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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티밍
선수 규칙
포지션
선수는 일반적으로 서브, 첫 번째 패스(서브 받기), 두 번째 패스(올리기) 등 6가지 기술을 모두 숙달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 (공을 툴링하는 것), 스파이크, 블로킹, 세이브 등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 중 하나 이상은 팀의 전술에 따른 전문성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포지션 할당에는 공격수(주 공격수와 보조 공격수로 구분), 세터, 리베로(수비에 특화된 선수)의 세 가지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상대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고, 상대가 반응할 시간이 생기기 전에 가파른 각도와 빠른 속도로 공을 상대 코트로 튕겨내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키가 크고 점프 능력이 좋은 선수들이 공격수 역할을 한다.
세터: 세터의 책임은 팀의 공격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두 번째 패스에서 공격자가 공을 스파이크할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위치로 공을 보내는 책임을 맡습니다. 세터는 스파이크 선수와 다양한 변화를 조합해 상대 수비를 방해할 수 있어야 한다. 빠른 움직임과 정확한 패스는 세터에게 필수적인 자질입니다. 좋은 리프터는 전체 팀의 공격을 연결할 수 있어야 하며, 팀 내 각 공격수의 특성과 습관을 잘 이해해야 하며, 또한 경기 중에도 명확한 정신과 사고를 유지해야 합니다. 세터도 공격수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볼 리프팅 기술을 연습하는 것 외에도 롱볼 공격 능력도 어느 정도 갖춰야 하기 때문에 우수한 세터를 키우는 훈련과 육성도 꽤 힘들기 때문에 좋은 세터는 손이다. 팀 전체의 영혼.
리베로(Libero): 리베로는 스파이크를 받고 서브(공을 저장하는 것)를 담당하는 풀타임 수비 선수입니다. 일반적으로 리베로는 팀에서 가장 빠른 반응 속도와 최고의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베로는 네트 앞에서 공격하거나 방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규칙에 의해 허용되지 않음) 좋은 퍼스트 패스 기술을 가진 키가 작은 선수가 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FA로 지정된 선수는 다른 포지션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프리맨이 할 수 있는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두 교체 사이에 데드볼이 있어야 하며, 교체되는 사람만이 프리맨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교체 시간은 심판이 서브 신호 휘슬을 불기 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특히 FA는 같은 게임에서 다른 선수를 두 번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매 경기 시작 전 리베로스는 먼저 입장할 수 없으며, 교체되기 전에 부심이 선발 선수를 확인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보조 공격수는 세터 근처에서 빠른 브레이크를 자주 하는 선수입니다. 부공격수들은 상대 부공격수들의 속공을 막아내야 하고, 중앙에서 양쪽으로 빠르게 이동해 더블블록을 구성해야 하기 때문에 블로킹에 전념한다. 일반적으로 보조 공격수는 팀에서 가장 키가 큰 선수이며 좋은 수비 기술이 필요합니다.
공격자: 공격자는 마커 폴에 가까운 위치에서 공격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주 공격 위치로 패스되는 공은 대부분 하이볼이기 때문에 주 공격수는 롱런업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사이드라인 밖에서 시작하기도 한다. 공격 시 주 공격수는 주로 강력한 스매시에 의존해 득점을 올리지만, 때로는 상대 수비를 방해하기 위해 대각선 뛰어오르기, 속공을 구사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주 공격수 역시 첫 번째 패스 기술을 익혀야 하는데, 상대가 서브할 때 프리맨 외에 두 번째 패스 지점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오른손잡이 공격수는 4번 포지션(앞줄 왼쪽) 공격에 가장 적합하고, 왼손잡이 공격수는 2번 포지션(앞줄 오른쪽) 공격에 가장 적합하다.
선수 수
규칙에 따르면 팀에는 코치 1명, 어시스턴트 코치 1명, 의사 1명 등 최대 12명의 선수가 포함됩니다.
팀원들은 셔츠 앞면과 뒷면에 숫자가 눈에 띄게 표시된 유니폼을 입어야 합니다.
코치는 타임아웃 동안과 경기 사이에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심판에게 질문하거나 규칙에 대한 설명을 요청할 수 있는 것은 현장에 있는 주장만이 할 수 있다.
코치나 선수가 비윤리적인 행동을 할 경우 심판은 경고로 옐로 카드를 발부하며, 다시 위반할 경우 레드 카드를 받게 되며 해당 팀은 서브권을 상실하거나 상대 선수를 잃게 된다. 1점을 부여받게 됩니다.
심판에게 모욕을 주거나 상대 팀원을 모욕하는 등 심각한 반칙을 범한 사람은 경기 출전 자격 또는 경기 전체에서 실격 처리된다.
매 경기 전 코치는 라인업 포지션 목록을 기록원이나 부심에게 넘겨야 하며, 변경은 허용되지 않는다.
각 팀은 6명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2열로 서서 앞줄에 4, 3, 2번 포지션, 뒷줄에 5, 6, 1번 포지션을 두고 경기를 펼친다.
서브를 할 때 양 팀의 선수들은 정해진 위치에 서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서브권이 거부되거나 상대가 1점을 얻게 된다.
교체 규칙
볼이 데드되면 코치와 주장은 심판에게 타임아웃이나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일시정지는 30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팀은 한 게임에서 두 번의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한 게임에서 6명 이상의 교체를 할 수 없습니다.
기술 규정
기술적 움직임에 대한 요구 사항
①서브:
서브 권한을 얻은 당사자가 먼저 순환해야 하며, 1번 포지션의 선수 심판이 휘슬을 불고 3초 이내에 공을 쳐라.
공이 손에서 떠난 후, 서빙팀원이나 깃대, 중앙의 기타 장애물에 닿으면 공이 상대팀 경계선 밖으로 떨어지거나 공이 진영을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그렇지 않으면 서비스 오류가 되며 플레이어는 서브할 권리를 잃게 됩니다.
팀이 실수하기 전에 서버가 지속적으로 서브해야 한다.
2 공 접촉:
선수는 신체 어느 부분으로든 공을 접촉할 수 있지만, 공을 잡거나 잡거나 밀거나 던지는 경우에는 머물 수 없습니다. , 공을 갖고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각 팀은 최대 3번(블록 제외)까지 공을 터치할 수 있으며, 한 선수가 연속으로 1번 이상(블록 제외) 공을 터치하면 콤보로 간주됩니다.
같은 팀 선수 2명이 동시에 공을 터치하면 2터치다.
그러나 두 선수는 동시에 네트에 걸린 공을 터치한 후 공을 3번 더 칠 수 있습니다.
3공격타:
상대 코트를 직접 향하는 타격을 공격타로 한다.
앞줄 선수들은 이 코트 구역의 어떤 높이에서나 공격적으로 공을 칠 수 있습니다.
뒷줄 선수들은 공 전체가 네트 상단보다 높지 않은 공격 라인 앞 프런트 코트 구역에서만 공격 슛을 할 수 있지만 어떤 높이에서도 공을 칠 수 있다. 공격 라인 뒤로 점프한 후.
4 네트 너머:
선수들은 공을 네트 너머로 치는 것이 허용되지 않지만, 공이 손을 떠나 넘어갈 경우 타격 지점은 이 코트 영역에 있습니다. 손으로 네트를 치는 경우, 네트를 넘는 파울은 평가되지 않습니다.
상대가 공을 치기 전에 블로커의 손이 상대 코트 위의 공에 닿으면 블로커는 네트패스 파울을 선고받게 된다.
상대 선수가 공을 친 후 상대 코트에서 공을 차단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⑤센터라인 넘은 경우:
선수의 신체 일부가 센터라인을 넘어 상대 코트 지면에 닿으면 센터라인 파울이 부과됩니다.
다만, 한쪽 발 또는 양 발의 일부가 센터라인을 침범하고 다른 쪽 발이 센터라인을 침범하거나 센터라인 위 공중에 떠 있는 경우에는 파울이 아니다.
선수들은 공을 치기 위해 네트 아래로 손을 뻗을 수 있지만 상대 선수를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⑥블로킹:
맨 앞줄 플레이어만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블로킹할 수 있습니다.
블록에서 공이 하나 이상의 블로커의 손, 머리 또는 허리 위 신체 부위에 지속적으로 닿을 수 있으면 블록으로 간주됩니다.
블로킹 이후 팀은 공을 3번 더 칠 수 있다. 블로커가 공에 닿은 후 공이 아웃 오브 바운드로 떨어지면 공은 아웃 오브 바운드가 되며 이는 실수입니다.
대회 장소
장소 요구 사항
배구 경기장은 18m x 9m의 직사각형으로 주변에 최소 3m의 열린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경기장 위 최소 7m 높이에는 장애물이 없어야 합니다. FIVB 세계 수준 및 공식 대회의 경우 무장애 구역은 사이드라인에서 최소 5m, 엔드 라인에서 8m 이상이어야 하며, 장애물이 없는 지상 12.5m 이상이어야 합니다.
필드 중앙을 가로질러 선이 그려져 필드를 두 개의 동일한 영역으로 나눕니다.
선 굵기는 모두 5cm입니다.
네트
코트 중앙선에 빈 네트가 있다. 그물은 폭 1m, 길이 9.50m로 경기장 바깥쪽 기둥 2개에 걸려 있습니다.
여자 네트 높이는 2.24m, 남자 네트 높이는 2.43m이다.
사이드 라인과 센터 라인의 교차점에 수직 인 네트 양쪽 끝에 폭 5cm의 마킹 스트립이 있고 외부에는 길이 1.80m의 마킹 폴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
공의 둘레는 65~67cm, 무게는 260~280g, 공기압은 0.40~0.45kg/cm2이다.
게임 시스템
처음 4경기는 25점제로 각 팀이 최소 25점을 이기고 상대보다 2점 앞서야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
정식 경기는 5전 1승제 방식을 채택하고, 결정전은 15점 방식을 채택한다. 한 팀이 먼저 8점을 얻은 뒤 두 팀이 구역을 바꿔 15분 동안 경기를 이어간다. 원래 위치 순서를 끝까지 유지합니다.
결정전(5차전)에서는 15점을 먼저 획득하고 상대보다 2점 앞서는 사람이 승리하게 된다.
심판 설정
공식 배구 경기에는 주심과 부심 각 1명, 기록원 1명, 라인심판 2~4명이 있어야 합니다.
파울 상황
다음 상황은 서비스 파울입니다.
(1) 서브 순서가 잘못되었습니다.
(2) 서버가 공을 치거나 공을 뺄 때 코트(엔드라인 포함)나 서비스 지역 밖의 지면을 밟는 경우.
(3) 주심이 휘슬을 분 후 8초 이내에 서버가 공을 치지 못하는 경우.
(4) 공이 던져지지 않거나 공을 운반하는 사람이 명확히 대피하지 못한 채 공을 쳤습니다.
(5) 양손으로 공을 치거나 한 손으로 공을 던지거나 밀어냅니다.
(6) 서브를 위해 공을 던졌으나 맞지 않았다.
서브하고 공을 치는 것
서브하고 공을 친 후 다음 상황은 파울입니다.
(1) 공이 서브 멤버에게 닿은 경우 팀이 네트 플랫의 수직면을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
(2) 공이 네트에 닿아 상대 코트 밖으로 떨어지면 파울볼이다.
(3) 공이 공을 서비스하는 개인 또는 집단 위로 지나갑니다(서브할 때 특정 선수 또는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가까이 서 있거나 팔을 흔들거나 점프하거나 이동하는 경우). 받는 선수를 막고 공이 그 위로 날아가거나 개인 또는 단체 서브 커버 파울을 구성합니다.
서비스 파울 심판 방법
(1) 서브 파울은 주심이 판정하고, 서브 및 공을 친 후의 파울은 주심과 라인이 판정한다. 판사.
(2) 상대 위치 오류와 동시에 서브 파울이 발생한 경우 서브 및 공을 친 후 파울이 상대 위치 오류와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치 오류를 먼저 판단합니다. 위치오차가 있는 경우에는 위치오차를 먼저 판단해야 합니다.
(3) 다음 상황에서는 주심이 공을 서브하기 위해 다시 휘슬을 불어야 한다.
① 주심이 휘슬을 불지 않았고 서버가 이미 서브를 한 경우 공.
②특별한 상황(선수의 부상, 공이 필드 안으로 굴러가는 등)의 경우.
3 주심이 휘슬을 불어 서브를 허용한 후, 부심이 휘슬을 불어 경기를 중단하고 팀에게 타임아웃이나 선수교체 요청을 허용한다. 주심은 이를 허용하지 않는다. 게임을 중단합니다.
(4) 주심은 서버를 기다리고 있는 선수가 서비스 구역에 입장하여 공을 받아 준비가 완료되고, 리시빙 팀이 위치에 오면 휘슬을 불게 된다. 휘슬이 불고 나면 주심은 8초간 묵묵히 카운트한다.
(5) 서버 플레이어는 같은 코트에서 자신의 팀 뒷줄에 있는 다른 두 선수와 위치 오류가 없습니다.
회전 오류
1. 다음 상황 중 어느 하나라도 로테이션 오류 파울입니다.
(1) 점수표에 등록된 순서대로 서브하지 않은 경우.
(2) 서브하는 팀이 골을 이긴 후에도 다른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서브를 합니다.
2. 회전 오류에 대한 심판 방법
(1) 경기 중 파울은 주로 기록원에 의해 발견되며, 기록원은 공이 투구된 후 경기를 중단시키기 위해 휘슬을 불어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2) 회전 오류 파울에 대한 페널티는 주심이 휘슬을 불어 결정합니다. 결과는 실점이며, 상대는 득점하고 상대는 서브를 합니다.
(3) 팀을 올바른 위치로 복원합니다.
(4) 오류 처리 과정에서 득점이 이루어진 것으로 기록원이 판단할 수 있는 경우, 해당 팀이 오류 처리 과정에서 획득한 점수는 취소되며, 기록원이 기록한 경우 상대팀의 점수는 유효합니다. 오류 과정에서 얻은 점수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오류 과정에서 팀이 얻은 점수는 1번의 페널티만 부여됩니다.
(5) 라운드 또는 게임이 종료되고 플레이어가 구역을 변경하거나 코트를 퇴장한 경우 점수, 라운드 수 및 게임 결과는 유효합니다.
위치 오류
1. 다음 상황 중 하나는 위치 오류 파울입니다.
(1) 서버가 공을 쳤을 때 코트에 있는 다른 선수들이 코트 영역에 완전히 서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2) "각 앞줄 선수는 같은 줄 뒷줄 선수의 두 발보다 적어도 한 발이 센터라인에 더 가까워야 합니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4위는 5위, 3위는 6위, 2위는 1위와 비교하면 위치오류가 발생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3) "각 왼쪽(오른쪽) 선수는 같은 줄에 있는 중앙 선수의 발보다 적어도 한 발의 일부가 왼쪽(오른쪽) 사이드라인에 더 가깝습니다. 규정에 따르면 3번은 4번과 같고 3번은 2번과 같고 6번은 5번과 같고 6번은 1번과 같다.
2. 위치 오류의 경우
(1) 첫 번째 심판은 서버의 위치 오류 여부를 확인하고 두 번째 심판은 수신 측의 위치 오류 여부를 관찰합니다.
( 2) 선수의 위치는 발의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3) 공을 치는 순간 위치 파울이 발생합니다. 공이 맞은 후, 플레이어는 필드 내 어디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위치 오류 파울의 처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체의 어떤 부분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선수가(블로커 제외) 연속으로 두 번 공을 쳤거나 신체의 다른 부분을 터치한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선수가 처음으로 공을 쳤을 때 공이 계속해서 공의 다른 부분에 닿는 것은 허용됩니다. 연속 파울에 대한 심판 방법:(1) 연속 파울은 주심이 판단합니다.
(2) 부심은 주심에게 연속파울을 선언할 수 있으나 이를 고집해서는 안 된다. >(3) 처음 공을 쳤을 때 오버핸드 패스인지 여부.
(4) 주심은 더블 히트 파울을 관찰하고 판단해야 한다. 두 번째, 세 번째 샷.
공 잡기
신체의 어느 부분이든 공에 닿을 수 있지만 공은 쳐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공이 됩니다. 볼 홀딩 파울에 대한 심판 방법:
(1) 볼 홀딩 파울은 주심에 의해 처벌되며, 다른 심판은 볼 홀딩 파울을 하거나 제스처를 보여서는 안 됩니다. .
(2) 볼 소유 여부를 판단하는 주요 기준은 볼이 몸에 멈추었는지 여부입니다. (잡거나 던진) 후 공을 친다.
(3) 주심은 경기의 성격과 목적에 따라 공의 소유 여부를 판단하고 공의 '척도'를 숙지해야 한다.
(4) 주심은 이 조항의 목적이 수비를 장려하는 것임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따라서 공을 칠 때 선수의 판단은 완화되어야 합니다.
3. 공을 동시에 치는 것과 심판 방법에 따라 4개의 타격 파울이 결정됩니다.
(1) 각 팀은 최대 3번(블록 제외)까지 공을 칠 수 있으며, 공이 네트 위의 네트 영역에서 상대에게 역타되어 규정 횟수를 초과하면 첫 번째 타격 파울로 간주됩니다. 심판은 4개의 타격 파울을 처벌하고, 부심은 신호를 줄 수 있다.
(2) 선수가 파트너의 도움이나 경기장 내의 물체에 의해 공을 쳤다면 공을 사용하는 것은 파울입니다. 첫 번째 심판은 타격 파울에 대해 벌칙을 부과합니다. 선수가 장벽 밖이나 스탠드에서 공을 치는 등 경기장 밖에서 달리는 경우, 이러한 행동은 규칙에 따라 허용되며 권장되어야 합니다.
(3) 동시에 공을 치는 경우
① 같은 팀의 2명 이상이 동시에 공을 터치한 경우 2명 이상으로 간주 안타(블로킹 제외)).
② 동시에 네트에 공을 친 후, 공이 코트 안으로 떨어지고, 공을 이긴 팀이 3번 더 공을 칠 수 있다.
3 동시에 네트에 공을 친 후, 공이 A 구역 밖으로 떨어지면 B 파티는 공을 아웃 오브 바운드로 간주합니다.
4 공이 동시에 맞고 깃대에 닿은 경우 양 팀 모두 아웃 오브 바운드로 간주되어 다시 공을 서브하게 된다.
⑤ 네트에 동시에 공을 치는 경우 볼 홀딩 파울이 발생하여 양쪽 모두 파울로 판정되어 다시 공을 서브하게 됩니다.
주심은 네트에 동시 타격을 가할 경우 벌칙을 부과합니다.
공격형 타격이란 서브와 블로킹을 제외한 상대에게 직접적으로 맞는 모든 타격이 공격형 타격이라는 뜻이다. 공격적인 타격 파울에는 주로 네트 너머의 타격 파울, 뒷줄 선수의 공격적인 타격 파울, 서비스 파울이 포함됩니다.
네트 너머로 공을 치는 행위
상대 코트에 공을 치는 것은 공을 네트 너머로 친 것에 대한 반칙입니다. 네트 너머 슛에 대한 파울을 심판하는 방법:
(1) 네트 너머 슛에 대한 파울은 주심이 판정해야 합니다. ?
(2) 주심은 타점이 네트를 통과하는지 판단하기 위해 네트의 수직면을 잡아야 한다.
(3) 선수의 타점은 공이 네트를 통과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사용해야 하며, 공의 위치는 판단의 보조 조건으로만 사용됩니다.
(4) 네트 너머로 공을 치는 행위는 공을 치는 행위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직접 치는 기술적인 행위를 모두 의미한다. 예를 들어, 세터가 네트를 넘어가는 두 번째 로브, 공을 치기 위해 네트 너머로 손을 뻗는 것 등은 모두 네트를 넘는 파울입니다.
후위 선수의 공격 안타
후위 선수의 공격 안타는 프론트 코트에서 완료(또는 공이 상대 블로커의 손에 닿았을 때) , 공격 안타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 , 공을 쳤을 때 공 전체가 네트 상단보다 높게 나오는데 이는 후열 선수의 공격 타격 반칙입니다. 후위 선수가 범한 공격 타격 파울을 심판하는 방법:
(1) 후위 선수가 범한 공격 타격 파울에 대해 주심과 부심 모두 휘슬을 불 수 있습니다.
(2) 심판은 파울을 판단하기 위한 세 가지 조건에 주의해야 한다. 세 가지 조건이 모두 존재할 경우에만 후위 선수의 공격 타격 파울이 된다. 세 가지 조건은 다음과 같다. 이때 프론트 코트 지역에서는 뒷줄 선수들이 공격 라인을 밟는지, 아니면 공격 라인 앞쪽으로 밟아 공이 블로킹 손에 닿았는지 주의 깊게 살펴야 한다. 공격적인 타격이 완료되었습니다. 공이 네트에서 전반적으로 높습니다.
(3) 판정을 할 때 주심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공 전체가 네트 상단보다 높은지 여부를 판정해야 한다.
(4) 후위 선수의 세컨드 패스, 드롭볼, 전열의 볼 핸들링이 파울의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한 모두 공격 타격 파울이다.
서브 파울 및 심판 방법
상대의 서브가 프론트 코트 영역에 있을 때 공이 네트 상단보다 높은 경우 공격적인 타격을 가하는 것은 서브 파울입니다. 파울을 치고 서브하는 심판 방법:
(1) 주심은 파울을 치고 서브하는 것에 대해 페널티를 줍니다.
(2) 주심은 공을 치는 행위가 프론트 코트 영역에 있는지, 공이 네트보다 높은지 여부를 관찰해야 한다. 그것은 블로킹 행위이고, 블로킹 파울입니다.
오버넷 블로킹
공을 공격적으로 치기 전이나 치는 중에 상대 코트에서 공을 막는 것은 반칙이다. 네트를 통한 블로킹 파울에 대한 심판 방법:
(1) 네트를 통한 블로킹 파울은 주심에 의해 처벌됩니다.
(2) 주심은 블로킹이나 먼저 공격할 때 공을 먼저 터치하는지, 아니면 동시에 터치하는지 주의 깊게 판단해야 한다.
(3) 상대가 첫 번째와 두 번째 공을 칠 때 공은 네트 방향으로 날아갑니다. 근처에 공을 칠 준비가 된 선수가 없으면 블로커가 패스할 수 있습니다. 공을 막기 위한 네트.
(4) 네트와 평행한 공은 세 번째 샷 이후를 제외하고는 네트를 통과하여 차단될 수 없습니다.
뒷줄 선수가 공을 막는 경우
뒷줄 선수가 블록을 완료했거나 블록을 완료한 그룹에 참여하는 경우 뒷줄 선수의 블로킹 반칙입니다. 후위 선수의 파울을 저지하는 심판 방법:
(1) 주심과 부심 모두 파울 휘슬을 불 수 있습니다.
(2) 심판은 뒷줄 선수의 블로킹 파울에 대한 세 가지 조건, 즉 네트 근처, 네트보다 손이 높은 위치, 공을 터치하는 경우 또는 블로킹을 완료하는 그룹에 참여하는 경우에 주의해야 합니다. . 후위 선수의 블로킹 파울을 구성하려면 세 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야 합니다.
서브를 막는 행위
상대의 서브를 막는 행위는 파울이다. 서브를 차단할 때의 파울에 대한 심판 방법:
(1) 서브를 차단할 때의 파울은 주심에 의해 처벌됩니다.
(2) 주심은 블로커의 손이 네트보다 높은지 확인하기 위해 무게 중심을 낮추어야 합니다.
네트 아래로 넘어가 상대편 공간으로 들어가 상대 경기를 방해하는 것은 네트 아래로 넘어가는 반칙이다. 선수의 한(두) 발이나 한(두) 손이 센터라인을 완전히 넘어 상대 코트에 닿으면 센터라인을 넘는 파울이다. 네트를 넘고 중앙선을 넘어가는 파울에 대한 심판 방법:
1. 주심은 휘슬을 불고 페널티를 결정할 수 있다.
2. 이 반칙에 대한 판단은 부심의 주요 책임 범위이다.
3. 크로스 파울을 판단할 때에는 상대의 경기를 방해하는지 여부를 관찰할 필요가 있다. 방해가 되지 않으면 파울이 아니다.
4. 플레이어는 상대의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상대의 무장애 구역을 통과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5. 주심은 휘슬을 불고 페널티를 주기 전에 발이나 손바닥 전체가 센터라인을 넘어 상대 코트에 닿았는지 분명히 확인해야 합니다.
6. 선수들은 손과 발을 제외한 신체의 다른 부분이 상대 코트에 닿는 것이 허용되지 않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 중앙선을 넘어가는 것은 파울이 됩니다.
7. 주심은 양 팀 선수들이 덩크나 블로킹을 할 때 네트 앞의 움직임에 주의해야 한다. 부심은 선수들이 슛을 완료한 후에도 잠시 동안 중앙선을 주시해야 한다.
선수가 네트나 마커폴에 닿으면 파울이 아니지만, 공을 치거나 경기에 영향을 주려고 할 때 네트나 마커폴에 닿으면 파울이다.
공을 친 후 플레이어는 네트 기둥, 네트 로프 또는 네트 전체 길이를 넘어서는 기타 물체를 만질 수 있지만 게임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네트 컨택에 관한 파울과 심판 방법:
1. 주심은 파울에 대해 휘슬을 불 수 있다.
2. 네트 터치 파울에 대한 처벌은 부심의 주요 책임 범위입니다.
3. 공을 치려는 시도나 공을 가리고 있는 동안 네트에 닿는 시도는 파울입니다.
4. 네트와의 수동적인 접촉(예: 공이 네트를 치고 선수가 네트에 닿게 하는 것)은 파울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5. 선수가 네트 길이 9.50m 밖의 물체에 닿아도 경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6. 주심은 공을 스파이크하는 팀과 네트 가장자리에 대한 네트 터치 파울을 관찰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하며, 두 번째 심판은 블로킹 팀의 네트 터치 파울을 관찰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부심의 시선은 선수가 타격 동작을 마친 후에도 잠시 네트 근처에 머물러야 하며 너무 빨리 공을 따라가서는 안 된다.
1. 경계선을 포함하여 경기 표면에 닿는 공은 인바운드 공입니다.
2. 다음 상황은 파울볼로 간주됩니다.
(1) 지면에 닿는 공의 부분이 경계선을 완전히 벗어났습니다.
(2) 공이 사인 폴, 네트 로프, 네트 포스트, 필드 밖의 물체, 천장 또는 플레이하지 않는 멤버 등에 닿았습니다.
(3) 서브할 때 공의 전체 또는 일부가 네트 패스 영역 외부에서 네트를 통과합니다.
(4) 공을 친 후 공의 전체 또는 일부가 네트 영역 밖에서 상대 코트로 들어가는 경우. 공을 친 후, 공의 전부 또는 일부가 네트 패스 구역 밖에서 상대방의 배리어 프리 구역으로 들어가는 경우, 상대 선수는 네트 패스가 없는 구역의 같은 쪽에서 공을 다시 칠 수 있습니다. 타격을 방해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타격하는 선수는 상대 코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3. 인바운드 및 아웃 오브 바운드 볼 심판 방법
(1) 주심과 부심은 자신의 위치와 범위에 따라 인바운드 및 아웃 오브 바운드 공에 대해 상응하는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권한.
(2) 라인 저지의 주요 임무는 인바운드 볼과 아웃바운드 볼을 판단하고 해당 플래그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3) 네트 통과 영역은 천장까지 위쪽으로 뻗어 있는 두 개의 표지판으로 구성된 영역을 의미합니다.
(4) 공 전체가 네트 아래 수직면을 가로지르면 파울 볼로 간주됩니다.
(5) 서브를 하고 공이 네트를 통과할 때 네트에 닿을 수 있고 공이 상대 코트에 떨어져 경기는 계속됩니다.
게임을 지연
1. 규칙은 다음과 같은 상황이 경기 지연 반칙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1) 교체는 경기를 지연시킵니다.
(2) 심판이 경기 재개 휘슬을 불면 타임아웃을 지연시킨다.
(3) 불법적인 교체를 요청하는 경우.
(4) 동일한 게임 내에서 다시 비준수 요청을 하는 경우:
1 동시에 또는 휘슬이 불린 후 게임 중단을 요청하는 경우.
②요청권한이 없는 회원이 요청합니다.
3 같은 팀이 선수 교체를 한 후 해당 팀은 경기 없이 다른 선수 교체를 요청합니다.
넷 세 번째 타임아웃이 다시 요청되고 일곱 번째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⑤ 현장의 선수들이 경기를 거부합니다.
2. 경기 지연 반칙에 대한 심판 방법
(1) 주심만이 경기 지연에 대한 처벌을 내릴 수 있습니다.
(2) 부심은 주심에게 경기 지연을 알리고 페널티를 주도록 상기시킬 수 있다.
(3) 같은 게임에서 팀은 첫 번째 지연된 게임에 대해 "지연 경고"를 받게 되며 페널티는 주어지지 않지만 점수표에 기록되어야 합니다.
(4) 같은 게임에서 같은 팀의 선수나 다른 구성원이 두 번째, 세 번째... 지연 파울을 범할 경우 "지연 페널티"(옐로우 카드)가 주어집니다. 결과는 득점으로 인정되어 스코어시트에 기록되었습니다.
1. 심판, 상대 선수, 팀원 또는 관중에게 나쁜 행동을 하는 팀원은 처벌을 받습니다. 파울은 파울의 심각도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1) 무례한 행동: 스포츠 윤리 및 문명 매너의 원칙을 위반하고 모욕적인 행위입니다.
(2) 공격적인 행동: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적인 말이나 형식.
(3) 위반: 개인적 위반 또는 위반 시도.
2. 나쁜 행동을 판단하는 방법. 사소한 나쁜 행동은 처벌되지 않지만, 몸짓이나 말로 경고가 주어집니다. 무례한 행동에 대해서는 옐로 카드가 주어지며, 공격적인 행동에 대해서는 옐로 카드가 주어지며 해당 팀은 경기에서 실격됩니다. 공격적인 행동의 경우 빨간색과 노란색 카드가 표시되며 해당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실격됩니다. 점수표에는 다양한 벌칙이 기록됩니다.
활동 선수 명단
2013년 첫 선수 명단
감독: Lang Ping;
팀 리더: Hu Jin;
코치: Lai Yawen, Jiang Jie, Li Tieming;
플레이 코치: Bao Zhuang, Yuan Lingxi;
연구팀 리더: Ge Chunlin;
의사: Wei Yongji, Wang Kai
팀 구성원:
주요 공격수: Hui Ruoqi, Yin Na, Liu Xiaotong, Li Jing, Wang Yimei, Yang Jie, Liu Yanhan, Zhu Ting p>
2차 공격수: Xu Yunli, Yang Junjing, Qiao Ting, Yan Ni, Wang Ning
2차 공격수: Shen Jingsi, Li Hui, Yao Di, Ding Xia
대응: Zeng Chunlei, Zhang Lei
자유 에이전트: Shan Danna, Zhang Xian, Wang Qian, Huang Liuyan
그 중에는 Yang Jie, Liu Yanhan, Zhu Ting이 있습니다. , Wang Ning, Ding Xia, Wang Qian 1차 훈련에 참가하지 않고 4개국 엘리트 토너먼트 이후 Chen Zhan과 Liu Congcong이 국가대표로 승격되어 훈련에 참가했습니다.
2013년 세계 여자배구 그랑프리 22인 명단:
주요 공격수: 12위 Hui Ruoqi(C), 1위 Yin Na, 15위 Liu Xiaotong , 9위 왕이메이, 2위 주팅, 13위 류옌한, 14위 양지에
공세 : 11위 쉬윤리, 6위 양준징, 18위 차오팅 , 19위 Liu Congcong, 21위 Ma Yunwen
2패스: 5위 Shen Jingsi, 3위 Mi Yang, 5위 Wang Na, 17위 Yao Di
답변: 8위 Zeng Chunlei, 16위 Zhang Lei, 22위 Liu Dan
자유인: 7위 Zhang Xian, 10위 Shan Dana, 20위 Chen Zh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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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이루오치
중국 배구대표팀 선수들. 2006~2007시즌 전국여자배구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그녀는 당시 16세에 불과했지만 중국 여자배구 훈련팀에 출전해 여자배구계의 떠오르는 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하다. 팀. 2009년에는 차이빈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팀의 교체 선수로 활약하며 불리한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 자주 현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왕바오취안은 2010년 대표팀 감독으로 부임한 뒤 몇 경기 선발 출전한 뒤 마카오 세계여자배구그랑프리에서 두 차례 왼쪽 어깨 탈구와 부상을 당했다. 수술과 회복을 거친 후이약기는 2011년 유주민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팀의 절대주력이 됐다. 동료들과 함께 아시아선수권 우승, 월드컵 3위, 런던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했다. 가능한 한 빨리. 중국 여자배구 대표팀은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공동 5위를 차지했다.
2013년 랑핑이 중국 여자배구대표팀 감독을 맡았고, 고작 22세였던 후이루오치가 등번호 1번을 입고 중국 여자배구대표팀 주장을 맡았다. 12 저지.
장롱팡(Zhang Rongfang), 랑핑(Lang Ping), 쉬신(Xu Xin), 리궈쥔(Li Guojun), 손위에(Sun Yue)에 이어 주장을 맡은 두 번째 주공격수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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