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첸식 태극권 작은 틀은 어떻게 생겼나요?
진식 태극권은 중국 무술의 뛰어난 형태 중 하나이자 화려한 중국 문화의 경이로움이다. 진식 태극권은 음양의 변화와 중국 전통 의학의 경락 이론인 이설의 오행, 도인법과 호흡법, 그리고 수백 가지의 장점을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무술 학교. 첸 스타일 태극권은 광범위하고 심오한 복싱 이론, 독특한 복싱 스타일, 뛰어난 전투 효과 및 중요한 피트니스 기능을 통해 중국 무술계에서 독특하며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점점 더 인정받고 환영받고 있습니다.
첸 태극권의 '작은 틀'의 특징
1. 신체 기술
"뛰어나서 몸을 임의의 방향으로 휘두르지 마십시오. 높은 곳보다는 낮은 곳에서 직선을 유지하세요." 보행복싱과 보행자세에서는 몸이 위아래로 움직이거나 좌우로 휘두르지 않아야 하며, 의도는 아래쪽을 향해야 하며 무게중심은 기본적으로 수평을 유지해야 한다. (발을 흔드는 동작, 좌우 금수탉을 독립적으로 휘두르는 동작, 지룡을 포장하는 동작 등은 제외)
2. 테크닉
“손을 돌리지 말고 모아서 손가락의 배 사이에서 위로 움직이는 동작이 눈썹에 닿지 않게 하고 아래로 움직이는 동작을 합니다. 움직임이 느슨해진 것 같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안쪽으로 돌려 탐색하고, 팔꿈치 끝이 가라앉지 않도록 하고, 갈비뼈와 피부가 서로 닿도록 하세요. " 두 손은 서로 결합되어 있고, 4개와 6개의 음양은 손바닥에 결합되어 있으며, 의도는 어머니, 검지 및 중지를 통해 제한됩니다. 몸의 중앙선, 왼손과 오른손이 각각 손의 절반을 제어하고 눈썹만큼 위로 움직이지 말고 아래로 움직일 때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돌아올 때 꼬집지 말고 약간의 공간을 남겨두고 올바른 길로 가십시오.
3. 발놀림
“8~3개의 발을 밟지 마세요. 발가락은 땅에 닿는 부분이 더 무겁고, 둘째 발가락이 먼저 닿아야 합니다. ; 발뒤꿈치로 전환하고 한쪽 다리를 더 넓게 내딛고, 작은 보폭으로 발을 올리세요." 가랑이를 열고 가랑이를 둥글게 만들어야 하는 필요성에 따라 발은 기본적으로 평행해야 하며 벌어진 발과 T자형 발을 피해야 합니다(이로 인해 두 가랑이의 뿌리가 둥지 모양이 되지 않게 됩니다. 가랑이는 호를 잃어 "인간" 가랑이, 즉 뾰족한 가랑이가 되며 둥근 가랑이는 얻을 수 없습니다. 가랑이를 아래쪽으로 감싸서(뒤로 감음) 안쪽에 착지합니다. 발바닥과 두 발가락은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자유롭게 늘이고 수축해야 하며, 큰 보폭은 한쪽 다리보다 길어서는 안 되며, 작은 보폭은 한 발보다 짧아서는 안 된다.
"후퇴하는 것보다 전진하는 것이 낫고, 위보다 아래를 먼저 두는 것이 낫다." 먼저 후퇴하기보다는 전진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