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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술에는 어떤 기술이 있나요?
연금술은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부분으로, 고대 중국 사회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국의 정치, 경제, 과학문화를 이해하려면 고대 중국 연금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연금술은 고대 중국에서 주문, 주술, 주술, 점술, 점성술, 점술, 육인, 기문둔가, 운세, 성격 쪼개기, 수업 시작, 꿈의 운세 등 매우 광범위한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지,칸유,외비약,내비약,건강보존,음식섭취,비구,잡기,기공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연금술은 원시사회의 주술에서 유래됐다. 고대 사회의 낮은 생산성과 제한된 과학 지식으로 인해 사람들은 신이 모든 것을 통제하고 인간의 통치자가 신의 명령을 받는다고 믿었습니다. 연금술의 본질은 운명론과 유신론에 의해 지배되는 신앙 활동이었습니다. 고대인과 일부 현대인의 마음 속에는 인간의 부, 부, 가난, 행운과 불운, 삶과 죽음, 장수, 가난, 이득과 손실, 심지어 다산까지도 모두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통제되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천국의 비밀을 엿보고, 운명을 점치고, 귀신과 신을 기쁘게 하고, 복을 빌고 재난을 피하고, 행운을 구하고 액운을 피하기 위해 오십시오.
한나라 이전에는 다양한 연금술이 성행했고, 연해와 기의 해안 지역에는 수많은 연금술사가 등장했다. 그들은 발해에 펑라이(Penglai), 팡장(Fangzhang), 잉저우(Yingzhou)라는 세 개의 "신성한 산"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산 위의 궁전은 모두 금과 은으로 만들어졌으며 불멸의 신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불멸의 비약이 담겨 있습니다. 제위왕, 제나라 선왕, 안조왕은 이런 헛소리를 믿고 여러 번 발해에 사람을 보내 수색을 하게 했으나 돌아온 사람들은 늘 삼신산이 멀리 구름 같고 배 같다고 했다. 그들이 다가가자마자 배는 바다 밑바닥으로 가라앉았습니다.
진시황은 바다를 순찰하던 중 연금술사의 거짓말을 믿고 불로불사의 비약을 찾기 위해 한종 등을 보냈지만 누구도 불로초를 가지고 돌아오지 않았다. 나중에 서복(徐富)이 파견되어 더 큰 배를 만들고 500명의 소년 소녀들을 이끌고 배를 찾았지만 아무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한나라 무제는 주술에 대한 미신을 더욱 믿었고, 황제가 불멸자가 되어 승천하기를 바랐다. 민월국을 평정한 뒤 궁궐 안에 월주사를 짓고 월주에게 장수를 기원해 달라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한나라 성제(成皇帝)가 황제가 되자 광형(廣興)의 요청으로 제사를 면제받았다. 나중에는 한나라 애제(愛帝)가 자주 아팠기 때문에 복을 구하기 위해 1년에 제사를 드리는 횟수가 37,000회에 이르렀습니다!
현대에는 자연과학이 발달하면서 미신적인 연금술의 활동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신중국 건국 이후 문화와 교육이 널리 보급되면서 대중의 사상적 이해가 점차 향상되었으며, 특히 젊은이들은 일반적으로 유물론을 받아들이고 대부분은 연금술을 믿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문화 지식이 낙후된 지역에서는 연금술이 인기가 있습니다.
운세 예측 및 예측
별자리는 출생의 운세와 한해의 줄기와 가지를 바탕으로 인생의 각 단계에서 행운과 불운을 예측하는 데 사용됩니다. 점술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당나라의 이서중과 송나라의 서자평이 발전한 후 기본적으로 체계를 형성하여 오늘날까지 전해졌습니다.
점쟁이들은 어깨에 짐을 메고 시골길과 골목길을 오가며 장사를 권유한다. 점쟁이는 먼저 생년월일을 알려야하며 입에 무언가 중얼 거리고 엄지 손가락으로 검지와 중지 관절을 꼬집고 천간, 땅 가지, 오행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생활궁전 등을 알려준 뒤 점쟁이의 인생에 행운과 불운, 재난을 피하는 방법 등을 알려준다.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인생의 운명을 점치기 위해 누군가에게 운세를 물어보는 경우가 많다. 아이의 운명이 다섯 가지 요소 중 하나라도 빠져 있으면 아이의 이름을 지을 때 이를 추가해야 합니다. "흙"이 없으면 이름 옆에 "금"을 추가하고, "금"을 추가합니다. " 옆에 등.
약혼을 할 때 남녀 모두의 생년월일을 점쟁이에게 넘겨주는 경우가 많다. 운세가 맞는 사람은 결혼할 수 있고, 운세가 맞지 않는 사람은 결혼하지 말아야 한다고 믿는다. 도시에는 다양한 형태의 점술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생년월일과 별자리를 프로그램해서 컴퓨터에 입력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이 컴퓨터에 생년월일을 입력하기만 하면 컴퓨터는 그 사람의 성격, 취미, 우정, 직업, 결혼 및 기타 정보를 출력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를 '현대운세', '컴퓨터운세'라고 완곡하게 표현하기도 합니다. 점술은 사이비과학으로 나타나며 매우 기만적입니다.
운세척도
운세척도는 비늘뼈운세라고도 하는데, 이는 서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방법은 사람이 태어난 음력 연월일시를 비교하여 각각 그 사람의 비골의 무게를 알아내는 것으로, 요약하면 비골노래에서 그 사람의 삶의 번영과 쇠퇴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자년에 태어난 사람의 골무게는 2전, 정월은 6전, 음력 1월은 5전, 아이의 골무게는 1량 또는 2전이다. 위의 네 가지 무게를 더하면 자신의 운명의 무게를 얻을 수 있는데, 『비늘의 노래』의 규정에 따르면 '이생은 3량과 9화'로 결론이 난다. 운이 나쁘면 그 모든 수고가 물거품이 될 것이다. 열심히 일해서 가정을 꾸리고, 얻으면 꿈에 나올 것이다." 이런 운세는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관상학은 사람의 얼굴, 얼굴 생김새, 뼈, 손선, 안색, 신체 자세 등을 관찰하여 재산, 부, 재물, 장수 등을 점치는 것을 기본으로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점술은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곳이나 시골에 나가는 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노점상이다. 노점상을 차리는 사람들은 종종 노점상 앞에 머리의 초상화를 걸어 놓고 각 부분이 행운이나 불운을 상징한다는 점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창구는 장사를 유치하기 위해 추가 요금을 받습니다. 흔히 '만지는 뼈'라고 불리는 머리뼈는 점술의 원리와 비슷합니다. - 육각형을 사용하여 인생의 행운과 불운을 점치는 방법. 많은 수행자들이 이 방법을 사용하며, 그들은 종종 거리, 시장, 사원 박람회 등에 노점상을 세우고 자신을 "원왕"이라고 광고합니다. 수업". 그들은 얼굴과 색상을 관찰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들이 무엇을 물어도 당신의 말과 행동에서 몇 가지 단서를 볼 수 있으며 이를 헥사그램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추측하고 설득력이 있고 나머지는 모호하고
최근 들어 점술을 배우는 젊은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조이'라는 민속놀이도 주로 활용되고 있다. 점술가는 사람들의 지시를 따를 수 있으며, 점술가는 이를 사용하여 사람의 운명을 점칠 것입니다. >
복권은 윗부분에 숫자가 적힌 긴 대나무 막대기로, 수십 개의 대나무 막대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복권통에 한 세트씩 놓여져 있고, 제비를 뽑은 사람이 무릎을 꿇고 받들고 있습니다. 로또튜브를 세게 흔들어주면 로또 한장이 튀어나오며, 로또에 적힌 숫자에 따라 해당 로또점수를 확인하게 되는데, 각 기호는 4줄로 되어있습니다. 기호는 일반적으로 상, 상, 중, 하, 하, 하의 5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중, 중, 하, 하, 상, 하, 중, 3 등 상, 중, 하의 등급은 위의 숫자가 행운이고 아래의 숫자가 상위의 당첨 숫자의 비율입니다. 낮은 숫자가 낮은 숫자보다 훨씬 커서 일반적으로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왜냐하면 제비 시의 해석은 일반적으로 불분명하고 여러 가지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에 제비를 요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족합니다.
복권 행사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예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제비를 뽑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꿈운세는 꿈해몽, 꿈해몽 등으로도 불립니다. 꿈을 꾸는 이유를 알 수 없기 때문에 꿈에 나오는 장면이 많습니다. (죽은 사람과 이야기하고 놀기, 동물을 쫓고 싸우기, 물 속으로 날아가기 등) 신비롭고 예측할 수 없는 느낌을 받으며, 꿈 속의 사물이나 경험이 신비롭다고 생각하면 두려움과 느낌이 듭니다. 어떤 종류의 행운이나 불운, 마법사나 몽상가는 좋은 꿈이나 나쁜 꿈과 그것이 의미하는 내용을 점치도록 요청받게 됩니다. 이것이 꿈 점술이 탄생한 방식입니다.
후지
후지는 푸루안(Fuluan), 장부(Jianbu) 등으로도 불린다. 지지대에는 두 가지 일반적인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복숭아나무나 대나무로 만든 "헤링본" 모양의 프레임으로, 프레임 하단에 펜이나 나무 막대를 묶습니다. 각자 한 손으로 선반 한쪽 끝을 잡고 모래나 향재를 뿌린 평평한 표면에 글을 쓴다. 또 다른 유형은 쓰레받기, 가래, 체 등의 대나무 바구니를 거꾸로 뒤집어 옷으로 덮고 그 아래에 나무막대나 펜을 묶어 두 사람이 쓰레받기를 마주보며 잡는 것이다. 모래판에 글씨를 쓴다고 해서 푸케이(Fu Kei)라고도 불린다.
민간에서는 지를 모시는 행위를 인간이 신과 소통하는 중요한 방법으로 여겨 달밤에 지 제단에서 행하는 경우가 많다. 제단을 세우기 전에 마법사는 샤워를 하고 옷을 갈아입고 향을 피우고 제사를 드리며, 동시에 제단을 맡은 사람은 단정하고 경건해야 합니다.
서포터는 특별한 훈련을 받았거나 신비한 종교적 분위기에 쫓기므로 정신이 집중되고, 무의식적으로 팔이 떨리며, 나무 틀이 모래 탁자 위에서 움직이며 다양한 흔적을 그린다. 마법사는 단어처럼 보이지만 단어가 아닌 이 흔적이 신의 신호라고 주장한 후 몇 가지 설명을 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인민정부는 봉건적 미신을 타파하기 위해 대중을 동원했고 지 활동에 대한 지원은 거의 사라졌다.
정과와 정상
정과란 신실한 남녀가 절 뒤에 숨어 행인의 첫 문장이나 말소리를 도청하여 그것을 행운이나 불행을 불러오는 신의 지시나 힌트를 알아내고 이해하여 한 해의 행운과 불운을 결정하므로 육각형은 대부분 첫 번째 달의 첫 10일에 들립니다. 푸저우에는 이와 유사한 '노래 듣기' 관습이 있습니다.
Tingxiang은 Gua를 듣는 것과 비슷합니다. 신실한 남녀는 절에 가서 신에게 기도한 후 점술잔을 사용하여 향을 들을 곳을 정한 다음 향로에서 불을 꺼내어 조용히 주인이 인도하는 어떤 집으로 갑니다. 신이 특정 가족 구성원의 첫 번째 말을 듣는 것은 신이 인도하는 불행과 행운의 소리로 받아들이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행운이나 불운을 추측하는 것입니다.
비구침구의 불멸의 기술
비구침구는 '결구', '부러진 계곡', '거구', '수량', '거엘리'로도 알려져 있는데, 수행 방법은 곡물, 고기, 계란, 야채 등을 포함한 음식을 먹지 않는 것입니다. 이 관행의 이론은 일상적인 음식이 생명을 유지할 수는 있지만 인체에 독성 잔류물을 남겨서 사람들을 화나게 하고 질병을 일으키며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도교인들은 도자기 작업을 할 때 주로 약이나 기라고 불리는 것을 섭취합니다. 벽곡의 예술은 기를 움직이는 예술과 거의 같은 시기에 시작된 진나라 이전 시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시작은 중국인의 고대 건강보존법이기도 하다. 또한 인체의 과도한 음식 섭취는 소화, 변형 및 기타 기능에 대한 부하를 크게 증가시켜 위, 심장, 폐, 간 및 담낭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게 하여 건강과 수명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과학적인 근거도 있습니다. . 또한, 장과 위장에는 노폐물과 세균이 많이 남아 있어 이러한 것들을 제거하지 않으면 인체는 쉽게 병에 걸리게 됩니다.
음식을 취하는 것
약을 먹는다는 뜻으로 미끼를 취하는 것도 재배의 한 방법이다. 도교에서는 음식을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고, 먹는 약이 불멸의 약이라고 믿습니다. 이 약들은 실제로 진사, 금, 은, 옥 등의 광물을 혼합하여 알약으로 만들기도 하고, 액체로 만들기도 합니다.
도인
도인이라고도 하며 건강과 체력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이르면 기원전 5세기부터 기원전 3세기까지 유행했습니다. 실제로는 현재의 체조나 기공과 유사한 스포츠이며, 도교에서 불멸을 추구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도인들은 도인이 질병을 치료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며 피로를 풀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몸 속의 악령을 제거하고 의로움을 지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실제 연습 과정에는 안내해 줄 특별 사진도 있습니다.
기 운동
실제로는 호흡 방법으로, 때로는 기를 취하기, 기를 먹기, 기를 삼키기, 기를 다듬기 등이라고도 합니다. 도교는 종교 이론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반영되는 기(氣)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Qi를 이동하는 방법과 스타일은 다양합니다. 요점은 호흡이 균일하고 느리고 가늘고, 더 많이 들이쉬고 덜 내쉬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기의 움직임을 구토라고도 하는데, 이는 더러운 공기를 내쉬고 신선한 공기를 흡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중서
방중서가 아주 일찍부터 등장했지만, 기본적으로 성생활에 관한 지식은 위(魏), 포남북조(浦南朝代)에 이르러서부터였다. 불멸을 추구하는 도교의 방법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방중서(阿忠書)이다. 소위 Fangzhongshu는 성의 예술입니다. 이는 성 위생, 성 심리학 및 성 기술에 대한 도교의 집합적 용어입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도교에서 장수의 수단으로 여겼으며 그 내용이 특히 풍부합니다. 유교가 수천 년 동안 중국에서 지배적이었기 때문에 방중서는 항상 음란하고 음란한 포르노 제품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사실 Fangzhongshu의 주류는 매우 건강합니다. 물론 이 방법으로는 실제로 불멸자가 될 수도, 불멸자가 될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도교의 방중서는 현대 의학에 부합하는 내용을 많이 담고 있으며, 사람의 신체 건강과 부부의 행복에 유익한 내용을 담고 있는 건강한 성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화로운 성생활과 성건강을 강조하고, 피임과 임신, 성병의 치료방법까지 자세하게 논의한다.
그 안에는 '성관계를 많이 하고, 새는 일이 적으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등 찌꺼기가 많다고 한다.
쿤시
쿤시라고도 하는데, 이는 수행할 때 눈을 사용하지 않고도 눈을 꽉 감고 특정 대상을 볼 수 있을 때까지 조용히 생각한다는 의미입니다. 도교에서는 사고를 통해 사람들이 행운과 불운을 예측하고 불멸자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수행을 잘하면 자신의 내장을 뚜렷이 볼 수 있다고까지 합니다.
연금술
연금술은 불로불사의 불로초를 정제하는 방법으로 진나라와 한나라에서 유래되었으며 도교에 속하며 내용이 매우 복잡하며 크게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내부 엘릭서와 외부 엘릭서. 내연금술은 인체의 생명력을 탐구하는 과학으로, 나중에는 내부의 힘으로 진화했고, 일부는 현재의 기공으로 진화했습니다. 이는 건강을 유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와이단을 조심하세요. Waidan은 실제로 진사, 수은, 납, 금, 은을 포함하는 일부 미네랄로 만든 알약입니다. 도교에서 연금술을 다듬을 때는 대개 소수의 사람들이 매우 은밀한 장소에서 수행합니다. 이 방법은 4세기부터 9세기까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사회적 경향을 형성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와이단은 화학물질로서 독성이 강해 많은 사람이 사망하기도 했다. 와이단은 현대 화학의 선구자일 뿐만 아니라, 이후 의학과 화약 발명에도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외부 불로병의 위험성이 사람들에게 점차 알려지면서 도교는 나중에 내부 불로를 정제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즉, 몸을 불로를 정제하는 가마솥으로 상상하고 자신의 정수를 약으로 사용하여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현대 기공과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주문
주문은 부적과 주문을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푸"는 빨간 펜이나 먹펜을 사용하여 문자처럼 보이지만 문자가 아닌 그림을 종이에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트라"는 구두로 낭송되는 이해할 수 없거나 이해할 수 없는 진술입니다. 마술사는 이 주문이 유령과 악마를 쫓아내고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부적과 봉인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인기 있는 민속 부적 중에는 오공 부적(악령, 역병, 도둑, 부상 등을 쫓아내는 데 사용됨)과 오귀 부적( 종이에 그린 5개의 유령 그림. 생일이나 기타 축제에 불태움), 집을 진압하는 부적(빔이나 문 위에 붙임), 평화의 부적(문 벽에 붙임), 괴물을 진압하는 부적, 악몽을 진압하는 부적, 산아제한의 부적, 출산의 부적, 죽음의 부적 말라리아 상징, 달의 질서 상징(날짜에 따라 30가지가 있음), 조화 상징, 이산 상징 등 5개의 부적 중 식별하기 어려운 것이 많아 '귀신을 그리는 부적'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인식할 수 있는 공공 상징에는 종종 "Tai Shang Laojun은 법과 같습니다", "긴급은 법과 같습니다" 등과 같은 칙령의 어조가 있습니다. '남성 부적은 부착하거나, 걸거나, 휴대하거나, 회색 물에 용해시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재를 환원시키는 물은 주로 질병을 치료하고 충격을 억제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다른 물은 주로 악령을 쫓아내고 악마를 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공공 부적은 마법사가 제작하는데, 부적이 필요할 때는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예배를 드린 후 일정 금액의 향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주문과 관련된 것으로 저주와 저주도 있습니다. 저주는 적을 비참하게 만들고, 아프게 하고, 심지어 죽게 만드는 주문을 외워서 만들어집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저주가 누구에게나 해를 끼칠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욕은 욕을 하는 방법 중 하나로, 사람들 사이에 분쟁이 생겨 옳고 그름을 구별하기 어려울 때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흔히 "하늘에 대한 맹세"로 알려진 하늘에 대한 말로만 맹세하는 것입니다. 사안이 중대하여 구두 맹세만으로는 요건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성신이나 가장 유효하다고 판단되는 신 앞에서 맹세해야 합니다. 더 엄밀히 말하면 닭을 죽여 신상 앞에서 맹세를 해야 한다. 저주를 맹세할 때, 자신이 한 말이 거짓이라면 신의 엄중한 벌(번개 맞음, 온 가족의 죽음, 후손 전멸 등)을 받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향을 들고 무릎을 꿇는 경우가 많습니다.
옛날 사람들은 신을 두려워하고 신에게 벌을 받을까 봐 두려워서 쉽게 맹세하지 못했으며, 맹세할 때 감히 신을 속이는 일도 하지 못했다. . 정부가 의심스러운 사건을 판단할 수 없을 때 욕설을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오심과 부당한 투옥이 불가피하다.
선티아오(Shentiao)
선티아오 수련자들은 신에 사로잡혔다고 주장하며 일반 사람들과 다른 다양한 이상한 행동을 취하는데 이는 사람들을 속이기 위한 미신적인 행위입니다. 남자 무용수와 여자 무용수가 모두 있는데, 남자 무용수는 일반적으로 "Tiao Tong"과 "Shen Han"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자 무용수는 일반적으로 마녀에서 유래한 "요정 소녀", "Shen Sister"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od-tiao 활동은 고대에 인기가 있었습니다. 사부 관계에 있는 일부 개인을 제외하고 주술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진 대부분의 조신 수행자들은 갑자기 자신이 신에 사로잡혔다고 선언하고, 악마에 사로잡힌 것처럼 축복을 기원하고 예방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재난.
신춤꾼의 집은 보통 신을 모시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면 향을 피우고 예배를 드리며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며 하품을 하고 재채기를 하고 눈물을 흘립니다. 갑자기 벌떡 일어나거나 몸을 떨거나 머리를 흔들거나 춤을 추면서 '이런 신이 왔다', '이런 선녀가 왔다'라고 말하며 이상한 노래로 말하고 노래하고 울고 웃으며, 자신이 신에게 사로잡혔다고 주장하고, 신을 대신하여 악귀를 쫓아내고, 질병을 치료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선악을 판단하는 등의 설교를 합니다.
고대에는 '요정 아줌마'의 수가 '춤추는 소년'보다 훨씬 많았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복을 빌고 재난을 없애기를 기원한다고 주장하며 종종 사람들을 위해 "죽음에 대해 묻습니다". "죽은 자에게 물어라" 즉, 마녀는 죽은 자로서 산 사람에게 이야기를 한다. 지역에 따라 이름이 다릅니다. 복건성 동부에서는 "죽은 자에게 묻기"라고 하고, 복건성 북서부에서는 "신에게 묻기" 또는 "불멸자에게 묻기"라고 하며, 푸저우에서는 "죽은자를 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영혼을 구하다' 또는 '죽음을 구하다', 보현에서는 '쉰명'이라 한다. '죽음을 구하다'라고 한다.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도 지하 세계에서 살 수 있다는 미신적인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하 세계에서 죽은 친척의 생활 상황을 알고 싶은 살아있는 사람들은 "요정 이모"에게 가서 고인에 대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고인의 이름과 주소, 생년월일과 사망일 등을 알려준 뒤 '요정이모'가 향을 피우고 기도를 하고, 식탁에 몸을 굽혀 입에 물고 무언가를 읊거나, 젓가락으로 식탁을 두드리는 등의 행동을 한다. 리듬은 느린 것에서 빠른 것으로 바뀌며 최면 상태에 들어갑니다. 잠시 후, 그는 흐릿한 눈으로 잠에서 깨어나 지하세계에서 탐구자의 죽은 친척을 찾았다고 선언한다. 그의 영혼은 '요정 아줌마'의 몸에 붙어 있으며 탐구자에게 말하는 척도 할 수 있다. 고인의 목소리가 되어 지하세계에서의 그의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또한 살아있는 사람들에게 예언이나 조언을 해줄 것이며, 친척들에게 지폐를 태우고 제물을 바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죽은 사람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들은 흔히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고 속아 넘어갑니다. 신중국이 건국된 후 조신(tiao shen) 활동은 한동안 사라졌다. 1980년대부터 부활해 많은 사람들이 속아왔습니다.
사람들은 '죽음에 대해 묻는다'는 경우가 많다. "죽은 자에게 물어라" 즉, 마녀는 죽은 자로서 산 사람에게 이야기를 한다. 지역에 따라 이름이 다릅니다. 복건성 동부에서는 "죽은 자에게 묻기"라고 하고, 복건성 북서부에서는 "신에게 묻기" 또는 "불멸자에게 묻기"라고 하며, 푸저우에서는 "죽은자를 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영혼을 구하다' 또는 '죽음을 구하다', 보현에서는 '쉰명'이라 한다. '죽음을 구하다'라고 한다.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에도 지하 세계에서 살 수 있다는 미신적인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하 세계에서 죽은 친척의 생활 상황을 알고 싶은 살아있는 사람들은 "요정 이모"에게 가서 고인에 대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고인의 이름과 주소, 생년월일과 사망일 등을 알려준 뒤 '요정이모'가 향을 피우고 기도를 하고, 식탁에 몸을 굽혀 입에 물고 무언가를 읊거나, 젓가락으로 식탁을 두드리는 등의 행동을 한다. 리듬은 느린 것에서 빠른 것으로 바뀌며 최면 상태에 들어갑니다. 잠시 후, 그는 흐릿한 눈으로 잠에서 깨어나 지하세계에서 탐구자의 죽은 친척을 찾았다고 선언한다. 그의 영혼은 '요정 아줌마'의 몸에 붙어 있으며 탐구자에게 말하는 척도 할 수 있다. 고인의 목소리가 되어 지하세계에서의 그의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또한 살아있는 사람들에게 예언이나 조언을 해줄 것이며, 친척들에게 지폐를 태우고 제물을 바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죽은 사람에 대해 질문하는 사람들은 흔히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고 속아 넘어갑니다. 신중국이 건국된 후 조신(tiao shen) 활동은 한동안 사라졌다. 1980년대부터 부활해 많은 사람들이 속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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