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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의 남자'의 줄거리는 무엇인가요? 좀 더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
'청명절 강가'처럼 긴 한국화 두루마리는 연산군 시대의 거리풍을 해석한 것으로 국악에 주인공이 등장하고, 가면은 얼굴 화장처럼 보인다. 는 캐릭터의 영혼과 운명을 상징하며, 밧줄 위에서 큰 소리로 노래하는 장성(감우성) 주위에 모인 활기찬 군중들은 아름다운 얼굴로 단숨에 모두를 매료시켰다. , 귀엽고 영리한 외모, 우아한 자태, 고혹적인 눈빛, 그리고 작은 속삭임까지 그의 목소리에 드러나는 슬픔은... 단숨에 지역 간부들이 탐내는 별미가 됐다.
반장은 현실적이고 원래 배우에게는 자신의 운명이 없었습니다. 장생은 그를 관아에서 필사적으로 구출했고, 길을 막은 반장을 죽이게 되었고, 두 사람은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강가에서 장성은 겁에 질려 혼란스러워하는 공지의 손에 묻은 피를 조용히 닦아주며 "그 사람이 죽으면 두 사람의 운명이 편해질 것"이라고 위로했다. 사람들은 그때부터 끈끈하게 엮여 있었다.
"한양으로 가자!" 그곳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이 공포의 밤을 잊을 수 있는 두 인재가 있을까. 무성한 나무들 아래에서 즉석 스케치는 죽음에서 탈출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삶을 향한 아름다운 그리움을 부각시킨다. 연극 외, 서로 의지하는 두 사람은 서로를 꼭 껴안는다.
시끌벅적한 한양시, 분주한 군중, 탐나는 음식들 사이에서 장성(張生)이 콩지에게 작품을 건넸다. 방금 발견한 간식.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유쾌하고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었고, 실력으로 현장을 망쳤고, 실력으로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고 팀에 합류했다. 연기하기 쉽지 않은데, 장승은 여전히 왕 앞에서 연기하겠다는 야망을 갖고 있다.
시장에 따르면 대본은 왕(정진롱 분)의 발언과 사랑하는 후궁 녹수(강성연)가 공연을 하자마자 성공을 거뒀고,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동안 관객들은 오랫동안 그 둘 사이의 이야기를 지켜보고 있었다. 왕녹수는 궁중을 조롱하는 이야기가 아닌가? “우리는 왕 앞에서 공연하여 왕을 웃게 만들고 싶다”는 식으로 갑작스러운 위기를 모면했다. 웃지 마, 넌 죽을 뿐이야." 초산왕을 보좌하던 시종들이 그들을 데리고 궁으로 들어갔다.
그들은 두려움에 떨면서 왕에게 다가갔다. 에서 큰 성공을 거둔 대본. 일부 멤버들의 실패로 발전하지 못해서 장생은 절망에 고개를 저었다. 드라마의 가장 큰 부담은... 왕은 그래도 웃지 않았다. 콩지의 번뜩이는 영감에...
이 때문에 왕궁에 여러 사람이 남게 되었는데, 옷을 잘 입고 잘 먹는 사람들의 삶은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곧 권력과 욕망의 중심에 갇히게 된 추산공은 배우의 말을 이용해 반역자를 근절했고, 그 결과 재상은 죽고, 왕은 콩기를 몇 번이고 불러냈고, 이 모든 것이... 불길한 예감과 환한 미소가 얼굴에서 사라지고 점점 궁궐을 떠나고 싶어지는 배우들은 정말 자기 운명에 굴복해야 하는 걸까, 궁궐에 들어가 왕의 은총을 받고도 바꿀 수 없는 걸까.
장성의 발걸음이 목숨을 구한 것이 남자의 의로움과 친구를 위한 우정이라면, 악의를 품은 사람들이 모두 공지를 반대할 음모를 꾸미고 있을 때, 공지는 너무나 쉽다. 사람들은 Zhang Sheng과 Kong Ji의 모든 행동에서 부드러움과 애정을 사랑하고 보살펴 주지만, 서로를 의지하는 두 사람이 Dong Ji가 영광을 탐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궁궐에서는 동료들을 대했지만 친숙함과 신뢰로 인해 믿을 수 없었지만, 사실이 밝혀지면 공지가 처음으로 머물 것을 요청했을 때 상대방의 선택을 존중했습니다. , 그는 이것이 마지막 두 번째 연극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는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다.
공지에 대한 왕의 감정은? 한국 역사상 유명한 폭군, 폐위된 왕은 어떤 사람인가? 그 때문에 황당한 일이 벌어진다. 매춘부만이 왕비가 될 수 있고, 배우들만이 궁궐에 살 수 있다는 것, 이것이 연극 안팎의 이야기다. 그의 세계에서는 연극 없이는 살 수 없는 것 같고, 그런 기질이 그를 어리석은 왕으로 만드는 것은 아닐까? 어린아이 같은 표정을 짓고 외롭고 불쌍한 사람이다.
그런 표정은 그가 정신적으로 성숙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공지에 대한 그의 감정은 인형극을 통해 지친 국사를 잠시 접어두고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게 됐다.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고통이 마음씨 좋은 공지를 감동시켰고, 장생에게 남아서 다른 연극에 출연하고 싶었지만 모든 것이 그렇게 될 줄은 몰랐다. 경극은 옌산군 어머니가 사형을 선고받는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왕이 두 명의 후궁을 직접 죽이는 장면을 또 다시 드라마에 빠지게 만들었다.
이번 극에서 공지는 왕의 어머니와 연결된다. 왕의 마음 속에서는 왕의 어머니를 대신해 새로운 존재가 된 것일까? ” 꽉, 공지에 대한 왕의 감정은 한 단계 더 나아갔고, 이 놀라운 얼굴에도 어머니에 대한 감정의 자양분이 담겨 있어 그의 첩 루수이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다.
그러나 이들의 궁궐 침입에 대한 신하들의 저항과 공격은 멈추지 않았다. 대신들은 태후의 국가적 애도를 이용하여 그들을 다시 추방하기 시작했다. 법원은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었지만 여기서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공지는 실제로 루수이의 질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꽃 한 송이, 그녀는 그를 모욕하지도 못했다...
왕희는 콩지와 점점 가까워지는 듯 술을 마시고 키스까지 했고, 눈앞의 아름다운 남자는 그에게 많은 환상을 선사했다. 그리고 환상. 콩지 역시 왕의 곁에서 더 동행했지만 계속해서 고통에 빠졌는데… 장생은 떠나려고 마음먹었지만, 또다시 공지를 놓지 못했다. 또 한 번 목숨을 걸고 이 궁에 머물려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장생은 이미 궁궐의 중심에 붙어 있었던 것이 아닐까? 아직도 불쌍한 왕을 떠날 마음이 없나요?
그러나 그는 항상 왕과 함께 있었고, 왕의 도착으로 인해 장성은 공주를 떠나도록 설득할 수 없었습니다. 수이의 분노는 틀에 박힌 장성(張生)이 다시 일어나 실패했지만 폭군은 그로 하여금 눈을 잃게 만들었는데… 형의 말에 화면 뒤에서 묵묵히 자신의 손목을 그었다… 왕과 왕비는 여전히 충성스러운 관객이고, 극에 참여한 이들은 반군이 침략해도 떠나지 않는데… 플레이 아웃사이더 보기 규칙에 어긋나는 것 같지만, 세 사람의 내면으로 보면 과하지 않은데, 이는 필연적으로 대담하고 대담한 장생과 대조된다. 왕의 다소 무질서한 성격은 콩지에 대한 감정을 의심하게 만든다. 이는 세 남자 사이의 감정을 모호하고 복잡하게 만든다.
그 장면은 화려하다. 그리고 리얼하고, 국민적 스타일이 강하고, 내용도 충실하고, 특히 배우들의 탁월한 이해력과 캐릭터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기가 이 영화를 돋보이게 만든다.
이렇게 슬픈 영화를 어찌 참을 수 있겠는가. 또....
공중 줄넘기부터 공중 제비 비행까지, 가면을 쓴 무용수들은 화려한 묘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왕의 남자'는 조선 초기 궁중 탈춤 예술가들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그들의 공연은 폭력과 저항의 유일한 출구였습니다. 복면댄서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 이를 연기한 감우성과 이준기는 심혈을 기울였다.
영화 '왕의 남자'는 당초 궁궐 장면 제작에 80억 원의 예산이 들었지만 단 45억 원만으로 성공적으로 제작됐다. 궁궐의 외관부터 국왕이 국사를 처리하던 곳까지 당시의 역사적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궁궐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제작진은 창의력을 발휘해 더욱 사실적인 궁궐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영화 '왕의 남자'는 민속탈 예술가들의 소박한 의상과 궁중 공연의 화려한 의상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특히 궁궐을 무대로 한 가장 무도회 공연에서는 종이 의상이 활용됐다.
한때 중국 경극 공연에서 종이 의상이 사용됐기 때문에 스태프들은 중국식 종이 의상을 한국식 의상으로 변형해 영화에 활용했다. 종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배우들이 훼손될까 봐 걱정했고, 더운 여름에는 땀에 젖지 않도록 스태프들이 서둘러 부채질을 해야 했다. 이와 대조적으로 궁궐의 염산군과 여수는 화려한 비단과 비단으로 옷을 입고 권위를 과시했다.
가면무도회 공연자들이 공연 중 사용하는 부채, 가면 등 일부 소품. 이는 궁전의 웅장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특히 여수이의 집에는 소뼈로 장식된 화려한 가구가 여수이의 고혹적인 이미지를 반영하고 있다. 당시 궁궐에서 사용했던 소품과 장신구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제작진은 소품과 장신구 창고도 건립했다.
참조:/blog/user1/31/archives/2006/8542.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