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고대 우리나라의 두 가지 주요 미술교육 유형은 무엇이며, 그 주요 대표자와 기능은 무엇입니까?

고대 우리나라의 두 가지 주요 미술교육 유형은 무엇이며, 그 주요 대표자와 기능은 무엇입니까?

정신성을 목적으로 하는 미술교육과 실용성을 목적으로 하는 미술교육은 고대 우리나라 미술교육의 두 가지 기본형으로서 인문과 실용성을 목적으로 하는 미술교육이라고도 할 수 있다. 미술교육을 목적으로 합니다.

구개지의 그림은 '상상력은 훌륭하다', '정신을 형태로 묘사한다' 등 그의 주장은 정신을 표현하려는 의도로 중국 전통회화 발전의 초석을 마련했다. 오도자의 화풍은 당나라부터 송, 원까지 많은 화가들이 모방하고 배웠습니다.

송나라 화가 이 공림의 단순하고 우아한 '백화'는 오도자의 '뒤를 최선으로 삼지 않고 오직 먹을 따라 그리는 것'에서 발전했다. 중국 회화의 가장 중요한 스타일.

교양교육은 상류층이나 문화인을 위한 교육이다. 상류층이나 문화인의 교양교육은 주로 질적 향상과 정서 함양을 위한 정신문화로 존재한다.

오락과 오락에 중점을 두고 감정과 표현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며 학습 능력 외에도 취향의 향상도 강조합니다. 따라서 학습은 시, 책, 음악, 체스와 산과 강을 교화하여 형성된 전반적인 스타일입니다. 주요 학습 내용은 회화와 서예이며, 주요 교육 조직 형태는 학교와 견습생이다.

실습 교육에는 회화, 조각, 절단, 조각, 조각, 옻칠, 연삭, 붙이기 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가족 상속을 통해 엄격한 석사-견습 교육 시스템이 채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술교육에는 두 종류가 있지만 상류층이나 교양인의 미술창작물을 칭송하고 존경한다.

하층민과 공예가들의 예술활동이 경시되고 멸시되는 이유는 주로 문화적 성취 수준의 차이, 목표와 동기의 차이 때문이다. 그러나 어쨌든 이 두 예술은 고대 중국 예술 교육의 전통을 구성하며 오늘날 우리에게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