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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스터 영화와 현실의 괴리는 얼마나 되나요?
지하 세계에 들어가고 싶다면 특정 장소의 사악한 세력이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감옥에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갱단원. 둘째, 예를 들어 카지노나 나이트클럽에 어떤 사람을 안다면 간신히 갱랜드를 형성하면서 그 장면을 지켜보는 강력한 사람들이 있어야 합니다. 야마구치구미 대나무 연맹, 마피아, 아리안 형제단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여러 단계의 테스트를 거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Aryan Brotherhood는 구성원이 백인이고 인간의 생명을 유지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나 이에 비하면 그러한 갱단은 더 계층적이고 더 합리적으로 관리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본토의 갱단은 단지 깡패 집단에 불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지하세계에는 결론도 없고 도덕도 없습니다.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모든 것은 영화보다 더 더럽고 추악할 수밖에 없습니다. 갱스터 영화에서 감독은 항상 자신이 인정하는 몇 가지 가치, 즉 충성심이나 신뢰성을 옹호하거나 보여줄 것입니다. 실제 지하세계에서는 이익과 관련된 문제가 더 많습니다. 돈을 위해 친구, 형제, 형제, 가족을 죽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가족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다"는 신조를 지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실제 지하세계에서는 영화에서보다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수도 있고, 더 비윤리적일 수도 있고 하한선도 없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정상에 도달할 수는 없을 수도 있고 n번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실제 지하세계는 영화 속의 것보다 더 '현실적'이다.
대만 갱단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영화 흑금제국을 보시길 권한다. 평균이군요, Tony Leung이 너무 잘생겼어요.
홍콩 갱단이 바이두 홍콩 경찰 청렴 갈등을 시사하고 있다.
일본 조폭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TV 시리즈가 너무 많아서 혁신적인 영화 '왓쳐'를 추천한다.
대만의 갱단 이야기를 좀 더 해보자. 큰 인물, 정치인, 배우 모두 갱단 출신이다. 실제로는 어떤 국회에서도 결국 싸움이 벌어진다. .세상 참 이상한 일인데, 대만 사람들은 이런 민주주의를 꽤 자랑스러워하는 것 같아요. 포퓰리즘이라는 단어는 정말 대만에 딱 맞는 것 같아요.
일본 갱단은 인(仁)에 중점을 두지만 이제는 장사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사람을 키워야 하고, 첨단 기술이나 농업도 모르기 때문에 회색 소득에 종사해야 한다. , 마약 밀매, 도박, 그러나 무엇이든 더 강력한 사람들이 정치에 참여해야합니다. 결국 마약 밀매와 같은 저수익 사업은 공무원만큼 좋지 않습니다.
저는 갱단에 가본 적이 있어요. 매우 형식적이었고, 가족법도 매우 엄격했고, 모두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고, 치료도 잘 받았어요. 하지만 돈이 있거나 인맥이 있다면 무사할 수 있습니다. 총을 든 경호원이 있고, 조용하고, 명확한 계층 구조가 있고, 나이에 따라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운전석은 아우디이고, 남동생은 파사트예요. 각종 철거촌과 세족마을에는 본토 사람들이 자주 등장한다. 수입원의 대부분은 각 기업이 비례해서 지불해야 하는 보호비에서 나오며, 결코 일반 사람들에게 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나는 음모에 지쳤고 성공적으로 내 인생을 표백했습니다. 와인이 떨어졌으니 당나귀를 채울 반 상자를 주시고 새벽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이 영화가 실화를 다룬다고 하네요! , 영화 속 사람들의 이름은 모두 그는 홍콩의 Xin Ngee Ann 내부자입니다. . .
학교 다닐 때 선생님께서 “닭이 왜 길을 건너갔나요?”라고 물으신 기억이 납니다.
홍콩 갱단 중에도 샹화창이 최고예요. ! ! !
조폭영화와 현실의 괴리는 크다. 갱스터 영화에는 현실의 축소판에 불과한 허구적인 줄거리도 있고, 현실을 예술적으로 가공해 큰 화면에 표현하는 경우도 있지만, 영화에 나오는 줄거리와 등장인물은 모두 '현실'이지만, 어떤 곳은 그렇습니다. 적절하게 경시되고 일부 장소는 인위적으로 과장되었습니다.
어떤 핵심적이고 뿌리 깊은 것들은 큰 화면에서 보여줄 수 없습니다. 현실 세계의 갱스터들은 영화보다 더 어둡고 더 악할 수 있으며, 어떤 것들은 영화와 텔레비전을 통해 복원하고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제시됨(영화 분류 제한 및 관객의 심리적 지구력에 따라 다름)
영화는 예술적 표현의 수단일 뿐 현실을 완벽하게 반영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국내 갱스터 영화 중 최고는 역시 홍콩 영화다.
우리는 갱스터를 주제로 한 홍콩 영화를 많이 보았습니다. Johnnie To의 "Gangster" 시리즈와 Andy Lau의 "Young and Dangerous" 시리즈는 모두 갱을 주제로 한 홍콩 영화입니다. 영화 처리를 했을 때, 현실과 큰 괴리가 있었나요?
실제로는 대부분의 내용이 드라마화되어 있어 현실과 어느 정도 괴리가 있다. 그러나 일부 세부 사항은 매우 실제적이며, 많은 영화는 실제 인물과 사건을 직접 바탕으로 제작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 '절름발이 남자'.
1960~70년대 홍콩에서는 현지 경찰에게 '우시하오'라는 이름이 낯설지 않았다.
본토에서 홍콩으로 밀입국한 이 산터우 출신은 처음에는 홍콩에서 쿨리로 생계를 유지하다가 나중에 폭력을 사용하여 일부 영토를 장악하고 점차 홍콩에서 자신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홍콩의 "zihuadang"(도박) 사업을 계속 진행하세요.
하지만 우시하오를 홍콩에서 정말 유명하게 만든 것은 '싸움'과 '도박'이 아니라 '팬들'(독)이었다. Wu Xihao는 홍콩에서의 마약 밀매 사업에 의존하여 빠르게 많은 부를 축적했으며, 곧 홍콩의 '4대 마약 밀매 가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사업은 홍콩 대부분을 커버할 뿐만 아니라 태국, 대만까지 확장되어 한동안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합니다.
재정 자원과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우시하오 일가(또는 그룹)는 홍콩 경찰의 고위 경찰관들과 결탁했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사건에 연루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형사 사건.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홍콩의 4대 갱단 중 조주파는 여러 지부를 가지고 있으며, 우시하오는 '이춘'의 두목이다.
이 강력한 '하오 형제'는 홍콩에서 무한한 명성을 누렸고, 1973년 홍콩 독립 부패 방지 위원회가 설립되고 나서야 그는 범죄를 단속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고, 우시하오가 홍콩에서 무한한 명성을 누렸습니다. 재판을 받았습니다. 우희호가 체포된 후, 그가 이끄는 범죄 집단의 대부분의 구성원도 체포되었고, 전체 흑군은 점차 쇠퇴했다.
결국 우시하오는 1991년까지 징역 30년을 선고받고 말기 간암으로 홍콩 주지사로부터 사면을 받았다. . 그는 감옥에서 풀려난 지 25일 만에 상태가 악화돼 숨졌다. 이것은 "마약 군주"와 갱스터 세대의 종말입니다.
대니 맥도날드 감독은 우시하오의 실화를 영화로 각색하여 1991년에 대형 스크린에 상영했습니다.
이 영화에는 Lui Liangwei, Zheng Zeshi, Ye Tong, Wu Qihua, Li Zixiong, Yip Mei, Xu Jinjiang이 출연하고 McDonald가 제작 및 공동 각본을 맡았으며 Pan Wenjie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시하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난민 물결을 타고 홍콩으로 도망친 루이량웨이가 연기한 우궈하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960년대 갱스터 페이보(정택시)와 함께 갱단에 들어갔습니다. 무자비한 폭력성과 대담한 업무 스타일로 그는 빠르게 입지를 굳혔고, 빠르게 주요 마약왕이 되었습니다.
그의 행동이 너무 화려했기 때문에 그의 마약 밀매 사업은 점점 더 커져 다른 사람들의 불만을 샀습니다. 그룹 내부에도 문제가 있었고, 경찰과의 '협조'도 원활하지 않았다. 결국 독립부패방지위원회가 작전을 펼치자 오만한 '절름발이'가 체포돼 투옥됐다.
영화 전체는 줄거리 측면에서 실제 인물인 우시하오의 인생 경험을 따라간다. 그러나 일부 세부 사항은 예술적으로 처리되어 이 캐릭터의 노고 경험을 매우 전설적으로 만들고 이 캐릭터의 결말을 일정 수준의 "정치적 올바름"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는 <대부>의 전체 이야기를 가족 투쟁의 느낌으로 만들어 전설적인 영화의 고전으로 만듭니다.
영화는 빡빡한 리듬과 깔끔한 서사를 가지고 있으며, 엉성하거나 형식적이지 않고 모든 부분이 흥미롭고 모든 문단이 볼거리가 있습니다. Wu Guohao의 거리에서의 폭력적인 쇼핑, 갱단의 싸움, 가족 관계 처리 등 모두 이 캐릭터의 대담하고 오만한 성격을 강조합니다.
영화 속 배우들은 모두 연기를 잘했다. 루량웨이는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오만하고 제멋대로인 '마약왕'을 아주 잘 연기했다.
정택시가 연기한 갱스터 페이보도 영리하고 무자비하다. '절름발이'와의 음모에서 그는 동등한 힘을 발휘했다.
조연 우치화.
절름발이의 아내 역을 맡은 예통은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캐릭터를 선보였다.
장면이 많지 않고 다소 경솔한 역할 설정을 하는 예즈메이마저도, 자신의 의견을 잃지 않는 여성의 모습이 참으로 놀랍다. 도도한 가슴과 외모를 바탕으로 '섹시함'을 뽐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2분도 안 되는 출연 시간에 출연한 리쯔시옹, 창장, 서진장, 응망탓까지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이런 영화를 콤플렉스로 풀어냈다. 눈에 띄는 방식으로 캐릭터 관계 .
<절름발이 남자>는 조폭과 마약왕, 그리고 가문의 리더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면에서 보면 그런 캐릭터는 밝지 않지만, 영화를 다 보고 나면 그 캐릭터에 깊은 감동을 받고 깊은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선과 악의 최후의 싸움에서는 당연히 정의가 승리한다. 그러나 청중으로서 당신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절름발이"의 행운의 역사에서 겉보기에 의로워 보이는 것들이 결국 그의 조력자가 되었고, 인간 본성의 선과 악의 특성이 얼마나 많은 제약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이 가족에게?
진지한 사람들의 눈에는 그런 영화가 올바른 교육에 도움이 되지 않는 지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 읽고 나면 폭력적이거나 심지어 부드러운 음란물 때문에 '나쁜' 해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대신 그 속에 담긴 부패, 폭력, 탐욕, 오만함 등의 요소들에 충격을 받고 촉발될 것입니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어지는 특정 생각.
영화는 제작 수준에서 잘 완성되어 결국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당시 만들어낸 흥행 성적도 매우 좋았고, 영화계에 미치는 영향력도 커서 전기영화가 많이 등장하게 됐다. 그러나 이들 후기 작품은 대부분 단지 유행을 따르거나 모방한 작품이 대부분이며 명작이 등장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한편, <절름발이>에서 파생된 영화 <레이뤄전설>은 나쁘지 않은데, 유앤디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홍콩 깡패들과 어느 정도 연관이 있는 것 같다. 관심 있는 영화 팬들은 그것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알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 차이는 엄청납니다. 우선, 수백 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연루된 갱단의 보복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부는 확실히 모든 군대와 경찰을 제거할 것입니다. . 실제 갱스터는 기본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데 돈을 지불합니다. 게다가 보호비를 받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갱단의 최하층에 있는 깡패들이다. 형 수준의 사람들은 주로 장사를 하고, 할아버지 수준의 수입원은 거의 모두 자본시장에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