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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로맨스 영화 제목을 알고 싶어요
<월 플라워> 옆집 여자들
줄거리:
프랑수아 트뤼포의 작품에서 놀라운 점은 그가 마지막까지 버튼에 둘러싸여 있다는 점이다. 우리 사회 환경 속에서 평범하고, 반쪽이고, 특징이 없고, 완전히 '융합'된 두 이름을 시작으로, 그들을 특별한 만남으로 끌어들이지 않고, 부각시키며, 운명의 자비로부터 해방시켜준다. 할리우드 영화처럼 그 속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찾아보지만, 프랑수아 트뤼포는 그들의 평범한 사랑 관계의 본질을 높이기 위해 다시 한 번 두 사람의 사랑 관계가 하나가 될 때까지 그들의 개성을 확인한다. 이 독특한 사랑의 관계가 나와 당신의 영역인 사랑의 세계에까지 이르게 된다는 것을 알고 부부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발전하고 자신의 형태와 욕구를 풍요롭게 하는 세상에서 사람들이 한 사람을 다른 사람과 통합시키려고 한다면 이는 받아들이기 어렵고 상상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욕망'에 관한 한, 사람들은 흔히 사람들의 악한 행동을 공격적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욕망 자체는 사회적으로 매우 우호적이고 안정적입니다! <이웃>은 이전 영화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이 주제를 그려낸다. 영화는 핵심적 관람 메커니즘, 즉 주인공과의 동일시 메커니즘에 대해 과감하게 질문한다. 서로의 차이를 부각시키는 접근 방식(악마에서는 인간의 흔적을 찾을 수 있지만 이중 인격에서는 인간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 아무것도 찾지 못함)은 주인공과 동일시하는 메커니즘을 완전히 억제하는 것입니다.
'이웃집 여자'의 남녀 주인공은 원래 초창기에는 연인이었지만, 기이한 상황과 세월의 꼼수로 인해 헤어진 두 사람이 됐다. 그는 수년 전에 우연히 만나 가족을 이루었고 옆집 이웃과 사랑에 빠졌고 옛 사랑과 새로운 사랑은 빠르게 불타 버렸습니다. 여주인공과 주인공은 사랑에 미쳐 결국 주인공을 살해하고 자살했다. 히치콕의 전기를 직접 접한 트뤼포는 작품이 쉽게 연결될 수 있도록 마무리할 때까지 평범한 사랑의 만남과 사랑의 살인에 빠져들 정도로 단순하지 않았다. 그의 "동지"인 "카이에 뒤 시네마"의 편집자들은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사랑의 관계"라는 이상적인 관점에서 트뤼포에 대한 깊이를 추구했으며, 사람들은 "욕망"이라는 측면에서 그것을 종종 생각한다고 믿었습니다. 사람들의 사악한 행동에 공격적입니다. 사실 욕망 자체는 사회적으로 매우 우호적이고 안정적입니다! "'이웃집 여자'는 이 주제를 깊이 있게 묘사하고 있는데, 이전 영화에서는 이런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 이 영화에서 트뤼포의 사랑에 대한 해석은 단순한 충동, 강한 욕망, 무모한 사랑만큼이나 효과적이다. , 일반 프랑스 영화의 미묘함과 절제함이 없습니다. 그는 항상 주인공과 여주인공이 생사를 건 결심을 하길 원한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한 작품이 될 수 없다는 듯이 말이다. 그는 결론을 너무 좋아한다. 이런 종류의 영화는 우리가 아는 것은 모두 표면에 있지만, 우리가 모르는 것은 깊이 있게 보여주거나 분석되는 경우가 거의 없다. 트뤼포의 영화에는 항상 인간 본성에 대한 설득력 있는 계시가 부족합니다. 비록 죽음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영혼을 흔드는 효과는 결코 얻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