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의술을 버리고 도교를 따른 사수견스님은 어떻게 신이 되었나요?

의술을 버리고 도교를 따른 사수견스님은 어떻게 신이 되었나요?

천사는 본래 도를 따르는 스승이라 불려지나 처음에는 황현원(玄遠帝)의 숭상을 받았고, 이후 도교의 칭호가 되었고, 천시라는 칭호는 후대에 계승되었다. 오늘. 그리고 사수견(Sa Shoujian)은 우리 나라의 가장 유명한 4대 천왕 중 한 명입니다.

사진인(Sa Zhenren)으로도 알려진 사천사(Sa Celestial Master)는 중국 도교 신앙의 신 중 하나이자 공인된 도교 4대 천상대사 중 한 명입니다. 종파 내에서 그는 원원 최고 Sa Weng Zhenjun, Xuanfeng Yongzhen Tianzun, Sa Zu로 영예를 얻었습니다. 그는 전양자(泉陽子)라는 송나라의 유명한 도사였습니다. 하나는 산서성 서허 출신이고, 다른 하나는 서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진정한 불멸의 몸과 과거의 도통 간이 계속됩니까? 제 4 권"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사진 인의 이름은 Shoujian입니다. 그는 중국 남부 출신입니다. 그는 운남성 서허 출신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자신을 Fenyang Sake라고 부릅니다." , Sa Shoujian. 명나라 영락시대(1403~1425)에는 왕릉관과 사수견을 모시는 사찰이 매우 유명했습니다. 도교에서는 그와 장도령(張道陵), 게현(貨玄), 서쉰(徐興)을 4대 천상사로 부른다.

사쇼지안은 초기에 의사였다. 나중에 의료 기술이 좋지 않거나 잘못된 진단을 내리거나 다른 이유로 환자가 그를 데려갔을 수도 있다. 약을 처방받은 뒤 사망했다. 이 의료 사고로 인해 Sa Shoujian은 질병을 치료하고 의학으로 생명을 구하려는 야망을 완전히 포기하고 낮은 삶을 겪은 후 과감하게 도교로 개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a Shoujian은 Shaanxi의 길에서 Shenxiao Cect의 창시자 Wang Wenqing과 Lin Lingsu, 그리고 30 대 Longhu Mountain의 천상 선사 인 Zhang Jixian을 각각 Sa Shoujian을 가르쳤습니다. 방법 중 하나는 대추의 저주였으며, 그 중 하나는 부채 속도 기술이고, 다른 하나는 사 쇼지안이 법에 따라 수행했으며 둘 다 입증되었습니다. Sa Shoujian은 올바른 길을 옹호하고 성실과 정의를 옹호하며 신과 신을 결합하고 나중에 저주 날짜를 사용하여 가난한 사람들을 구제하고 고통을 덜어 주며 천둥 방법을 사용하여 강간을 근절하고 해를 제거하며 보물 부채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원수를 갚았습니다. 불만.

프랑스 후예는 후대에 전해지면서 '서화종', '천산종', '사조종'으로 진화했다. Sa Shoujian은 "Thunder Theory", "Nei Tiangang Jue Fa", "Continuing Wind and Rain Thunder and Lightning Theory"등의 마술로 유명하며 "Dao Fa Hui Yuan"경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명나라의 등지모(鄧財節)는 소설 『사진인의 대추 저주』를 썼다. 명나라 성조(1402년부터 1424년까지 재위)는 사쇼견에게 "진은주"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