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모스 매너의 주요 명소

모스 매너의 주요 명소

모즈 매너(Mo's Manor)는 부유한 사업가 모팡메이(Mo Fangmei)가 3대에 걸쳐 살았던 저택이다. 7에이커 규모의 주택으로 6미터 높이의 방화벽으로 외부와 격리되어 있는 전형적인 폐쇄형 목조주택단지입니다. Mo's Manor는 대저택의 홀로서 "작고 정교하며 컴팩트한 레이아웃"을 갖고 있으며 강남 민속 가옥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스 매너(Mo's Manor)는 장강 남쪽에 위치한 전형적인 폐쇄형 벽돌 및 목재 구조의 건물 단지로, 배치가 컴팩트하고 작고 정교합니다. 저택의 면적은 4,800제곱미터에 달하며 70채 이상의 주택이 있습니다. 전체 구조는 4개의 출입구가 있는 3개의 그룹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대칭이고 앞뒤로 엇갈리게 배치되어 있으며, 북쪽에서 남쪽으로 앉아 거리와 강을 바라보고 뒤에는 현관과 침실이 있는 고대 시스템을 따릅니다. 동, 중, 서의 3축에 현관, 사당, 경리실, 화당, 불당, 부엌, 대청, 수련관, 대청(침실 포함)이 있다. 및 여성 홀), 학습실, 침실 등

모의 저택의 세 정원이 그 사이에 흩어져 있고, 돌 주먹과 물 숟가락이 하늘과 땅을 움직인다. 꽃과 나무, 웅덩이, 구불구불한 길, 호수와 바위가 모두 작은 풍경을 이루고 있어 시적이고 그림처럼 아름다워 사람들을 행복하게 합니다. 각 개별 건물은 각각 버킷형 및 리프팅 빔형 빔 구조를 채택하고 정교하게 조각된 빔 처마 구성 요소와 화려하고 변경 가능한 현관 행잉을 갖추고 있으며 절묘한 장인 정신과 섬세한 나무 조각, 벽돌 조각 등으로 교묘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서로를 잉태하고 보완하여 고대 중국 건축의 아름다움을 강조합니다.

가구 측면에서 Mo's Manor는 가구, 서예, 그림, 식기, 골동품을 통합하여 강남 문화의 정수를 구현합니다. 부동산에는 명확한 방향과 순환이 있습니다. 저택은 남쪽을 향하고 거리를 향하고 있으며, 거리와 강을 따라 위치한 공간적 위치는 고대 중국 주거용 건물의 부지 선택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정문은 팔괘의 순 위치인 장원의 남동쪽 끝에 위치하며 청룡과 수작 방향에 있으며 간자이 순문을 입구로 삼은 강남 풍수 민속 가옥의 물리적 예입니다. 광장에는 3칸, 7칸의 평면형 브라켓이 있으며, 안방의 폭은 12.20미터이고, 개방된 방의 폭은 4.70미터로 주인과 귀빈들의 출입을 위해 사용된다. 가운데에 검은색으로 칠해진 문 6개가 있는데, 각각 수직, 수평 방향으로 16개의 문못이 박혀 있고, 총 13,000개가 넘는 동전이 들어있어 남다른 위엄을 자랑합니다. 명나라 시대에 지어진 한 쌍의 숨겨진 문이 있는데, "선한 일을 쌓은 집은 복을 받고, 선한 일을 쌓은 집은 반드시 행복할 것이다. 모든 사람에게 베풀면 반드시 행복할 것이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번영하는 미래를 선도합니다." 양측에 세워진 기념패는 1901년(청나라 광서 20년)에 모방매가 건립한 것입니다. 7년 전), "규정에 따라 그가 현직에 임명되어 후작으로 임명되어 강소성 직예현의 부사로 봉직하였다." 보조방은 폭 3.75미터로 일반 사람들이 드나드는 곳이자 모 가문의 아이들이 공부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고대 중국 건물의 지붕은 내용이 풍부하고 형태가 다양하여 항상 '다섯 번째 외관'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모 매너 그룹 건물의 지붕 개조도 예외 없이 고대 시스템을 따릅니다. . 처마와 각이 있는 지붕, 예문 능선의 용 입맞춤, 가마당과 대청과 대청, 용문 위로 뛰어오르는 잉어, 공놀이를 하는 두 마리의 사자, 용과 상서로움을 나타내는 봉황, 금두꺼비를 가지고 놀고 있는 앞머리, 산꼭대기에서 길을 가리키는 불멸, 넓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자세로 웅크리고 있는 사자와 말 등의 짐승들은 마치 수묵화의 걸작 같다. 유명 예술가의 "시·소야·시간"의 "가죽 위를 나는 새처럼, 깃털처럼 나는 것"이라는 예술적 이념을 추구하고 있으며, 고대 건축 디자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점재해 있는 세 개의 정원은 동쪽, 앞, 뒤가 삼각대를 이루고 있으며, 주먹과 돌, 숟가락으로 하늘과 땅을 움직이며 정교함과 영묘함으로 유명합니다. 지역적 조건, 예술적 구상과 경쟁을 통해 승리합니다. 정원의 배치를 보면, 바위는 뼈대를 이루고, 웅덩이는 혈관을 이루고, 꽃과 식물과 나무는 옷을 이루고, 죽순과 돌은 벽에 기대어 서 있는 형태를 따른다. 상황에 따라 각각 고유한 위치가 있습니다. 온갖 산과 바위 스케치는 뒤를 돌아보는 돌사자, 태양을 삼키는 하늘개, 연못을 엿보는 독수리, 새벽을 알리는 수탉 등 정신적인 유사성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모두 닮음과 닮지 않음 사이의 어딘가. 질경이 덩어리와 몇 개의 대나무 기둥이 강남의 독특한 우아함과 우아함을 구성합니다.

저택 전체에는 절묘한 들보와 처마, 화려하고 변화무쌍한 현관 장식, 절묘한 벽돌 조각, 나무 조각, 척추 조각 등이 곳곳에 있습니다. 건물은 높이가 질서정연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자연스러워 고대 중국 건축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완벽한 정원 거주 건물, 전형적인 건축 예술 스타일, 청나라 가구의 풍부한 물리적 전시는 국내외 전문가와 학자들로부터 만장일치의 칭찬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고대 건축 전문가인 Chen Congzhou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Pinghu Mo's Manor는 강남 민속 가옥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작고 정교하며 레이아웃이 컴팩트합니다. 이는 강남은 물론 전국에서도 몇 안되는 곳입니다. 장원의 문은 길과 강을 따라 북쪽과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장원 전체의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하며 중심축을 피한 고대 건물과 주거용 대문의 전통과 일치합니다. 길을 따라, 정문을 따라 모퉁이 모양의 십자형 문이 있고, 지붕 능선에는 태양을 향한 두 마리의 봉황 조각이 쌓여 있으며, 서까래에는 6개의 단단한 소파 문이 있습니다. 중앙의 두께는 약 2인치입니다. 각 문에는 길이 16개의 문 못이 장착되어 있으며, 길 건너편에는 총 13,000개가 넘는 특별한 베어링이 있습니다.

Yimen

Yimen은 Saimen 또는 Ermen 및 Hu라고도 합니다.

정교한 장인의 솜씨로 수성벽돌을 가공하여 만든 성문탑입니다. 앙과 브라켓은 모두 녹색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벽돌 장부로 연결되어 절묘한 장인 정신을 보여줍니다. 왼쪽과 오른쪽 문덮개에는 각각 덕영하(德政應河)와 취기(朱絲)라는 글자가 금으로 새겨져 있으며, 문 아랫부분에는 네 마리의 장수를 품고 있는 네 마리의 박쥐(축복) 그림이 새겨져 있다. , 난초, 대나무, 국화는 기품과 기품을 상징하며, 『유관』, 『장도원삼형제』, 『관우가 인장을 걸어 금을 봉인한다』 등 삼국시대 인물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벽돌 사각형이 조각되어 있다. 아래쪽 광장에 새겨진 용문 위로 뛰어오르는 잉어는 복, 부, 장수를 뜻하는 세 개의 별이 있어 더욱 실감나며, 이는 황실의 행복을 상징합니다. 문 앞에 북을 쥐고 있는 한 쌍의 돌조각에는 사자 세 마리가 공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새겨져 있다. 검은색으로 칠해진 난무 문 두 개와 높이 70cm의 문지방은 모 가문의 뛰어난 집안 배경을 암시합니다. 대문은 평소에는 닫혀 있지만 중요한 가족 행사나 귀빈이 방문할 때만 열린다.

팔각형 문

Moshi Manor는 문과 창문의 디자인과 응용에 다양한 기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환경과 건축 기능의 차이에 따라 다양한 표현 형식을 채택하여 설정합니다. 서쪽 서재의 문과 창문 구조는 다른 건물 유닛과 달리 주로 팔각형으로 되어 있어 여유롭고 우아해 보입니다. 유리는 연구의 조명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링 격자 원형 문

동화관의 정문은 모즈 매너의 다른 개별 건물의 문과 다르게 원형을 메인 라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감은 정교하고 기발한 육각형 격자로 보완되어 우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건물에 많은 아우라를 더해줍니다.

남무문

의문은 최고급 난무로 만들어졌으며 300년 동안 비바람에 침식되어도 옛 모습이 변하지 않았습니다. 문지방의 높이는 약 70cm로 모 가문의 저명한 가족 배경을 상징합니다. 스크린도어

스크린도어는 주 출입구(난허터우) 밖 거리 맞은편, 즉 주 출입구 홀(즉, 벽문 사이)에 위치하며 닫히거나 열 수 없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가릴 뿐 아니라 처음에는 억제하는 역할을 하다가 스크린도어를 통과하면 전체 건물 시스템에서 솟아오르면서 사람들에게 갑작스러운 깨달음의 느낌을 줍니다. 방충망에는 '선행을 쌓은 집은 복을 받고, 선행을 쌓은 집은 반드시 번영한다'는 문구가 적혀 있다.

접이식 문

접이식 문은 모즈 매너의 다양한 문 시스템 중 또 다른 특별한 문 시스템으로 홀과 복도 옆에 연결된 건물 등 많은 개별 건물에 나타납니다. . 골목에 있는 두 개의 옆문도 이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꽃집에서도 폴딩도어 형태를 볼 수 있다. 사진 속 폴딩도어는 꽃집의 예시입니다. 공간을 완전하고 효율적이며 영리하게 활용하고 합리성을 보여주는 것이 폴딩도어의 주요 특징입니다. 현관

벽면부터 문까지 이어지는 공간은 현관이라고도 불리는데 방 세 개 넓이의 공간이다. 중간 방은 명실(Ming Room)이라고 불리며 너비가 1피트 또는 3피트이며 주인과 귀빈이 출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집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숨겨진 문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선행을 쌓은 사람은 모두에게 아낌없이 베풀면 반드시 미래가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양측에 건립된 현패는 모방매(1856~1915)가 청나라 광서제 27년(1901)에 관직에 부임한 후 자신의 권력을 과시하기 위해 건립한 것이다. 현관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개의 방은 일반 사람들이 드나드는 곳이기도 하며, 모 가문의 컨시어지 역할도 하며 동파와 서파라고 불린다.

세단 홀

세단 홀은 모즈 매너의 중심축에 있는 첫 번째 건물입니다. 주인이 손님을 맞이하고, 손님을 배웅하고, 세단을 멈춰 차를 준비하는 곳이어서 다실이라고도 불린다. 홀에 전시된 대형 녹색 천 세단은 삼급 관용 세단이고, 또 다른 등나무 세단은 캐주얼 세단이다. 안뜰 북쪽을 향한 검은 타일의 흰색 벽에는 "양문 홍희"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이 벽은 본당 맞은 편에 서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병풍 벽 또는 병풍 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봉건 제사 활동의 중심지로, 이 벽을 통과하는 손님이 본당과 연결되어 있으며, 주인이 인사 의식을 거행하기 시작했는데, 고대 중국에서는 소와 소가 연결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 벽을 소벽이라고도 불렀습니다.

본당

본당은 장원 전체의 안채로 춘희당이라 불리며 명나라의 유명한 서예가 동기창의 글씨이다. 주인이 손님과 친구들과 함께 모임, 예식, 연회를 여는 곳이기도 합니다. 본당은 높고 넓은 구조를 갖고 있으며, 능선 장식은 사자 두 마리가 공놀이를 하는 문양이다. 그것은 완전히 명나라 시대에 지어졌으며 너비는 3 피트 8 피트이며 들보에 평평한 브래킷이 있고 홀 앞에는 크레인 목 현관이 있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10 피트가 넘는 창문이 20 개 있습니다. 만 전체를 가로지르는 높은 목판화 패턴은 미묘하고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가구 전체가 최상급 홍백단으로 제작되어 그 웅장함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련회장

수련회관이라고도 불리는 이 수련장은 실제로는 본당과 분리되어 있는 반정자 형태이다. 스크린도어가 있는 메인 홀. 우리 나라의 고대 건물 지붕에는 일반적으로 딱딱한 꼭대기, 매달린 꼭대기, 쉼터 및 베란다 꼭대기 등이 있는 반면, 홀의 지붕은 장식적인 쉼터입니다.

주 능선에는 길조를 상징하는 용과 봉황이 쌓여 있고, 능선에는 용, 봉황, 사자, 말 등 불멸의 안내자와 쪼그려 앉은 동물과 암흑선인 두 마리의 목각 사자 등의 문양이 상감되어 있다. 홀 앞에 걸려 있는 것은 조각의 걸작입니다. 훌륭하고 놀랍습니다.

여자 회관은 일반적으로 회당으로 알려져 있으며 윤푸 초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중심축 마지막 입구에 위치하며 2층 건물이다. 위층은 가족들이 거주하는 침실 공간이고, 아래층은 모 씨족이 여성 손님을 접대하는 공간으로, 홀에 있는 전체 너도밤나무 가구는 여유롭고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더 나아가 여자회관을 마지막 단계에 배치한 것은 봉건사회에서 여성의 낮은 지위, 안팎의 남성과 여성의 구별, 남성우월과 여성열등의 봉건윤리를 반영한다.

꽃관

꽃관은 동쪽 축에 위치하여 흔히 동화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친구들을 초대하는 거실과 비슷하다. 중앙에는 육각형 격자 장붓구멍과 장부로 만든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둥근 문이 있는데, 절묘한 장인정신과 독특한 형태를 갖고 있다. 다양한 대리석 뒷면의 마호가니 가구로 구성된 실내 전체 세트는 신선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1920년대에 모종타오(모방메이의 둘째 아들)와 모계평(모방메이의 넷째 아들)이 현지 고관, 신사, 서기관을 초대하여 이곳에 시 종 협회를 설립하고 시대에 대처하기 위해 종종 시를 낭송했습니다. . 서재는 앞뜰과 뒷뜰 사이의 서쪽 축에 위치해 있어 서서재라고도 불립니다. 서재의 주인은 모팡메이(Mo Fangmei)의 둘째 아들인 모종타오(Mo Zhongtao)입니다. 전체 공부방은 책장을 기준으로 앞뒤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남쪽 부분은 책을 읽고, 시를 낭송하고, 그림을 그리는 공간으로, 책상에는 펜, 잉크, 종이, 벼루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북쪽 방은 문인 친구, 시인, 시인들과 시인들이 차를 마시고 풍경을 즐기며 체스와 피아노를 치는 곳입니다. 앞뒤로 정원이 있어 경치가 조용하고 쾌적하며 새들이 노래하고 꽃향기가 나서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회계실

모 가문은 핑후와 주변 지역에 6,100에이커가 넘는 비옥한 토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목재 가게, 쌀 상점, 은행, 옷가게, 누에고치 가게 및 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산업도 항저우 서호 근처에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핑호현 연대기』에 따르면 당시 무당 평균 곡물 임대료는 1돌 정도였으며, 이는 모 가문이 매년 징수하는 쌀 임대료가 상당히 컸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 Mo 가족은 저택에 임대료 징수 및 재무 관리 계정을 설정하고 이름을 Mo Zhengshanzhan이라고 했습니다. 경리실에는 당시 수입된 각종 양동이, 대나무 장대, 강철 저울, 주철 금고 등이 아직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주방

모 가족은 원래 아들 한 명당 하나씩 총 4개의 부엌을 갖고 있었습니다. 지금 동쪽 축에 보이는 부엌은 원래 두 번째 젊은 주인 모종타오(Mo Zhongtao)의 소유였으며, 나머지 세 개의 부엌은 1960년대에 철거되었습니다. 부엌에 있는 난로는 강남 민속 특성을 지닌 칠성 칠성 난로입니다. 주방에는 숫돌 분쇄기, 물병, 여행가방 등 주방용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조당

고대의 좌조사회와 우파사회의 체계에 따라 모씨 조당은 장원의 왼쪽 축 현관 북쪽 끝에 지어졌습니다. 모씨족이 조상을 숭배하고 조상을 기억하는 곳이다. 사당은 단 하나의 만으로, 벽에 장막식 사당이 걸려 있고, 여기에는 황실의 제사를 주관하는 관리인 모공친루(穆孝秦樂)의 위패와 모씨 가문의 조상들의 위패가 모셔져 있습니다. 행운을 조심스럽게 추구하고 조상을 기억하는 봉건 시대의 윤리와 도덕을 구현합니다.

불전

불전은 장원 동쪽 축의 꽃전 북서쪽 끝에 위치해 있으며, 주인은 모팡메이(Mo Fangmei)의 장남 모멍타오(Mo Mengtao)입니다. 모멍타오(1877~1932)는 의안(富庵)이라는 이름으로 말년에 불자가 되었고 이름은 여루재신자였다. 아이 나이가 넘었을 때... 그는 삼매로 도망쳐 닝보 관종사(宁宗寺)로 귀의했다. 그 후 그는 상하이 불교 협회에 들어가 아침 저녁으로 독불을 가르치고 명상하고 부처님 명호를 불렀다. , 초월을 추구하기 위해. 불당에서는 모대사가 경전을 독불할 때 사용했던 목어 물고기도 볼 수 있습니다.

춘희당

본당은 장원 전체의 본채로 춘희당이라 불리며 명나라 때의 유명한 서예가 동기창의 글씨이다. 또한 주인이 회의를 열고, 의식을 거행하고, 손님과 친구들을 접대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본당은 높고 넓으며, 능선에는 두 마리의 사자가 공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폭이 3피트 8피트인 명나라 시대에 완전히 지어졌으며, 들보에 평평한 브래킷이 있고, 홀 앞에는 크레인 넥 현관이 있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10피트가 넘는 창문이 20개가 있습니다. 만 전체를 가로지르는 높은 목판화 패턴은 미묘하고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가구 전체가 최고급 홍백단으로 제작되어 그 웅장함이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윤푸초당

여자회관은 흔히 탕루당으로 알려져 있으며, 윤푸초당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중심축 마지막 입구에 위치하며 2층 건물이다. 위층은 가족들이 거주하는 침실 공간이고, 아래층은 모 씨족이 여성 손님을 접대하는 공간으로, 홀에 있는 전체 너도밤나무 가구는 여유롭고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더 나아가 여자회관을 마지막 단계에 배치한 것은 봉건사회에서 여성의 낮은 지위, 안팎의 남성과 여성의 구별, 남성우월과 여성열등의 봉건윤리를 반영한다.

전화실

모네 저택의 동쪽 축에 있는 골목의 남쪽 끝, 텐트방 옆에 벽에 구식 전화기가 걸려 있는 작은 정자가 있습니다. 가족의 전화 사이. 『평호현연기』에 따르면, 광서 18년(1892년)에 평호에 전신국이 있었고, 1919년에 전력회사가 설립되었고, 평호는 민간 영통전화를 설립했다. Co., Ltd.와 전화 통화를 시작했습니다.

침실

모게의 침실

모팡메이의 부인 모게의 침실은 동쪽 축 꽃집 위층에 있으며, 3개가 있다. 베이. Moge 가족은 Xianfeng 8 년 (1858)에 태어나 1922 년에 사망했습니다. 진은진펑 부인. 그는 Wen Kan(Mo Mengtao), Wen Xun(Mo Zhongtao), Wen Jun(Mo Shuyi), Wen Qi(Mo Jiping)의 네 아들을 낳았습니다.

모계평의 거실

모방매의 막내아들 모계평(1887-1968)은 문치(文沙)라는 이름과 충로라는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양원(梁源)의 옛 손님으로 졸업했다. 절강성 법학대학원. 그는 서예를 잘하고 곤극을 좋아하며 시집 <경로사춘>의 저자이다. 그는 쉔(Shen)과 결혼하여 4명의 아들과 1명의 딸을 두었습니다. 1925년에 그는 일반적으로 동쪽 3층으로 알려진 Qiong Lu라는 이름의 저택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3.5cm의 열린 공간에 2층짜리 방 3개짜리 단독 주택을 지었습니다. 위층은 침실 공간이고 아래층은 거실 겸 서재입니다.

모몽타오의 거실

모팡메이에게는 아들이 넷 있지만 딸은 없습니다. Meng, Zhong, Shu 및 Ji의 서열에 따라 배열됩니다. 큰아들 모멍타오(穆孟達)의 침실은 장원의 마지막 입구인 운포초당 동쪽에 있습니다.

모몽타오(1877~1932)는 문간(文庵), 의호는 이안(節庵)이며, 한때 주자자오의 라이송란(Lai Songlan) 선생에게서 의학을 공부한 적이 있으며, 한때 핑후(Pinghu) 중국어회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의학회. 곤창과 비파에 능하였고 강소성(江蘇省)과 절강성(浙江省)에서 유명하였다. 말년에 불자가 되었고, 루루(Ruru)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고, 꽃당 북서쪽 끝에 법당을 세웠다. 그의 아내는 탄(Tan)이고, 그의 첩은 왕(Wang)이다. 슬하에 1남 3녀가 있다.

Mo Zhongji의 침실

Mo Zhongji, 예명 Qianli는 Mo Fangmei의 손자이자 Mo Zhongtao의 장남이었습니다. 그의 침실은 뒷뜰 북쪽에 있었습니다. 서쪽 축에. 청나라 현통 원년(1909)에 태어나 1969년에 사망한 그는 평호지천중학교를 졸업하고 주로 밭산업에 종사했으며 꽃을 키우는 것을 좋아했다. 그의 아내 Songling은 Yu와 같은 도시에 사는 Zhao Xi의 큰딸입니다. 그녀는 Shanghai Wuben Women's School을 졸업했으며 4명의 아들과 2명의 딸을 두었습니다.

모중타오의 침실

모팡메이의 둘째 아들 모중타오의 침실은 서쪽 축의 남쪽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앞쪽 방은 침실이고 북쪽 스위트룸은 가족이나 친구들이 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침대, 찬장 및 기타 가구는 모두 세밀하게 조각된 마호가니로 만들어졌습니다. Mo Zhongtao (1880-1960), Wenxun으로 알려져 있으며 Half-Deaf Mountain Old Ma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종(Zhong)이라는 아내와 결혼했다. Zhong이 죽은 후 그는 Cheng과 결혼했습니다. 그들에게는 두 아들과 두 딸이 있습니다. 종타오는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리는 데 능했고, 특히 물개 조각에 능했다. 여가 시간에 아편을 피우는 것도 그의 취미 중 하나였다. 모종타오는 본업인 농업 외에 은행, 쌀가게 등도 운영했다.

모지즈오의 침실

모팡메이의 손자이자 모수이의 아들인 모지즈오(1911~1985)의 침실입니다. 서쪽 축. Mo Zizuo는 저장대학교 농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그는 일본 사업가들과 협력하여 헝산외국회사를 운영했습니다. 1945년 11월, 그는 핑후현 융펑진의 시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946년 1월, 융펑진과 치위안진이 당후진에 합병된 후, 모즈주는 합병된 당후진의 시장으로 승진했습니다.

모수이의 방

모팡메이의 셋째 아들 모수이의 방으로 장원 마지막 입구 윤푸초당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왼쪽 방은 거실, 오른쪽 방은 침실입니다. 모수이(1884~1971), 유명한 문준. 중국 학생들은 푸른 깃털을 수여받고 "중수(Zhongshu)"라는 칭호를 받습니다. 그는 같은 마을의 5위 후보인 우송칭의 둘째 딸인 우씨와 결혼하여 1남 3녀를 두었다. 모수이는 농업에 전념하는 것 외에도 은행, 누에고치 가게, 쌀 가게 등도 운영했습니다.

하인의 방

모 가문의 3대에 걸쳐 수십 명이 모 가문의 저택에 살았습니다. 따라서 모 가문에는 하인이 많아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사람도 있고, 동쪽 축의 천막방 위층에 사는 하인은 주로 노부인을 섬기고, 북서쪽에 사는 하인은 주로 집에 머문다. 저택의 모퉁이에서는 주로 노부인을 섬기며 모 가문의 젊은 주인과 아가씨를 섬깁니다. 동쪽 정원

동원은 장원 동쪽의 충루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정원은 1991년에 개조되었습니다. 바람과 방화벽을 제외하면 정원의 나머지 부분은 더 이상 이전과 같지 않았습니다. 개조 후 작은 크기를 보여주기 위해 Yingshan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정원의 반회랑과 누각은 모 가문 후손들의 기억을 바탕으로 2001년 원래 모습으로 복원되었습니다. 개조에 사용된 목재, 타일 및 기타 구성 요소는 모두 청나라 말기의 오래된 물품을 수집한 것입니다.

앞 정원

앞 정원은 서쪽 축, 서재 남쪽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사이에는 호수의 암석이 흩어져 있고, 닭, 개, 독수리, 사자 등의 동물 돌이 모양이 다양해 영적인 닮음으로 유명합니다. 수영장 옆에 심어진 계수나무 한 귀퉁이, 매화 가지, 벽 앞에 배치된 아스파라거스 돌은 작고 정교하며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남 저택 건축의 우아함과 우중 정원의 우아함이 이곳에서 완벽하게 결합되어 사람들에게 작은 것에서도 볼 수 있는 아름다움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수미에는 겨자씨가 들어 있습니다.

뒷 정원

뒷 정원은 서쪽 축의 공부방 뒤쪽에 있으며 Qingfeng Mingyue Corridor라는 이름의 구불구불한 복도 옆에 있습니다. 정원의 Yangwen. 이름은 Nian Hua입니다. 이는 꽤 선과 같습니다. 정원의 돌산은 공간을 볼록한 모양으로 분리합니다. 이 곡선을 따라 아래에 구불구불한 복도가 만들어지고, 이는 구불구불한 길로 이어질 수 있으며, 위에는 걷는 말탑이 세워져 있어 탑에 기대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지는 해. 산에는 계수나무와 회양목이 심어져 있고, 주변 벽 사이에는 겨울 매화와 질경이가 심어져 있고, 그 위로 고대 덩굴나무와 백합나무가 기어오른다. 그 안에 있으면 장면이 분리되고 영혼이 정화되며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