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수묵불멸화'는 수묵화인가, 실크화인가? 양개는 어떤 사람이었는가?
'수묵불멸화'는 수묵화인가, 실크화인가? 양개는 어떤 사람이었는가?
이 '묵화'는 수묵화이자 비단화라고 할 수 있는 이유는 '묵화'가 수묵화이기 때문이다. 실크에 있는 인물의 모습은 이 두 가지 특성을 모두 설명합니다. 이 '투묵불멸도'는 풍만한 노인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 노인은 큰 배와 헐렁한 옷, 유난히 넓지만 높은 이마를 가지고 있지만 장수별처럼 보인다. 표정이 조금 흐릿하고 똑바로 보입니다.
'스플래시 잉크 불멸의 그림'의 작가는 남송 시대의 화가 양개입니다. 작가의 그림 실력은 단 몇 번의 획만으로 생생하게 그려낼 수 있으며, 굵은 한획과 가벼운 한획으로 선인을 느슨하게 만들어주며, 소매가 드러나고, 두툼한 검은 어깨가 선인의 넉넉한 이마를 돋보이게 하여 선인의 특징을 부각시킨다.
량개(梁斯)의 그림은 불교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선화와는 전혀 다릅니다. 선 그리기에서 벗어났습니다. 양개에 비해 사실적인 그림을 선택하거나 궁궐과 안뜰에서 부유한 사람들의 삶을 묘사하는 것을 선호하는 화가가 더 많습니다. 양개개는 회화 방식에 있어서도 전통회화와 독립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회화의 내용과 표현하는 사상에서도 독립되어 있습니다. 그는 불교 신자는 아니지만 모든 획에는 선의 풍미가 있습니다.
양개이는 당시 '양풍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는데, 이 '스타일'은 오늘날의 '미친'과 동일하다. 이는 특히 술을 마시고 난 후의 양개이의 그림 스타일이 많이 다르다는 뜻이다. 그것은 더욱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현대에 와서 량카이 역시 아주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 어쩌면 이것이 예술가의 독특한 특징일지도 모르겠다. 인물화 외에도 양개는 산수화도 잘하는데, 다른 화가들과 달리 불교, 도교, 귀신, 신 등의 그림도 잘 그린다. 양개는 화풍이 남들과 달랐을 뿐만 아니라 매우 개성적이어서 화원에서 가장 높은 포상이라 할 수 있는 황제가 하사한 금띠도 필요하지 않았으나, 황제가 안뜰에서 수여하는 금띠를 바람에 맡기고 자유를 갈망하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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