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The Voice of China' 시즌 2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인가요?

'The Voice of China' 시즌 2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인가요?

1. 여전히 인기는 있겠지만, 첫 시즌만큼의 인기를 기대하지는 마세요.

첫 번째 시즌에 비해 두 번째 시즌 참가자들의 실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이번 시즌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은 첫 번째 시즌을 훨씬 뛰어넘을 것으로 보인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올 수 있는 스승은 모두 여기에 있고, 올 수 없는 스승도 여기에 속해 있기 때문입니다. 시즌 1 프로그램팀이 출연 제의를 했을 때, 당시에는 '보이스 오브 차이나'라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매일 수많은 오디션에 참여하는 가수들의 눈에는 그저 '또 다른 오디션'일 뿐이다. 시즌 1부터 초대를 무시한 친구들도 많다. 두 번째 시즌은 완전히 다릅니다. 아직 인기가 없는 프로 가수들뿐만 아니라 이미 유명해지고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싶은 프로 가수들 - 네, 첫 번째 시즌에는 아마추어 가수도 없고요. 두 번째 시즌에 대한 희망 – 모두 다가옵니다.

시즌2가 시즌1만큼 인기를 얻지 못하는 이유는 우리 관객들이 지난 1년 동안 많은 싸움을 겪었고, 지켜봤기 때문이다. 더 높은 수준의 가수와 더 엄격한 후반 편집이 포함 된 "나는 가수입니다"를 봤습니다. 이야기를 더 잘하고 시리즈로 전달하는 "중국 최강 목소리"도 봤습니다. , 비디오 편집 수준이 더 높습니다. 1년 전, 첫 번째 시즌을 봤을 때 우리의 느낌은 '놀랍다'였습니다. 이 느낌은 새 시즌에서도 결코 같지 않을 것입니다. 예: 첫 번째 시즌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호화로운 반주 밴드였지만 오늘의 장기자랑에서는 밴드 목록에 Liu Xiaosong, Luan Shu, Wang Lan이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인사하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오케스트라와 짝을 이뤄 사치스럽다고 하기엔 민망하다.

이것은 업계의 다른 경쟁업체도 이 수준에 도달하거나 초과할 수 있게 만드는 우수한 제품의 힘이기도 합니다. 비평가들이 쇼의 중요성을 부인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즉, 비평가들이 다른 조치를 취한다면 말입니다.

둘째, 그냥 지켜보고 설렘에 대해 불평하자, 화내지 마세요.

더 이상 "XX 참가자가 자신의 신분을 위조했습니다. 실제 정체는 방송에서 언급된 XXXX가 아닙니다. 그는 실제로 전문 가수였습니다." 오랜 시간": 무대에서 일어난 일 쇼의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으며 누구도 예외가 아닙니다. 아마추어와 프로 가수의 노래 실력 차이는 엄청납니다. "노래를 잘한다"가 선택된 무대에서는 오직 프로 가수만이 가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좋은 목소리는 그저 이런 인위적인 창법이 쓸모없는 걸까? 중국 언더그라운드의 원조 로커와 원조 포크들이 진짜 좋은 목소리다'라는 질문에 화내는 것도 멈춰주세요. 이 프로그램은 가수들의 가창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우리 록, 포크 가수들은 대부분 '노래 실력'이 없다.

좋아요, "모든 기사에서 중국 록을 조롱"하는 일상적인 작업을 다시 한 번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계속하겠습니다.

3. 그저 뛰어난 장기자랑일 뿐 음악시장을 살릴 수는 없다.

다음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Liu Zhenyu, Chen Bin, Ge Lin, Nick, Chen Juntong, Hou Zuxin, Xie Dan, Sun Jiahuan, Tang Ning, Tao Hongxu, Li Min.

더 보이스(The Voice)가 막 끝났을 때, 이 학생들은 처음 몇 달 동안 쇼의 기운을 받아 전국에서 상업 쇼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일했어요(이것도 제 인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첫 시즌에는 그를 너무 싫어했는데, 그가 대학원 입학을 위해 다시 학교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하기까지는 많은 자제력이 필요했습니다. 우승 후 시험을 치르면 수백만 위안을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몇 달이 지나면 더위가 지나갔습니다.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아주 운 좋은 소수(Wu Mochou, Jike Junyi, Ping An, Li Daimo), 여러분 그들은 모두 "데뷔 아티스트"입니다. 내가 배운 것은 56명 중 절반도 채 안되는 사람들이 싱글을 발매했다는 것입니다. 나머지 절반은 업계를 그만두거나 나이트클럽에서 계속 공연하거나 단순히 영화 촬영으로 전환합니다. 이미 발매된 것 중에도 '쓰리 데이즈 앤 쓰리 나이트'를 재녹음해 감히 새 싱글이라고 부른 모리 우타 같은 것도 있다.

이런 사람들은 음악시장을 살릴 수 없다. 시장을 살리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신흥 가수가 아니라 신흥 모델이다. 이 모델은 한 명의 뮤지션이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뮤지션들이 자신의 노력으로 돈을 벌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그렇게 방대하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그들에게 맡기는 것이 불편하므로 그것은 나에게 달려 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시즌2 보내시길 바라며 작곡하러 갔습니다. 그 때는 적절하게 항의하겠습니다.