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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나 카레니나'(2013 이탈리아어판) 상류층 귀족의 사랑 비극
영화의 시작 부분에는 웅장한 귀족 저택이 있는데, 이제 더 이상 젊지 않은 50대 여성은 남편과 연인이 큰 침대에서 마음껏 노는 모습을 목격한다. 그녀는 슬프게도 아이들을 내쫓고 이혼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소식은 안나의 귀에 들어갔는데, 그녀를 속인 남자는 차르 정부의 관리로 일하는 대신 안나의 남편 카레닌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데 의존했던 그녀의 오빠 스티브였다.
Karenin은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았으며 그러한 사소한 문제를 중재하기 위해 Anna와 함께 일하는 데 근무 시간을 할애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안나는 형수와 형수 사이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었기 때문에 혼자 기차를 타고 모스크바까지 가야 했습니다.
이야기의 반대편에서 안나의 음모와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또 다른 주인공은 안나의 형수 돌리의 여동생 키티이다. 젊고 아름답고 쾌활한 키티는 모스크바의 모든 여성들을 돌아보게 할 수 있는 잘생긴 장교 브론스키 백작을 열렬히 사랑하고 있다. 그녀는 만찬회에서 그의 청혼을 듣게 된다. 그녀는 모든 여성들이 부러워할 신부가 될 것을 기대하며, 고급스러운 드레스 하나하나를 직접 입어보고 싶어했다.
불쌍한 콘스탄틴은 아직 도시 밖에서 막 돌아온 키티의 생각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는 자존감이 낮고 겁이 많아서 키티에게 감히 인사도 하지 못한 채 오랫동안 머물렀다. 그의 마음 속에 키티는 똑똑하고 아름답고 친절한 여신이었다. 그는 자신이 그녀에게 합당하지 않다고 느꼈고, 비록 어린 시절 연인이었지만 너무 소심해서 그녀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여신을 보고 조용히 떠나려던 순간, 키티가 앞장서서 그를 맞이했고, 사랑에 대한 희망이 다시 불타올랐고 그날 밤 무도회에서 그녀에게 청혼하기로 결심했다.
브론스키는 어머니를 역에서 마중나오던 중 우연히 안나를 만났다. 눈이 녹는 창문 너머로 안나의 얼굴이 나타났다. 그런 갑작스러운 시선에 젊은 장교는 이 이상한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
하지만 브론스키는 천성적으로 오만한 성격이지만 자신의 매력과 여성에 대한 매력을 자랑스러워하며 필사적으로 안나의 삶에 끼어든다. 그녀는 스탠드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고 있었고, 그는 아래 좌석에서 쌍안경을 들고 그녀를 지켜보고 있었다. 그는 사촌인 스카야 공주에게 자신은 사랑을 게임으로 여긴다고 직접 말했습니다. 비록 안나가 이미 그의 아내와 결혼했더라도 그에게는 여전히 안나를 그의 편으로 끌어들일 충분한 수단이 있었습니다. 안나의 남편 카레닌에게 언제 방문할 수 있는지 뻔뻔하게 물어보기도 했습니다.
안나는 점차 브론스키의 공격을 참을 수 없었고, 브론스키의 얼굴이 종종 마음속에 떠올랐다.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이모가 자신을 입양했다는 사실도 이해했다. 그녀를 카레닌과 결혼시켰습니다. 남편에게는 안나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그의 외교적 얼굴이다. 그의 경력은 한창이지만 안나에 대한 감정은 결코 그녀의 행복, 분노, 슬픔에 대해 솔선하지 않고 자신의 일만 처리할 것이다. 일정이 잘 짜여져 있어요. 그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잘 조성하지 못하지만, 매일 저녁 식탁에서 여자친구인 이바노바 백작부인과 사소한 정치적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한다.
안나는 이것이 너무 역겨워서 아이를 위해 온 힘을 쏟을 수밖에 없었다. 저녁 식탁에서 그가 이야기를 해달라고 할 때마다 안나는 백작부인과 남편의 말을 무시하고 아이를 데리고 떠났다. 표현.
폭설 속에 아래층에 서서 그녀를 바라보는 브론스키의 쓸쓸한 모습을 보며, 그런 소녀의 로맨틱한 공세는 안나의 마음을 조금씩 사로잡았다. 안나의 마음에 불이 붙었습니다.
? 브론스키의 사촌 스카야는 중재를 통해 안나가 브론스키를 만날 기회를 만들기 위해 여러 차례 카레닌에게서 공개적으로 납치했습니다. 그들 사이에 점차 퍼지는 스캔들은 카레프의 체면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정치적 반대자들은 기회를 포착하고 그의 공직을 위태롭게 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마음 속의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고, 신사적인 태도를 제쳐두고 안나에게 경고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연인이 조용히 있고 나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것을 멈추는 한, 당신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안나는 완전히 낙담하게 되었습니다. 카레닌의 마음 속에 그녀는 그의 평판만큼 중요하지도 않았습니다.
한편, 키티는 브론스키가 안나에게 프러포즈하기로 한 그랑 비엔나 왈츠를 추자고 초대하는 것을 보고 상심하여 안나와 헤어지고 홀로 전쟁을 피해 집을 떠났다. 부상당한 병사들을 돌보기 위해 기지에서. 그녀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다리를 절단한 부상병에게 서투르게 뜨거운 물을 부어주는 일을 해본 적이 없었다.
키티는 원래 휠체어에 태워 그를 보살펴주고 안타까운 마음에 오랫동안 잃어버린 햇빛을 받으며 목욕을 하러 나갔지만, 이는 부상당한 외국군인 프레드릭의 마음도 열어주었다. 그 당시 키티는 칭찬에 빠져 아내를 속여 그를 방문하는 데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안나는 브론스키의 여러 가지 불륜으로 원하던 사랑을 얻었고, 브론스키의 아이까지 임신하게 됐다.
카레닌은 마침내 자신의 정치 경력이 파탄에 이르게 될 것이라는 외부 세계의 시선을 참을 수 없었고, 집에서 안나와 브론스키의 노골적인 추파에 대한 분노에 직면하여 이혼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안나는 유죄입니다. 이혼하더라도 재혼할 수는 없습니다.
안나가 난산을 겪고 브론스키가 총으로 자살을 시도하는 등 일련의 사건 이후 안나는 기적적으로 살아남았다.
그녀는 남편의 이혼 합의를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남편의 용서로 인한 굴욕을 더 이상 견딜 수 없었다. 그것은 앞으로 오랜 세월 동안 그녀를 짓누르는 큰 산과 같아서 그녀는 고개를 들어 그를 똑바로 바라볼 수 없었고, 그녀는 그의 일거수일투족과 나오는 말 하나하나에 혐오감을 느꼈습니다. 그의 입이 또 틀린 것 같았습니다. 그 자신의 정죄는 그를 위한 속죄와 같았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브론스키와 함께 도망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딸을 빼앗았지만 카레프와 함께 낳은 한때 사랑했던 아이 세료샤를 빼앗을 수는 없었습니다. 그녀는 꿈꾸던 사랑을 얻기 위해 온 세상을 버린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축복이 없고 세상적인 편견으로 가득 찬 사랑은 벌거벗은 삶 앞에서 취약해집니다.
브론스키도 안나를 위해 공식 직위를 포기했고, 직업도 없이 어머니의 자선을 바랄 수밖에 없었다.
안나의 귀족 시절, 안나는 시누이에게 귀족 남자들이 다른 여자들과 불륜을 저지르는 것은 흔한 일이고 여자들은 그 여자들은 그들의 노리개일 뿐이니까 참아야 한다고 충고한 적이 있다. 오직 그들의 당신의 아내만이 거룩합니다. 무엇보다 명예를 중요시하는 형수는 오빠와 화해하고 안나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그러나 그 시대의 귀족 여성들은 결혼한 후에는 집에서 꽃병 역할을 하고, 하인들의 시중을 받고, 좋은 옷을 입고, 각종 사치스럽고 화려한 무도회에 참석하고, 가끔 남편과 함께 앉기만 하면 됐다. 외교잔치에 남편들이 등장하면 귀부인의 위엄과 영광을 보여준다. 아이들의 먹이주기까지 특별한 유모가 맡아준다.
특권을 잃은 안나는 늘 불안한 상태에 있었고, 더 이상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낼 수 없게 되면서 상류층의 웃음거리이자 눈에 띄는 창녀가 됐다. 사람들의. 브론스키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안나의 영혼은 점점 공허해졌고, 그녀는 브론스키가 자신의 아름다움에만 관심이 있다는 의심까지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브론스키를 따라가기 시작했고 그가 어머니 앞에서 1페니도 안 되는 돈을 받고 비굴하게 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도 다른 여자를 데려왔고, 브론스키와 안나는 보조금을 받기 위해 별거를 강요당했다.
안나는 엄청난 불안감에 신경을 마비시키기 위해 마취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연인의 사랑을 얻었지만 여전히 그가 말했던 행복을 찾을 수 없었다. 그녀를 행복하게 했던 것들은 찰나의 일이었고, 가족과 아이들을 잃은 대가로 얻은 열정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었습니다. 더욱 비극적인 것은 브론스키가 그녀에게 가져온 불안과 공허한 약속이 그녀로 하여금 서로에 대한 감정을 의심하게 만들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브론스키가 자신을 버리고 물질적인 것을 위해 어머니에게 항복할 것을 걱정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필사적으로 가방을 싸고 역으로 걸어갔다.
군중 속에 빠져 있던 안나는 완전히 자신을 잃어버리기 전 마지막 깨달음의 순간을 얻었다. 그녀는 브론스키와의 친분과 사랑을 회상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용감하게 남편과 헤어지고 목숨처럼 여겼던 아이들을 남겨 두었지만 그녀가 얻은 것은 보잘것없는 삶과 그늘진 사랑뿐이었다.
그녀에게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고, 여전히 연인에게서 동등한 사랑을 받을 수 없었다. 그가 혐오감을 느끼고 버림받을 날을 기다리느니 차라리 마지막 자존심을 지키며 질주하는 기차에 뛰어드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관리.
안나의 삶의 마지막 순간에 키티는 그녀와 콘스탄틴 백작의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콘스탄틴이 자신을 버린 형과의 미련을 해결하기 위해 친절을 베푼 후, 그의 마음 속에는 더 이상 도달할 수 없는 여신이 아니라 아내가 되었다. 그에게 보살핌과 사랑을 주는 사람.
두 개의 다른 평행선, 귀족 여성들의 두 가지 다른 선택 안나의 선택이 틀렸다고는 할 수 없지만, 결국 그녀는 자신의 욕망에 빠져들고, 붙잡고 싶어할수록 행복하게 된다. 그녀는 일할수록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 많이 밀어냅니다. 순수한 행복을 얻고 싶지만, 단기적인 행복을 누릴 때마다 세상의 죄책감이라는 극복할 수 없는 공허함에 빠지게 됩니다. 보상을 하면 할수록 그녀는 더욱 공허해졌다. 행복의 밑바닥은 뼈를 파먹는 구더기 같아서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우아함을 갉아먹고 마침내 그녀의 생명으로 그 대가를 치렀다.
사랑을 대하는 브론스키의 태도는 서로의 비극을 이끄는 주범이기도 하다. 안나에 대한 사랑을 게임으로 여기지 않았다면 정말 안나를 사랑하게 된 셈이다. 그의 충동과 자존심은 서로를 위해 꿈같은 성을 쌓았지만, 그 성은 텅 비었지만 망가져 있었다. 두 영혼은 서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고, 사랑은커녕 미래도 불확실했다. 결국 그 역시 이번 경기에서 패해 인생에 후회를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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