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Wang Shuo: 'Zhao Zhongxiang' 버스를 설명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게 사실인가요? 티켓만 사면 원하는 대로 갈 수 있어요
Wang Shuo: 'Zhao Zhongxiang' 버스를 설명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게 사실인가요? 티켓만 사면 원하는 대로 갈 수 있어요
Text丨Cao Jingming
질문丨Wang Shuo: "Zhao Zhongxiang" 자동차를 설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게 사실인가요? 티켓을 구매하시면 원하는 만큼 여러 번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Zhao Zhongxiang에 댓글을 남기고 의견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왕숴의 발언에 대해 특집기사를 연재하고 있으며 위화, 위추위, 진용 등 문화계 인사들을 분석한 뒤 그의 견해를 분석해 보려고 한다. 연예계 스타 아티스트에 대한 의견이 말이 되나요?
위는 "호스팅 업계의 유일한 마스터"로 알려진 Zhao Zhongxiang에 대한 Wang Shuo의 평가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분석하십시오!
자오중샹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최초의 남성 아나운서로, 그는 말할 것도 없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역사에 기억될 정도로 명성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동물의 세계', '인간과 자연' 등의 프로그램이 여러 세대의 성장을 동반해 온 것은 진행자 자오중샹이 시대의 흐름에 따라 성장하지 못하고 개인 면에서도 점차 뒤쳐지는 것이 안타깝다. 개발 과정.
솔직히 말해서 조중상은 2000년 이후 '고조거실', '왕의 귀환' 등 춘절 갈라 무대에서 입지를 다지고 나서 시작한 다른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 등 기본적으로 파도가 튀지도 않을 정도로 매끄러웠다.
2000년 이후 유일한 인기 프로그램은 '댄스 포레스트'로, 과격한 힘을 쓴다는 비난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수많은 헤비급 언론으로부터 직접 거론되고 비판을 받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Zhao Zhongxiang은 'Dancing in the Forest'녹화를 자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백과 사전 및 기타 관련 정보에도이 경험이 언급되지 않았지만 결국 인터넷에 검색하면 어두운 역사가 드러납니다. 바구니 몇 개.
연예계에서는 사람의 운명이 정해져 있다고 한탄하는 연예인들이 많다. 젊었을 때 순조롭게 살았다면 노년에는 많은 우여곡절을 겪게 될 것입니다. 자오중샹의 경우가 그렇다. 데뷔 경험의 특수성으로 볼 때, 그의 초기 경력 발전은 순조로웠고, 자연스럽게 모두에게 칭찬받는 예술가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2000년 이전 조중샹의 경력 발전은 기적과도 같았다. 그러나 2000년 이후 조중샹은 각종 돌발사고를 당했다. 첫째, 라오잉의 폭로로 각종 화제의 검색어를 석권했다. 비록 그가 모든 사람의 함정에 빠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Zhao Zhongxiang은 고함과 구타로 인해 오랫동안 각광을 피했습니다.
드디어 각광에서 벗어나 큰 활약을 펼칠 계획을 세웠지만, 오랜 시간 숨을 쉬지 못하고 의지할 수밖에 없었던 '댄스 포레스트 컨퍼런스'에서 또다시 실패하고 말았다. 각종 예능에서도 '늙은 예술가'로서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결국 그는 말년에 남은 열정을 활용하고 싶었지만 돈을 벌기 위해 '서화를 팔아'라는 문제로 인해 완전히 부끄러움의 기둥에 못 박혔습니다.
Zhao Zhongxiang의 다양한 인생 경험을 비교하면 실제로 Wang Shuo가 설명한 "버스 *** 자동차"와 같습니까? 라오잉(Rao Ying)은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표를 사서 타고 싶어했지만 자오중샹(Zhao Zhongxiang)에게 단호하게 거절당하고 두 사람은 사이가 나빠진 승객의 예입니다.
라오잉의 폭로에 대한 작가의 태도를 포함해 그는 항상 회의적이었다. 첫째, 증거가 제한되어 있고 녹음만으로 누가 옳고 그른지 판단할 수 없다는 점이다. Zhao Zhongxiang을 흉내낼 친구가 있습니다. 목소리가 생생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적어도 저자는 그것을들을 수 없습니다. 둘째, Zhao Zhongxiang이 이미 증거로 노출 되었기 때문에 Rao Ying은 예쁘지 않습니다. 당시에는 성공했으니 적어도 더 예쁜 여자 'OOXX'를 골랐다”고 해도 아직 선택의 여지가 남아 있다.
한때 인터넷에는 '조중상(趙忠祖)의 동청 불문율'이라는 기사가 떠돌았는데, 그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를 떠나 적어도 동칭의 외모로 보면 그럴 만하다. 이것은 외모 차별이 아니라 가장 단순한 논리적 분석이다.
돈이 많고 임시 여자 친구를 찾고 있다면 Feng 자매에게 가겠습니까 아니면 Lin Chiling에 가겠습니까?
그렇다면 조중상은 말년에 서화를 대량으로 판매하는 데 있어서 어떤 행위를 하였는가? 그 대답은 마치 버스를 탈 때 표값을 내는 것과 같다. 버스를 타고 목적지까지 가고 싶어서 표값을 내는 사람들, 자오중샹의 서예와 그림 작품을 사기 위해 돈을 쓰는 사람들, 그것이다. Zhao Zhongxiang과의 연락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작가 옆에는 대형 호텔을 운영하는 '기업가'가 있는데, 입구 중앙에는 수없이 확대된 장철린과 함께 찍은 사진이 있고, 그 옆에는 대조되는 거인 사진은 가난한 꼬마 장철림(張鐵維)의 서예 작품이다. 즉, 연예인 서예와 그림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그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반드시 서예와 그림 자체가 아니라 다른 관심 분야인 것입니다.
자오중샹이 들고 있는 부채 외에도 그 옆 구석에 비슷한 크기의 부채가 여러 개 놓여 있었다.
무슨 뜻인가요? 적어도 모든 사람들은 Zhao Zhongxiang의 서예와 회화 작품이 모두 대량 생산의 산물이라고 믿을 이유가 있습니다.
Zhao Zhongxiang이 그림을 놓으면 하루에 수백 장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수백장의 사진은 무슨 컨셉인가요? 자오중샹이 평생 동안 쓴 서예와 그림은 화폐로 따지면 1만 위안이 넘는다. 다 팔면 하루아침에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문예계 전체를 보면 중국의 회화 대가 판증(Fan Zeng)을 제외하고 조립 라인 작품을 하늘 높은 가격에 팔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아마 중국에서 넘어온 유명 인사들뿐일 것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 이것은 연예인 주변상품과 마찬가지로 전통문화의 수법을 이용하여 기차표를 판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격만 적당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버스는 결국 대중교통 시스템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버스에서 구매한 티켓은 구매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자동차인데 어떻게 폐차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우리도 인간인데 어떻게 죽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Zhao Zhongxiang의 사망으로 버스는 폐기되었으며 이 오래된 티켓은 더 이상 새 버스에 탑승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는 버스에 탑승하기 위해 새 티켓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자오중샹이 사망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그 작품이 698위안에 팔리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고 누구도 이를 원하지 않았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작가가 사망한 후 서화 작품의 시장 가격은 다양한 정도로 증가할 것입니다. 더 이상 사람이 없기 때문에 작품은 더 많이 팔릴 수 없고 더 많이 팔릴 수는 없습니다. 물건이 더 가치있다'라고 생각하는 시기이기도 하고 많이 올랐어요.
자오중샹 사후 조중상 서화 작품 거래 시장의 붕괴는 모든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1) Wang Shuo는 Bai Yansong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진심이라고 생각한 것은 단지 마음 속의 애정일 뿐이며 특별한 통찰력이 없었습니다
2) Bai Yansong은 Wang Shuo를 풍자했습니다. : 그의 의견은 얼마나 교묘한가? 루쉰을 등지고 끌어당기며 개같은 눈으로 사람을 바라보며 일상이 가득하다
3) 왕숴는 위화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좋은 점을 무시할 수도 없고, 그렇게 할 수도 없다 가장 많이 무릎을 꿇은 작가이다
4) 왕숴: 치바이시는 93세의 나이에 22세의 여간호사와 결혼하고 싶어하는 노파다. 하지만 그는 44세의 나이가 너무 많다는 이유로 경멸합니다
5) Guo Degang의 주인 Wang Shuo는 정말로 그렇게 화가 났습니까? 13년이 지나 이제 정의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