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일러스트모델 - 현재 가장 핫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일러스트모델 - 현재 가장 핫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소울 일러스트레이터 입니다! 손으로 그린 ​​그림의 절반밖에 되지 않는데 이 드레스의 효과는 오트쿠튀르보다 더욱 아름답다.

많은 예술 작품에서 그런 부분이 삶에서 나온다고 한다. 모든 사람이 똑같이 느끼게 만드는 것은 자연과 삶에서 파생됩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는 '소울 디자이너'라고 불릴 수 있다. 그의 작품에서 우리는 그러한 예술성을 볼 수 있다.

그의 손으로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거의 절반만 그려져 있지만, 그보다 더 '실질적'이고 놀랍다. 완성된 작품보다 특히 옷의 효과는 오트쿠튀르보다 더 아름답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매우 전문적인 예술처럼 들리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전문성이 필요하지만 '패션'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진 속 작품은

패션의 또 다른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작가는

조던 출신의 디자이너 샤메크 알 블루위(Shamekh Al Bluwi)이다.

기존 인상 속의 패션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의 손으로 채색되어 종이 위에 매력적인 패셔너블한 색감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Shamekh Al Bluwi는 출장 중에 아름다운 풍경을 패션으로 바꾸는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그는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부를 공백으로 바꾸고 그 안에 삶의 아름다운 풍경을 채워 넣었습니다. 삶의 요소들을 더 많이 담아내는 패션.

이 아이디어는 매우 현실적이고 삶의 요소들을 진정으로 통합했기 때문에 그가 이 아이디어를 발표한 후 전체 네트워크에서 빠르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사진 속 소녀들의 옷에 현실의 아름다움을 접목시켜 예술 작품을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상상의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것은 참으로 영리하고 놀라운 시도다.

샤메크의 작품을 보면 그가 얼마나 자연을 사랑하고, 삶을 얼마나 진지하게 관찰하는지 알 수 있다. 마당의 나무와 새는 모델의 눈부신 마무리 터치가 될 수 있습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부분적으로 크롭된 일러스트를 가져다가 원하는 사진으로 옮겨 카메라로 기록하는 것 뿐이다.

그의 창의력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만큼 단순하다. 많은 네티즌들이 자신만의 창작 모드를 시작했고, 누구나 쉽게 예술 창작 과정을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이 샤메크의 작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다.

그의 작품에는 독특한 시각이 많아 아름다운 여성의 스커트를 통해 점차 드러나고 있다.

매일 올려다보면 보이는 하늘처럼, 안개가 끼든 해질녘이든 스커트에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컬러가 될 수 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도 아주 아름다운 스커트 프린트가 될 수 있어요. 다양한 색조의 파란색 점과 짝을 이루는 순수한 파란색 스커트. 물론, 자연의 아름다움은 정말 독창적입니다. 이런 것들을 만들 필요도 없이 카메라로 기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길모퉁이도 샤메크에게는 창의적인 장소일 수도 있고, 식물과 벽의 연결과 접합이 될 수도 있다. 되어 완전히 다른 그림이 되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고 싶다면 도로 표지판이나 움직이는 자동차를 패셔너블한 스커트에 장식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Shamekh는 또한 일부 항목에서 일부 패턴을 "빌려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매우 독특한 소파 쿠션에는 복고풍 궁전 스타일의 캐릭터 프린트가 있어 즉시 매우 시크해집니다. . 예술적인 감각.

길가의 불빛도 샤메크의 창의적인 영감이 될 수 있다. 자체 빛을 내는 스커트와 속이 빈 패턴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것을 할 것입니다.

더 복고적이고 독창적인 빈 공간과 패턴을 독특한 스커트 프린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커트 모양만 자르기만 하면 되며 "공백"을 사용하여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독특한 디자인 감각을 만들어 보세요.

그 자체로 매우 스타일리시한 이 타일은 즉시 미인의 복고풍 프린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거의 스커트에 여러 가지 스타일과 프린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Shamekh는 또한 다른 많은 사람들의 예술과 함께 작은 '공동 이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의 예술을 자신의 스커트에 결합할 것입니다. 이런 창의성은 패셔너블하고 혁신적이며 패션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의 인상에 담긴 삽화.

기발한 각도로 결합해 눈에 들어온 입체적인 그림을 평면으로 바꿔 나만의 작품에 프린트할 수도 있다.

평범한 주방 한구석이 순식간에 미녀의 망토와 꽃무늬 스커트로 변신하는 모습이 정말 기발하고 눈부시다.

같은 '모델', 같은 스커트로도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패션은 그렇게 깊고 복잡하지도, 그렇게 고상하지도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주 간단해요.

샤메크의 작품은 더 많지만, 모두 삶과 자연의 현장에서 촬영한 것이지만, 아름다움을 과감하게 발견하는 창의성과 눈도 필요합니다.

여러 장면으로 변신한 드레스를 볼 때마다 아직도 패션이란 이런 게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소울 일러스트레이터님! 아직 손으로 그린 ​​그림의 절반만이 이 드레스의 효과가 오트쿠튀르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초 | 패션 인체 비율에 대한 상세한 그래픽과 단계별 튜토리얼

패션 인체는 '스케치' 인체라고도 불리며 패션의 기본 형태입니다. .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출발점이기도 한 인체 드로잉을 바탕으로 옷을 디자인하거나 평면도를 그릴 수 있습니다.

패션 인체 스케치 그리기

우선 비율의 법칙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패션 인체는 '머리 길이'로 측정되며, 각 머리 길이는 1인치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패션 인체의 길이는 기본적으로 10등신이지만, 9등신이나 11등신이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며, 그려진 옷의 특성에 따라 결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셔츠가 헐렁하고, 소매가 크거나 칼라가 크고, 코르셋 디테일이 많으면 허리와 목이 더 길어질 수 있고, 과장된 배트 슬리브라면 팔이 더 길어야 합니다. 스커트라면 다리가 좀 길어야 합니다.

의상이 다르면 초점도 다르고, 초점이 다르면 과장하는 방법도 다릅니다.

다음은 머리가 10개인 인체의 예입니다.

1. 종이에 수직선을 그린 후 10등분합니다. 맨 위 줄은 0이고 맨 아래 줄은 10입니다.

각 선은 인체의 다른 부분을 나타냅니다.

2. 머리: 0과 1 사이의 타원을 그립니다. 턱은 정확히 1번째 줄에 있습니다.

3. 어깨와 목 : 1과 2 사이에 목과 어깨를 그려주세요. 어깨 너비는 머리 길이의 약 1.5배입니다(특별한 의류 스타일은 다를 수 있음).

4. 허리와 엉덩이 : 어깨 양쪽 끝(어깨선)에서 허리선까지 아래쪽으로 선을 그립니다. 허리 너비는 머리 길이의 3/4 정도입니다. 허리 양쪽 끝(허리선)에서 엉덩이(엉덩이의 가장 높은 지점 4번)까지 선을 그립니다. 엉덩이 너비는 머리 길이와 허리보다 길고 어깨 너비보다 작습니다.

5. 다리: 엉덩이 양쪽 끝에서 4번부터 10번까지 점차 가늘어지는 직선을 그립니다.

6. 발: 다리 하단 바깥쪽에 삼각형을 그립니다. 삼각형의 밑변은 발가락이고, 10행에서 삼각형의 꼭지점은 발목입니다.

7. 팔: 어깨선부터 손목까지 아래쪽으로 점차 가늘어지는 선을 그립니다.

8. 손: 직사각형과 삼각형을 사용하여 5번째 줄에 손끝을 대고 대략적으로 손을 그립니다.

이제 대략적인 기본 인체가 그려졌습니다.

9. 인체의 모든 부분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머리, 목, 어깨, 겨드랑이부터 허리, 엉덩이 윗선, 엉덩이, 가랑이부터 발목, 발, 팔까지 자연스러운 연결)

패셔너블한 인체의 이상적인 신체 비율에 대해 실제로 , 당신은 유연해야 하고 패션의 변화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한 시대에는 완벽해 보이는 것이 다른 시대에는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50년대 먼로를 오늘날의 기준으로 보면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약간 뚱뚱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기준은 특정 시대의 '완벽한' 패션 몸매를 결정합니다.

그 시대의 모델이나 연예인

신체 부위와 캐릭터의 특정 자세를 강조

옷과 속옷, 기타 장식을 맞추거나 장식을 하지 않음

일반적으로 패션 인체는 일반 인체보다 키가 커야 패션 몸매를 더 잘 표현하고 사진이나 예술 작품에서 패션 몸매의 효과를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흥미진진한 손으로 그린 ​​튜토리얼을 보려면 후속 업데이트에 주목해 주세요.

(해당 글은 위챗 공개 계정에 먼저 게재되었으니 관심 있는 내용을 메시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패션 일러스트 | 렌더링 그리는 법을 모른다면 오일 파스텔부터 시작해보세요 ~ 기초가 전혀 없어도 완벽한 반격을 할 수 있습니다

Tutorial|와이궈렌의 땅콩 치킨을 위한 제로 기반 손으로 그린 ​​컬러 리드 튜토리얼

Shi|10마일의 복숭아꽃은 그렇지 않습니다 첸의 접시로 좋은 마파두부 제로 기반의 손으로 그리는 색연 튜토리얼(2) 요즘 가장 핫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가장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패션계 최고의 대변인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다운튼,

1959년 런던 출생 .

어렸을 때부터

그에게 가장 좋은 선물은 커다란 백지였다.

그러나

데이빗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오랫동안 그림을 그리며 생계를 꾸릴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데이비드 다운튼은 어린 시절 그림을 그렸다

▲스튜디오는 그 자체로 그림 같은 곳으로, 피카소의 작업실 못지않게 아름답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작업대에서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David는 처음에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고,

그의 첫 작품은 1980년대 초반이었습니다.

whichComputer 잡지의 표지 디자인이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이 1998년 뉴욕에서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잉크와 아세테이트 종이로 제작되었습니다.

▲1998년 데이비드 다운튼이 크리스틴 라크로아를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 소재는 잉크와 컬러박스 종이.

15년 동안

David는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해 왔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의 삶을 즐기고 있다.

▲장폴 고티에가 디자인한 패션 디자인을 위해 데이비드 다운튼이 1999년에 그린 일러스트. 블랙 롱 드레스와 블랙 선글라스가 어우러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이비드는 케이트 모스(Kate Moss)를 프로토타입으로 삼아 팝 스타일을 활용해 패션의 클래식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 작품은 패션계에서 상당히 유명한 작품으로, 최근 몇 년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를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1999년 데이비드 다운튼이 발렌티노를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라크로아, 에릭 등의 화풍과 유사하게 그가 사용하는 색상은 모던함이 가득하다.

▲ 데이비드 다운튼이 1999년 런던에서 만든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팔로마 피카소. 소재는 구아슈, 잉크 카트리지 종이, 아세테이트 종이 코팅입니다.

▲1999년 런던에서 데이비드 다운튼이 이만을 모델로 완성한 종이 컷 병 스티커. 아세테이트 종이를 덮은 팬톤 종이에 잉크로 그린 작품입니다.

다비드의 작품 라인은 단순하고 부드러우며

질감이 매우 풍부하고 스타일이 가식적이지 않습니다.

다비드의 우아한 자세를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인간의 몸.

이 독특한 그림 스타일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는

85세의 불멸의 전설 카르멘 델로피체

그녀도 데이비드의 뮤즈 중 한 명이다.

▲ 데이비드 다운튼이 2000년 뉴욕에서 그린 패션 일러스트. 모델은 카르멘 데일 오르페우스, 의상 디자인은 티에리 뮈글러. 이 작품은 먼저 팬톤 종이에 오일 파스텔로 그린 뒤, 아세테이트 종이로 코팅한 뒤 잉크로 칠했습니다.

▲데이비드 다운튼은 2001년 유럽의 유명 패션잡지 편집장인 안나 페이지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그는 이 '패션 대모'의 영혼을 성공적으로 포착했습니다. 과장된 컬러 매칭, 장난스러운 표현, 거침없는 애티튜드와 겉보기에는 거칠지만 매우 능숙한 붓놀림이 어우러져~완벽해요!

▲데이비드 다운튼은 2002년 샤넬의 디자인 디렉터 아만다를 역임했습니다. 초상화: Harleezy.

그는 평소 라크로아, 안토니오, 에릭 등 아티스트를 동경해왔다.

따라서

초기 화풍에는 색이나 선에서도 비슷한 점이 있다.

1996년에는 잡지의 고급 패션쇼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했다.

1997년에는 파리 오트쿠튀르 쇼에서 활동했다.

처음에는 눈이 부시고 전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으나

그러나

파리 패션쇼는 진짜였고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었다 .

파리에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과 최고의 디자인 작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있는 모든 것이 매력적이에요.

데이비드는 모델들이 패션쇼에 있을 때 그림을 그리지 않았습니다.

전혀 불가능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냥 사진을 찍거나 옆에서 지켜보며

모든 감동을 진심으로 느꼈다. .

그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모든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모델이 아직 남아 있는 한 순간도 그의 눈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옷을 입어볼 때

가끔 기자간담회에서 모델이 쉬는 시간에도...

▲화장품도 그의 것 도구는 쓰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쓰는 시점까지 마음에 와닿으며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 모두에 적합합니다.

데이비드는 "처음 그림을 시작할 때 무대 위 캣워크에 맞춰 옷 자체의 모습을 복원하는 것이 내 몫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처음 패션 컨퍼런스에 참석한 건 그때였다. 위 베르사체 쇼에서는 케이트 모스가 사라지기 전 팔만 ​​그렸기 때문에 현재 모델이 보여주는 디테일을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안도 감동적입니다

David는 가장 중요한 것은 옷 표면 아래의 신체 느낌

그리고 비율, 색상 및 기타 세부 사항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더 어렵습니다. 할.

▲초안도 움직인다

데이비드는 수많은 디자인 초안을 그렸고,

가장 좋은 것을 선택했고,

그림이 거의 완성되자 그는 그것들을 제거하고

"분해하고 재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연스러워 보일 때까지 계속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는 "The Times", "The Independent",

Harper's Bazaar(a)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디어에 글을 기고했습니다.

호주판) 등

패션 관련 리포트를 작성해보세요.

런던에서 3번의 개인전, 뉴욕에서 1번의 개인전을 가졌다.

최근에는

홍콩 쇼핑몰의 시각적 이미지를 디자인했으며

보그 여성 패션 시리즈의 일러스트를 그렸습니다.

▲데이비드 다운튼이 그린 2004년 '새터데이 이브닝 포스트' 표지. 이 작품은 파리에서 제작되었으며 구아슈, 수채화,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2004년 9월 탑샵 패션 컨퍼런스를 위해 데이비드 다운튼이 디자인한 광고 포스터. 이 브랜드는 젊은 디자이너들의 작품입니다.

▲2005년 보그(중국판)가 의뢰한 데이비드 다운튼(David Downton)의 일러스트레이션 발렌틴 피팅(Valentin Fitting). 재료는 잉크, 구아슈와 종이, 아세테이트 종이이다.

▲ 데이비드 다운튼이 2006년 YSL을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재료는 잉크, 수채화, 종이입니다.

▲2006년 데이비드 다운튼이 YSL을 위해 잉크, 구아슈, 목탄, 종이를 사용해 그린 패션 페인팅.

▲2007년 마담 매거진(독일판)이 의뢰한 데이비드 다운튼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이 작품은 먼저 종이에 오일파스텔로 그린 뒤, 아세테이트 종이에 코팅한 뒤, 잉크와 구아슈로 칠했습니다.

▲2007년 데이비드 다운튼이 The Times of London에 의뢰한 일러스트레이션. 재료는 잉크, 구아슈, 종이이다.

▲David Downton이 2008년 잡지 PourquoiPas에 그린 일러스트. 모델은 Dita Vontes입니다. 소재는 잉크, 구아슈, 종이, 아세테이트 섬유입니다.

데이비드가 섹시한 댄서를 생생하게 그려냈나요~

막대를 갈아 바늘로 만들고 싶다면~

넘어가는 능력을 갖고 싶다면~ ,

우리는 능력을 최대한 키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