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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떻게 주문을 받나요? - 약속을 잡고 그림 주문을 할 수 있는 앱이 있나요?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디에서 일하나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기본적인 미술 기술에 대한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고 급여도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원고를 제출하여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직업을 얻습니다. 현재 시장 수요는 매우 높습니다. 대규모의 출판사나 잡지에서는 정규 일러스트레이터를 내부적으로 배치할 수 없으며 많은 주문을 아웃소싱하기로 결정합니다.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반적으로 업계 내 특정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잡지나 출판사에서 더 많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아웃소싱 주문이 있으면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연락할 것입니다. Qitian CG Academy를 검색하거나 Station B 또는 Douyin의 마스터 비디오를 시청하여 더 많은 드로잉 방법을 알아보세요. 각 레벨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따라서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의 급여는 주문 수와 일러스트레이터의 평판에 따라 월 5,000~20,000위안으로 결정됩니다. 원고를 직접 제출하고 초대하려면 다음 플랫폼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1. Mi Hua Shi, Illustration China, Zoku.com, Graffiti Kingdom 및 기타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 많은 국내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이 웹사이트에 자신의 작품을 올릴 예정이며, 이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홍보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화가로 등록하고 인증을 받고 만족스러운 작품의 사진을 게시하여 전시하세요. 요즘에는 Mihuashi, Bilibili, Zokuu.com 등과 같이 모든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아웃소싱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를 통해 아티스트는 원고를 받고 보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측이 갑자기 중단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고의 임명이나 사기 행위 모두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페인팅 스타일과 가격이 적합하다면 A 파티가 자연스럽게 귀하의 집에 올 것입니다. A 파티가 게시한 요구 사항을 직접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문제, 사본, 미완성 작품을 업로드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Art Box는 Mi Painter와 유사하지만 전체 사용자 수가 Mi Painter만큼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가와 기업 입장에서는 쌍방의 선택 과정이다. 예전에는 Zokuu가 그래픽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은 분야에 더 중점을 두었지만 최근에는 Zoku 플랫폼이 개별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를 위한 상업적인 제출 플랫폼이 되었으며 점점 더 많은 2차원 화가들도 Zoku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피티 킹덤은 국내 엘리트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로, 오리지널 일러스트레이션을 주요 콘텐츠로 삼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를 아우르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풍부한 강좌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거나 기업과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기여자들은 항상 그림 실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무명 화가라면 걱정하지 말고 먼저 실력과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세요. 2. Station B, Baidu Tieba, Zhihu, Weibo, QQ Group, Half Dimension, Douban, Xiaohongshu 등과 같은 뉴미디어 플랫폼 Bilibili 등의 플랫폼에 작품을 자주 게시하고, 계속해서 그림 화면 녹화 및 라이브 방송을 게시하고, 학습 및 그림 경험, 재료, 브러시 공유 등을 공유하십시오. 팬을 축적하고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좋아하고 돈이 부족하지 않은 사람이 당신에게 원고를 요청합니다. 이 지역에는 사기꾼과 중고 패키지가 많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친구는 항상 PSD 및 고화질 JPG를 지불하거나 제공하지 않아야 합니다. 동시에 어떤 플랫폼에서든 작품을 게시할 때는 반드시 개인 워터마크. 도면이나 도면을 예약할 수 있는 앱이 있나요? Mi Hua Shi, Man Inn Crayon Mavericks, 그림 및 초안 요청, Bar 앱 요청 및 Crayon Mavericks는 모두 훌륭한 커미셔닝 및 그림 앱입니다. Mi Painter, Man Inn Crayon Mavericks 그림 및 초안 요청
5. Manuscript Bar 앱은 매우 우수한 원본 정보 제출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자는 여기에 자신의 원본 원고를 제출하고 최신 참여 자격을 획득하며 여기에서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Found는 단어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셀프미디어 창작자를 모집하고 원고 모집이 필요한 기업에 고품질의 다양한 원고를 제공합니다. Manuscript Recruitment Bar 앱은 사용자에게 기사 작성과 수익 창출에 있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친구 빨리 와서 다운로드하세요. 화가들이 주문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화가들이 주문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에는 Painter, QQ Group for Painting, Half Dimension, Weibo, Xianyu 및 Taobao가 포함됩니다.
화가의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인은 화가의 또 다른 이름으로, 고대 중국에서는 일반적으로 궁중 화가를 지칭합니다. 왕실을 위해 특별히 그린 그림입니다. 궁녀 선발 등 주요 의례 행사에는 화가가 필요합니다. 현대 중국 화가들은 대개 회화를 직업으로 삼는 사람들을 지칭하는데, 여기에는 대량 생산된 그림(전통 회화)을 그려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도 포함되며, 경험과 기술이 부족한 사람을 화가 또는 화가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작가의 그림 실력은 일러스트레이터보다 높지만, 원화가가 색칠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색이 꼭 같지는 않습니다.
스토리보드와 모든 캐릭터 디자인, 배경이 준비되면 누군가는 모든 자료를 모아 후속 작업을 위해 확대되고 상세한 스토리보드를 그려야 하기 때문이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구성 담당자입니다.
스토리보드는 장면의 일반적인 장면을 설명하는 단순한 스케치인 경우가 많습니다. 구도작가는 콘티의 각 프레임, 캐릭터 모델링 테이블, 배경의 대략적인 지시에 따라 캐릭터와 배경 사이의 상세한 위치 관계를 확대하여 그려야 합니다.
구도의 지시 사항이 불분명할 경우 후속 원화 작업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완성된 구도와 캐릭터 디자인 시트를 원 작가에게 넘겨주고, 구도를 바탕으로 좀 더 세밀한 메인 카메라 이미지를 그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원화 지도가 존재하는 이유는 한 작품에 보통 2~4명의 원화 작가를 고용하기 때문이다(작품에 따라 그 수는 다름). 각 원작자가 그린 캐릭터는 개인의 그림 스타일(혹은 그림 실력의 깊이)에 따라 다소 모양이 틀릴 수 있습니다. 각 원화가가 그린 원화를 수정하고 화풍을 통일하여 캐릭터 디자인 시안에 충실하게 만드는 것이 원화감독의 몫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와 원화가 중 누가 집에서 자유롭게 주문을 받을 수 있나요? 양측의 수입이 너무 낮아서는 안 되겠죠? 첫째, 원화를 공부하면 취업이 쉽나요? 사실 취업은 점점 더 좋아지는 게임이다.
직업을 구하는 것이 좋은지 아닌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능력이 있는지, 그렇다면 만들어낼 수 있는 작품이 있는지, 그 작품은 특히 그렇다. 좋아, 그러면 당신은 일자리를 찾을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많은 게임 회사가 당신을 밀렵하도록 강요할 것이고 당신은 순식간에 인기 상품이 될 것입니다. 이 분야에 작품이 없거나, 원화를 배우고 싶은데 아직 배우지 못해 제로베이스 수준이라면, 지금 생각하고 있는 것은 취업 문제가 아니라, 하지만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서는 먼저 시간을 갖고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을 얻은 다음 직업을 찾으십시오. 물론 초보자로서 일자리를 찾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 공부하면서 취업하고, 취업하면서 배우고, 앞으로의 길은 쉬울 것이다. 단지 취업에만 힘쓰는 과정은 없다. 둘째: 원화를 어떻게 배워야 할까요? 왜 배울수록 더 혼란스러워지는 걸까요?
요즘에는 원래 그림 산업이 매우 좋고 좋은 탈출구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두가 스스로 배우는 것을 좋아했지만 기본적으로 오랜 시간 후에 학습에 성공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멋짐을 끌어낸 셈이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 우선, 원화는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회화 카테고리입니다. 관련 서적과 자료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내용이 체계적이지 않습니다. 둘째, 온라인 비디오 튜토리얼은 망치와 막대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스템을 배우고 나면 흩어져 있고 열악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친구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모두가 배울 수 없다는 느낌을 없애기 위해 내 베이스에 가서 원본 그림과 관련된 무료 생방송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밤 그림과 보드 페인팅을 하고, 비디오 튜토리얼과 소프트웨어도 많이 있습니다. 매일 밤 와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면 결국 혼자 더듬는 것보다 낫습니다. 많은 관련 경험을 듣고 싶다면 아래 웹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원본 보드 페인팅 튜토리얼 스커트: 우선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입니다. 중간 숫자 세트는 869입니다. 숫자 집합은 377입니다. 위의 세 가지 숫자 집합을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배움을 통해서만이 우리는 미래를 가질 수 있고, 배움을 통해서만 인생에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리에 일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경험을 통해 배우고, 이것을 두려워하는 상태에 머물면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생에서 아무것도 성취할 수 없을 것입니다.
셋째,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독창적인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어 하는가? 적은 사람, 더 많은 돈, 빠른 승진!
많은 사람들이 독창적인 애니메이터가 될 가능성이 있는지 묻습니다. 참아요, 말하고 싶지 않아요, 90년대 이후, 00년대 이후, 10년대 이후 세대가 방과 후 휴대폰으로 무엇을 하는지 보세요? 컴퓨터로 무엇을 하고 있나요? 그들이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 그들은 놀고 있고, 게임을 하고 있고, 아름다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 속 장면, 이미지, 캐릭터는 누가 만들었나요? 물론 원작 화가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원작 화가가 생산한 제품은 매우 폭넓은 범위의 사람들을 포괄하고 매우 매력적이며 매우 큰 시장 청중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업계에서는 분석을 위해 논리적인 사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 흐름을 잡을 힘이 있는지에 따라 미래의 영향력이 달려 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독창적인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어합니다. 왜일까요? 적은 사람, 더 많은 돈, 빠른 승진! (1) 시대는 뛰어난 독창적인 애니메이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탄생 이후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게임은 발전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게임 자체의 게임 플레이는 차치하고, 게임 음악, 게임 그래픽, 게임 원화 등 비교적 직관적인 부분들이 빠르게 발전해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이제 그 시절을 되돌아보면 그리움과 감동만이 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경제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게임도 진화하고, 플레이어의 미학도 당연히 진화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이외의 다른 측면에 대한 요구 사항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원조 게임 아티스트는 그 자리에 머물면서 발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림 속에서 남자와 여자를 구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했던 시대는 지났기 때문이다. 해외에는 게임 캐릭터 설정 작업을 해온 우리에게 친숙한 만화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원작 아티스트가 게임 캐릭터를 디자인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를 위한 아이돌도 만들어냅니다.
1990년대 중반부터 현재까지 PS 콘솔의 등장은 게임이 더 이상 특정 집단, 비디오 게임이 아닌 패션, 대중, 도시 문화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핵심 플레이어 필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게임은 게임이다'라는 이론이 의문시되면서 게임은 다양한 문화의 산물이 되었습니다. 이는 또한 게임 오리지널 아트워크의 또 다른 혁명의 시작을 의미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의 주인공은 더 이상 과거 액션 영화의 터프가이가 아니라 쇼타와 로리타로 대체됩니다. 게임 캐릭터의 여성은 모두 아름답고 복숭아 모양의 얼굴, 우아한 자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남성은 상큼하고 잘 생겼으며 바람을 향한 옥나무가 크고 강합니다. 2) 거부할 수 없는 연봉.
2018년 초 감마데이터, 51job, 픽셀시드가 공동으로 '2017년 중국 게임 인재 연봉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그리고 게임 실무자들의 지역에서는 게임이 평균 월급 10,000 이상으로 문화 산업을 선도하며 가장 수익성 높은 산업이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중국 게임 산업은 급속한 발전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2017년 중국 게임 시장의 실제 매출액은 약 2,036억 1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23.0% 증가했다. 수년간의 급속한 성장 이후 게임 산업의 인재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간접적으로 실무자의 급여 인상으로 이어졌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게임 업계 실무자의 평균 월급은 1만 위안을 넘어 문화 미디어 업계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서 감마데이터는 게임 디자인 직위가 대부분의 기업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직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직위에 대한 회사의 급여 중 절반 이상이 월 10,000위안을 초과하고, 원화가의 급여가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산업. (3) 독창적인 아티스트의 강력한 장점:
A: 인재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온라인 게임이든, 웹 게임이든, 모바일 게임이든 따라서 게임산업의 왕성한 발전으로 인해 현재 게임산업에 원화인력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향후 3~5년 안에 독창적인 화가 재능의 격차는 150만 명에 달할 것이다.
B: 대체불가:
창작화가에게 그림은 단지 생각을 표현하는 도구일 뿐이며, 무한한 창의력과 아방가르드한 미학,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고방식. 그들의 창작물은 종종 작품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결정하는데, 이는 원래 화가가 쉽게 교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 폭넓은 개발 공간:
스마트폰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 성별, 국적, 소득을 가진 사람들이 게임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인피니트, 그러니까 게임 오리지널 아티스트에 대한 수요는 지난 몇 년 동안뿐 아니라 향후 10년 동안에도 여전히 발전할 여지가 많을 것입니다. 셋째_원작가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은 도시는 어디인가요? 돈 냄새가 강한 곳에는 독창적인 화가가 있습니다.
원작가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곳은 지리적으로 볼 때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심천 등 서부 1급 도시보다 동부 해안 지역이 더 수요가 많다. 수요가 가장 많고, 그 다음이 성(省)의 수도(省)의 경제우세가 집중된 지역이다. 이들 지역은 중국에서 경제적으로 매우 활발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경제적으로 발전된 지역만이 게임 회사의 생존에 적합하며, 이는 원화에 대한 급여가 매우 높은 이유를 다른 관점에서도 설명합니다. 넷째: 원화가 집에서 어떻게 주문을 받을 수 있나요? 컴퓨터만 있으면 걱정 없이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3개월 동안 원본 그림을 배워야 합니다. 먼저 인터넷에서 가장 간단한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춰 해당 작품을 그려 고객에게 제출한 후 플랫폼에서 해당 수수료를 받습니다. 다섯째, 원화를 배울 기초가 없으면 죽음을 추구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순수한 헛소리라는 것이다.
원화를 배울 수 있는 기초가 없다면 무슨 문제가 있나요? 기초 없이 원화를 배우는 것은 불가능할까요? 이 소문은 누가 시작한 걸까요? 그 대가들은 어머니의 자궁에서 바로 원화를 그리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기초도 없이 처음부터 차근차근 배우지 않았나요? 현재 이 업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번창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 사람들이 죽어가는 걸 못 봤나요? 학생 여러분, 기초가 없고 원화를 배우고 싶다면 저한테 배우세요.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은 없지만 반년 동안 필사적으로 공부하면 시간이 있습니다. 나는 믿지 않을 것입니다. 누가 감히 당신에게 기초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시간은 우리의 가장 큰 기초이고, 시간은 우리의 가장 큰 힘이며, 시간은 모든 것을 교환할 수 있고 모든 것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여섯째: 원작가가 왜 청소년 팬인가?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근시안적이라는 것뿐이다.
원작가는 결코 젊은 사람이 아니며, 여러분의 중년, 노년층일 수도 있습니다. 그때는 선생님 세대가 원화를 배울 때 원화는 젊은이들의 전유물일 뿐, 굳이 배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선생님이 50세가 넘으신 지금까지도 여전히 그렇습니다. 그는 현재 Great Original Painting Company의 회장이며 아래에는 그를 위해 일하는 선배 원화가 그룹이 있으며 그는 차를 마시고 낚시를하고 돈을 세고 있습니다. 월말에.
원래 회화 산업뿐만 아니라 어떤 산업에 발을 디디더라도 처음에는 신인, 그다음에는 중급 마스터, 그다음에는 선배 마스터가 되어 계속 성장하고 발전해야 합니다. 뛰어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더 많은 급여를 받았으며 점차 회사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점차적으로 많은 견습생을 축적하고 마침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회사를 시작하고 더 강력한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회사들은 서로 협력하여 제품을 만들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갑니다. 나이가 들면 각종 위기에 대처할 만큼 돈이 생긴다고 믿는다면, 지금 포기하면 앞으로도 모든 기회를 누릴 수 없을 것이다. 좋은 사람이 되고 일을 하려면 자신만의 생각과 비전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자신의 발전을 주도할 수 있고 정말 뛰어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일곱째: 독창적인 예술가가 되는 것은 피곤한가요? 다만, 피곤함을 좀 더 강렬하게 느끼게 해주세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리지널 아티스트가 된다는 것은 피곤하지 않다. 매일 차를 마시고, 햇볕을 쬐고, 배불리 자고, 일어나면 먹고, 또 자면 된다. 돈을 줄까? 아니요. 이는 어떤 업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회사도 자선단체가 아니기 때문에 노력과 땀을 흘려야 하고, 끊임없이 분석하고, 수정하고, 요약하고, 지치지 않고 끊임없이 완벽함을 이뤄내야 합니다. 그런 결과? 어떤 산업에서든 피곤함은 일종의 고통과 두려움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피로함은 실제로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며, 피곤함의 미래는 훌륭합니다. 최고의 보상은 아내와 아이들의 평화로운 삶입니다. 피곤함은 가장 가치 있는 감정이며, 용감한 사람들을 위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여덟번째 _ Φ木婵赴狠狠心男 _ 담장이 더러워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 추패이지 바보엄마 詩
원화가는 취업범위가 넓은 아주 좋은 직업이고 퇴직 후에는 가족을 부양하고 아웃소싱을 할 수 있다. '폭풍의 아들' 왕웨이 씨처럼 당시 게임업계 1위였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중국 화가에게 또 하나의 좋은 이야기를 남겼다. 미래의 원화가에 대한 주요 진로 계획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R&D 회사:
직업 내용에는 장면화 원화, 캐릭터화 원화, 홍보화 원화 등이 포함되며 상대적으로 일반적입니다. 국내 1, 2차 게임사들은 PC게임, 모바일게임, 웹게임을 막론하고 매우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으며, 프로젝트 수입이 좋으면 프로젝트 보너스도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의 인지도가 높아지면 홍보도 빨라질 것입니다. 보통 주니어 아티스트-원작가-팀리더-메인아티스트-아트디렉터 순으로 진행되는데, 기획력과 엔진을 다룰 수 있는 기술적인 감각이 있다면 프로듀서가 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2) 아웃소싱 제작사:
아웃소싱 회사에서는 일을 많이 할수록 개인의 전문적 능력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되며, 강점과 효율성은 성과에 정비례합니다. 작업 강도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바로 이것 때문에 압박감에 이끌려 자신의 수준이 더 빨리 향상됩니다. 아웃소싱 회사에 입사하려는 경우, 다양한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고,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생산상의 어려움이 있으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경험이 있는 프로젝트 리더나 팀 리더가 있는 회사를 선택하세요. 함께. (3) 프리랜서 화가:
집에서 아웃소싱을 받아들이고, 다양한 외부 주문에 대해 안정적인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다양한 아웃소싱 편집자 및 계약자와 자주 업무 접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리랜서 SOHO 전문가들은 게임 원화, 카드, 홍보 포스터, 팬 그림책 등 외에도 유능한 화가들이 영화 및 TV 컨셉 디자인과 같은 고급 프로젝트를 아웃소싱하게 됩니다. (4) 영화 및 TV 컨셉 디자인:
영화 및 TV 컨셉 디자인은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대본의 환상적인 아이디어를 시각적 이미지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감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는 영화 촬영 중에 매우 중요합니다. 초기 디자인 단계가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컨셉 디자인 작업은 일반적으로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디자인은 판타지 및 SF 영화의 시각적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5) 애니메이션 컨셉 디자인:
애니메이션 컨셉 디자인은 2D와 3D로 나누어지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와 장면의 초기 컨셉 디자인을 주로 담당하며, 이는 원작의 페인팅 디자이너와 유사하다. 게임. 현재 우리나라에는 3억 5천만 명이 넘는 젊은 애니메이션 독자와 시청자가 있으며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타겟 소비자 시장이며 발전 잠재력이 크다. 9_게임 원화에는 어떤 카테고리가 있나요? 분류는 당신의 두뇌를 더 명확하게 만듭니다. (1) 게임 원본 그림은 원본 장면 그림, 원본 설정 그림, 원본 CG 표지 그림으로 구분됩니다.
(1) 게임 장면 원본 그림: ------ 게임 텍스트에 맞춰 장면 콘텐츠를 설정하거나, 작가의 내러티브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작가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게임 장면을 직접 그려보세요.
(2) 게임 설정 원화 ------ 캐릭터, 장비 또는 액세서리, 무기, 보급품, 동물(괴물), 식물, 기계는 게임 텍스트 콘텐츠 또는 자체 창작을 사용하여 특정 사물을 기반으로 그림을 만듭니다.
(3) 게임 CG 표지 원화 ------- 게임 텍스트나 원화의 설정을 바탕으로 한 표지 그림을 말하며 주로 컷신이나 게임 홍보용으로 사용됩니다. 게임에서 커버. (2) 게임 원화는 CG 게임 원화와 손으로 그린 원화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1. 손으로 그린 전통 그림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게임 원화. A4 용지에 게임 원본 그림 제작 및 디자인을 수행하고 작업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에 특정 채색 또는 창의적인 채색을 수행하거나 직접 만듭니다.
2. 태블릿 그리기
(1) 태블릿에 직접 그립니다.
디지털 태블릿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직접 그리는 방법은 편리하고 빠릅니다. 외국 작가들 사이에서는 흔한 드로잉 방식이 됐다.
(2) 손으로 그린 후 스캔하여 컴퓨터로 전송한 다음 스캔한 원본 그림을 디지털 방식으로 그리고 채색합니다.
손으로 그린 다음 디지털 드로잉을 사용하여 그림의 기초를 익힐 수 있는 방법은 일본 화가들에게 가장 일반적입니다. 결론:
일반적으로 창작 예술가로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이 산업이 가져올 수 있는 물질적 이득과 경력 개발은 다른 산업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린 시절의 꿈을 위해 이 산업에 왔습니다. 붓을 사용하여 꿈의 세계를 만들고, 삶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아름다움과 행복을 추구합니다. 정말 행복한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