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열일곱살 자전거'에 대한 리뷰를 요청합니다. 약 300 단어.

'열일곱살 자전거'에 대한 리뷰를 요청합니다. 약 300 단어.

먼저 '열일곱살의 자전거'에 대한 영화평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나중에 이 영화에 대한 외국 영화평도 있으니 선택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첫번째 카피

'열일곱살의 자전거'는 도시인과 시골인 두 젊은이의 삶을 반영하지만, 둘도 같은 사람들이다. '하층민'. 쉽게 말하면 이 연극은 '하층민'의 비극이다.

'열일곱 살의 자전거'는 생계를 위해 다른 곳에서 베이징으로 왔고, 마침내 택배 일을 찾았지만 자전거가 없어 자전거를 타지 못한 청년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는 그것을 택배 회사에 제공해야 했고 매달 돈을 공제했습니다. 지난 달의 공제가 모두 끝나고 자전거가 공식적으로 내 소유가 되었을 때 자전거를 도난당했습니다.

찾지 못한 청년은 우연히 자전거를 발견했고, 그 자전거는 중고시장에서 다른 청년이 구입한 것으로 가장 원시적인 방법을 택했다. 문제를 해결하고 자전거를 다시 훔쳤지만, 또 다른 청년은 자신이 산 중고 자전거가 도난당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자전거를 되찾기 위해 많은 친구들을 찾았습니다. 청중.

사실 영화의 스토리는 매우 단순하지만, 줄거리 전개가 매혹적이다. 경기 전 베를린에서 상영됐을 때 관객들은 계속해서 웃었고 반응도 꽤 좋았다.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 디시카의 신작 현실 고전 '도난당한 자전거'를 '열일곱 살의 자전거'와 비교할 것이다. 왕샤오슈아이 감독은 두 영화도 큰 사회 속 작은 사람들의 운명이 온 힘을 다해 살아남기 위한 투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당시 이탈리아와 지금의 중국에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녔습니다.

'십칠세자전거'에 출연한 본토의 젊은 배우 리빈, 추이린, 가오위안위안은 모두 18세부터 22세까지의 나이이다. Gao Yuanyuan은 큰 눈, 둥근 얼굴, 달콤한 미소로 그녀의 이름에 걸맞게 인형과도 같습니다. 그녀는 현재 중국 본토의 광고 여왕입니다. 그녀는 현재 경제학과 3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중국노동운동대학교. 그녀는 22살이다. 영화를 만들기 전에 이미 많은 광고 작품이 있었다. 그녀는 앞으로 사진과 광고 분야에서 발전하기를 희망합니다. 영화 제작에 관해서는 1년에 한 편의 영화로 충분합니다.

일본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생긴 추이린은 조부모가 전쟁 후 중국 동북부에서 살았고, 아버지는 중국 여성을 입양했다. 동북 출신으로 영화 속 택배 소년 역을 맡았던 그는 실제로 무술을 전공한 학생으로, 대만에도 삼촌이 있다고 들었는데, 현재는 삼촌을 찾고 있다고 한다. 그 중 추이린은 앞으로도 영화 작업을 계속하고 싶다고 합니다.

리빈은 키는 작지만 드라마틱하고, 털털하지만 자기 생각이 뚜렷하고, 존경하는 아이돌이 없고, 아이돌이 되든 상관없다고 한다. 그래서 모두가 그의 영화를 좋아하는 한 그는 만족할 것입니다. (Sen Zhen Paulin)

영화 속 북경의 분주하고 분주한 도시와 빠른 속도의 음악은 시골 청년 '아구이'를 연상시킨다. 그는 시골에서 일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왔고, 나는 주문당 10위안을 받는 자전거로 특급 배달을 하는 일을 찾았습니다. 600위안을 충분히 벌면 회사에서 빌려준 좋아하는 은색 산악자전거를 살 수 있습니다. 그때부터 아구이는 자전거를 타고 베이징 거리를 누비지만 '도시'는 늘 그와 조화를 이루지 못했다.

먼저 감독은 그에게 계속해서 옷을 갈아입는 아름다운 소녀를 보여주었고, 그는 '도시 거주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되었고, 그런 다음 그는 그를 도시에서 괴롭힘을 당하게 하여 '의 웅장함'이 무엇인지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도시 거주자"를 의미하고 그를 보내준다. 호텔 문으로 가서 "삶을 느끼게 한다". 끊임없이 회전하는 호텔 문은 고속의 도시 생활과 첨단 물질문명을 상징한다. 머뭇거리며 따라가며 회전하는 아귀 회전문은 외부인의 삶에 대한 무지를 나타냅니다. 마침내 아구이는 호텔에 들어섰으나 바보처럼 환영을 받으며 '문명목욕'을 했다. 뜻밖에도 '목욕'은 그가 찾던 '장씨'를 찾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목욕비를 지불하자 아귀는 "목욕하러 온 게 아니다", "목욕하라고 했어"라고 힘없이 소리쳤다. - 돈의 법칙을 이해하지 못한 아귀 도시 생활은 다시 한 번 도시와의 부조화를 드러냈다. 그는 이 숨 막히고, 양립할 수 없고 악몽 같은 땅에서 탈출하고 싶었다고 할 수 있다. 굴욕을 느낀 아구이는 마침내 매니저의 '자선'을 받아 무료로 호텔을 떠났지만, 그의 유일한 재산인 자전거를 도난당하고, 영화 속 곳곳을 헤매는 바람에 또다시 불운이 닥쳤다. , 아구이는 머뭇거림과 상실감을 담은 느린 색소폰 음악과 함께 광활한 자동차 바다 위를 맹인 파리처럼 달리고 있다. 사람들이 '희망'을 잃어가고 있음을 표현한 곡이다. 도시) 생활의 도구이자 유일한 재산, 그리고 평생을 서로 의지하는 '친척'들과 함께 자전거는 아구이의 유일한 희망이었습니다.) 사고 이후의 무력감, 불안, 공포! ——이것이 도시의 현실입니다. 잔인한 삶이 다시 한 번 아귀를 슬픔에 빠뜨렸습니다! 결국 배우는 분실된 자동차 현장에서 스페어 자동차 체인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지 않았는데, 이는 모두 마음에 충격을 주었다. 하층민.

자전거를 잃어버리고 일자리도 사라진 아구이의 유일한 희망은 자전거를 찾는 것, 그리고 자전거를 찾는 과정에서 아지안을 만난다. 아지안은 가난한 가정의 중학생으로 아구이처럼 사회의 밑바닥에서 살고 있다. 유일한 차이점은 아버지가 계모가 데려온 여동생을 늘 아끼고, 결코 자신의 뜻을 이행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에게 자전거를 사주겠다고 약속하세요. 분노한 그는 가족에게서 500위안을 훔쳐 벼룩시장에 가서 자전거를 샀다. 아지안에게 자전거는 단순한 자전거가 아니라 '그의 것'이었고 그의 존엄이었다. Agui 한 명을 잃었습니다. Agui가 그것을 알아낸 후, 그는 그것을 다시 훔치러 갔고, Ajian은 그것을 되찾았습니다. Agui는 다시 돌아가고 싶어했고, Ajian은 그것을 쫓아 다시 빼앗으려고 했습니다. '희망'을 되찾고, 다른 하나는 '존엄'을 되찾기 위해 마지막 출격에서 아구이는 필사적으로 차를 붙잡고 가슴 아픈 비명을 질렀다. 연달아 외치는 것은 세상의 불의에 대한 분출이라고 할 수도 있고, 절망에 빠진 정당방위의 공격이라고 할 수도 있다. 현실은 하층 노동자들이 아구이의 비명을 드러내도록 강요했다. 충격을 받은 Agui Jian과 그의 친구들은 계속되는 강도질을 멈추고 영혼 깊은 곳에서 양심을 깨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구이의 외침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가 잃어버리게 된 것은 자전거가 아니라 자신의 몸의 일부이고 그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17세 아지안은 그런 소리를 참을 수 없었지만, 자전거도 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었기 때문에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자전거는 줄 수 없지만 돈은 갚아라! 500 아니, 400이면 좋지만 안 돼도 300은 참을 수가 없어!” 하지만 아귀의 입장에서는 자전거가 “내 것이고, 난 이미 돈을 냈어.” 하지만 아지안의 입장에서는 “나도 냈어요.”라고 드디어 합의에 이르렀다. 그들 사이의 솔루션. 하류층에 사는 17세 두 사람의 집착이다. 인생에서 가장 무력한 선택이지만 친절하기도 하다.

자전거를 타며 17살 두 사람이 뭉치게 되는데, 아귀와 함께하는 아지안의 활발한 '흔들기'는 그 과정에서 각자의 이익을 지켜나가는 두 하층민의 모습이 더욱 의미가 깊다. 세상에서 가장 불합리한 '합의'에 굴복하고 가장 부당한 대우를 받은 두 사람의 악수는 서로의 공감으로 인해 운명의 핍박을 받았던 두 17세의 우정이라 할 수 있다. "적"을 "친구"로 만들었습니다!

데스티니는 그들을 촘촘하게 묶어준 것 같다. 결국 지안은 여자친구를 훔쳐간 '골든 리트리버'를 벽돌로 쓰러뜨렸다. 복수를 위해 돌아온 사람들은 그와 아귀를 심하게 구타했고, 심지어 그들의 자전거도 무자비하게 박살냈다. 영화의 마지막에 아구이는 부서진 자전거를 들고 베이징의 거리를 혼자 걷다가 마침내 광활한 자동차 바다 속에서 길을 잃는다. 그의 외로운 모습과 부서진 자전거는 외국인 하층 노동자인 그를 상징한다. 이 도시에 통합될 수 없는 사람. 여기에 왔을 때는 '희망'(자전거)이 있었지만 이제 그의 '희망'은 산산조각이 나고 자연인은 살아남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억압받고 죽임을 당할 하층민의 슬픔입니다!

영화는 하층민의 슬픔을 드러내는 동시에 현대 젊은이들의 가장 뚜렷한 특징, 즉 충동과 혼란, 성장 장애와 실수를 드러내며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이성을 잃게 만든다. 모든 영화의 등장인물과 갈등은 모두 자전거를 타는 두 명의 17세 젊은이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자전거 타기는 그들에게 공통된 혼란이자 동일한 충동을 갖게 하며, 마침내 현대 사회 현실의 억압 속에 있는 젊은이들의 본질적인 특성을 보여줍니다. 자전거는 삶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영화가 처음부터 현실적이고 믿을 수 있게 느껴지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캐릭터의 대화와 행동도 매우 현실적이며 영화에는 언어가 거의 없습니다. 실제 행동. , 가장 단순한 표현으로, 퍼포먼스 조각의 흔적이 없을 정도로 단순하여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연기가 좋아서가 아니라 자연스러움과 진정성이 있어서 좋은 영화!

두번째 카피:

'열일곱살의 자전거'라는 제목을 들었을 때 굉장히 유쾌하고 행복하고 해맑은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기대도 안 했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상실감, 슬픔, 우울함을 줍니다.

'열일곱 살 자전거'는 10대를 중심으로 한 영화로, 영화 속 주인공으로는 궈량귀, 샤오젠, 다환 등이 있다. 영화는 시골에서 베이징으로 일하러 온 시골 소년 궈량구이가 자전거를 타고 1회에 10위안을 받고 택배회사에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회사에서 빌려준 은색 산악자전거를 자신이 특히 좋아하는 것을 살 수 있었습니다. 아귀는 고객들의 잦은 불만을 참으며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가 돈을 충분히 모으려고 했을 때, 그의 자전거가 분실되었습니다. 그는 자전거를 찾기 위해 베이징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우연히 그는 다른 청년 Xiaojian이 중고 시장에서 구입한 자전거를 발견했고, Agui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원시적인 방법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지만 Xiaojian은 두 번째 자전거를 훔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 자신이 산 손자전거를 훔쳐 많은 친구들을 찾으러 갔는데... 아구이는 배송과정에서 자전거를 잃어버렸을 때 자전거를 찾다가 샤오지안, 다환 등을 만나게 되고, 일련의 사건들이 발생한다. 이야기가 일어났습니다. 자동차를 둘러싼 일련의 갈등은 삶의 온갖 무력함과 추악함을 반영한다. 이 영화에서는 서로 다른 계급과 정체성을 지닌 사람들이 함께 모여 샤오지안, 아구이, 다환이라는 세 가지 교차하는 단서를 형성합니다. 폭력, 고난, 무력감, 고통, 혼란, 맹목, 허영심, 무관심, 우울, 감정적 갈등으로 가득 찬 영화가 상영되었다. 이별과 재결합을 둘러싼 다양한 논쟁 속에서 샤오젠과 아귀는 결국 패자였다. 차도 없어졌고, 삶의 희망도 사라졌다. 고장난 차를 들고 자신의 소유가 아닌 베이징 거리를 걸을 수밖에 없었다.

아구이와 아구이는 원래 없었다.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은 있었지만, 의문의 자전거 도둑이 자전거의 '호적 관계'를 바꾸자 그들의 불만과 원망은 더욱 심해졌고, 결국 옥조각이라도 되는 듯한 본격적인 무협 관계로 발전했다. 폭력적인 갈등만이 자전거 소유권 분쟁을 해결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많은 인물들이 얽히며 끊임없이 다양한 갈등을 겪는다.

일종의 지루한 가족 갈등: Xiaojian과 그의 아버지, 계모, 계모의 딸 사이에는 의사 소통이 없으며 모두 같은 지붕 아래 있으며 지루함만 있습니다. 아버지는 아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아들은 아버지를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두 세대는 내적 갈등으로 가득 차 있다. 결국 샤오젠은 몰래 돈을 챙겨 차를 사게 되었고, 오랫동안 숨겨왔던 전쟁이 발발했다. 아버지와 아들이 말다툼을 벌였다...

목표 추구 : 아구이의 가장 큰 꿈은 현재 타고 있는 산악자전거를 소유하는 것이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고 거리를 걷는다. 매일 베이징에서 생계를 위해 달리고, 이 새 차를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소유로 만들기 위해… ...

또래 간의 일종의 갈등: 샤오젠과 아구이는 자전거를 놓고 끊임없이 다투고, 샤오젠과 샤오샤오 사이의 감정싸움은 샤오샤오 때문에 벌어지는 폭력적인 충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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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간의 우정 : Agui와 Xiaojian의 마지막 자전거 코디는 한 사람이 하루 동안 자전거를 타고, 모두가 교대로 자전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일종의 침묵 저항: Xiaojian 일당에게 강탈당할 위험에 직면한 Agui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조용히 접근하며 다음과 같은 말만 고집했습니다. 이 차는 내 것입니다. .

무거운 청춘, 슬픈 청춘, 혼란스러운 세월...

볼만한 영화 '17세 자전거'다...

외국 영화 평론:

Beijing Bicycle은 움직이는 자전거의 역동적인 시를 가벼운 초상화에서 부러움과 죄책감으로 인한 폭력에 대한 생생한 조사까지 다양합니다. --브렛 페처(Bret Fetzer). 편집)

'열일곱 살의 자전거'는 움직이는 자전거의 역동성에 대한 시적이고 경쾌한 묘사부터 질투와 죄책감을 불러일으키는 폭력에 대한 현실적인 통찰까지, 아름답지만 참혹한 영화이다. 영화.

두 사람 모두 같은 자전거를 진심으로 좋아했습니다. 한 사람은 생계를 위해 필요했고 다른 사람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자전거를 원했습니다. 두 사람의 삶이 충돌하고 불꽃놀이가 벌어졌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 그리고 결말은 꽤 폭발적인 결말로 스펙터클했습니다. 게다가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의 사고 방식과 밀릴 때 중국 본토의 태도를 보여주는 다른 서브 플롯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비슷합니다. 움직이는 교향곡이나 시를 듣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들이 싫어하는 이유가 바로 내가 좋아하는 이유이다. ---- 핑 림(크라이스트처치)

두 사람 모두 사랑한다. 내 마음을 다해 같은 자전거. 하나는 생계를 위해 필요하고 다른 하나는 생활 방식으로 필요합니다. 그들의 삶이 갑자기 충돌할 때의 결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불꽃과 불꽃이 불꽃을 터뜨리며 엔딩은 폭발적인 클라이막스였다. 또한 다양한 사회 계층의 사람들의 사고방식과 점점 더 긴급해지는 상황에 직면한 중국 본토 사람들의 태도를 보여주는 다른 하위 플롯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교향곡이나 운시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영화가 너무 느린 것 같고, 그들이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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