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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세계에서 마법사에게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범주: 게임 >> 온라인 게임

문제 설명:

좋음

분석:

기본 공통 의미:

1. 초기 마법사: 생명 21, 기 30, 건강 3, 정신 3, 힘 5, 민첩 5.

2. 라이프 = (캐릭터 레벨-1)x14+(피지크x7)+장비의 추가 라이프. (레벨당 14라이프, 구성포인트당 7라이프)

3. 분노 에너지 = (캐릭터 레벨 - 1) x 20 + (정령의 힘 x 10) + 장비의 추가 분노 에너지. (레벨당 격분의 기운 20, 정신력 1포인트당 격분의 기운 10)

4. 민첩성이 20이 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1포인트 증가합니다.

5. 최소 마법 공격력 = (1 + 영적 힘 / 100) x (캐릭터 레벨 + 최소 무기 공격력 + 링 공격), 최대 마법 공격력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포인트 매칭 방안을 찾는 방법은 마법사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본 문제인 것 같아요. 다음은 몇 가지 구성 지점과 해당 장비 계획입니다.

1. 블러드 매직

포인트 추가 방법 : 민첩성을 추가하지 않고 마법 무기와 마법 로브에 따라 힘과 영적 힘을 추가하고 그 밖의 모든 것에 체력을 추가합니다.

실제 데미지에 대한 영적인 힘의 영향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몬스터 처치 및 PK 측면에서 이 조합의 이점은 매우 분명합니다(특히 P 그룹). 속담: 더 많은 건강이 왕이다... 이 조합이 가장 강하지는 않더라도 약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장비 : 해당 레벨의 로브 보석에 풀옐로우 스톤을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신구의 경우 물리 데미지를 줄여주는 물리 방어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방어력이 부족한 약점을 최대한 보완할 수 있다.

장점 : 생존력이 매우 강하고, 그룹 살상과 레벨링에 있어서 P그룹에서 혈깃털을 가져오는 것은 상대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단점 : 물리 방어력이 너무 낮고, 무술 몬스터가 접근할 때 매우 소극적이다. 생명력 상한을 증가시켜주는 기타 5% 속성은 취소된 것으로 보이며, 생명력을 직접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천지수:

2. 영적 마법

포인트 추가 방법 :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으며, 장비에 따라 힘이 추가됩니다. 몸의 양은 적고 나머지는 영적인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런 점으로 마법사를 낙관할 이유를 꼭 찾고 싶은데... 아쉽네요... 다른 게임에서는 정령마법이 통하는데 '퍼펙트 월드'에서는 레벨링, PK 모두 어렵습니다.

왜요?

정령 마법의 마법 공격력이 1200 정도이고 혈마법의 마법 공격력이 800 정도라고 해서, 정령 마법의 데미지가 혈마법보다 50% 높다는 뜻은 아니다.

스킬의 피해량 계산 방식은 총 피해량 = 기본 공격력 + 무기 공격력 + 스킬 추가 피해량입니다. 여기서는 기본공격만이 캐릭터의 정신력에 따라 결정되며, 기본공격은 전체 피해량에서 극히 미미한 부분일 뿐입니다. 스킬의 추가 데미지가 몇천에 불과한데, 정령마법과 혈마법의 400 차이에 누가 신경쓰겠습니까? 실제 레벨링에서는 혈마법과 영적마법의 차이를 구분할 수 없습니다. 영적마법으로 3타 만에 죽이면 역시 혈마법으로 3타가 걸립니다. 이런 구성이라면 정식으로 변화를 주거나, 150레벨 이후에는 스킬의 추가 데미지보다 기본 공격력이 훨씬 더 커질 수도 있다. 하지만 어찌됐든 정령마법의 생명력은 혈마법의 절반, 혹은 그 이하에 불과하다.

장비 : 혈마법과 똑같다.

장점: 혈마법에 비해 장점이 거의 없다. 몬스터를 하나씩 죽이면 조금 더 쉬울 수 있다.

추천지수 :

참고 : 혈법과 영법에서 파생된 영혈법은 둘의 차이만 있을 뿐이다. 영혼. 개인적으로는 피가 많을수록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위 두 구성 포인트의 공통점은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으며, 장비에 따라 힘이 증가한다는 점입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마법사들의 매칭 포인트가 이 두 매칭 포인트 사이에 분포되어 있는데, 이것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포인트 매칭 플랜입니다. 장비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3. 민첩

포인트 추가 방법 : 같은 레벨의 경장비에 따라 민첩성과 힘이 추가되고, 같은 레벨의 마법 무기에 따라 영적 힘이 추가되며, 나머지는 체질에 추가됩니다. .

마법사에게 민첩의 중요성은 경갑옷 착용 능력뿐만 아니라 치명타율도 중요합니다. 게다가 이런 구성을 갖춘 마법사는 전사형을 상대할 때 다른 유형의 마법사에 비해 분명히 우위를 점합니다.

장비 : 레벨에 맞는 가벼운 장비, 추천 보석은 모두 노란색입니다. 고급 무기나 반지의 경우 치명타가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목걸이나 허리띠에는 마법 방어력을 사용하는 것이 더 경제적입니다.

장점: 최고의 치명타 장비와 자체 민첩성 보너스는 매우 높은 치명타율을 가져옵니다. 회피, 방어, 마법 방어력은 비교적 평균 수준이며, 전사, 특히 몬스터 상대로는 매우 유리합니다.

단점: 체력이 낮다는 것은 매우 명백한 단점이다. 또한, 공개 베타 이후 치명적인(치명률 9%) 장비가 나올지는 알 수 없다.

추천지수:

4. 재장전 방법

포인트 추가 방법 : 재장전 동일 레벨에 따라 힘이 추가되고, 마법무기 동일 레벨에 따라 정신력이 추가되며, 나머지는 체력에 추가됩니다.

마법사에게 장비를 착용하는 것 외에는 힘은 쓸모가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중장비는 방어력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체력도 더해 줍니다. 로브의 짜증나는 에너지와 경장비의 회피보다 중장비의 수명이 훨씬 더 실용적이라는 것도 마법사들이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중장비.

장비: 해당 레벨에 비해 재장비가 덜 필요한 보석은 내화석이나 황색석입니다. 장신구의 경우 물리적 손상을 줄여주는 마법 방지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점: 대지의 방패, 무시무시한 물리 방어력, 대체 마법사와 결합됩니다.

단점: 마법 방어력이 낮고 동료나 깃털 정령을 상대로 승리할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클로즈드 베타에서는 재단사들이 수요를 줄이는 장비를 만들 수 없습니다. 오픈베타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추천 색인:

더 많은 대안 구성: 정신이 없나요? ! (선배 마법사들이 보시면 됩니다)

내부 베타의 후반 단계에서, 영적 힘은 쓸모가 없다는 외침 아래, 일부 마법사들과 유링은 한때 영적 힘을 추가하지 말자고 제안했습니다(즉, 단지 진정한 에너지에 영적인 힘을 더하면 충분합니다) 이 구성으로 당시의 모든 장비에는 영적인 힘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추가 포인트는 체력의 상한을 매우 높은 수준으로 높일 수 있으며 PK는 생존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면 영혼을 추가하지 않고 마법사를 테스트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비 영적 무기의 용도가 무엇인지 묻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입을까요?

그러면 그 무기가 얼마나 유용한지 묻고 싶습니다. 가운은 얼마나 유용합니까?

무기가 마법사의 실제 데미지에 미치는 영향은 영적 힘과 동일하며 마법사의 데미지는 주로 스킬에 달려 있습니다. 물론, 아무것도 없이 몬스터와 PK를 하러 간다는 뜻은 아니다. 예를 들어 레벨 90의 마법사가 레벨 6의 마법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95의 정신력과 170~204의 마법 공격력이 필요하다. 무기에는 169의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마법 공격력 263-346. 이 150 마법 공격에 70개 이상의 쓸모없는 속성을 추가해야 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진 정수 버스트가 제공하는 400% 마법 무기 공격력은 마법사에게는 무시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2개의 진 정수를 가진 마법사는 반야심경을 사용하며 400%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공격.

장비 측면에서는 로브를 버리고 좀 더 경제적인 경장비를 선택하거나, 남은 포인트를 체력에 배분할 수 있다.

장점 : 적응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마법사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100명 정도의 정령은 7등급 로브를 입을 수 있고, 가벼운 옷도 입을 수 있으며, 혈액량도 매우 좋다. . 해당 최고 품질의 장비를 수집하는 것도 훨씬 쉽습니다.

단점: 공격력이 다소 낮고, 최첨단 무기를 사용할 수 없어 다소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레벨링

기본상식:

1. 어떤 경우에도 자신보다 2레벨 이상 높은 몬스터와 싸우지 마세요. 효율성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2. 같은 속도의 팀원과 팀을 이루면 전체 효율성이 50% 증가할 수 있습니다.

3. 마법사의 전체 레벨링 과정은 금속 몬스터를 찾는 과정이며, 죽일 금속 몬스터를 선택하려고 합니다.

지도에 익숙해지고 적합한 몬스터와 위치를 찾는 것이 레벨링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레벨 60 이전의 마법사에게 더 적합한 레벨링 위치 목록입니다.

레벨 1: 새로 태어난 마법사는 꽃이나 딱정벌레를 죽이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레벨 2: 다음으로 별 다섯개짜리 딱정벌레와 어린 전갈, 새끼 늑대와 싸우러 갑니다.

레벨 3: 유령과 탈영병을 처치하세요. 유령은 주로 초보자의 탄생지 동쪽과 북쪽에 있습니다. 분수를 사용하여 무덤을 불태우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레벨 4에서는 위의 몬스터들과 계속해서 싸우는 것이 좋으며, 이 몬스터들이기도 한 도시에서의 임무를 맡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5: 대장장이가 주는 무기 임무를 수락하고 필요에 따라 몬스터를 처치합니다.

오리온 오두막 주변에는 금속성 선인장이 있으며, 레벨 2의 불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레벨 6: 사냥꾼이 주는 임무를 계속해서 따라가면 오두막 남쪽 농지에서 살쾡이와 어린 담비를 사냥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조금 어렵습니다.

단축키: 레벨 6 낙석 기술을 사용하면 검선녀성 남쪽 호수에 거북이를 즉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 거북이는 레벨 5이므로 거북이가 녹색으로 변할 때까지 레벨 8까지 여기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레벨 7에서는 계속해서 거북이를 사냥하거나 샤인 마을로 가서 임무를 받습니다. 그 중 뱀 잡기 회의 임무에서 뱀을 충분히 모으면 경험치가 매우 높아집니다. 작업하기 싫다면 개미집산으로 직접 가서 몬스터를 처치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이 작업은 레벨 8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할 수 있습니다. 각 뱀은 15개의 경험치와 5개의 영혼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팀은 30분 안에 100마리의 뱀을 죽일 수 있습니다.

레벨 8은 초반에 좀 막히는데 ​​특별히 좋은 선택지는 없습니다.

레벨 9 재배 미션, 그런데 레벨 10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몬스터와의 전투는 위와 동일하며, 레벨 10 몬스터와도 싸울 수 있습니다.

레벨 10에서는 샤인 마을 오른쪽 강 건너편의 작은 반도를 추천합니다. 몬스터의 레벨은 9~11입니다. Xia Yin 마을은 악마를 물리치는 임무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작은 반도에는 철광석 2개, 목재 2개, 약초가 많이 있어 자원이 풍부합니다.

마법사의 기본 동작을 이해하고 게임의 시스템과 설정에 익숙해집니다. 진짜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레벨 11은 레벨 10과 같습니다.

레벨 12 반도에서 북쪽으로 Canshan Mountain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는 몬스터가 더 밀도가 높습니다. 쓰팡 마을 북쪽에 있는 경비소에서는 다양한 몬스터 처치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보상도 풍부하니 놓치지 마세요.

레벨 13 네더월드 고대 도로를 따라 늑대, 뱀, 뼈, 가시 공 등을 처치하세요. 스파이크 볼은 악마를 물리치는 임무와 함께 제공됩니다.

레벨 14 위와 동일하지만 조금 막힌 느낌입니다.

레벨 15: Netherworld Ancient Road를 따라 북쪽으로 계속 걸어가면 Angu를 찾고 레벨 3 Fiery Fire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레벨 17의 지름길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레벨 16 벌목장이 있는 방향으로 가서 레벨 3 낙석을 이용해 큰 머리 유령을 처리하세요.

레벨 17: 벌목장에서 악마를 처치하는 임무는 상대적으로 감사하지 않은 일입니다. 지네, 개미 등을 죽이기 위해 팀을 구성할 수 있지만 조금 어렵습니다.

지름길 : 명계 고대길 북동쪽 끝부분에 모여있는 거스, 대두귀, 마법사들을 2초만에 수확할 수 있다.

18레벨도 위와 동일합니다. 몬스터의 색이 변하더라도 몬스터를 두 번 죽인 후 장소를 바꾸시면 안됩니다~

19레벨도 위와 동일합니다. 오랫동안 연습해서 좋은 팀이 되어서 함께 재배를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 재배가 완료되면 바로 21레벨 몬스터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레벨 20 위와 동일하게 레벨 15 몬스터와 싸웁니다.

지름길: 벌목 캠프 남서쪽, 큰 지도에서 죽은 나무 4개를 볼 수 있으며, 물고기 몬스터 3마리를 브러싱하고, 마법사 2~3명이 팀을 이루어 돌을 사용하여 매우 효율적으로 공격합니다.

바닥에 앉는 일이 많아지더니 씁쓸함도 그 자체로 달콤함이 있었다. 인류의 고향인 검선도시와 작별한 후, 당신은 어떤 모험을 경험하게 될까요?

레벨 21 : 취롱성 남문으로 나가 경비병이 주는 사악한 걷는 시체의 임무를 수락한다. 좀비 외에는 누구와도 싸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고: 금속성, 마법 몬스터, 높은 밀도, 빠른 새로 고침, 그리고 악마를 물리치는 임무는 임무 NPC가 눈꺼풀을 내린 순간... 이러한 이점은 모두 마법사와의 만남에만 적용됩니다. 수고했어요~ 소중히 간직하세요~

22레벨도 위와 같이 강합니다. 팀, 가급적이면 마법사나 깃털 정령으로 연습하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레벨 23 위와 같이 계속해서 강해지세요. 또한, 도시의 오래된 나무에 대한 몇 가지 작업이 있으므로 해당 몬스터가 아직 흰색일 때 수행하세요.

레벨 24 좀비가 녹색으로 변해도 상관없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더 빠르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25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피곤하면 취향을 바꾸고 Duan Gong Mountain에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레벨 26 황금시대는 끝났다. 메인 미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7레벨: 메인 미션이 참 길다. 란약사로 이동…

아직 28레벨 메인퀘스트가 끝나지 않았고 샤오쳰 퀘스트가 또 있는데... 그 과정에서 어떤 종류의 해골은 죽이기 쉽다는 사실을 발견한 것 외에도 괴물보다 사람이 더 많아...

참고: 28레벨에 막히겠지만 끈기가 승리입니다~

29레벨에서는 모든 마법사들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뜨거운 불꽃 형성 나오는데... 레벨 29에서는 2초만에 위의 스켈레톤을 죽일 수 있습니다. 레벨 30 연습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30 메인 미션 징후주에 여러 번 가봤고, 돌인을 만나기 위해 옛 장소를 다시 찾고 싶다. 새로운 Agni Fire는 Divine Fire와 두 번 일치합니다.

참고: 바위가 더 많은 곳은 지하수성 남쪽의 초원입니다. 돌은 기절하므로 집단 공격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마법사로 팀을 구성하는 것은 매우 빠릅니다.

성장하는 마법사로서 집단 학살의 힘이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푸른 하늘을 나는 것이 당신을 흥분시키나요? 운동 잘하세요~ 남과 북의 전쟁이 곧 시작됩니다.

레벨 31 계속해서 바위를 죽이세요. 집단 공격을 좋아하는 마법사들은 남쪽으로 가면 큰 지도에서 눈에 띄는 표시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리가 긴 거미가 많이 있습니다. 율링을 조립하면 수행할 수 있어요~

32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레벨 33은 심각하게 막혀 있고 기본적으로 적합한 몬스터가 없습니다. 싸울 수 있는 몬스터를 찾으러 오키드 밸리로 갈 수밖에 없었다.

참고: Tianlei City와 Orchid Village 주변에는 레벨 35의 금속 비행 용이 있습니다. 이들은 마법 괴물이지만 숫자가 많지 않고 매우 느리게 재생됩니다.

레벨 34 오키드 밸리의 몬스터들은 매우 복잡하고 임무가 많지 않습니다. 남쪽에는 비교적 쉽게 싸울 수 있는 지네, 거미, 물고기 몬스터가 있습니다.

35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지상과 공중에서 함께 오세요.

참고: 지상에 사람보다 몬스터가 많을 경우 집단으로 처치될 수 있습니다.

레벨 36 좋은 팀이 있다면 오키드 밸리에서 다른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드래곤 진형 북쪽의 연합 캠프로 갈 수 있습니다.

레벨 37 연합군 진영 근처에는 주로 궁수들이 있지만, 이들의 사격 범위는 작열진의 범위 내에 있어 떼로 사살할 수 있다.

참고: 집단 학살에는 깃털을 장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몬스터를 유인할 때는 불속성 몬스터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8레벨 위와 마찬가지로 혼자서 금속성 몬스터를 대량으로 처치하는 것도 매우 편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마법사를 형성해 보세요.

레벨 39 : 어촌 입구에 해골들이 있는데 여기는 몬스터보다 사람이 더 많다. 팀을 구성할 수 없다면 어촌 북쪽으로 가서 죽이면 됩니다.

참고: 어촌 남쪽과 북쪽 하늘에는 단독 사냥에 적합한 레벨 40의 금룡이 많이 있습니다.

레벨 40 위와 동일하게 팀을 구성하여 공중과 지상에서 매우 빠르게 함께 처치합니다.

괴물보다 사람이 더 많아 우울증을 해소할 곳이 없을까요? 하지만 이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함께 플레이할 많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레벨보다 더 소중한 것입니다.

레벨 41 검선녀성 남서쪽 강 건너편에 있는 강풍풍족에게 새로운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율링에서 친구들을 불러 나무와 돌연변이 자칼을 함께 처치하세요. 레벨 42인 사람도 죽일 수 있습니다.

참고: 게일 부족 북서쪽에 위치한 수무르 캠프는 마족을 물리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작업을 제출하려면 앞뒤로 전송해야 합니다. 변신한 뱀을 공중에서 죽일 수도 있지만, 나무 속성이고 악마를 흡수한다.

레벨 42: 게일 부족 서쪽, 게일 초원 남쪽. 여기에 나오는 세 종류의 몬스터의 밀도는 매우 높습니다. 그 중 금속 거미는 악마를 물리치는 임무를 갖고 있으며, 다른 두 종류의 몬스터는 근접 물리 공격을 합니다. 에너지를 절약하려면 집단으로 처치하고 황금 몬스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고탄소강, 거친 목재, 자갈 모두 여기에 리프레시 포인트가 있으며 멀지 않습니다.

레벨 43 위와 동일합니다.

44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레벨 45에서는 몬스터 한 마리의 색상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한 레벨을 더 유지할 수 있습니다.

레벨 46은 심각한 카드 레벨입니다. Formation-Breaking Plains에 있는 레벨 44 지네가 이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 반드시 팀을 구성하고 늑대왕을 조심하세요.

레벨 47 서쪽 국경의 선셋 타운에 도착합니다. 공중에서는 단독 사살, 지상에서는 집단 사살이 가능합니다.

레벨 48 드래곤 워 필드의 악마 소들은 매우 혼합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 연습하는 데 지치면 팀을 구성하여 그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는 새를 죽이는 것이 여전히 권장되며 Sunset Town 남동쪽에는 새가 많습니다.

참고: 스컬 마운틴 남쪽 땅에서는 금속 야만 전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레벨 50 몬스터는 많지 않고 한 명만 죽일 수 있을 정도입니다.

참고 2: 스컬 마운틴의 하늘에는 나무뱀이 많이 있습니다. 깃털이 많은 팀을 구성하면 매우 빠릅니다.

참고 3: 세븐 킬스 밸리 하단의 몬스터들은 레벨 47~49로, 팀을 구성하여 그룹으로 죽이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참고 4: 레벨 50의 뱀은 샤인 마을과 이주 마을 위의 하늘에도 집중되어 있습니다. 범위가 작고 새로 고침 속도가 빨라서 팀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49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레벨링 포인트.

레벨 50 위와 동일하게 레벨 51 위치에도 갈 수 있습니다.

지름길 : 사람이 거의 없는 세븐킬즈 밸리 남쪽 절벽에 도란 2마리, 지네 2마리, 뱀 2마리가 매우 빠르게 새로고침됩니다. 1~2명이 레벨업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초보자에서 성숙한 마법사로 천천히 성장하는 과정의 우여곡절은 나중에 맛볼 수 있습니다. 레벨 50이 되면 마법사를 위한 새로운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레벨 51 만환의 도시 옆, 유일한 선택. 마법사로만 구성된 팀은 집단 살해와 단독 살해를 결합하여 레벨업을 매우 빠르게 만듭니다.

52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레벨 53 위와 동일합니다.

참고: 정말 팀을 구성할 수 없다면 City of Tribulations 북쪽 하늘에 있는 큰박쥐를 처치할 수 있지만 매우 어렵습니다.

54레벨이 좀 막혀서 레벨을 못올리네요. 레벨 53 또는 레벨 55 위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55: 차오팅섬으로 이동하여 팀을 구성하고 고정 지점에서 쉽고 빠르게 공격하세요.

56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지유시 남동쪽에 위치한 레벨 57 팡 타운은 또 다른 마법사들의 천국입니다. 팡 타운의 서쪽에는 레벨 57~59의 금속 몬스터들이 가득하며, 몬스터를 물리치는 임무를 맡습니다.

58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59레벨 위와 동일합니다.

레벨 60: 운몽령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고난을 이겨내고 난관을 이겨낸 우리는 마법사의 가장 강력한 스킬을 어떻게 활용해 더 큰 도전에 맞서야 할까요? 마법사마다 답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킬

스킬의 약간의 변화가 마법사의 삶과 죽음을 직접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압박 테스트부터 내부 테스트까지, 체력 테스트부터 공개 테스트까지, 여기까지 온 마법사는 자신의 스킬 하나하나에 꽤 익숙하고 예민했을 것이다.

기본 상식:

1. 주문 외침은 중단될 수 있지만 주문 시전은 어떤 식으로든(죽음 포함) 중단될 수 없습니다.

2. 추가 효과(감속, 이동 불가 등)는 구호가 끝난 후 즉시 적용되며, 타이머는 즉시 시작됩니다(해제 종료 후가 아님). 예시를 보려면 획기적인 기술을 참조하세요.

3. 캐스팅 간격은 성가가 끝난 후에도 시작됩니다. Yongquan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1.0초 동안 노래하고 1.0초 동안 떼며 간격은 3.0초이므로 실제 간격은 2.0초에 불과합니다.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반야반야심경 이후의 기술을 정리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4. 즉시 주문의 의미: 영창 시간도 없고 시전 시간도 없으며 달리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점프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 목록은 제가 수집한 스킬 데이터 중 일부입니다. 천천히 완성해나갈 예정이며, 마법사이기도 한 친구들이 함께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오류가 있다면 제때에 지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불의 부적

거리: 20.4-28.5m, 각 레벨은 0.9m씩 증가합니다.

외침: 1.5초

해제: 0.8 s

간격: 3.0초

활력: +15

1 6mp 기본 공격 +55% 무기 공격력 +37.7 화염 피해.

2 21mp 기본 공격 + 60% 무기 공격력 + 138 화염 피해. 300 소울, 290 골드

3 36mp 기본 공격 + 65% 무기 공격력 + 250.5 화염 피해. 1200 소울 1300 골드

4 51mp 기본 공격 + 70% 마법 무기 공격력 + 375.2 화염 피해. 2800 소울 3300 골드

5 66mp 기본 공격 + 75% 마법 무기 공격력 + 512.1 화염 피해. 5200 소울 6300 골드

6 81mp 기본 공격 + 80% 마법 무기 공격력 + 661.2 화염 피해. 8400 소울 10000 골드

7 96mp 기본 공격 + 85% 무기 공격력 + 822.5 화염 피해.

12800 소울 16000 골드

8 111mp 기본 공격 + 90% 무기 공격력 + 996 화염 피해. 18600 소울 24000 골드

9 126mp 기본 공격 + 95% 무기 공격력 + 1181.7 화염 피해. 26300 소울 34000 골드

10 141mp 기본 공격 + 100% 마법 무기 공격력 + 1379.6 화염 피해. 영혼 36,500개, 골드 48,000

화염 갑옷

구호: 1.0초

출시: 1.2초

간격: 3.0초

p>

추가: 15분 동안 지속됩니다.

활력: -30

1 27mp 1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2포인트/초. 800 소울 800 골드

2 42mp 2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4포인트/초. 1920 소울 2240 골드

3 57mp 3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6 포인트/초. 3680 소울 4480 골드

4 72mp 4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8포인트/초. 6180 소울 7600 골드

5 87mp 5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10 포인트/초. 9440 소울 12000 골드

6 102mp 6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12 포인트/초. 영혼 13840 골드 17600

7 117mp 7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14포인트/초. 19680 소울 25600 골드

8 132mp 8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16포인트/초. 27360 소울 36000 골드

9 147mp 9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18포인트/초. 37600 소울 49600 골드

10 162mp 100% 화염 방어, 생명력 회복 20포인트/초. 51,200위안 68,000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