 위해 무대를 단독으로 사용하기로 했고, 두 연극은 미묘하게 얽히기 시작했다

비밀스러운 사랑은? 모던한 컵이 등장했습니다. 젊은 남녀 장빈류와 윤즈판은 전쟁으로 인해 상하이에서 만났고, 전쟁으로 인해 헤어졌다. 두 사람은 우연히 대만으로 도피했지만 40년 동안 서로를 알지 못한 채 사랑에 빠졌다. 그들은 다시 만났고, 결혼한 지 수년이 되었고, 강빈류는 죽음의 문턱에 이르렀습니다.

'복숭아꽃 봄'은 의상 코미디다. 무릉(無陵) 어부 라오타오(老戸)와 그의 아내 춘화(春熙)는 집주인 원사장과 정사를 지내고 집에서 도망쳐 나와 개울을 따라 걷다가 복숭아꽃샘에 들어가 복숭아꽃샘을 발견했다. 그가 만난 것은 여전히 ​​춘화와 위안 상사였지만 세 사람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라오타오가 무릉으로 돌아온 후 춘화는 위안 상사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으나 그녀의 가족은 망했다.

'도화꽃 봄의 비밀'은 고대와 현대의 슬픔과 환희를 엮는 무대 스펙터클이 됐다.

먼저 '비밀' 부분부터 얘기해보자. 얼핏 보면 극의 내용이 제목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게 분명하다. 한 세기에 걸친 이야기. "쓰라린 사랑", 즉 "보답없는 사랑". 이제 막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청년 남녀 강빈류와 윤지판은 황포강가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한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솔직하고 달달한 입담도 없고, 생명을 위협하는 '물기'도 없다. " 관객들이 익숙하게 느끼는 남자와 여자의 사이. 몇 가지가 있다. 그네와 스카프, 희미한 가로등 몇 개, 등불 아래 조용한 두 사람. 이때 두 사람은 스스로 말했듯이 모든 것이 사라진 듯 세상에 단 둘만 남은 듯했다.

그때 그들의 눈에는 세상은 작고 자존심은 컸다.

두 사람의 다음 만남이 40년 만에 타이베이에서 열릴 것이라고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다. 나중에. 불치병에 걸린 강빈류는 신문에 실종자 공고를 게재하고 40년 동안 그리워했던 윤즈판을 찾았다.

40년 전처럼 아주 조용했고, 몇 마디 말만 했다

40년 전만 해도 조용했다는 게 차이점이었는데, 아마도 젊음 때문이었을 것이다. 두 사람, 할 말이 너무 많았지만 말하기가 부끄럽다. 분위기는 조금 어색하지만 둘 다 즐기고 있지만, 이 순간의 침묵은 걷잡을 수 없는 슬픔과 무기력함 때문이기도 하다. 할말도 너무 많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분위기는 조금 어색했지만, 그 당황스러움이 두 사람을 더욱 불편하게 만들었다.

윤즈판이 떠나려던 순간, 강빈류의 떨리는 목소리가 들렸다. “즈판아, 지난 몇 년 동안 나에 대해 생각해 본 적 있니?”

마침내 몇 년의 눈물이 터졌다. 그 순간 두 연약한 노인의 눈이 반세기가 지나서야 마침내 두 손을 꼭 잡았다.

반세기가 지난 후 강빈류는 젊은이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큰 시대에 사람은 너무 작아졌고, 이렇게 작은 시대는 시대를 초월한 이 가슴 아픈 '비밀 사랑'을 만들었습니다.

'복숭아꽃 봄' 부분을 이야기해보자. 또 다른 '복숭아꽃 봄'은 마음속으로 복숭아꽃 봄을 찾는 라오타오, 춘화, 보스원의 코미디다. 아내 춘화가 원사장과 바람을 피웠기 때문에 노도는 모든 것을 버리고 상류로 올라가 갑자기 도화천에 왔다. 세상이 부러워하는 평온한 삶, 라오타오가 마음을 다잡던 삶도 그곳의 사람과 사물에 의해 달라졌다. 그래서 그는 과거와 상관없이 돌아가 춘화와 원사장을 도화원으로 초대했습니다. 하지만 우링의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뀌었고, 위안 상사와 춘화는 부부가 되어 아이를 낳고 여전히 식량, 쌀, 기름, 소금 등 생필품에 어려움을 겪으며 불행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라오타오가 복숭아꽃 봄에 대해 말한 것을 믿고 싶지도 않았고 그와 함께 가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결국 라오타오는 혼자 도화천으로 돌아왔지만 뜻밖에도 도화천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초반에는 희극처럼 보였던 '도화꽃 봄'은 '비밀'과 조용히 이어지며 무기력하고 감상적이 됐다.

드라마 '도화원의 비밀'은 다양한 현실적 시사점을 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분석한다(개인 의견일 뿐이다)

1. 양안관계

<밀애>는 대만해협을 사이에 두고 살과 피가 갈라지는 상황을 표현한 것이고, <도화봄>은 그 시대 사람들의 혼란스러운 심리상태를 표현한 것이다. 20년 전 '도화원의 비밀'이 많은 대만 시청자들을 웃다가 눈물을 흘리게 만든 것은 바로 이러한 정치와 시대적 명제 때문이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두 연인은 상하이에서 헤어졌고 다음날 다시 만나기로 합의했습니다. 뜻밖에 내전이 발발하고, 남자는 대만으로 건너가 그녀와 연락이 두절됐다. 마침내 노인이 된 그는 죽기 전 타이베이의 한 병원에 실종자 통지서를 게시하며 여자친구를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랐다. 결국 옛 연인들은 다시 만나고, 그들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옛 감정이 생생하다. 그리고 양안 관계가 바로 이렇지 않습니까? 양안 관계는 수십 년 전 전면 금지에서 점진적인 정책 완화로 바뀌었고, 양안 인민의 개성도 달라졌습니다. 꼭 필요한 일이고 대만 사람들은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86년 대만에서 처음으로 공연된 연극 '도화국의 비밀'은 대만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내가 확인한 정보에 따르면, 대만은 1949년 계엄령을 선포하고 38년간 지속된 '백색테러' 시대에 돌입했다. 이 기간 동안 대만의 통치자들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정치적 불의를 일으켰습니다. 시에총민 전 국회의원의 통계에 따르면 1950년부터 1987년 계엄령이 해제될 때까지 대만에서는 2만9000건이 넘는 정치적 관련 사건이 발생해 14만명이 관련됐고 그 중 약 3000~4000명이 처형됐다. 드라마 '도화국의 비밀'은 대만의 계엄령이 막 해제되고, 온갖 폐물이 솟아오르는 등 지방의 정치 문화가 황폐한 상황에서 성공적으로 제작됐다. 의심할 바 없이 대만 문화 시장에 최초의 신선한 혈액을 주입했습니다. 역사적 통계에 따르면 1945년부터 1953년까지 120만 명이 넘는 타 지방 사람들이 대만으로 이주했고 그 중 약 60만명이 대만에서 대피했다. 1950년부터 원래 국민당과 함께 대만에 왔던 60만 명의 군인들은 대만이 의무 병역 제도를 시행한 이후 점차 지방에서 온 젊은 신병들로 대체되었습니다. 대만의 경제 발전 속도 속에서 그들은 여전히 ​​희생된 집단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비참한 삶을 살고 있으며 그들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의 몸은 수십 년 동안 대만에 있었지만 마음은 여전히 ​​먼 고향에 있습니다. 본토가 개방되어 친척들을 방문하게 된 지 몇 년이 지났지만 많은 사람들은 더 이상 그때를 기다리지 못하고 영혼마저도 고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만에 온 노병 중 아직 살아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본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평생 동안 본토로 돌아가서 자신의 소원을 이룬 사람도 있고, 살지 못한 사람도 있습니다. 그들이 늙을 때까지 살아 있다면 대만 해협의 양측이 통일되기를 가장 바라는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만이 평화적으로 통일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전쟁 없이, 우리 세대도 기성 세대와 같은 운명을 반복하지 말자.

낙엽이 지고 나면 비옥한 땅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비극적인 상황! 그가 태어나고 자란 곳은? 그 당시 대만에서의 생활은 정말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복숭아꽃봄비밀'은 전반적으로 혼란스러운 환경 속에서 전개되는데, 이는 대만 국민들의 염원과도 일치한다. 이후 혼란스러운 환경 속에서도 전체적으로 통일된 질서가 나타나는 것(즉, 두 크루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은 대본의 클라이막스라고 할 수 있으며, 이는 안정된 삶을 염원하는 대만 사람들의 염원이기도 하다. 현실감이 <도화국의 비밀>의 성공에 있어 중요한 요소이다.

2. 삶과 사랑

강빈류와 윤지판은 상하이에서 사랑에 빠졌지만, 작은 타이베이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다. 낙원을 찾고 있던 라오타오는 자신의 연인이자 라이벌과 똑같은 모습의 불멸의 한 쌍을 목적지에서 보았다. 무대 위에는 항상 왕복하는 백의의 여인도 있었다. 그가 만날 때마다, 화면 밖에서 플레이했기 때문에?. '비밀', '복숭아꽃나라', '오프스크린 드라마' 등 모든 이야기의 핵심은 잃어버린 감정을 찾는 것입니다.

사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두 가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하나는 결코 실현될 수 없는 감정, 즉 '비밀의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복숭아꽃'이라는 결코 닿을 수 없는 곳입니다. 봄". .

강빈류와 윤지판의 안타까운 관계가 안타깝고, 춘화와 라오타오, 위안보스의 관계도 얽혀 있다.

장빈류와 윤지판은 상하이에서 사랑에 빠졌고 40년 만에 다시 만났는데, 여자는 이미 늙었고 남자는 불치병을 앓고 있었다. 운명. 라오타오와 춘화의 관계는 위안보스에 의해 망가졌다. 춘화와 위안보스는 겉으로는 다정한 관계인 것처럼 보였지만, 생필품에 대한 사소한 집안 걱정보다는 좋았다. 문득 Qian Zhongshu의 "포위된 도시", Sun Hongjian과 Tang Xiaofu, Leng Qingqiu와 Jin Yanxi의 "The Golden Family"가 생각났습니다. 도시 밖의 사람들은 돌진하고 싶어하고 도시의 사람들은 탈출하고 싶어합니까? ?, "결혼은 감정의 무덤이다." '비밀'에서 강빈류와 윤지판의 관계는 완벽할지 모르지만, 실제로 결혼궁에 들어가면 그들의 삶은 달라질 것이다! 돈과 명예를 중시하는 이 사회에서 타오 가문의 하찮은 일은 좀 더 현실적입니다! 춘화도 진짜 감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녀에게 행복을 주세요. "북애"에서 양쯔시와 오디는 돈 때문에 헤어지고 화해했고, 샤오멍은 명예와 부를 위해 신빙을 놓아줬지만, 그들이 후회하자 우디와 신빙은 더 이상 기다리지 않았다. 그들이 있던 곳에. 줄거리에는 라오타오가 돌아온 후 춘화가 후회하는 장면은 나오지 않지만, 라오타오가 현실이 생각만큼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복숭아꽃 봄으로 돌아가고 싶어도 길을 찾지 못하는 장면이 나온다. 슬픔과 기쁨의 드라마, 사랑이 없는 곳은 언제나 낯선 땅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해주거나 정말 잘해주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후회의 쓴맛을 삼킬 것 같아요!

제 생각엔 '비밀사랑'은 가짜인 것 같지만 사실은요! '복숭아꽃 봄'은 코미디인 것 같지만 사실은 비극이다. '밀애'의 마지막에는 40년 동안 헤어진 두 연인이 마침내 '도화원'에서 만났지만, 춘화는 라오타오를 배신하고 위안보스와 바람을 피우고 아이를 낳았다. 그녀는 눈앞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완전히 혼란스러운 생필품의 삶에 빠져들었다.

기쁨과 슬픔의 절정이 연이어 다가오고, 전후의 시간과 공간이 겹쳐지고 합쳐진다. 그것은 매우 코믹하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자신에 대해 생각한다는 것은 무대 위의 두 연극이 겹쳐지는 것과 같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얼마나 많은 놓친 만남과 기다려왔던 만남이 문득 뒤돌아보면 다 헛수고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구나 이 두 연극 사이를 왔다 갔다 하고, 가끔 극에서 뛰쳐나오고, 관객이 되고, 자신을 성찰하고, 비웃다가 계속해서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도 있다

<비밀의 사랑>을 보고 난 후의 생각 in 복숭아꽃 봄'

극본 영화를 본 후 카메라를 따라가며 색다른 '도화꽃 봄의 비밀'을 경험했다. 모순의 갈등과 조정, 현실과 이상의 괴리.

갈등과 모순의 조정의 관점에서. 작품 자체의 음악이나 풍경이든, 등장인물의 성격이든. 우선, 작품 자체의 관점에서 볼 때, Secret Love와 Peach Blossom Land는 두 개의 다른 크루, 즉 하나의 "컵"과 하나의 "코미디"로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무대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작품 자체는 음악을 매우 잘 처리합니다. 두 크루 사이의 전환점에서 음악은 우선순위가 높았고 갑작스럽거나 너무 단순하거나 지루하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게다가 초반에는 시크릿 러브 크루의 음악 리듬이 느린 반면, 복숭아꽃랜드 크루의 리듬은 분명 경쾌했지만, 후반부에는 정반대로 시크릿 러브의 리듬이 등장했다. 승무원은 공격적이 되었고 Peach Blossom Land의 리듬은 느려졌습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에게 줄거리를 향상시킵니다. 이후에는 모순의 갈등과 조율이 등장인물들의 성격에도 반영됐다. 작품 전반부의 라오타오는 불안한 캐릭터인 반면, 춘화와 원사장은 사랑이 가득해 캐릭터 표정이 비교적 온화하다. 그러나 라오타오가 복숭아꽃봄을 경험한 후에는 어떤 영향을 받은 것 같거나 복숭아꽃봄의 분위기에 감염된 것 같았습니다.

이에 비해 춘화와 원보스는 함께 살면서 적응하는 과정을 겪었다. 자신이 상상했던 삶을 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그 결과 캐릭터들의 개성이 폭발하고 표현력도 풍부해졌다. 이는 또한 모순의 갈등과 조정을 반영합니다.

이상과 현실의 괴리의 관점에서 '도화꽃 봄의 비밀'을 살펴보자. 제작진의 은밀한 사랑, 강빈류와 윤지판의 관계. 복숭아꽃나라 선원들, 춘화와 위안보스의 원래 꿈, 그리고 류쯔지를 찾아 헤매던 미친 여자까지.

우선 시크릿 러브 제작진 입장에서 보면 처음에는 강빈류가 그 편지들, 그 사랑의 감정까지 모두 계획했다. 그의 이상적으로 그와 윤즈판이 함께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었다. 그러나 현실은 잔혹하다. 윤지판은 돌아오지 않았고, 윤지판에게 연락도 하지 않았다. 과거의 모든 것은 흘러가는 구름이 되어버렸다. 그가 심하게 아팠을 때 마침내 윤지판을 만났지만 그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도 모든 것이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아내가 있고 윤즈판(Yun Zhifan)도 결혼했습니다. 둘 다 자신의 가족과 자녀, 심지어 후손도 있습니다. 우리는 당사자도 아니고 강빈류의 심리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당시의 상황을 상상해 보면 그러한 감정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Jiang Binliu의 마음 속에 Yun Zhifan은 그가 어렸을 때 가졌던 사랑만큼 단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의 젊음, 그의 충동, 그의 꿈과 갈망이었고 그것은 단순한 감정 이상이었습니다. . 게다가 강빈류는 반드시 현 아내에 대한 감정이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 사람이 가족 관계나 책임 등 감정 이상의 것을 포기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복숭아꽃밭의 선원들을 보면서 춘화와 원사장은 아이들과 웃음으로 미래에 대한 완벽한 열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실은 그들을 가난하고 타락하게 만들었고 모든 것이 그들이 원래 상상했던 것과 달랐습니다. 그리고 라오타오가 복숭아꽃샘에 갔을 때, 그는 결국 현실보다 완벽한 복숭아꽃샘을 경험했고, 현실에 강요되어 현실을 선명하게 보게 된 것입니다. 우리가 배우기를 원해요. 미친 여자는 Liu Ziji를 찾고있었습니다

그러나 Liu Ziji는 사람들이 계속 검색하게 만드는 이상인 것 같지만 결국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감독이 여기서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바로 이것이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작품과 현실은 여전히 ​​다르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실은 작품이 표현하는 것보다 더 복잡하고 잔혹할 때가 많지만, 우리는 그것을 감당해야 합니다. 예술은 삶에서 나오지만 삶보다 더 높습니다. 이것이 예술의 매력이다. 이상은 '도화봄비밀애'에 대한 나의 이해와 생각의 일부이며, 개인적인 견해일 뿐입니다.

'도화꽃 봄의 비밀': 감정의 희극과 비극

사랑에 빠진 남자와 여자, 도시의 사랑, 도시의 이별에 관한 비극 '비밀' 운명의 장난, 타이페이에서 재회, 너무 가까워서 40년 간격으로 남녀가 먹고 마시고, 세상이 혼란에 빠지고, 실수로 과거의 관계에 들어갑니다. 잊혀지지 않는 곳, 낡은 곳, 사랑은 너무 부끄럽고 끝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영화 "도화봄비밀"은 무대가 하나이고 드라마가 두 개 있는데, 희극은 행복하지 않고 비극은 슬프지 않습니다! 두 개의 원래 독립된 서사 텍스트가 우연히 동일한 극적 무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진지함과 부조리, 절제와 과장, 질서와 혼돈, 슬픔과 행복, 꿈과 현실, 전국을 넘나드는 완전하고 독특한 영화 구조는 기대, 탐색, 기다림을 직접적으로 가리킨다.

탈출, 무엇 이죠? 고대와 현대에 얼마나 많은 일이 있었나요?

감정을 이야기해 볼까요? 옷이 점점 넓어지는데 후회는 없어요. 이씨 때문에 초췌해져서 쇠구두를 신고 자리를 못 찾다가 문득 뒤돌아보니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곳에 모여있는 슬픈 다리 아래서. 녹색 봄 파도는 충격을 반영하는 데 사용되며 추억을위한 것입니다.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된 이야기는 여러 세대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그것이 비범한 지능을 가진 남자인지 얼음과 눈을 가진 여자인지에 관계없이 얼마나 오래 계속될지 모르겠습니다. 사랑에 빠지면 그들은 헛되이 죽을 것입니다.

안타깝지만 인생과 시대는 그저 혼돈일 뿐일까요? 웃음과 즐거움, 슬픔과 기쁨, 부조리의 끊임없는 충돌은 삶의 영원한 질서이며,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강빈류와 윤지판의 사랑 이야기는 두 사람이 전쟁 중 헤어진 후 서로를 찾았지만, 혼란스러운 시기에 반평생이 될 때까지 만나지 못했다. 도노노는 실수로 도화원에 들어갔는데, 결국 셰익스피어의 말대로 무자비한 궁전보다 따뜻한 초가집이 더 낫다. 그는 봄꽃을 잊지 못하고 나온 뒤 다시 도화원으로 길을 잃었다. . 원사장과 춘화는 도화천에 행복했지만 실제로는 서로 목을 메며 구체적이고 하찮은 삶에 대해 불평했다. 사실 두 사람도 장씨와 윤씨처럼 아들과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기를 고대했지만, 함께 해보니 이른바 완벽함이 사실은 거울이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사랑의 맹세가 있어도 결국 시간의 침식으로 패배하게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강빈류와 윤즈판이 정말로 함께 있어도 오랫동안 행복할 수 있을까요?

<몬테 크리스토>의 알렉상드르 뒤마는 <얼>의 마지막 부분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인생의 가장 큰 지혜는 기대와 기다림이라는 두 단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소설의 주인공은 억울하게 투옥되면서도 결코 희망을 버리지 않았고, 기다리며 마침내 복수와 환생을 이뤘다. 이벽화(Li Bihua)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세상에 확고한 감정과 충성과 용기의 정신이 있는 이유는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오랫동안 침대 앞에 효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오래 버티기란 쉽지 않습니다. 모든 것의 완성은 시간이 부족하다는 데 있습니다. 분명히 Lai Shengchuan의 "Peach Blossom Spring"은 기표에 가깝고 후자를 나타냅니다. 꽃봉오리처럼 눈부시게 아름다운 꽃이 피는 순간을 묵묵히 기다리던 중, 전날 밤 갑작스런 폭풍우가 몰아쳐 그 모든 기대와 기대는 물거품이 되고 흩어질 시간조차 없었던 향기는 무자비하게 파괴되었습니다. 흩어져 있는데, 진흙에 빠진 시신의 유해를 누가 묻으러 올지 모르겠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감독은 그녀를 마음속의 아름다운 하얀 동백으로 재현하기 위해 무대를 이용하려 했으나 늘 배우들의 연기에 아쉬웠다. 장빈류는 감독 자신의 화신인 듯했다. 비록 머리가 희고 관자놀이도 희었지만 그녀는 다시는 그녀를 볼 기회가 없었고 환상을 통해서만 위로를 구할 수밖에 없었다. 그 옆에 있는 여자 조수만이 그와 동행하여 주저 없이 미치고 미쳐 버립니다! 이해할 수 없는 여자가 극장에서 애인 Liu Ziji를 끈질기게 찾고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Tao Yuanming의 "Peach Blossom Spring"의 주인공 이름입니다. 결국 결과는 없습니다. 극장판 옹알이 10분! 내 인생에서 얼마나 10분을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 결국 그는 무언가로부터 탈출하고 있었다.

여자 간호사의 주인공도 주목할 만하다. 강빈류가 수년 전 잊을 수 없는 관계를 회상했을 때, 여자는 그의 오랜 사랑에 어리둥절했다. 그녀는 2주 전 헤어진 남자친구 샤오첸을 끌어냈다. 이틀간 그 사람에 대해 열심히 생각해봤는데, 그 사람은 어떤 모습일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기억이 나지 않는데요!? 옛날에는 사람들이 신성한 감정을 찾아 평생을 보냈는데, 오늘날 사람들은 과거에 비해 감정이 덜 순수합니까, 아니면 얻기 쉽기 때문에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까?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삶이다. 이상적인 삶에는 이상이 실현되었기 때문에 삶의 이상이 없다고 추론할 수 있다. 이상이 없는 삶이 이상적인 삶이다? 이것은 단어 게임의 역설처럼 들리지만 이상과 현실 사이의 당황스러움을 드러낸다. 삶과 감정 중 어느 것이 더 가치있는가? 그 후에도 여전히 정상적인 삶이 필요합니다.

중국인들은 단어의 동음이의어에 집착하고 이를 매우 잘 가지고 노는 편이다. "Tao"와 "Qiu", "Liu"와 "Liu"는 모두 한자의 고전적인 동음이의어 의미입니다. 연극 '복숭아꽃 봄'의 감독은 촬영장에 있던 복숭아나무가 모두 공백으로 남겨져 있고, 무대 위에는 설명할 수 없는 여분의 복숭아나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작가는 이를 '여백'이라고 설명했다. ?백지 감독은 깊은 혼란에 빠졌다. 작가는 계속 덧붙였습니다. 이런 여백은 매우 예술적입니다! 예술적 개념 감독은 거부하고 심지어 두려움의 어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백'과 '예술적 구상'은 본래 중국 전통 예술과 미학 이론의 최고 경지이며, '다시 읽기'에 대한 감독의 당혹스러운 질문을 통해 그 장점은 삶에 대한 철학적 사고와 양립하게 되었다. 특히, 마지막에는 극도로 우울해지며 천진난만한 얼굴로 “이 복숭아나무는 왜 도망쳤나요?”라고 큰 소리로 물었다. 이는 분명 ‘탈출’인가, ‘남아야 하는가’라는 어려운 선택에 대한 라오타오의 정면 질문이었다. ". 관객들도 본의 아니게 혼란스러워했다. 샹은 다시금 줄거리 전개에 참여하기로 급부상한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두 제작진이 같은 무대에서 경합을 펼치는 순간이다.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사실은 일종의 '아름다운 혼돈'이다. 두 크루의 선은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이어지며, 서브텍스트는 마법처럼 보완된다. 예를 들어, 한 단락에서 간호사는 "당신은 아직도 그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라고 Lao Taojia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두렵습니다." ?다른 단락에서 Yuan 상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돌아가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삶을 방해할 뿐입니다. ?간호사가 방해했습니다.?내 말은, 만약 정말로 윤 선생님이 오시면 상황이 더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늙은 타오: ?이것을 어떻게 말합니까? 간호사: ?왜냐면 당신이 더 슬퍼할 수도 있으니까요. 두 드라마의 감정적 주제가 미묘한 오버랩으로 인해 영화의 '부재하는 존재감'과 드라마의 '생생함'과 '소외감'은 흔적도 없이 '딱 맞는' 균형을 찾았다.

영화 말미에 장빈류와 윤지판이 마지막으로 만났다. 사실 두 사람은 최근 헤어진 이후 같은 도시에 살고 있었다. 거리로만 갈라져 있을 뿐 서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다시 만날 수 없다는 건 그야말로 창조의 꼼수야! 삶의 묵묵한 한숨에 녹아버린 두 사람! 거대한 상하이에서 만날 수도 있지만, 작은 타이페이에서는 서로의 최고의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의 삶의 끝. ?수년이 지나면서 나의 먼지투성이 과거가 서서히 드러나고, 내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이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여러분, 가장 중요한 것은 배려입니다!

'도화원의 비밀'을 보고 느낀 점

지난 주말, 고전 드라마 ''를 볼 수 있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대만 유명 감독 라이성촨의 <도화원의 비밀스러운 사랑>. 여기서는 줄거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보고 난 후 느낀 점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늘 비극에 무관심했다. 어쩌면 이것이 미성숙함의 증거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비극을 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스러운 사랑을 보는 것은 결국 나에게 꽤 지루하다. 이거 사연이 너무 많고, 충야오 스타일의 대사도 많고, 특히 초반에는 충야오가 엉망이 되어 참을 수가 없어요.

복숭아꽃 봄은 코미디라서 더 관심이 가는데, 두 생명의 보물인 허지옹과 시에나는 말할 것도 없고 웃기 힘든데 유우에게서 뜻밖의 놀라움이 찾아온다! '무림외전'에서 관중의 영웅 육수재 역을 맡은 배우 엔타이는 처음 복숭아꽃샘에 들어갔을 때 "와, 풀이 맛있구나, 젠장, 쓰러진 영웅들이 다채롭구나!"라고 말했습니다. 4 무림 외전에서는 그와 가게 주인 통이 두 사람이라고 느꼈습니다. 사람이 가장 흥미롭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캐릭터입니다. 이번 연극에서 그의 연기를 보니 그가 여전히 가장 뛰어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드라마의 대가가 될 자격이 있고 그의 실력은 정말 심오합니다. 사실 복숭아 꽃 봄은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라고 생각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코미디지만, 코미디 세트에 싸인 비극에서 벗어나 그 비극을 코미디의 형식으로 표현하면 웃음 속에 씁쓸함이 담겨 있을 것이다. 특히 라오타오는 이미 도화천에서 평온한 삶을 살고 있었지만 여전히 춘화를 잊을 수 없어 무릉으로 돌아가 춘화와 심지어 원사까지 그 선경의 나라로 데려오고 싶어 했다. 하지만 우링의 모든 것이 변했고, 남편이 되어야 했던 라오 타오는 이제 외부인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오랜 친구와 그 완벽한 세상을 공유하고 싶어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오프닝과 쓸쓸한 엔딩으로 라오타오의 슬픔을 유쾌하고 시끄러운 코미디 형식으로 표현해 보는 이들을 더욱 가슴 아프게 만든다.

그리고 간간히 나타나는 백의의 여인은 그녀가 계속 찾고 있는 류쯔지이고, 그 역시 복숭아꽃봄의 난양 류쯔지라는 점을 언급하고 싶다. 그 사람은 그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그곳으로 갔는데, 결국 그 사람의 이름은 정확히 같았고, 며칠 지나서야 기억이 납니다. 그녀의 등장의 특별한 의미가 무엇인지 이해가 안 가시나요?

복숭아꽃나라에서 감상한 소감

의외로 이렇게 큰 상하이에서 우리가 함께할 수 있을까요? , 그런데 작은 타이페이가 우리를 막는다? 운명의 배치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한탄한 것은 장빈류였다. 나는 남편이 아주 좋은데, 내가 살고 있다고 말한 것이 윤즈판이었다. 상대적으로 행복한 삶, 그리고 정말로 떠나고 싶었던 것이 그를 현실에 직면하게 만들었습니다.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참으로 그리웠지만, 우리가 만난 그 순간, 마음 속 동백꽃은 돌아갈 수 없었고, 일생일대의 꿈이 깨어났다.

은밀한 사랑을 품은 장빈류와 타오화원에 빠진 라오타오는 마음속의 과거를 놓지 못하고 그녀의 현재와 그들이 살았던 시절을 보게 된다. 당신이 하이킹을 하는 동안 그녀와 그녀와 함께 있는 세상은 가만히 서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실수든 실수든, 그녀는 당신의 사랑 이야기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고, 당신의 수년간의 열심히 생각한 것은 그녀의 마음 속에만 갇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극이자 희극이며, 슬프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다.

드라마를 많이 본 적은 없는데, 학교에서 몇 편의 졸업극을 본 적이 있는데, 대본에 있는 것들을 무대에서 표현한다는 게 정말 대단하다는 걸 느꼈어요. . 단어가 즉시 인식됩니다. 이 극에는 두 장면이 섞여 있지만 배우들의 말로도 서로를 비난했다. <밀애> 감독은 <도화봄>의 코미디가 자신의 우상인 도원명을 망쳤다고 말했고, <도화봄> 감독은 이렇게 말했다. '비밀애'의 비극이 그를 웃게 만들었다고 느꼈다. 그 경험과 감정을 무대 위에서 가능한 형태로 표현하고, 대본, 대사, 캐릭터, 배경, 의상, 소품 등을 디자인하는 대본 창작 과정이 어떤지 정말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