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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어는 어떤 게임인가요?
제작팀 : 맥시스 출판사 : 일렉트로닉 아츠
게임종류 : 시뮬레이션(SIM) 출시일 : 2008년 9월 7일 스포어는 다양한 게임 형태가 통합된 독립형 게임 Maxis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종을 제어하여 단일 세포에서 지적 생명체로 진화한 다음 우주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9월 7일 출시됐다. 이전에도 몰래 버전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SPORE Galaxy Edition 정보 SPORE Galaxy Edition 경험에 완전히 빠져보세요. "Making of SPORE" DVD, "The Art of SPORE" 하드커버 미니북, National Geographic Special TV의 "How to Build a Better Being", 접이식 포스터, 보너스 100페이지 분량의 "Galaxy Handbook"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성 요구 사항
WINDOWS XP * 2.0 GHz P4 또는 동급 * 512MB 메모리 * 128MB 비디오 메모리, Pixel Shader 2.0 지원 * 최소 4GB 하드 디스크 공간 및 최소 창작물을 저장하기 위한 남은 공간은 1GB입니다. WINDOWS VISTA * 2.0 GHz P4 또는 동급 * 768MB RAM * Pixel Shader 2.0을 지원하는 128MB 비디오 메모리 * 최소 4GB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과 창작물 저장을 위한 최소 1GB의 여유 공간.
게임 설치 구성
게임 SN SPF7-C9A2-AXYE-4ITI-2RLD 1KPX-FFAW-CAME-KLSA-2RLD HDYG-T4TL-ANIC-7RTS-2RLD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 후 , 게임 디렉토리에서 "run.bat" 파일을 직접 더블클릭하거나, "Register Game.exe" 파일을 더블클릭하고 "게임 실행" 버튼을 클릭해 게임에 입장하세요! 이 두 가지 실행 방법이 중국어 버전 게임에 들어갑니다! 마찬가지로 "Sporebin" 디렉터리에 들어가서 "SporeApp.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게임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영어 버전의 게임이 들어갑니다! Spore 스크린샷 2(사진 14개) 추가: 다른 언어로 게임을 경험하려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Sporebin" 디렉터리에 들어가서 "SporeApp.exe"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gt로 바탕 화면 바로 가기로 보내기, 바탕 화면의 "게임 바로가기 파일"--gt 속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바로가기" 탭을 클릭한 다음 "대상"에 해당하는 입력 상자의 원본 콘텐츠에 "-locale: xx-xx"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note' Space '아, 'xx-xx'는 게임 디렉터리의 "Data" 디렉터리 아래 "Locale" 디렉터리에 있는 언어 팩 이름입니다.) 그런 다음 "적용"과 "확인"을 차례로 클릭하고 두 번 클릭합니다. 완료 후 데스크탑 게임 바로가기 입력하는 것은 지정한 해당 언어의 게임입니다! 2: 게임 디렉터리에서 "run.ba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gt; 편집한 다음 안에 있는 "zh-tw" 단어를 원하는 언어 팩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xx-xx ('xx-xx' 동일 위와 같음) 완료 후 "run.bat"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해당 언어로 게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게임 디렉터리의 "Data" 디렉터리 아래 "Locale" 디렉터리에서 다른 언어 팩을 삭제합니다(원하는 언어 팩만 유지하세요).
하지만! 백업에 주의하세요!
이 섹션 편집 Spore 컴퓨터 버전 확장 팩/추가 팩
컴퓨터 게임 Spore Galaxy Adventure(EP1)
EA는 "Spore Galaxy Adventure"를 발표했습니다( Spore Galactic Adventures) 첫 번째 게임 스크린샷 모음인 이 게임은 여전히 개발자 EA Maxis에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는 세포에서 은하계를 지배하기까지 생명체가 발전하는 전 과정을 목격할 수 있으며, 심지어 우주 공간에서 모험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스포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우주를 탐험하면서 자신만의 세계를 건설하고, 생명을 창조 및 진화시키고, 부족을 육성하고, 문명을 건설하고, 심지어 전 세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본 작품은 6월 23일 발매되었으며, 발매 플랫폼: PC, MAC.
컴퓨터 게임 스포어 호러 카툰(BP1)
스포어: 호러 카툰 커버
'스포어 호러 앰프'가 2008년 11월 18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되었습니다. 만화 재료 팩"은 매력적인 만화 생물과 무시무시한 괴물 생물이라는 두 가지 주요 테마로 나누어진 100개 이상의 새로운 생물 건물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신체 구성 요소, 색상 옵션, 애니메이션, 배경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pore Horror & Cartoon Material Pack을 사용하면 Spore 또는 Spore Creator의 소매 버전 사용자가 자신의 생물에게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개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 스포어: 바이오매니저(가제 EP2)
스포어: 바이오매니저는 PC 플랫폼에 해당하며, 소셜 기능 외에도 육성과 교육이 추가됩니다. 구성 요소의 목적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종류의 교육적 창작이 가져오는 즐거움을 완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게임 스포어 가이드의 이 섹션 편집
1. 스테이지 가이드
스테이지에 대한 간략한 분석
게임은 나름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 아래 왼쪽은 스테이지 이름, 오른쪽은 이 스테이지 형태의 다른 게임에 대한 비유입니다. 1. 셀 스테이지와 유사한 게임: 빅 물고기는 작은 물고기를 먹는다 2. 생물학적 단계와 유사한 게임: Diablo 3. 호드 단계와 유사한 게임: Civilization 4. 문명 단계와 유사한 게임: SimCity 5. 우주 단계와 유사한 게임: SimEarth, Destruction of All Humanity, Close Encounters of the Third Kind, Star Trek, 2001: A Space Odyssey, Galaxy Overlords, 처음 4단계의 경우 플레이어가 생물을 수정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으면 약 1~5시간 정도 걸립니다. 각 단계에서 사용되는 '통화'도 다릅니다.
세포 단계
세포 단계에서는 2D 화면을 이용하여 약한 미생물이나 식물을 섭취한 후 DNA 포인트를 획득한 후, 미생물 편집기에 진입하여 DN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생물을 강화한 후 땅에 가까운 단계로 이동합니다.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미생물이 죽으면 이전 단계에서 다시 태어납니다. 이 단계의 통화는 DNA 포인트입니다.
생물학적 단계
생물학적 단계에서는 3D 그래픽이 사용되며 게임 플레이는 세포 단계와 유사합니다. 미생물이 땅에 들어오기 전에 시스템은 지구를 수정하여 생태학적 균형을 가져옵니다. 플레이어의 크리처의 능력에 따라 다른 크리처도 다운로드됩니다. 플레이어의 크리처가 거대하고 강력하다면 플레이어와 동일한 힘을 가진 크리처가 행성에 나타납니다. 생물의 속성은 속도, 은신, 방어, 사회성, 외모, 공격력 5개가 가장 높습니다. 동시에 동료 부르기, 점프 등 다양한 능력을 얻게 됩니다. 생물 단계에서 승리 조건은 DNA 포인트를 얻기 위해 먹는 것, 번식하는 것, 육식 생물에게 잡아먹히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세포 단계의 무성 생식과 달리 플레이어는 짝을 찾아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생물이 알을 낳은 후에는 즉시 부화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알이 도난당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생물의 알을 훔치거나 먹을 수도 있습니다.) 알이 부화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편집기의 DNA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음 세대를 수정하고 새로운 팔다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부화 후 플레이어는 이 알에서 부화한 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계속하려면.
이 단계에서 유기체는 사회적 행동을 발달시킵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무리(초식성 유기체) 또는 무리(육식성 유기체)를 형성하기 위해 친구들을 모으고 여기에 두 그룹을 모두 모을 것입니다. 생물 단계의 궁극적인 목표는 DNA 포인트를 늘려 생물을 더 똑똑하게 만들어 부족 단계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다른 생물과 적이 될 필요는 없고, 평화롭게 살아갈 수도 있습니다. 해양 생물은 없지만 플레이어가 깊은 바다에 들어가면 해양 생물이 나타나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비행 생물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비행 기관"을 배치하여 비행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족 단계
생물의 두뇌 용량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부족 단계에 들어갑니다.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이 단계에서 유일한 생물을 제어할 뿐만 아니라 작은 마을과 유사한 부족을 갖게 됩니다. 이 단계의 게임 플레이는 실시간 전략(RTS)과 유사하며 작은 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생물에게 무기, 악기, 모닥불 등의 도구를 주고, 생물이 사냥하거나 수집하는 음식을 통해 구입해야 합니다. 이 단계의 통화는 DNA 포인트에서 식량으로 변경됩니다. 생물은 직업에 따라 옷을 갈아입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규 회원은 신규 회원 옷을 입고, 농부는 농부 옷을 입습니다. 플레이어는 지능이 없는 다른 생물을 길들이거나 가축(예: 산란계)으로 취급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우호적이거나 적대적인 생물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으며 심즈 혀를 사용하는 영장류와 같이 생물의 입 유형에 따라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생물을 할당하여 낚시, 채집, 사냥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물의 행동과 성격은 플레이어의 영향을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공격성을 위해 이를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의 행동은 해당 공격성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부족을 "정복"하기 위해 음악을 사용하거나 설득하는 등 플레이어가 더 평화롭게 행동하면 행동도 더 온화해집니다. 예를 들어, 호전적인 부족 구성원은 다른 구성원과 함께 전투 훈련을 수행하고, 온화한 생물은 악기를 연습하고 파티를 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과 동맹을 맺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선물을 줄 것입니다. 때때로. 플레이어의 부족이 토템을 완성하면(하루에 5개 부족을 정복하고 동맹을 맺어야 함) 문명 단계로 들어갑니다.
문명 단계
원래는 부족 단계에 이어 도시 단계가 있었으나 문명 단계로 합쳐졌다. 플레이어의 캠프는 도시로 성장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단계에서 건물 편집기를 사용하여 새 건물을 변경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건물 유형을 결정하고 플레이어가 구매할 유사한 건물을 다운로드합니다. 동시에 차량 편집기를 사용하여 육상, 공중, 수상 및 수중 차량(수중 차량의 예: 잠수함)을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문명 단계에 도달하면 시야를 우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 예술적인 이유로 시야를 어느 정도 확장하면 과도한 미니어처 처리를 피하기 위해 건물은 초상화와 같은 만화가 됩니다. 이 단계의 승리 조건은 전쟁이든 외교든 행성 전체를 장악하는 것이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항공기 편집기가 열립니다. 이 단계의 통화는 혼합입니다(원문 영어 텍스트는 Spice입니다).
우주 단계
문명 단계가 끝나면 우주 단계가 시작됩니다. 게임의 목표는 미션의 형태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혼합물을 통해 구매한 행성 개조 도구를 사용하여 지구와 유사한 행성으로 여행하거나, 사람이 살 수 없는 행성을 식민지화할 수 있습니다. 행성 개조는 다른 편집자들처럼 행성을 개조하는 것이 아니라 함선에 장착된 타워에 장착된 무기/개조 도구를 이용해 행성을 개조하는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어는 세계를 탐색하면서 다른 개체를 스캔하고 데이터를 Sporepedia라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유사한 데이터베이스로 구성합니다. 플레이어는 유기체를 수집하여 다른 행성의 거주 가능성을 테스트하고, 다른 종을 교배하고, 행성에 단일체(2001: A Space Odyssey에서 사용된 이름)를 배치하여 지적 생명체의 발달을 촉발한 다음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상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생명이 없는 행성에서 플레이어는 UFO를 강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기능이 알려지지 않은 특별한 유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세계를 탐험할 때, 게임 내 은하계에는 누구나 평생 탐험할 수 있는 수를 훨씬 초과하는 40억 개 이상의 행성이 존재하게 됩니다. 2007년 TED 심포지엄에서 윌은 은하수 시간가속 시스템을 축소 뷰로 활용하여 마치 초신성이 무한한 광점에서 폭발하는 것처럼 은하계 전체의 역학을 표현했으며, 은하수 팔도 천천히 움직인다. 회전. 그는 성운은 현실에 따라 행성상 성운과 반사 성운으로 분류된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중력을 표현하기 위해 UFO를 블랙홀 쪽으로 조종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대부분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다른 문명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여 지능형 생물이 있는 행성계를 찾을 수 있으며, 라디오나 소리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UFO가 문명화된 행성에 도착하면 불꽃놀이를 사용하여 심오한 신호를 주거나, 무기로 공격하거나, 제3종 근접 조우와 같은 음악 미니 게임을 사용하여 서로 의사소통할 수 있는 언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레이저를 사용하여 생물의 홀로그램을 투사하여 외계 종족과의 상호 작용을 심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문명은 해당 플레이어가 문명을 배양한 방식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고 행동합니다. 플레이어는 외교를 통해 연방을 만들거나 성간 전쟁을 시작하여 은하계 전체를 통합하거나 정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엄청난 힘을 보여주기 위해 플레이어는 무기를 사용하여 행성 전체를 파괴할 수도 있지만(스타워즈의 데스 스타와 유사) 때로는 이에 대해 다른 종족으로부터 보복을 당하기도 합니다. 플레이어는 때때로 자신의 고향 행성의 침략에 맞서 싸우기 위해 다시 호출됩니다. 우주 단계에서는 또한 게임의 주요 악당인 기계 종족인 Grox Empire(Borg의 발음이 반대입니다. Borg는 Star Trek의 종족입니다)를 소개합니다. 그들이 친구인지 적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처음에는 관계가 -70입니다.)
최종 목표
게임의 최종 목표는 은하계 중심에 위치한 퀘이사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광대한 그록스 제국을 통과해야 합니다. 은하계의 중심에 도착한 후, 그는 당신에게 42개의 생명 홀(T0 행성을 T3 행성으로 직접 바꿀 수 있음)을 주고 당신에게 지구를 찾는 임무를 줄 것입니다. 아직 다음을 찾은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은하계 중심에 도달한 후에도 플레이어는 샌드박스 모드에서 수백 개의 행성을 계속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게임에는 명확한 최종 목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행성을 점령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것뿐입니다. 가장 합리적인 식민지 건설 계획
2. 스포어에서 가장 합리적인 식민지 건설 계획
우주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많이 확장할 때 식민지를 계획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할 수 있도록 향신료를 생산하고 충분한 행복을 주는 것은 민감한 문제입니다. 테스트 후 다음 계획은 최고의 식민지 계획으로, 식민지의 향신료 생산량은 132이고 행복 수준은 웃는 얼굴 두 개입니다. F F F H E E F 여기서 H는 홀, F는 공장, E는 엔터테인먼트를 나타냅니다. 나머지 자리는 모두 하우스가 차지합니다.
이 단락에서 Spore의 다른 기능을 편집합니다.
1. Spore Creature Creator
SPORE Creature Creator는 2008년 6월 17일에 게시된 독립 프로그램입니다. 편집기도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편집기에서 제공되는 228개의 신체 구성 요소를 통해 생물체를 디자인하고 색상을 지정하며, 편집기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생물체의 소리, 행동 및 일부 특수 능력을 결정하며 차량(자동차, 비행기, 선박)을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 잠수함, 우주선) 및 건물(유흥 시설, 공장, 주택, 시 정부). 편집기는 또한 유기체 테스트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플랫폼에서 유기체의 다양한 성능을 AVI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로 녹화하고 자동으로 YouTube에 업로드하거나 gif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크리처 편집기 표지
플레이어는 SPORE 백과사전(Sporepedia)에 크리처를 게시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 통계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편집자가 출시된 지 불과 18일 만에 1,589,000개의 크리처를 업로드했습니다. 디자이너 Wright는 이를 유머러스하게 언급했습니다. 7월 14일 E3에서 "플레이어는 God 38의 작업을 효과적으로 완료했습니다."
2. Spore Editor
SPORE의 주요 개념은 모든 것을 플레이어가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Will Wright는 단순화를 위해 모든 편집자가 유사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다양한 편집기는 (유형별로 알려짐) 생물 편집자, 차량 편집자, 건물 편집자, 항공기 편집자로 나뉘며, EP1에서는 은하계 생물 편집기와 모험 스크립트 편집기도 포함됩니다. 다양한 에디터에서 사용하는 "통화"가 다릅니다. 각 스테이지의 항목을 참고하여 게임 스테이지에 따라 사용하도록 하세요.
이 섹션 편집 Spore 게임 콘솔 플랫폼 게임
모바일 게임 Spore
"Spore Origin of Life"와 같은 휴대폰용 Spore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원래 Nokia X6가 탑재되어 있었으며 이후에는 "Spore 2: Biological Land Evolution", "Spore Planet", "Bloody Spore" 등이 탑재되었습니다. 그 중 '스포어 오리진 오브 라이프'와 '스포어 2: 크리처 에볼루션'이 가장 유명하며 모바일 게임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다.
DS 게임 Spore Creatures
"Spore"는 매우 창의적이고 멋진 작품이지만 이를 위해서는 컴퓨터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게임은 Wii와 DS로도 출시될 예정이지만 모든 면에서 게임이 많이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ore Creatures"는 DS 플랫폼용 게임입니다. 물론 게임은 PC 버전만큼의 자유도는 없지만 생물 디자인과 탐험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물론 디자인이 크게 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Wii 게임 스포어: 히어로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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