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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부는 온라인 게임 시장의 '혼돈'을 어떻게 바로잡습니까?
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은 콘텐츠 형식이 지속적으로 풍부해지고 시장 규모가 확대되면서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대중을 위한 중요한 여가 및 오락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온라인 게임 시장 역시 문화적 의미가 부족하고, 청소년의 인터넷 중독, 이용자 권리 보호가 미흡한 등의 문제도 안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시장의 이러한 '혼돈'에 대응하기 위해 최근 중앙선전부, 중국 중앙사이버공간관리국, 공안부, 문화부 등 부처가 공동으로 '' 온라인 게임시장 관리를 엄격히 규제하는 데 관한 의견''을 통일배치한다. 문화행정부서와 문화시장 종합법집행기관은 온라인게임 사건의 처리를 강화하고 미성년자의 정당한 권익을 보호하며 초동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
다음 단계로 문화부는 다양한 지역의 문화시장에 종합법집행기관을 배치해 관할권 내 온라인게임 운영업체에 대한 종합조사를 실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콘텐츠 심사 및 접수 대상이 아닌 게임 및 온라인게임 운영업체 온라인 게임 실명등록 미실시, 미성년자 보호사업 미실시, 미성년자 중독 방지를 위한 기술적 수단 미실시 온라인 게임 및 기타 불법 영업 행위, 사건 감독 강화, 미성년자의 건전한 성장 보호, 온라인 게임 시장의 사업 질서 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