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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기스칸 영묘란 무엇인가요?

징기스칸의 영묘는 아름다운 오르도스 고원에 세워져 있으며, 푸른 하늘, 흰 구름, 노란 모래 사이에 밝은 노란색 벽과 주홍빛 문과 창문이 있는 세 개의 유르트 스타일의 궁전이 장엄하게 서 있습니다. 눈부신 금빛 유리 지붕과 어우러진 이 영원한 왕의 거주지는 유난히 우아하고 우아하며 조용하고 엄숙합니다.

징기스칸의 이름은 테무진이었지만, 훗날 '세대의 천재'로 칭송받긴 했지만, 그의 운명은 그에게 울퉁불퉁하고 구불구불한 길을 안겨주었다. 그의 아버지는 반목하는 타타르족에 의해 독살되었고, 그는 9살에 고아가 되었습니다. 배고픔과 위험은 늘 그를 따라다녔다. 그는 도망치고, 잠복하고, 체포되고,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세상에서 가장 큰 굴욕과 고통이 그를 강철의 전사로 만들었다.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아버지 군대의 잔당을 모아 조심스럽게 힘을 축적했습니다. 7년 만에 타타르족, 클레이족, 나이만족을 차례로 물리치고 몽골족 가운데 가장 강력한 지도자가 됐다. 1206년, 몽골의 여러 부처는 오넨강 유역에서 '쿠레타이'라는 귀족 모임을 열고 테무진을 몽골 전체의 대칸으로 선출하고 그를 '징기스칸'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징기스칸'은 몽골어로 '바다'를 뜻한다. 아마도 운명은 그가 바다만큼 넓은 영토를 갖게 될 것이며 그의 무적의 철제 발굽이 물 없는 바다를 자유롭게 질주할 것이라고 명령했을 것입니다.

그는 먼저 남쪽으로 확장하여 Xixia를 정복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진 왕국의 중도(오늘의 베이징)를 점령하여 진 왕조가 수도를 카이펑으로 옮기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러다가 서쪽으로 명령을 내리자 군대는 중앙아시아를 휩쓸고 동유럽으로 밀고 들어가 고대 중앙아시아 국가인 화레즘의 왕을 카스피해의 무인도까지 몰아낸 뒤 게동으로 돌아와 동쪽으로 진군했다. , 러시아 군대의 무력한 저항을 물리 치고 그의 영토와 세력을 돈 강 유역으로 진출시킵니다.

1226년 징기스칸은 다시 서하를 공격해 서하의 수도를 함락시키려는 마지막 순간에 1627년 7월 12일 청수현에서 사망했다.

그는 말을 타고 일생을 보냈다. 그는 손자 쿠빌라이 칸에게 중국 통일과 원 왕조 건국의 기반을 남겼습니다. 세계를 뒤흔든 그의 회오리바람 철발굽은 유럽과 아시아의 왕자와 귀족들에게 무서운 기억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그는 진짜 묘소를 떠나지 않았다.

관습에 따르면 몽골 군주가 어디에서 죽든 그의 유해는 조상들이 살며 태어난 곳인 모베이로 돌려보내야 했다.

그러나 이 능묘는 광활한 초원 위에 사라지며 그 흔적도 사라진 지 오래다. 내몽골 의진화락기 간더아오바오에 위치한 징기스칸 정원릉은 1954년에 건립되었으며 우리나라의 모든 황릉 중 가장 젊습니다. 물론 무덤에는 징기스칸의 유적은 없습니다.

'원나라사'에 따르면 "징기스칸은 마차계곡에 묻혔다." 소위 치차오 계곡(Qichao Valley)은 대략 켄트 산맥(Kent Mountains)에 있는 계곡입니다. '전차'는 고대 황제들이 사용했던 탈것으로, 칭기즈칸은 이곳을 시작으로 몽골의 모든 부족을 먼저 통일한 뒤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몽골 칸국을 세웠다. 그러나 시간의 흐름과 지명의 변화, 음역의 혼란으로 인해 이 '오르는 마차'를 기념하는 장소는 오랫동안 잊혀져 왔습니다.

'두상몽골사'에 따르면 이 묘지는 '오난, 칭루리안, 툴라 세 강이 발원하는 부르한 칼둔 산 중 하나'에 있다고 한다. "징기스칸은 산에 묻혀 있었는데, 그 산 이름이 알타이였다." 이 "알타이"는 〈당상몽골사〉에 나오는 '...할둔'일지도 모르지만, 온 산 중에만 있기 때문이다. 산 중 하나인데, 닫힌 나무도 없고, 표지판도 없고, 산이 너무 넓어서 주위를 둘러봐도 찾기가 어렵습니다.

몽골인들은 진정한 유목민족으로 묘지를 숨긴 뒤 징기스칸에게 제사를 지낼 묘소를 지었습니다.

일명 '8개의 화이트 룸'은 8개의 흰색 펠트 텐트를 뜻한다. 아마도 징기스칸이 생전 사용했던 펠트 천막이었을 것이다. 그 안에는 묘지를 상징하는 징기스칸의 유물이 안치되어 있고, '바바이실'에서 제사를 지내던 곳이다. 전형적인 몽골식 이동묘지이다. 이주에 편리하고 유목민의 생활과 싸움의 특성에 부합합니다. 당초 '바바이시'는 현재의 알타이산맥과 켄트산맥의 몽골고원에 건립되었으며, 명나라 초기에는 허타오 지역에 배치되었고, 천순시대에는 능을 지키던 오르도스족이 들어왔다. 오르도스 고원(Ordos Plateau)과 "바바이시(Babaishi)"도 뒤따랐다. 청나라 초기, 오르도스 고원에 의진화락기(Yijinhuoluo Banner)가 세워졌습니다.

이진후오뤄는 몽골어로 '주인의 묘'라는 뜻이다.

항일 전쟁 중에 이 '주인의 묘'도 간쑤성, 칭하이 등으로 옮겨졌습니다.

해방 이후에야 '바바이시'들은 이진화라로 돌아와 새로운 묘지를 짓고 700년이 넘는 유랑 생활을 마감했습니다.

그의 실제 묘지는 드물지만 찾기 힘든 영원한 평온을 오랫동안 누려왔다.

징기스칸의 실제 묘지를 찾기 어려운 이유에는 전통적 이유와 실용적인 이유가 모두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몽골인들은 생산성이 낮고 이주가 잦은 전형적인 유목민이다. 드넓은 바다는 끝이 없고 하늘에서는 황사가 솟아오르지만, 높은 무덤을 뒤로 하고도 알아볼 수 없는 사구로 변한다. 즉각적인. 그러므로 그들의 민족의 풍속은 무덤보다 가늘고, 사후 애도와 공경을 강조하는 한족의 무덤관 같은 것은 없다.

민간인들은 일반적으로 '하늘 매장'과 '야생 매장'을 실천합니다. 일명 '천장'이란 고인의 유해를 매장하지 않고 산꼭대기나 계곡에 안치하는 것을 말한다. 이른바 '야생장례'는 고인의 시신을 나무바퀴에 얹은 뒤 시신이 기복을 겪을 때까지 광야를 달리는 방식이다. 3일 후에 다시 확인하여, 새와 짐승이 그 몸을 먹었다면 죽은 자가 하늘에 올라간 것으로 간주하고, 새와 짐승이 그것을 먹지 않았다면 죽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깊은 죄를 지었으므로 종교 의식과 '초월'을 거행해야 합니다.

귀족은 자신이 평민보다 더 고귀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단지 '무덤이지만 무덤은 아니다'일 뿐이다. 고대에는 '무덤'과 '무덤'의 구분이 뚜렷했습니다. 땅 속에 깊이 묻힌 것을 '무덤'이라 하고, 땅 위에 세워진 것을 '무덤'이라 불렀습니다. 고대 중국 부족들 역시 “무덤은 있지만 무덤은 없었다”. 결국 무덤은 안정된 삶 이후의 사치품이며 유목 생활과 양립할 수 없습니다. 칭기즈칸의 능묘에도 예외 없이 '무덤이 아니라 무덤'이라는 고대 속담이 따른다.

현실적인 관점에서 볼 때, 당시는 전쟁 기간이었고, 서하 수도는 멸망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군주의 죽음에 관한 어떤 소문도 군대의 사기를 떨어뜨리고 강력한 적들을 안겨줄 것입니다. 그것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 따라서 징기스칸은 서하를 속여 항복하도록 유언장을 남긴 적이 있다. "그는 자신이 죽은 후 비밀리에 장례식을 발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리 정해진 묘지.

진정한 비밀을 지키기 위해 그들은 일련의 엄격한 조치도 취했다. 긴 여행 동안 보행자와 마주치면 그들은 살해될 것이며 비밀을 밝힐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예정된 묘지에 도착하면 우선 땅에 있는 풀, 나무, 돌, 잔해물을 하나씩 제거한 뒤, 발굴된 흙을 겹겹이 쌓은 뒤 관을 흙 속에 넣은 뒤 한줌씩 넣는다. 흙과 다른 물체를 하나씩 배치합니다. 흙이 너무 많으면 의심스러운 흔적을 남기지 않고 먼 곳으로 운반하여 폐기해야 합니다.

'조목자'라는 책에는 매장 후 먼저 말을 타거나 심지어 만 마리의 말을 사용하여 묘지를 짓밟아 평평하게 만든 다음 그 위에서 새끼 낙타를 죽인다고 적혀 있습니다. 엄마 낙타 앞에서. 그러다가 이듬해에 풀이 자라서 주변의 푸른 초원과 합쳐져서 구별할 수 없을 정도로 멀리서 군대를 보내어 진영을 무너뜨리고 대피하였다.

이것은 완벽한 보안입니다.

아기 낙타를 왜 죽이나요? 낙타는 자신의 혈족을 알아보는 본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묘지를 찾아야 한다면 아들을 잃은 어미 낙타를 데리고 아들이 죽은 곳으로 가십시오. 낙타는 비명을 지르며 떠나기를 거부할 것입니다. 아래는 물론 우리가 찾고 있는 묘지이다.

그의 비밀은 카멜만이 알고 있다.

이 낙타, 혹은 앞으로 죽임을 당하게 될 낙타가 마침내 죽게 된다면, 묘지의 비밀은 영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