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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우 서호의 문화와 역사 소개
1. 뇌주 서호의 역사
뇌주 서호는 원래 낙호(Luohu)라고 불렸습니다.
레이후 풍경구(Leihu Scenic Area) 맞은편 레이저우시 시후 거리(Xihu Avenue)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수 면적은 3,300 평방 미터가 넘습니다.
송소성 4년(1097년) 소식이 경으로 강등되면서 이곳을 지나갔다. 오늘날 뇌주서호공원은 소공정, 라이징천 및 기타 유적지를 포함하여 건설되었습니다.
레이 저우 서호 풍경 소개 레이 저우 서호는 아름다운 풍경, 인문학, 자연 경관, 현자 유물이 모여있는 정원 스타일의 유원지입니다. 인문학과 역사 여행 이전의 '호수'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송나라 이전에 서호는 광대한 안개와 물이 자유롭게 흐르는 '야생수'였습니다. 송나라 수자원 보호 프로젝트의 '저수지'였습니다. 동방의 광대한 갯벌에 꿀을 운반하는 왕조의 이곳은 레이저우(雷州)의 고대 관광명소였으며 많은 고결한 관리들의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고대에는 "레이 호수"라고 불렸으며 그 당시 저수 면적은 현재 서호의 약 5 ~ 6 배였습니다. 환경 속에서 호수는 한때 농경지로 바뀌었고, 들판이 호수로 변하는 과정이 반복되었습니다. 송나라 이전에는 천녕고사(Tianning Ancient Temple)와 맑은 물만이 밤낮으로 호숫가에 의존했습니다. 송나라 선춘(Xianchun) 시대에는 항주(Hengzhou), 애우(Aiou), 주오페이(Zhuofei), 방성(Fangsheng), 종이(Zongyi) 등 8개의 정자가 호숫가에 세워졌습니다. Liushui Guzhou, Zhouzhimeimu 및 Splash의 두 다리, Huiji East와 West Lake Scenery West가 남쪽 제방에 건설되었습니다.
이후 소공각과 그 이름은 우중각, 신방각, 호신각 등으로 거듭 바뀌었다. 정자와 다리의 특별한 의미를 지닌 우아한 이름에서 당시 호수의 스타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파도가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 정자가 반사되는 모습, 새가 날고 물고기가 뛰어오르는 모습, 파도에 흩날리는 배의 모습이 눈앞에 펼쳐진다. 위대한 작가 소시(Su Shi)와 그의 형제들이 이곳으로 술취한 여행을 떠난 후 나후(Luohu)는 서호(West Lake)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나후(Luohu)에서 서호(West Lake)까지의 여정은 수천 년 동안 오르락내리락하는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한때 "서호 녹색 지원"이라는 제목으로 고레이저우 8대 명승지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호숫가는 당나라에 지어진 천녕사와 연결되어 있으며, 고대 사찰이 '산중 최고'라는 영광을 누린 것은 바로 그 장엄한 풍경 때문입니다. 명나라 진시이자 해북남부의 수호신 원모미는 서호 주변의 풍경, 제방, 정자, 배, 들판, 물고기, 달과 비 등을 세밀하게 관찰하여 8편의 시를 지었습니다. 그 중 '서호정(西湖亭)'이라는 시는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다.
Yu Yan은 잠시 생각했습니다. "Leizhou West Lake에는 많은 유적지가 있는데 유명한 곳은 Shixian Temple, Junyuan Academy, Kou Gong Temple입니다. 그리고 수공 파빌리온.
역대 유명한 십현사 풍경 소개 '노래정원'에 들어서면 오른쪽에 커다란 돌조각 '십현기'가 보인다. 레이저우(雷州)'. 이곳은 송나라의 '십현(十聖)'이 살았던 곳이다. 송나라 헌춘 10년(1274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동굴에 들어가면 또 다른 작은 돌 조각 "Shi Xian Tang Ji"가 있습니다. 이 명판은 수많은 칼과 무기의 재앙에서 살아남은 귀중한 문화 유물입니다. 이 비문은 남송(南宋)의 유명한 재상 문천향(文泉祖)이 눈물을 흘리며 썼으며, 원본은 10대 현자 중 한 명인 진관(秦官) 뒤의 높은 곳에 보관되어 있었다. 500여 년 후 청나라(18O4)에 광동 학자가 쓴 비문이자 유적지 레이저우 서호 풍경구(Leizhou West Lake Scenic Spot)에는 많은 유적지가 있으며 유명한 곳으로는 Shixian Temple, Junyuan Academy, Kou가 있습니다. 공 사원과 수 공 파빌리온.
역대 유명한 십현사 풍경 소개 '송 정원'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레이저우 십현당'이라는 큰 비문이 보입니다. 송나라의 "십현"이 살았던 곳입니다. 송나라 헌춘 10년(1274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동굴에 들어가면 또 다른 작은 돌 조각 "Shi Xian Tang Ji"가 있습니다. 이 명판은 수많은 칼과 무기의 재앙에서 살아남은 귀중한 문화 유물입니다.
이 비문은 남송(南宋)의 유명한 재상 문천향(文泉祖)이 눈물을 흘리며 썼으며, 원본은 1804년 9대 진관(秦官) 뒤의 높은 곳에 보관되었다. 500여년 후 청나라 가경년에 광동의 사신이자 제1의 학자인 요문천(姫文泉)이 비석에 새긴 글을 사람들이 도용하여 『가(歌)』의 자매장으로 삼았다. 의로움." 고대 레이저우는 남쪽의 황량한 곳에 위치해 있다. 고대에는 강등된 관료와 추방된 손님이 많았다. 당말기 두 왕조에만 7명의 재상이 레이를 강등시키거나 지나가던 것이 있었다. 직급 이상의 법원 관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황실이 이 반체제 인사들을 이 야만적인 땅으로 추방한 것은 정치적 처벌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인격에 대한 모욕이기도 했습니다. 물론 유배자들 사이에서도 그들의 성격은 충성스러운 사람, 선한 사람, 악한 사람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십현인(十聖人)은 '성인'의 대표자라고 할 수 있다. 이들은 품격이 고상하고 올곧으며 지식이 풍부하고 정치적 업적이 뛰어난 사람들이다. 쌀 다섯 통을 위해 허리를 굽힌다. 그들을 '십현자'로 나열하는 것은 뇌주 사람들의 염원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 10명의 성인은 --구준(Kou Zhun), 이강(Li Gang), 조정(Zhao Ding)이다. 국가 정부 업무. --전임자를 강등시켜 정치에 참여했던 리광(Li Guang)은 총리 부총리와 함께 '풍지(Fengzhi)'로 불린다.
--왕옌비는 추밀원, 황제의 고문을 역임하며 중앙 정부의 비밀을 통달했습니다. --"내부 총리"로 알려진 한린 총각 수시.
--수체는 가문의 시종이자 궁궐의 가까운 신하이자 황제의 고문이다. --Ren Zhengyan의 Ren Boyu는 --Ren Zhengyan의 Ren Boyu는 훈계 책임자에 속합니다.
--진관(秦官), 임정리(仁政利)는 황실의 중요한 서적과 간행물을 담당했다. --Hu Quan은 편집자로 일하며 국가 역사, 기록 및 문서를 편집했습니다.
문천향이 쓴 비문 《당기》에는 동시대 십현인으로 레이저우(雷州)로 강등된 정위(鄭魏)와 장춘(張春)이 거명되어 비판을 받았다. 두 사람 모두 매우 인간적인 재상이었지만, 그 성격은 간사하고 사악하여 레이저우 사람들에게 버림받았습니다.
세계 36개의 서호, 레이저우 서호의 옛 이름은 '뤄후'입니다. 소성 4년(1097년) 5월, 송나라 절종 황제 소시가 혜주에서 단주로 강등되어 동생 소체(레이저우로 유배됨)와 함께 호수에서 살았다. .
레이인은 현자였고, 나호는 '서호'로 바뀌었다. 1950년 이전에는 호수정이 황폐화되고 사찰이 쇠퇴하고 소들이 풀밭에서 자고 있어 관광객이 거의 오지 않았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 소정은 수리를 하긴 했지만 나머지만큼 좋지는 않았다. 1984년 봄, 현 지도자들은 유적지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주요 프로젝트 건설에 특별 자금을 할당했습니다.
1년 후, 파빌리온과 파빌리온은 새로운 모습을 띠고 "레이저우 서호 공원"으로 명명되었습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찾습니다.
공원 면적은 100에이커에 달하며 소공각, 고공각, 조어대, 마오각, 연꽃 연못, 개구리 섬, 폭포, 플라스틱 바위 등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우아하고 단순하며 중국 남부의 매력이 가득합니다.
레이저우(雷州) 학자를 양성한 준위안 서원(君源書院)은 구공의 시에 경의를 표하면서 고대 레이저우 최고의 학문 기관인 준위안 서원(君源書院)을 거슬러 올라간다. 코우시(Kou Ci)와 함께 '둘을 하나로 합친다'는 옛 사이트이다.
송나라 이전에는 뇌주에 '방마다 교당이 있고 골목마다 학교'가 있었지만, 서원은 남송 선춘(禪春) 시기에만 설립되기 시작했다. Junyuan Academy가 설립되었습니다. 2. 서호의 민속풍속
서호의 민속풍속은 10리마다 다르고, 수백리마다 풍속이 다릅니다.
중국 남부 국경에 위치한 잔장(Zhanjiang)에 위치한 이곳은 오랜 역사적 발전 과정에서 형성된 민속 풍속은 분명히 중원 지방의 민속 풍습의 영향을 받았으며 지역적 특성도 강합니다. 전국의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춘절은 인민들 사이에서 가장 엄숙하고 풍성한 전통 명절이지만, 잔강의 춘절 역시 지역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촌의 춘절은 보통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약 한 달 정도 소요된다. 음력 12월 중순부터 집 수선, 가구 구입, 새 옷 추가, 각종 설맞이 물품 구입 등의 준비가 시작된다. , 등. 설날 물품에는 사탕수수, 찹쌀, 설날 그림, 대련, 사탕, 비스킷, 폭죽 등이 포함됩니다. 1년 동안 벌어들인 돈의 대부분은 춘절에 사용됩니다.
매년 29일이나 30일에 가장 활기 넘치는 장면은 돼지 도살, 연못 물고기 잡기, 남자, 여자, 노소 모두가 나가는 설맞이 박람회에 가는 것입니다. 저녁에는 모든 가정에서 새해 그림과 전통 '문신'을 포함하여 '새해의 붉은색'을 붙입니다. 대부분의 대행은 부와 부와 관련이 있으며, 군인 열사 가족은 '혁명의 전통을 계승하고 노력합니다. 문에는 민사부에서 발행한 '더 큰 영광'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고, '식량은 넉넉하다', '6마리의 가축이 번성한다' 등 가로로 쓴 대련, 부엌, 돼지, 닭우리 등이 적혀 있다.
동창회 만찬이 끝난 뒤 새해 세뱃돈을 나눈다. 12시가 되면 각 집에서는 폭죽을 터뜨려 오래된 것을 배웅하고 새 것을 환영합니다.
설날에는 농촌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금기 사항이 인기가 있습니다. 동물을 죽이는 금기, 물을 붓는 금기, 바닥 청소에 대한 금기입니다. 금식. 설날 둘째 날에는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마을과 마을에서는 사자춤, 떠돌이 신, 화려한 춤, 드라마, 무술 공연, 구기 등 다양한 민속 활동이 절반 이상 지속됩니다. 한 달. 음력 1월 15일에 열리는 등불 축제는 지역의 가장 독특한 전통 민속 축제이다.
등불 축제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에 레이저우에서 열리는 등불 축제는 궁중 의례만큼이나 성대했습니다. 전통적인 등불축제는 떠돌이 신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이제는 그 내용이 훨씬 더 풍부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마을에서 징과 북을 치며 월초에 준비를 시작하지만, 음력 1월 15일이 가장 활기가 넘치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16일 또는 16일까지 연장됩니다. 음력 1월 17일은 모두 군청 소재지를 중심으로 모든 활동이 매우 활발하다. 등불 축제 활동에 관해 청나라 도광(道廣) 시대에 편찬된 《수서현기》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폭죽을 터뜨리고 그네를 치고 등불 수수께끼를 치고 선비와 서민들이 다단으로 즐거운 여행을 가십시오.”
드디어 금비녀가 떨어졌네요. 그야말로 활기 넘치는 등불축제입니다.” 등불축제에는 신들을 배회하는 것 외에도 사람 구경과 게임 오락도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청나라 무천(五泉)의 학자 오화광(吳河光)은 “등불축제의 풍경은 맑고 평화로우며 떠돌이 소녀들이 구름처럼 떼지어 지나간다”고 말했다. 현재 잔장(Zhanjiang)의 모든 현에서는 주로 현진과 고대 도시에서 등불 축제를 기념하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우촨현(Wuchuan County)이 가장 크고 레이저우(Leizhou) 현, 롄장 현(Lianjiang County) 및 안푸진(Anpu Town)에서의 활동도 매우 독특합니다.
시골에서는 불꽃놀이, 폭죽 터뜨리기, 등불 터뜨리기, 공연 공연 등 소규모 활동이 있다. 라이트 쇼와 같은 활동도 시내에서 열립니다.
청명절 기간에는 풍경이 맑고 밝아 사람들이 '과거로 여행'을 떠나는 전통 축제다. 이 도시의 청명묘 청소 "산 숭배"는 도시와 농촌 모두 동일합니다. 대부분은 청명절에 집중되어 있으며 일부는 청명 전후에 며칠 동안 진행됩니다.
민속 산신앙 활동에서는 주로 돼지구이, 살찐 거위, 주먹밥, 오리알, 게, 떡 등을 제물로 바친다. 기관, 단체, 학교도 묘역일을 맞아 순교자의 묘를 참배하고 순교자를 추모하는 화환을 바치고 순교자를 추모하기 위해 모인다.
5월 5일에 열리는 단오절은 일반적으로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악령을 쫓아내고 악을 제압하는 축제'로 여겨진다. 설날 첫날부터 대부분의 농촌 사람들은 '악령을 쫓기 위해' 뜸을 집 상인방에 꽂습니다. 꽃무늬 천으로 감싼 향신료로 만든 동물 모양의 상징물을 아이들의 가슴에 달고 있습니다.
도시에서는 새해 첫날부터 거리와 골목에서 쑥과 약초를 팔고, 시민들은 서둘러 문마개를 사서 목욕할 물을 끓이는데 보통 12시에 예정되어 있다. '시계. 뜸쑥으로 목욕을 하면 악령과 피부병을 씻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설날 5일에는 쌀만두를 여러 곳에서 흔히 먹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연 공연이나 용선 경주도 열리는데, 이는 굴원을 기념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단오절 행사 중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롄장(Lianjiang)의 고대 도시인 안푸(Anpu)입니다.
이 마을에서는 매년 용선 축제 기간 동안 대용선 경주가 열립니다. 이 행사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계속해서 성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행사의 규모도 커지고 내용도 풍성해졌고, 참관객도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많이 찾아와 매우 활기를 띠고 있다.
추석은 전통의 대명절이기도 하다.
도시 내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축제 전반부부터 대규모 월병 전시회 및 판매 활동이 열리고 주민들은 서로 선물을 사고 주고받으며, 지방 및 홍콩 월병이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둘째, 중추절 밤에 주로 시내 곳곳에서 달 감상 활동을 합니다. 넓은 공원이나 운동장에서는 대부분의 주민들이 다양한 활동 장소로 모여들어 3~5명의 젊은이 또는 온 가족이 바비큐를 합니다. , 월병을 먹고 달을 감상하는 동안 아이들은 거의 밤새도록 작은 손에 들고 있는 등불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시골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월병, 고구마, 토란, 된장사탕 등을 먹습니다. 달빛 아래서 물그릇을 가져다가 물그릇 위에 올려놓고 '떠바늘 놀이'를 하는 젊은 여성들도 있습니다. 여덟 불멸 테이블. 새 바늘을 물 위에 부드럽게 놓고 바늘이 뜨고 가라앉는 것을 관찰하고 결혼을 예측합니다. Double Ninth Festival은 9월 9일에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많은 문인 축제이며 Wuchuan과 Leizhou에서는 더욱 성대합니다.
옛날에는 두 곳의 문인들이 모여 이 축제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레이저우주 연대기"에는 "중요절에 높이 올라가 당일에 약초를 채취하고 술을 빚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레이저우 서호, 삼원탑, 메이유 등산로 등이 주요 활동 장소입니다. 시 대회 축제라고도 알려진 메이항진의 중9 축제는 사업가들의 자금 지원으로 5월에 준비가 시작됩니다. 문인들은 주제를 제안하기 위해 교사를 추천하고, 참가자들은 주제에 따라 시와 짝을 씁니다. , 시 초안은 평가를 위해 교사에게 제출되며, 9월 1일 음력 1일에 다양한 거리와 문화 인사의 대표자들이 등산로로 가서 공장 위치를 표시하고 그 위에 우아하고 아름다운 대나무 건물을 세웠습니다. 경사면에 시를 게시하여 "시 클럽 공장"이라고 부릅니다.
당시에는 등불을 장식하고 사자를 즐겁게 하며 공연을 펼치고, 선비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 술을 마시고 시를 짓는 등 며칠 동안 지켜봤다. 이 행사는 200~300년간 지속되다가 해방 이후 중단되었다.
1985년 잔장시학회 우촨지부가 설립된 후 이 활동이 재개됐다. 시인 ***은 국화를 감상하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다. 레이저우시에서는 등반도 인기가 높습니다. 학교 교사, 학생, 각계각층의 관광객들이 싼위안 탑과 레이저우 서호를 방문하여 자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도시와 군에서는 노인들을 위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합니다. 3. 레이저우 서호 안내 단어
레이저우 서호 공원(구 루오후)은 레이저우 고대 도시의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은 90,000제곱미터가 넘습니다. 송나라 건흥원년(1022년)부터 고준은 뇌주사호로 강등되어 군대에 입대하였고, 그 후 많은 유명인들이 이곳에 거주하여 유명해졌다. 소성 4년(1097년) 송나라 절종 소시는 혜주에서 단주로 강등되어 형 소철과 함께 호수에서 살며 달빛이 비치는 호수에 머물렀다. 레이저우 사람들은 현자의 흔적을 기록하고 나호를 "서호"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레이저우 서호 공원은 아름다운 풍경, 인문학 집결, 자연 경관, 성지 및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젝트를 갖춘 정원식 종합 공원입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스타일로, 우여곡절을 겪으며 레이저우의 역사 이야기를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 4. 서호의 역사
중산 공원은 원래 청나라 황실 정원이었으며 1927년 쑨원 박사를 기리기 위해 공원 이름을 '중산 공원'으로 명명했습니다.
공원에 들어가면 공원을 향한 돌계단에 "구샨"이라는 두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구샨"이라는 단어에는 "구샨이 아니다"라는 뜻이 있다고 추측됩니다. 홀로". 학방정은 구산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송나라 때 "매화아내와 학아들"로 유명한 임포를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저장성 박물관은 구산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10만 점 이상의 다양한 문화 유물을 소장하고 있으며, 1월 1일부터 일반에게 무료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2004. 문란각은 절강성 박물관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으며, 청나라 건륭제 시대에 베이징 자금성의 문원각 양식으로 리모델링되어 '사전서'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서령인감협회는 1904년 구산산 남서쪽 기슭에서 설립되었으며, 서령교와 가깝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현대 중국의 유명한 비문, 서예 및 회화 예술 단체입니다. 항저우에는 섬에 '루와이러우'라는 유서 깊은 호텔이 있는데, 이곳은 서호에서 산 채로 자란 풀잉어를 이용해 '서호 식초 식초'를 요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바이 둑길은 동쪽의 부러진 다리에서 시작하여 서쪽으로 진타이교를 지나 약 1km 길이의 "핑후구월"에서 구산산과 연결됩니다. 당나라 때는 백사디(白沙常), 사디(沙常)라고 불렀고, 이후 송명대에는 고산로(吳山路), 시진지(十金池)라고도 불렀다.
고대에는 백사장이 깔려 있었는데 나중에는 아스팔트 포장으로 바뀌었고 양쪽에는 복숭아 나무와 푸른 버드 나무가 심어 져서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있는 최고의 전망대입니다. 서호와 주변 산의 모습. 부러진 다리(자세한 내용은 '깨진 다리에 남은 눈' 참조)는 백제의 동쪽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설화 '백사전'에서 부러진 다리는 백수진과 서현이 만난 곳이라고 합니다. 서호의 다리 중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진태교는 한비교라고도 알려진 단교의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나라 옹정제가 지은 《서호지》 제8권: "진다이교의 오래된 목재를 대들보로 사용하였다. 성주인(강희제를 지칭함)이 구산을 방문하고 황실의 배는 내호로 이동하였다. "
중화민국 3년 전(1914년)에 재건되었습니다. 1921년에는 부서진 다리와 동시에 시멘트 콘크리트 아치를 재건하고 추가했습니다.
현재 교량은 길이 8.1m, 폭 8.6m, 단공간경간 5.9m이다. 소공로는 남쪽 남평산 기슭의 난산로에서 북쪽 악왕사 동쪽까지 이어지며 길이 2,797m, 폭 30~40m이다.
Su Causeway에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Yingbo, Suolan, Wangshan, Yadi, Dongpu(연구에 따르면 "Shupu" 오류로 추정됨) 등 6개의 석조 아치교가 있습니다. 무지개. 남송 선춘의 『임안 연대기』 제33권: “원유중에서는 동쪽 경사면을 열어 호수 물을 준설하였고, 쌓인 풀을 이용하여 남쪽에서 북쪽으로 긴 제방을 쌓았습니다. , 호수를 가로 지르고 수 마일에 걸쳐 도로가 산재 해 있습니다. 중앙에 꽃과 버드 나무가 심어진 6 개의 다리가있어 여행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향후 10 년 동안 현 주지사 Lu Huiqing
Xianchun 5 년에 황실은 주지사에게 높이 2 피트, 너비 750 피트, 너비 60 피트가 있다고 명령했습니다. 오래된 제방에는 새 제방도 있고 아직도 수백 그루의 꽃과 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옹정제 2년에 동시에 백사 제방을 건설하고 꽃과 나무를 심었습니다. "'서호신기' 제4권: "오늘 소위 소제방 버드나무에 뽕나무가 무성하여 모두 베어졌느니라."
에서 1950년에는 제방을 높이고 넓혀 호수를 따라 산책로를 조성하고 좌석을 설치했다. 아름다운 신화 "백사 전설"에서 백사와 서현이 만나는 다리는 바이 둑길의 시작 부분에 있습니다.
부서진 다리라는 이름은 고대에 다리 위에 문이 있었는데, 눈이 오면 중간 부분에 눈이 내렸습니다. 처마 위에 있었는데 다리 양쪽 끝에만 눈이 쌓여 있었다. 다리가 부서진 것처럼 보여서 부서진 다리(Broken Bridge)라고 불린다. 다리에는 황실 비각과 같은 정자와 정자가 있으며 Lixi 호수를 마주하고 호수 건너편에는 Baoshi Mountain과 Baoshu Pagoda를 마주하고 있으며 산, 탑, 호수, 정자, 다리, 복숭아와 버드 나무가 호수를 형성합니다. 매우 매력적인 그림 같은 풍경.
부서진 다리는 눈이 내린 후 부서진 다리로 가서 서호의 설경을 감상하며 특히 감동적입니다. "부러진 다리"라고 불립니다. 다리는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Xiaoyingzhou, Huxinting, Ruan Gongdun Three Pools Reflecting Moon Scenic Area는 Xiaoyingzhou와 남쪽의 세 개의 조롱박 모양의 석탑을 포함하여 외석 호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달 관찰과 수원으로 유명합니다.
섬 전체 면적은 약 7헥타르로, 수면이 60%를 차지한다. Xiaoyingzhou Xiaoyingzhou는 이전에 Huxin Temple이라고도 알려진 Shuixin Baoning Temple로 알려졌으며, 북송 왕조에서는 호수에서 달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였으며 기본적으로 18세기 초에 형성되었습니다.
청나라 『호산변감』 제3권: "만력 35년, 전당은 섭신당에게 수호왕 도현에게 부탁하여 해변 주변에 제방을 쌓고 39년에 양완리가 계속해서 외능선을 쌓았고, 48년에 규정이 완성되었다.”
에서 본 모습. 공기가 있으면 섬 전체가 거대한 들판처럼 보이며 '호수 속의 섬'을 형성합니다. 호수 중앙에 호수가 있습니다. Xiaoyingzhou는 Jiangnan 수중 정원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명소로는 Zhejiang Pantheon, Jiuqu Bridge, Nine Lions Stone, Kaiwang Pavilion, Pavilion Pavilion, Bamboo Path Tongyou 및 My Heart and Heart Pavilion이 있습니다.
호수 위의 세 개의 탑은 북송 원유 5년(1090)에 소식이 호수를 준설할 때 처음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청나라 초기에 기록된 문서에 따르면, 오늘날 세 개의 탑은 청나라 강희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삼석탑의 꼭대기는 박형이고 탑신은 구형이고 수면위가 2m이며 속이 비어 있고 5개의 작은 둥근 구멍이 탑신 둘레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으며 탑의 기단은 편원형 돌기초이다. .
3개의 타워는 각 변의 길이가 62m인 정삼각형으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Huxin Pavilion은 Waixi 호수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나라 옹정제가 지은 『서호 연대기』 제9권: "정자는 호수 전체의 중앙에 있다. 호수 중앙에 절이 있었고, 탑은 3개가 있었다." 명나라 Xiaozong 황제 통치 기간에 사원과 탑이 모두 파괴되었습니다. "Nie Xintang의 "County Chronicles"라고 불립니다. Huxin Temple 외부의 세 개의 탑. 그중에는 탑과 탑이 있습니다. 남쪽 탑은 버려졌고 북쪽 탑을 기반으로 Huxin Pavilion이라는 정자가 세워졌습니다.
Desheng Hall은 생명을 풀어주는 장소로 재건되었습니다. 이곳의 옛 호신사는 현재 자유생활 연못이고, 현재의 호신정은 세 탑의 북쪽 탑의 기초입니다.
"
『호산 변감』 제3권: 명나라 『만리 4년에 서정누오가 천석의 검사에 따라 이마가 너무 비어 있었다고 한다. 총칭하여 "Huxin Pavilio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실 시대에 대대적으로 개조되었으며 왼쪽과 오른쪽 날개에 발코니가 있고 꼭대기에는 바닥이 있습니다. "
청나라 건륭 27년, 건륭제는 왕실 서한 《광저중편》을 썼다. 항일전쟁 이후 서청각 터는 잇따라 재건되어 사당으로 바뀌었다. 부와 관음당
1980년 섬에는 '충'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태호석이 새겨져 있다. 바람과 달은 끝이 없다.". 약공둔은 서호 바깥쪽, 호수 중앙에 위치한다. 정자의 서쪽에 있다.
청나라 가경 5년. 1800년 절강성 관찰자인 완원이 서호를 준설할 때, 발굴된 진흙을 쌓아 섬을 형성했는데, 통칭 “완원”은 남북 길이가 34m이고, 동서로 폭이 33미터, 면적이 0.57헥타르에 달하는 섬에는 오랫동안 건물이 없었고, 서호에는 나무와 풀이 무성했다. 1952년부터 1958년까지 준설 작업을 거쳐 섬 주변에 암석 호안을 추가했고, 1977년에는 면적이 약간 확장됐다. 1981년에는 섬 주변 지역이 확장되고 흙이 더 추가됐다. 1981년에는 1,000톤 이상의 흙이 쌓였다. 5. 서호의 민속풍습
10리 내에서도 다양한 풍습이 있고, 100리 내에서도 다양한 풍습이 있습니다.
중국 남부 국경에 위치한 잔장(Zhanjiang)은 오랜 역사적 발전 과정에서 형성된 민속 풍속이 중원 지역의 영향을 받은 것이 분명합니다. 또한 중국의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지역적 특성이 강합니다. 가장 엄숙하고 풍성한 전통 축제이지만, 잔강의 봄 축제도 지역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촌의 봄 축제는 일반적으로 준비부터 완료까지 약 한 달 정도 소요되며, 준비는 12일 중순에 시작됩니다. 집을 개조하고, 가구를 구입하고, 새 옷을 구입하고, 다양한 설날 물품을 구입하는 등의 음력 달, 폭죽 등이 포함됩니다. 1년 동안 벌어들인 돈의 대부분은 춘절에 지출됩니다.
29일이나 30일에 가장 활기 넘치는 장면은 돼지 도살, 물고기 잡기, 설맞이 축하 등입니다. 저녁에는 모든 가정에서 새해 그림과 전통 '새해의 붉은' 간판을 게시했습니다. 문신'. 대련의 대부분은 부와 부와 관련된 내용이었다. 열사 유족들은 민정부에서 발행한 '혁명전통을 계승하라'는 문구를 문에 붙였고, 부엌에는 돼지와 닭 우리에는 '먹이는 넉넉하다', '6마리의 가축이 번성한다' 등의 가로 구호가 적혀 있다.
동창회 만찬이 끝난 후 12시가 되면 집집마다 세뱃돈을 나눈다. 폭죽 설날의 첫날에는 농촌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세 가지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살인 금지, 물 붓기 금지, 바닥 청소 금지. 일부 농촌 지역에서는 여전히 단식을 하고 둘째 날에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 기간에는 대부분의 마을과 마을에서 사자춤, 떠돌이 신, 화려한 춤, 연극, 무술 공연, 구기 등이 열립니다. 모든 종류의 민속 활동이 반년 이상 지속됩니다. 음력 1월 15일에 열리는 등불 축제는 레이저우의 가장 독특한 전통 민속 축제입니다. > 등불축제는 고대에 레이저우에서 거행되는 축제가 유랑신을 중심으로 한 궁중의식만큼이나 웅장했지만, 지금은 그 내용이 훨씬 더 풍성해졌습니다.
준비는 일반적으로 모든 마을에서 징과 북을 치면서 월초에 시작됩니다. 축제는 음력 15일에 가장 활발하며 일부 지역에서는 음력 10일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6일과 17일에는 군마을을 중심으로 전체 활동이 매우 활발했습니다. 등불 축제 활동에 관해 청나라 도광(道廣) 시대에 편찬된 《수서현기》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폭죽을 터뜨리고 그네를 치고 등불 수수께끼를 치고 선비와 서민들이 다단으로 즐거운 여행을 가십시오.”
드디어 금비녀가 떨어졌네요. 그야말로 활기 넘치는 등불축제입니다.” 등불축제에는 신들을 배회하는 것 외에도 사람 구경과 게임 오락도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청나라 무천(五泉)의 학자 오화광(吳河光)은 “등불축제의 풍경은 맑고 평화로우며 떠돌이 소녀들이 구름처럼 떼지어 지나간다”고 말했다.
현재 잔장(Zhanjiang)의 모든 현에서는 주로 현진과 고대 도시에서 등불 축제를 기념하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우촨현(Wuchuan County)이 가장 크고 레이저우(Leizhou) 현, 롄장 현(Lianjiang County) 및 안푸진(Anpu Town)에서의 활동도 매우 독특합니다.
시골에서는 불꽃놀이, 폭죽 터뜨리기, 등불 터뜨리기, 공연 공연 등 소규모 활동이 있다. 라이트 쇼와 같은 활동도 시내에서 열립니다.
청명절 기간에는 풍경이 맑고 밝아 사람들이 '과거로 여행'을 떠나는 전통 축제다. 이 도시의 청명묘 청소 "산 숭배"는 도시와 농촌 모두 동일합니다. 대부분은 청명절에 집중되어 있으며 일부는 청명 전후에 며칠 동안 진행됩니다.
민속 산신앙 활동에서는 주로 돼지구이, 살찐 거위, 주먹밥, 오리알, 게, 떡 등을 제물로 바친다. 기관, 단체, 학교도 묘역일을 맞아 순교자의 묘를 참배하고 순교자를 추모하는 화환을 바치고 순교자를 추모하기 위해 모인다.
5월 5일에 열리는 단오절은 일반적으로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악령을 쫓아내고 악을 제압하는 축제'로 여겨진다. 설날 첫날부터 대부분의 농촌 사람들은 '악령을 쫓기 위해' 뜸을 집 상인방에 꽂습니다. 꽃무늬 천으로 감싼 향신료로 만든 동물 모양의 상징물을 아이들의 가슴에 달고 있습니다.
도시에서는 새해 첫날부터 거리와 골목에서 쑥과 약초를 팔고, 시민들은 서둘러 문마개를 사서 목욕할 물을 끓이는데 보통 12시에 예정되어 있다. '시계. 뜸쑥으로 목욕을 하면 악령과 피부병을 씻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설날 5일에는 쌀만두를 여러 곳에서 흔히 먹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연 공연이나 용선 경주도 열리는데, 이는 굴원을 기념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단오절 행사 중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롄장(Lianjiang)의 고대 도시인 안푸(Anpu)입니다.
이 마을에서는 매년 용선 축제 기간 동안 대용선 경주가 열립니다. 이 행사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계속해서 성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행사의 규모도 커지고 내용도 풍성해졌고, 참관객도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많이 찾아와 매우 활기를 띠고 있다.
추석은 전통의 대명절이기도 하다. 도시 내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축제 전반부부터 대규모 월병 전시회 및 판매 활동이 열리고 주민들은 서로 선물을 사고 주고받으며, 지방 및 홍콩 월병이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둘째, 중추절 밤에 주로 시내 곳곳에서 달 감상 활동을 합니다. 넓은 공원이나 운동장에서는 대부분의 주민들이 다양한 활동 장소로 모여들어 3~5명의 젊은이 또는 온 가족이 바비큐를 합니다. , 월병을 먹고 달을 감상하는 동안 아이들은 거의 밤새도록 작은 손에 들고 있는 등불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시골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월병, 고구마, 토란, 된장사탕 등을 먹습니다. 달빛 아래서 물그릇을 가져다가 물그릇 위에 올려놓고 '떠바늘 놀이'를 하는 젊은 여성들도 있습니다. 여덟 불멸 테이블. 새 바늘을 물 위에 부드럽게 놓고 바늘이 뜨고 가라앉는 것을 관찰하고 결혼을 예측합니다. Double Ninth Festival은 9월 9일에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많은 문인 축제이며 Wuchuan과 Leizhou에서는 더욱 성대합니다.
옛날에는 두 곳의 문인들이 모여 이 축제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레이저우주 연대기"에는 "중요절에 높이 올라가 당일에 약초를 채취하고 술을 빚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레이저우 서호, 삼원탑, 메이유 등산로 등이 주요 활동 장소입니다. 시 대회 축제라고도 알려진 메이항진의 중9 축제는 사업가들의 자금 지원으로 5월에 준비가 시작됩니다. 문인들은 주제를 제안하기 위해 교사를 추천하고, 참가자들은 주제에 따라 시와 짝을 씁니다. , 시 초안은 평가를 위해 교사에게 제출되며, 9월 1일 음력 1일에 다양한 거리와 문화 인사의 대표자들이 등산로로 가서 공장 위치를 표시하고 그 위에 우아하고 아름다운 대나무 건물을 세웠습니다. 경사면에 시를 게시하여 "시 클럽 공장"이라고 부릅니다.
당시에는 등불을 장식하고 사자를 즐겁게 하며 공연을 펼치고, 선비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 술을 마시고 시를 짓는 등 며칠 동안 지켜봤다. 이 행사는 200~300년간 지속되다가 해방 이후 중단되었다.
1985년 잔장시학회 우촨지부가 설립된 후 이 활동이 재개됐다. 시인 ***은 국화를 감상하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다. 레이저우시에서는 등반도 인기가 높습니다. 학교 교사, 학생, 각계각층의 관광객들이 싼위안 탑과 레이저우 서호를 방문하여 자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도시와 군에서는 노인들을 위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