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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팔꽃과 직녀의 창작 배경
창의적인 배경
나팔꽃과 직녀는 원래 두 별자리의 이름입니다. 중국에서는 나팔꽃과 베틀 소녀에 관한 민담이 아주 일찍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시경·소야·대동』은 이미 나팔꽃과 직녀에 대해 썼지만 두 스타로만 남았다. "봄과 가을 Yuan Mingbao"와 "Huainanzi Chuzhen"은 직조 소녀가 여신이라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조비의 '양거흥', 조지의 '나심부', '구송'에서는 나팔꽃과 직녀가 커플이 됐다. 조지의 『구송』에는 “아침소는 남편이고 베틀소녀는 아내이다. 아침소별과 베틀소녀가 강북 옆에 놓여 있으며 7월 7일에 함께 있게 된다”고 되어 있다. ." 이는 당시 가장 명확한 기록이었다. 한말 삼국시대 아침소와 직녀 이야기는 완결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알테어 멀리멀리'는 알테어와 위버소녀의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 시는 '십구고시' 중 하나이다. 현대인들은 〈십구고시〉에 반영된 감정적 경향과 그 뛰어난 예술적 기량을 종합적으로 고찰하는데, 일반적으로 이 19시의 연대는 말년 시안황제보다 수십 년 전이어야 한다고 생각된다. 한나라 시대.
추가 정보:
이 시는 감정이 풍부하고 현실적이며 감동적입니다. 시 전체는 사물을 사람에 대한 은유로 삼아 절묘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 시는 주로 베틀 소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나팔꽃에 대해서는 단 한 문장으로 되어 있으며, 또한 매우 영리한 베틀 소녀의 관점에서 쓰여졌습니다. 베틀소녀의 '실패한' 직조부터 '비처럼 눈물이 나는 것', '말문이 막히는 것'까지 이별의 비극이 고스란히 표현된다. 이 시는 베틀 소녀를 매우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손을 잡고 있는 가느다란 손", "비처럼 울다" 등의 세세한 부분까지 포착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장난을 치는 자자"라는 표현도 역동적인 표현이다. 이런 식으로 이 설명에서 등장인물들이 튀어나옵니다.
이 시는 10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6개는 'faraway', 'jiaojiao', 'slim', 'zaza', 'yingying', 'maimai' 등 중복되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중첩된 단어들은 이 시의 음절을 조화롭고 단순하고 아름답게 하며 흥미진진하게 하며, 물성과 감정을 자연스럽고 적절하게 표현한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에서 이혼으로 가득 찬 젊은 여성의 모습이 종이 위에 나타난다면, 그 의미가 심오하고 문체가 완결된 것은 극히 드물고 아름다운 문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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