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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으로 바이올린을 만드는 방법

바이올린 제작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원자재: 바이올린 제작에 사용되는 원자재를 10년 이상 자연건조한 후 바이올린을 제작합니다. 재료를 선택할 때 완전히 건조된 재료를 찾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더 나은 음질의 피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올린 윗부분은 가문비나무로, 뒷부분은 단풍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요즘 중국의 많은 사람들은 수입된 유럽 원자재를 구입합니다. 왜냐하면 생산된 피아노의 음질이 국내 재료보다 좋기 때문입니다.

2. 합판: 바이올린을 만드는데 있어서 중요한 공정인데, 접착력이 강하지 않으면 후속작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사실상 없습니다. 퍼즐에 사용되는 돼지기름은 제대로 익히지 않으면 피아노판이 쉽게 깨집니다. 패널 조립 과정에서는 상대적으로 온도가 높은 공간에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스크레이퍼: 제작 경험이 더 많은 마스터가 만들어야 하며 견습생은 당분간 미세한 스크레이퍼에 노출되지 않으며 프로토타입을 대략적으로 긁어낼 수 있습니다. 스크래퍼는 피아노 케이스의 소리에 더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크기는 물론 곡률도 정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부적절한 제작은 바이올린의 음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4. 사운드 홀 브레이싱: 사운드 홀은 외관에 대한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으며, 일부 마스터는 사운드 품질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며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브레이싱은 바이올린의 음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주로 브레이싱이 패널의 진동을 구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허친: 음질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피아노 판을 접착하여 피아노 상자를 형성하고 측면 패널을 처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바이올린 내부에 하모늄을 만드는 과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측면 패널만 다루고 나머지는 접착만 하면 됩니다.

6. 피아노 동행 : 주로 외관의 가장자리 상감, 피아노 케이스 전체의 연마 및 가장자리 처리.

7. 머리 조각: 많은 도구를 사용하는 공정이며 비교적 힘든 작업이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간단한 기계 가공과 수동 연마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8. 헤드스톡 설치 : 피아노 케이스 상단에 홈을 만든 후, 이미 조각된 헤드스톡을 간단한 가공을 통해 설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헤드 조립은 각 부품의 치수를 동시에 제 위치에 맞춰야 하는 공동 작업입니다. 제작과 접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U-turn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9. 페인트: 바이올린 페인트는 외관에 매우 중요합니다. 더 좋은 재료에 부적절한 페인트 처리를 하면 원재료의 아름다움이 가릴 것입니다. 페인트가 음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지만 페인트의 역할은 바이올린의 수명을 연장하는 것임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10. 조립 : 브릿지와 사운드 컬럼의 설치 및 수리를 포함해 바이올린 완성을 위한 마지막 공정입니다. 그런 다음 바이올린에 액세서리를 설치하고 설치 후 바이올린의 톤을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