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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은 연극과 같습니다. 번역가에게 이 텍스트를 고대 중국어로 번역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나는 똑똑하고 지식이 풍부한 청년이다. 나는 격동의 세상에서 머물 곳을 찾고 평화와 고요함을 누릴 수 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비록 내 발이 세 개이고 작은 생명이지만 나는 독립적이고 독립적이며, 그 소식을 듣고 친구들과 관계자들에게 다가갔습니다. 내 평생의 소원은 성과 부도 아니고, 작위도, 귀족도 아니고, 백성을 돕고 나라를 안정시키는 것도 아니다. 나의 덕행이 두세 명에게 증명된다면 나는 후회 없이 죽겠다! 그러나 세상의 모든 것은 그 자체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Yao와 Shun이 아니며 다행히도 나는 포기하지 않았고 내 야망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평생 동안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창조와 관련이 없지만 내 자신의 노력에 의지합니다! 인생은 연극과 같고 별과 달은 밝다 인생은 꿈과 같고 밝은 강은 하늘에 있고 연극과 꿈에서는 태산을 잡고 연극 밖에서 북해를 건너고 꿈을 꾼다. 우리는 민사적, 군사적 성과를 짊어집니다!
평행 엄지손가락 가지가 성격이 틀려요! 그리고 미덕이 사치스럽습니다. Fuzu 카운티의 사마귀 모양이 이상합니다! 그리고 섹스에 있어서는 사치스럽습니다. 인(仁)과 의(善)로 다방면에 쓰는 사람은 오보(五寶)에 이름을 올리느니라! 도덕적 성실성보다는. 그러므로 가지가 발에 평행하면 살에도 쓸모가 없고, 가지가 손에 평행하면 나무의 쓸모없는 손가락이며, 가지가 오보에 평행하면 문란하고 무익하다. 인과 의의 행실에서 멀어지고 가지가 많으면 지혜로 쓰인다.
이것이 평행하고 밝은 사람들이 오방색, 음란물, 파란색, 노란색, 검은색의 화려한 색상으로 혼동되는 이유일까요? 그리고 Li Zhu는 이미 있습니다. 남보다 총명한 사람은 다섯 가지 음란한 소리와 여섯 가지 음란한 장단을 가지고 있는데, 금, 돌, 비단, 대나무, 노란 종소리, 큰 울창한 소리가 모두 틀린 것입니까? 그러나 Shi Kuang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인(仁)한 사람이 명예를 얻기 위해 덕과 성(性)을 장려하고, 세상을 울려 퍼지게 하고, 비길 데 없는 방법을 섬기게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닌가? 하지만 Zeng Shi는 이미 그렇습니다. 토론을 잘하는 자, 줄을 묶고 수다를 떨며 강자와 백자, 공통점과 차이점, 쓸데없는 칭찬의 말에 지친 자에게는 잘못된 것이 아닌가? 그리고 양모는 이미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이것들은 모두 평행한 가지가 많은 방법이며 세상에서 가장 정직한 방법은 아닙니다.
남편의 말은 거침없으나 화자가 할 말이 있어 구체적으로 어떤 말을 했는지는 미정이다. 뭔가 문제가 있나요? 그 사람이 나쁜 말은 하지 않았나요? 소리와 다르다고 생각하시나요? 불합리한가요?
도의 악은 숨겨져 있고 사실인가? 악한 말은 숨겨져 있지만 옳고 그름이 있다는 말이 사실인가요? 도의 사악함은 없어졌으나 결코 남지 아니하였느냐? 나쁜 말을 해도 괜찮나요? 소성(소성)에는 도(道)가 숨겨져 있고, 영광(영광)에는 말씀이 숨겨져 있다. 그러므로 유교와 묵가의 옳고 그름은 무엇이 아니고 무엇이냐에 따라 결정된다. 당신이 당신이 아닌 당신이되고 싶다면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 외에는 없고, 그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자신을 알면 볼 수 없고, 알면 알 수 있다. 그러므로 그는 이것에서 오고 이것도 저것으로 인해 생긴다고 한다. 이것이 Fang Sheng의 이론입니다. 살아 있어야만 죽을 수 있고, 죽어야 태어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기 전에는 할 수 없고, 할 수 있기 전에는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틀렸고, 당신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옳습니다. 그러므로 성자는 하늘에서 빛을 발할 수밖에 없었고, 그렇기 때문입니다. 이는 다른 것과 같고, 다른 것도 마찬가지이다. 그것도 옳고 그름이고, 이것도 옳고 그름이다.) 그런 것이 있나요? 그런 건 없나요? 그는 비길 데 없는 존재이기 때문에 다오피(Dao Pi)라고 불린다. 피벗은 먼저 무한대에 반응하기 위해 링을 얻습니다. 또한 무한하지만 무한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모약이 분명하다고 한다.
말이 아닌 말을 지칭하기 위해 비참조를 사용하는 것보다 비참조를 사용하여 비참조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말이 아닌 말을 지칭하기 위해 말이 아닌 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늘과 땅은 한 손가락이고, 만물은 한 말입니다.
괜찮지만 괜찮아요. 도(道)가 바로 그것이고, 사물이 말하는 그대로입니다. 얼마나 사악합니까? 하지만. 악이 아닌가? 그렇지 않으면 그렇지 않습니다(25). 악인가요? 예, 그렇습니다. 너무 사악한가? 할 수 없습니다. 사물은 본질적으로 존재하며, 사물은 본질적으로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은 것은 없으며 불가능한 것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쥐주와 영, 리와 시시, 혜회와 과이, 도가 하나로 연결된다. 분열은 성공을 의미하고, 성공은 파괴를 의미합니다. 성공하지도 파괴하지도 못한 모든 것은 다시 모여 하나가 될 것이다. 현명한 사람만이 일반 지식이 하나이고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평범함을 담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35). 평범하면 사용하고(36), 사용하면 통예이고, 통예이면 얻는다(37). 이미(39)인데 그것이 무엇인지(40) 모르기 때문에 도(道)라고 한다. 두 신은 하나이고 같은 것이지만 같은 줄은 모른다고 한다(41). 이를 조삼(42)이라 한다. 오전 3시란 무엇입니까? 아이공푸(43)는 “아침 3시, 저녁 4시”라고 말했다. 저격수들은 모두 화를 냈습니다. "하지만 아침은 4시이고 저녁은 3시입니다." 모두가 행복합니다. 이름과 실체를 잃은 것이 아니라 기쁨과 분노를 사용하는 것인데(44) 이 때문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성인과 옳고 그름은 서로 무관하니(45), 이를 두 줄(46)이라 한다.
고대 사람들은 뭔가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악합니까(47)? 어떤 사람들은 아직 시작되지 않은 일이 있고 완전하고 완성되어 아무것도 더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뭔가 있는 것 같은데 아직 봉인이 없다(48). 둘째, 봉인은 있지만 옳고 그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옳고 그름이 드러나는 이유는 도가 실패하는 이유이다. 도가 실패하는 이유는 사랑이 성공하기 때문이다(49). 성공이나 손실이 있습니까? 결과에 성공도 없고 패배도 없나요? 성공과 패배가 있으므로 조북과 진도 (50)이다. 성공도 실패도 없기 때문에 조씨 가문은 하프를 연주하지 않습니다. Zhao Wen의 북과 하프는 그의 것이며 Shi Kuang의 지원은 그의 지부 (51), Huizi의 지원은 Wu (52)이며 세 아들은 거의 서로를 알고 있습니다 (53)! 모두가 번영하므로 말년에 기록하였다(54). 그것에 대한 유일한 좋은 점(55)은 다른 것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유일한 좋은 점은 그것을 명확하게 하는 것입니다(56).
불명확한 것이 아니라 분명하므로 단단한 백지무지로 끝난다(57). 그리고 그의 아들은 결국 문지륜(58)에 들어가 생애 성공하지 못했다. 그렇다면 성공했다고 할 수 있을까? 성공했는데도(59). 그렇다면 사실이라고 할 수는 없지 않은가? 나와는 상관없는 일입니다. 의심의 광채(60)가 성자의 계획(61)인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그냥 쓰지 않기 위해 평범한 것들을 모두 담아두는 것을 명확하게 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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