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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금성에 대한 논변 에세이
화려한 궁전, 장엄한 미디엄 샷과 롱 샷. 수많은 장인들의 노력이 집결된 건축물들의 복합체, 자금성이 우리 앞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나는 늘 인본주의적인 맛이 나는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을 즐겨왔다. 이번에 '자금성'을 볼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많은 유익을 얻은 것 같습니다.
단순한 건물은 사람들에게 아무런 느낌도 주지 않을 것이다. 시대의 세례와 인원의 변화가 있어야만 그 광채로 빛날 수 있다. 다큐멘터리 '자금성'은 자금성의 특징을 충분히 탐구하며, 전체 다큐멘터리는 자금성의 건설, 건물 단지의 건축 배치, 5천년의 중국 예절 체계로 시작되는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그것에 반영되어 있으며 자금성의 문화 유물을 소개합니다. 12개 에피소드를 한 번에 보는 것은 비실용적이며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각 에피소드마다 인문학적 유산이 축적되어야 한다. 이곳은 건물 단지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12명이 넘는 황제가 이곳에 살았고, 중화 민족의 흥망성쇠를 목격했다는 점입니다.
인터넷에서 몇 가지 정보를 참고해 보니 분석이 타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 영화 '자금성' 전체를 보면, 영화 편집장 저우빙(Zhou Bing)이 자금성의 창의적 개념에 관해 이야기할 때 강조한 혁신이라는 사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는 “영화가 좋은지 아닌지는 원작적 요소가 얼마나 많이 담겨 있느냐에 달려 있다”며 “관점과 정보의 혁신, 예술적 창의성의 혁신, 신기술의 활용에 있다”고 말했다. ." 사실 자금성을 본 후 아마도 가장 인상 깊었을 것입니다. 컴퓨터 특수 효과를 사용하여 그 당시의 장면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자금성"은 국제적으로 선진적인 애니메이션 기술을 채택하고 영화의 다양한 촬영 기술을 차용합니다. 3D 제작은 실제 촬영, 저속 촬영(예: 자금성 위의 구름) 및 고정점 촬영을 결합하여 "자금성" 전체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좋은 기반을 마련합니다. 마찬가지로, "The Forbidden City"에서는 컴퓨터 특수 효과가 우리에게 자금성의 장면을 보여줍니다. 정문 밖에서 빠르게 북쪽으로 이동하고, 천안문을 통과하고, 자금성의 축을 따라 자금성 전체를 통과하고, 그런 다음 카메라가 위로 이동하여 자금성의 전경을 보여주거나 거꾸로 보여줍니다. 이러한 공간적 돌파구는 의심할 바 없이 자금성의 전체 모습을 보다 입체적이고 사실적으로 보여줍니다.
'자금성'에서는 이러한 기법을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수천년에 걸친 베이징 도시의 변화를 보여주면서 원본의 그림 묘사와 내레이션은 관객에게 추상적인 인상을 줄 수 있을 뿐이다. 컴퓨터를 통해 기술의 가공을 통해 베이징의 역사적 변화를 애니메이션의 형태로 보여주며, 이는 현실적이고 직관적이다. 관객들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자금성의 구조와 건축 과정을 보여줄 때 3차원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자금성 본당의 구조와 건축 과정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그 역시 매우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같은 본당에서 화재를 당해 불타버린 모습을 보여줄 때 전통적이지만 지루한 해설로 설명하지 않고, 비용을 높이기 위해 실제 화재 장면을 활용하지 않고 모의 장면을 활용해 만들었다. 더 현실적이고 경제적입니다. 기술을 더 많이 사용하면 위의 문제가 암묵적으로 표시될 수 있으며 다큐멘터리의 개인화된 스타일이 점점 더 분명해집니다. 일반 다큐멘터리에서 개인적인 의견은 이런저런 이유로 항상 개인화가 부족합니다. 그림의 표시도 진정성을 추구하는 개성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기술의 사용은 해설의 역할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그림의 표현 언어와 성격 특성을 증가시킨다. 『자금성』은 바로 그러한 성격을 보여준다. 흐린 하늘은 역사의 무게를 강조하고, 먹구름과 계절의 순간적인 변화는 역사의 변화를 보여준다. 화면의 전체적인 톤은 짙은 노란색과 검은색으로 엄숙하고 중후한 느낌을 줍니다.
저는 자금성을 만든 텔레비전 노동자들을 존경합니다. 그들은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인문학적 유산을 탐구하기를 원했습니다. 동시에 다큐멘터리는 결과 이상의 것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뉴스와 다르다. 사진에 담을 수 없어 중요한 사건을 놓친 소중한 역사를 인터뷰와 구술을 통해 추적하는 것 외에 또 다른 방법은 '진정한 재현', 즉 '상황 재현'이다. 이는 이야기를 완성시킬 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리듬을 오르락내리락하게 만들어 여운을 남기기도 한다. 진정한 재현은 장편 영화의 내러티브 기법과 텔레비전 에세이의 자유형 기법을 활용하여 역사적 진정성을 보장하면서 분위기를 과장하고 관객의 정서적 참여를 동원해야 합니다.
다큐를 보기 전에는 자금성에 대한 인상이 청나라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에서만 보았어요. 양신전과 태화전이라는 이름만 알고 있었거든요. 그 기원. 이제 『자금성』을 통해 지난 500년간 중국 정치사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사회가 어땠는지, 특히 자금성을 건설하는 방법에 대한 첫 번째 에피소드는 고대인의 지혜와 재능이 현대인인 나를 죄책감으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아편전쟁 이후 중국의 쇠퇴가 자금성에 가져온 재앙도 안타깝다. 중국은 예절의 나라이고 중국인은 세계에서 가장 부지런한 민족입니다. 자금성과 같은 장엄한 건물은 노동의 결정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