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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ease 포지셔닝

정보는 인터넷에서 나옵니다.

게임 회사에 관해 이야기하자면 국내 양대 게임 제국인 Tencent와 NetEase를 언급해야 합니다. 두 경쟁사 ***는 국내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합니다. 게임 시장에서는 두 회사의 입소문이 엇갈리고 있지만, 게이머들은 어떤 게임이든지 간에 여전히 이 두 게임의 '포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러나 Tencent와 NetEase는 게임 그룹을 구분하는 데 있어서 매우 다릅니다. Tencent는 대중에게 초점을 맞춘 반면 NetEase는 "고급" 게임에 더 중점을 두어 두 게임에 대해 서로 다른 게임 생활을 만들어냈습니다. 회사.

2005년경 NetEase Games는 자체 연구 개발에 주력했으며, 대표 게임인 Fantasy Westward Journey는 Journey to the West라는 국내 유명 IP와 고유한 혁신 기술을 결합하여 이 게임을 대중에게 인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포인트 카드 요금은 다수의 일반 플레이어를 직접적으로 설득합니다. 무료 섹스를 원한다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높은 지불 기준으로 인해 게임 환경이 우수하고 게임 경험이 높습니다. .

당시 텐센트 게임즈는 넷이즈 게임즈에 비해 우위가 없었다. 당시 텐센트가 따라잡을 수 없었던 게임은 샨다 레전드(Shanda Legend), 센츄리 티안청 레이싱(Century Tiancheng Racing) 등이었다. 잠깐만요, 당시 Tencent의 최고 제품은 아마도 QQ Fantasy였을 겁니다. 당시 Tencent가 자체 개발한 이 게임은 Fantasy Westward Journey와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Fantasy Westward Journey는 여전히 인기가 있고 QQ Fantasy는 시대에 뒤떨어졌습니다. 몇 년 동안!

텐센트 게임즈의 전환점은 2008년이었다.

던전 앤 파이터의 오픈 베타는 텐센트 게임즈에게 완전한 반전을 안겨주었다. 이후 텐센트는 에이전시 노선을 따르며 자아를 포기했다. -연구 경로. 그리고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표절로 분류됩니다.

던전 앤 워리어스의 성공으로 국내 게임의 새로운 모델이 열렸고, 해외 게임 에이전시는 텐센트의 주요 개발 루트가 됐다. 이후 리그오브레전드의 에이전시 권한을 성공적으로 획득해 텐센트가 직접 게임을 할 수 있게 됐다. 하늘로 솟아오르다!

NetEase Games는 Tencent Games와 달리 자체 연구 경로를 고수하며 게임 목표는 항상 크립톤 골드 수준에서 일반 게임을 방해했습니다. A Chinese Ghost Story 및 Tianxia와 같은 플레이어는 게임에 전혀 어울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Tencent는 완전히 다릅니다. QQ의 대중적 기반은 Tencent의 게임 문턱이 너무 높으면 QQ 플레이어의 대다수가 경쟁할 수 없게 됩니다. Tencent가 게임에 대한 문턱을 완전히 높였고, 초등학생부터 중년 플레이어까지 모두가 그것에 매력을 느끼는 반면, 일반 플레이어에 대한 NetEase의 태도는 그들을 단순히 차단하는 것입니다.

텐센트의 크립톤 골드 컨셉: 1만명에게 1인당 6위안을 충전하게 하세요.

NetEase의 크립톤 골드 컨셉: 6명이 각각 10,000을 충전하게 하세요.

2016년 이후 모바일 게임 시장은 게임 시장의 절반을 점유했고, 텐센트게임즈와 넷이즈게임즈도 클라이언트 게임의 포지셔닝과 루트를 모바일 게임으로 확대했다.

그러나 NetEase는 분명히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경쟁할 수 없습니다. Honor of Kings의 등장은 Tencent Games와 NetEase Games의 상호 관계를 직접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NetEase의 Onmyoji와 Honor의 정면 대결. of Kings는 분명합니다. 음양사는 전혀 일치하지 않습니다.

치킨 게임의 경우 넷이즈의 무인도 서바이벌이 먼저 심사를 통과했지만, 자극적인 전장은 위챗과 QQ의 엄청난 인파로 인해 무인도 서바이벌을 직격탄으로 무너뜨렸다. 재충전 회전율은 이미 Desert Island Survival을 몇 블록 넘어섰습니다.

NetEase 게임의 대상 고객은 분명히 대부분의 미성년자를 차단합니다. 게임은 비용이 들지만 게임 경험이 매우 좋은 것도 게임의 주요 특징입니다. 게임 점유율에서는 텐센트와 경쟁할 수는 없지만 명성은 텐센트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두 게임 거대 기업의 서로 다른 포지셔닝으로 인해 두 게임 회사의 삶이 달라졌습니다. Tencent는 거대한 WeChat과 QQ 사용자 기반에 의존하여 게임 인구 기반에서 큰 이점을 차지하고 있으며 NetEase는 이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너무 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하는 것보다 좋은 것에 의존합니다.

1인이 10,000위안을 충전하면 10,000명이 1개를 충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Tencent의 거대한 사용자 기반에 맞서 NetEase가 만들어야 할 전략적 노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