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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의 역동적인 그림 소재 스케치 - 초보자를 위한 간단한 캐릭터 스케치 단계
동적 캐릭터 스케치 그리는 방법
1. 동적 스케치 방법
동적 스케치는 정적 동적 스케치, 일반 동적 스케치, 불규칙 동적 스케치로 구분됩니다. 훈련에서 우리는 훈련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느린 것에서 빠른 것, 정적에서 동적,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의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2. 여전히 동적 스케치 방법
정적 동적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 내에 상대적으로 정적인 움직임을 스케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잠자는 자세, 집중해서 책을 읽는 자세, 모델이 취하는 비교적 정적인 자세 등.
느린 글쓰기부터 시작되는 여전히 역동적인 스케치는 다이나믹 스케치를 배우는 기본이다. 캐릭터 아바타 스케치에 비해 더 '다이나믹'하고, 표현할 내용이 더 많고, 스케치도 더 어렵습니다. 스틸 다이나믹 스케치는 다이나믹 스케치의 일반적인 방법을 배우고 익히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에 디자인 스튜디오 선생님은 정적 스케치와 동적 스케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사항을 소개했습니다.
(1) 핵심 사항을 파악하세요. 다이나믹 스케치는 철저한 것이 아니라 우선순위를 구분하고 핵심 포인트를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다이나믹 스케치의 초점은 사람의 얼굴 생김새나 옷차림이 아니라 전체적인 다이나믹스와 가장 밀접하게 연관되어 영향을 미치고 제한하는 "3대 부분"과 "3대 관절"에 있습니다. 소위 '3대 관절'은 머리(목), 어깨(가슴), 엉덩이를 말하고, 소위 '3대 관절'은 어깨 관절, 팔꿈치 관절, 무릎 관절을 말합니다. "3대 부위"와 "3대 관절"을 파악함으로써 신체의 전반적인 역학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복 패턴을 포함한 전반적인 선택에도 신뢰할 수 있는 근거를 갖게 됩니다.
(2) 전체에 집중하세요. "로컬에서 시작해서 한 번에 제대로 만드는 것"이 스케치의 일반적인 특징입니다. 부분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전체를 강조해야 합니다. 전체를 보아야만 부분에 대한 참고와 비교가 가능하고,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동적 스케치에서 소위 "전체"는 신체의 전반적인 역학을 나타냅니다. 전체를 고집한다는 것은 부분을 다루기 전에 형태의 전체적인 동적인 특성을 먼저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부분적 접근의 진입점을 찾아 점에서 표면으로 역동성을 표현한다는 뜻이다. 한 번에 형태를 갖추었습니다.
(3) 옷 패턴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의복 패턴은 사람의 전반적인 역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의복 패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전반적인 역학을 완전히 표현할 수 있는 의복 패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의복 패턴에 주목하는 본질은 신체의 역동성에 주목하는 것입니다. 신체 구조와 신체 역학, 의복 패턴 간의 관계를 파악하고, 이를 표현할 수 있는 역동적인 특성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핵심 의복 패턴을 잘 파악해야 하며, 우연히 발생하는 사소한 의복 패턴에 혼동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 역학과 관련이 없습니다. 의복 패턴의 시작, 끝, 끝, 흐름, 얽힘과 의복 패턴의 변화 사이의 구조적 관계를 통해 신체의 역동적인 표현을 강화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복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춘은 '그림 속의 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4년 현재 이 마을에는 140명 이상의 명나라가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
주요 명소로는 난후 봄 새벽, 서원 독서, 달 습지 바람 연꽃, Niuchang Shuizhen, Shuangxi Reflecting Blue, Lei Gang Sunset, 등.
스케치는 스케치와 마찬가지로 조형예술의 기초일 뿐만 아니라 독립된 예술 형식이기도 하다.
이런 독립적인 형태의 확립은 18세기 이후 유럽에서 이루어졌다. 그 이전에는 스케치는 화가들의 창작을 위한 준비 단계이자 기록 방법에 불과했다.
확장 정보
중국식 스케치와 중국식 선화의 결합은 선을 주선으로 삼고 이를 구별하기 위해 선과 면의 결합을 활용하는 독특한 모델링 방식을 만들어낸다. 스케치의 개념에는 일반적으로 페인팅 용어라는 두 가지 정의가 있습니다. 간결한 선을 사용하여 사람과 사물의 역동적이거나 정적인 이미지를 짧은 시간에 간략하게 그려보세요. 일반적으로 창작물에 사용됩니다.
홍춘진의 주요 관광 명소로는 홍춘 풍경구, 핑산 풍경구, 루춘 풍경구, 무컹 풍경구, 타촨 풍경구 등이 있습니다. 이곳은 Shuizhen, Yuenuma 및 Nanhu와 같은 비교할 수 없는 고대 수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민속 자금성의 "Chengzhi Hall 및 Peide Hall"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이저우 상인들의 고향에 있는 "삼리당과 낙수당", 잘 보존된 고대 서원 "남호서원" 등 중요한 문화 유물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간단한 캐릭터 스케치의 단계별 다이어그램
인체는 기하학적으로 그래픽화되어 있어 파악하기 쉽습니다
캐릭터 스케치를 처음 시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례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캐릭터 전체의 다양한 부분 사이의 관계. 그래서 여기에 조작하기 쉬운 작은 트릭이 있습니다. 머리는 공으로, 상체는 직육면체로 등 인체의 다양한 부분을 기하학적으로 처리한 다음 실제에 따라 사용하는 것입니다. 비례 관계 이러한 기하학적 도형의 크기를 결정하려면 마지막으로 보조 기하학적 도형의 경계를 흐리게 하거나 직접 지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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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Qitian CG Academy로 검색하거나 Station B 또는 Douyin에서 마스터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그림 그리기 방법을 배우려면.
전체를 파악하고 그림을 조율하세요
초보자가 캐릭터 스케치를 그릴 때, 대가처럼 부분적인 부분부터 시작하지 말고 처음부터 캐릭터의 세세한 부분을 파악하세요. .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10개 작품 중 9개 반은 신체 비율이 불균형하고 전체적인 관계가 조화롭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초보자를 위한 캐릭터 스케칭을 배울 때는 먼저 보조선을 사용하여 전체 윤곽을 대략적으로 그린 다음 머리를 길이의 비례 관계로 사용하여 머리, 어깨, 엉덩이 및 머리의 비율을 파악해야 합니다. 어깨, 팔꿈치, 무릎을 그린 다음 세부 사항을 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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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감하게 쓰되 너무 무거워서는 안 됩니다
많은 초보자들이 캐릭터 스케치를 그릴 때, 30분 동안 멍하니 이름을 완곡하게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감히 글을 쓸 수 없습니다. 동적인 순환의 법칙을 숙지하고 표현하고자 하는 동적인 순간을 정한 뒤, 관찰을 통해 동적인 선을 파악하고 과감하게 글쓰기를 시작해도 되지만, 너무 세게 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획이 너무 무거워지면 나중에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수정하기가 어려워지고, 전체적인 그림이 번거로워지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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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선은 점선, 짧은 선은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캐릭터 스케치 초보자는 긴 점선을 정확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스케치된 캐릭터의 전반적인 특성과 역동성을 파악하고 그림 전체를 관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전체 크기와 각 부분의 비율이 확정된 후 짧은 선을 사용하여 명확한 획으로 각 부분의 세부 사항을 풍부하게 만들어 전체 그림을 더욱 생생하고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더 중요한 뼈 지점과 전환점을 잘 식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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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장해도 지나치지 마세요
캐릭터를 스케치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역동성이기 때문에 캐릭터의 역동성을 표현할 때는 과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까치발을 하는 것처럼 보이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가 워킹데드처럼 뻣뻣해 보이지만 전혀 아름다움이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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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스케치에서 남성과 여성의 차이에 주목하세요
많은 초보자들은 둘 사이에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캐릭터를 스케치할 때의 남성과 여성. 이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신체적 특성상 남성의 체형은 위쪽이 크고 아래쪽이 작은 반면, 여성의 체형은 위쪽이 작고 아래쪽이 큽니다. 그러므로 인물을 스케치할 때 남성과 여성의 스케치를 다르게 다루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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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관찰하고 반복해서 수정하세요
잘 관찰하고 반복해서 수정하는 것도 많은 대가들이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수단입니다. 이는 특히 초보자에게 해당됩니다. 캐릭터 스케치가 처음이라면 게으르지 말고 문제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드로잉을 마친 후에는 각 부분의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하여 캐릭터의 역동성이 충분히 매력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족스럽지 않으면 만족스러울 때까지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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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가 마스터해야 할 간단한 캐릭터 스케치 기술을 모두 소개했습니다. 이전에 잠시 우회한 적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상관없습니다. 간단한 캐릭터 스케치를 그릴 때 이러한 기술을 반복해서 연습한다면, 곧 여러분의 스케치 수준이 향상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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